여기서, 저는 현재 주류의 발차기법을 여러분께 소개하고 싶습니다. 차관에 대해 말하자면, 많은 신인들은 단지 화면을 찌르고, 기력이 가득 차면 놓인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이런 타법은 저급한 도장 앞에서 가능할 것 같다. 하지만 9 층 도장을 마주하고 있다면, 6 대 9 가 필요하다면,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더구나 이것은 같은 색깔의 도장이다. 네가 놀 수 있는 요정은 하나뿐이니 더더욱 실현 가능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를 위해 신들은 또 다른 타법을 개발해 즉각 풍미하기 시작했다. 나는 그것을 연류를 피하는 것이라고 부른다. 조작은 좀 복잡하지만 원리는 간단하다. 좌우로 법사를 흔들어 상대의 모든 공격을 피하는 것이다. 기량을 피하면 상대는 2 초 정도 뻣뻣한 시간을 갖는다. 이 기간 동안 빠른 기술로 반격하다. 그리고 피하다가 다시 반격하고, 상대편의 혈액량이 0 으로 줄어들 때까지 순환한다.
이런 타법은 일반적으로 시전 시간이 2s 를 초과하는 절전 기술을 고려하지 않는다. DPS 가 아무리 강력하더라도 석방하지 않도록 노력하십시오. 상대방의 뻣뻣한 시간 내에 기술을 완성할 수 없기 때문에, 상대방의 다음 수법에 맞아 당신의 피에 불필요한 해를 끼칠 가능성이 높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1v 1 이면 상관없을 수도 있지만, 동색 도장을 마주하고 있다면 1 이상을 꿰어야 치명적이다. 물론, 누군가는 물어볼 수도 있습니다. 어차피 한 개만 떨어뜨리면 지명도가 높아질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두 개 이상의 문자열이 있다면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차이가 있습니다. 이기는 것과 지는 것의 차이. 따라서 일치 원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빠른 기술:
1.DPS 유사 선택 속도가 빠릅니다. (가스 저장 속도, 회피 역습 효율 향상)
2.DPS 차이가 커서 DPS 가 높은 것을 선택하세요.
3. 속도는 DPS 와 마찬가지로 타격 범위가 큰 것을 선택한다.
쑤 리 기술:
1.DPS 는 빠른 기술보다 작으며 고려되지 않습니다.
2.DPS 는 빠른 기술보다 높고 시전 시간은 2s 미만입니다.
3. 같은 기간 푸시 속도, DPS 높음 또는 공격 범위가 큰 것을 선택합니다.
스피노사우루스
빠른 기술: 용리
저장 기술: 발톱
약화되어도 동원가산까지 합치면, 발톱 DPS 는 소멸과 용랑이 훨씬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리고 아프리카의 발톱의 진정한 위력은 1.6 초밖에 안 되는 시전 시간에 있다. 요정의 실력에 실질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소수의 기술 중 하나이다.
티라노사우루스
에너지 저장 기술: 유압 펌프
현재 환경에서 용족의 부상과 하마와 호지의 급격한 약화로 용족의 용이자가 사악한 식인보다 낫다.
저장력 기술 방면에는 2 초도 안 되는 것이 없기 때문에 초해가 더 높고 동원이 가산된 물포를 선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킬링, 스킬링, 스킬링)
물요정
빠른 기술: 물총
한때 ss 급 요정은 혹독한 nerf 아래에서 이미 예전의 풍경을 잃었다. 그러나 어쨌든 수계의 선두주자이다.
Charizard
빠른 기술: 측면 공격
날개 공격의 위력이 12 에서 9 로 떨어졌지만, 여전히 평평한 DPS 를 가지고 있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다.
아프리카의 발톱은 다른 두 가지 에너지 저장 기술에 비해 DPS 의 차이가 아니라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