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Qixia 사원이 추구하는 정신은 무엇입니까? 난징 Qixia 사원은 지금 열려 있습니까?

Qixia 사원이 추구하는 정신은 무엇입니까? 난징 Qixia 사원은 지금 열려 있습니까?

남경의 유명한 절, 서하사로 매일 향불이 왕성하다. 이곳은 단풍을 감상하는 곳일 뿐만 아니라 신에게 부처님을 숭배하는 곳이기도 하다. Qixia 사원에 가서 부처님을 기원하고 싶은 많은 친구들이 알고 싶어합니다. 여기서 무엇이 더 효과적입니까?

남경의 Qixia 사원은 결혼과 평화를 찾는 데 더 뛰어나다.

개장 시간: 8:00- 16:30.

서하사는 역사가 매우 유구하여 남제영명년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지금으로부터 이미 1500 여 년의 역사가 있다. 이것은 명실상부한 천년고찰이다. 중국 4 대 명찰 중 하나로 중국 불교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사료에 따르면 남제영명 2 년, 평원 불교스님은 구산 (서하산) 에서 은거에 성공하지 못했고, 사칭' 노을 정사' 라고 불리며, 서하사의 전신이기도 하다. 나중에 수천 개의 불암, 불탑, 절 등 건물이 점차 건설되었다. 역사적으로 서하사에도 묘은사, 푸운사, 후설사와 같은 많은 이름이 있다. 명홍무 5 년이 되어서야 본명, 즉 서하사를 회복했다.

천년고찰로서, 그 문화의 내면은 자연히 매우 깊다. 건륭 시대, 건륭황제 남순장강을 순회할 때 5 차례 서하사에 투숙했고, 서하사를 증축하여 사찰이 2000 여 개, 동남에서 가장 많았다. 오늘날 서하사는 국가 4A 급 관광지일 뿐만 아니라 전국 중점 불교 절과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이기도 하다.

많은 사람들이 Qixia mountain 의 단풍이 유명하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가을에만 관광객이 많고 Qixia temple 에는 일년 내내 많은 관광객이 있습니다. 수천 년의 문화 침전을 거쳐, 서하사의 명성은 이미 세상에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 많은 관광객들은 이곳에서 소원을 빌면 특히 효과가 있다고 말한다. 그렇지 않으면 향불이 항상 왕성하지 않을 것이다.

현재 서하사의 규모도 매우 커서 40 여 묘를 차지하고 있다. 사원 내 건물은 산에 따라 지어졌고, 높고 낮음이 엇갈렸는데, 주로 산문, 미륵전, 비루전, 법당, 불당, 불탑, 감진기념당, 불탑, 천불암 등이 있다. 이 웅장한 건물은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서하사에는 석탑이 하나 있는데, 가보신 분들은 모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이 석탑은 불탑으로 수나라에 지어졌으며, 지금으로부터 이미 1400 여 년의 역사가 있다. 전체 불탑은 팔각형이고 높이는 15 미터이다. 그것은 서하사에서 가장 오래되고 가장 가치 있는 유물일 뿐만 아니라 중국에서 가장 큰 불탑이기도 하다. 1000 여 년의 비바람을 거쳐 불탑은 이미 파손되었지만, 전체 불탑은 온전하게 보존되어 여기에 우뚝 솟아 있다.

또 Qixia 사원에 들어가려면 입장권을 사야 한다. 결국, 그것은 국가 4A 관광 명소 qixiashan scenic area 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관광지 입장권을 구입하시면 Qixia 사원을 무료로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네가 관광지에 없다면, 아마도 너는 이곳을 무료로 참관할 수 있을 것이다.

Qixia mountain 에서 하나님 께 예배를 드리려면 무엇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까?

첫째, 존중.

숭상과 경의로 부처님을 숭배하고, 자신이 한 일에 대해 참회하다. 부처는 신이 아니라 선생님이다. 각종 제사는 우상 숭배를 위한 것이 아니라 깊은 내포를 가지고 있다. 부처님을 숭배하는 것은 자신을 굴복시키기 위해서이다. 분향은 내면의 경의를 표하기 위해 삼보에게 진짜 향을 주지 말라고 상기시키기 위해서이다.

불교는 모든 것을 지배하는 외적인 신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사람의 일생은 모두 스스로 결정된다. 불교를 공부함으로써 우리는 세계와 생활의 법칙을 정확하게 인식하고 생활을 더욱 아름답게 할 수 있다.

부처상은 목석을 숭배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이 대표하는 "도" 를 존중하고 숭상하는 것이다. 불상은 나무 석두 로 만들어졌지만 인심은 나무 석두 로 만든 것이 아니다. 그것을 나무로 생각하십시오, 그것은 나무입니다; 불상으로, 그것은 지고무상의 슬픔과 지혜를 대표한다. 수행은 마음을 고치는 것이지, 외적 환경을 고치는 것이 아니다. 불상도 우리의 마음을 일깨우기 위한 것이다. 예를 들어, 사진 한 장은 종이 한 장에 불과하지만, 사진 속에 자신의 친척이 있다면, 보면 친절하고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 둘째: 사원 에티켓에

1. 집안의 불문 제자는 삼보당에 들어가야 하고, 당 안에 문이 세 개 있으면 정문에서 들어오지 말고 정문에서 들어가야 한다.

2. 방장의 입장에서 나웨이의 위치와 목어의 위치는 숭배를 허용하지 않는 것은 불법이며 오만하다. 세 명의 제사를 제외하고 본전의 모든 공간은 제사를 지내야 한다.

3. 절에 가서 패스트푸드를 먹고 아껴야지 낭비하지 마라. 일반 절 재계는 모두 외적이다. 네가 먹고 싶은 만큼 먹어라. 너는 그것을 되찾거나 돌려줄 수 없다.

4. 사찰을 참관하면 사진을 찍지 말 것을 건의합니다. 사진을 찍을 때 마음이 편하고 존중을 잃기 쉽다. 사진을 찍는 것이 편리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꼭 사진을 찍어야 한다면, 렌즈 속 부처의 이미지를 모두 찍어라. 반머리와 반몸보다 적지 않다. 불상 앞에서 이상한 동작을 해서는 안 되고, 심지어 부처를 모독할 수도 없다.

5. 절의 음식 때문에 사회의 거사가 자발적으로 공양하고 있다. 10 개 측이 10 개, 1 개 * * * 가 10 개를 구성하다. 후자가 어느 정도 주는 것도 이치에 맞지 않는다.

6. 절에서 고기를 먹는 것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한 곳으로 가려면 한 곳의 문화 풍습, 특히 한족의 불사를 존중해야 한다. 스님은 채식을 하고 고기는 먹지 않는다.

7. 노출이 심한 옷을 입지 마세요. 예를 들면 나시, 짧은 치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