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방송 9.44 분. "하하, 야모이는 정말 재미있다." 라는 문구도 약간의 증거를 찾을 수 있다. 누구나 연연이 매우 솔직한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럼 그는 왜 아몽과 협력해야 합니까? 두 가지 이유. 첫째, 리모를 행복하게 해주세요. 둘째, 그는 리모와 더 이상 적대적이 되고 싶지 않다. 너에게 그는 악독해야 한다. 만약 그렇다면, 그는 "전혀 웃기지 않다" 나 "야몽, 너 이렇게 웃겨?" 라고 말해야 한다. 。 5. 방송 약 10.32 분. 연연이 갑자기 말했다. "정말 예뻐요." 리모의 표정에 주의하세요. 얼굴이 많이 빨개졌어요. 이것은 리모가 한동안 이동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왜냐하면 지네센야몽의 출현 때문이다. 평화를 깨뜨렸다. 만약 지네센아의 꿈이 나오지 않았다면, 그들은 사적으로 이야기를 나누었을 것이다. 6. 방송 12.29 분. \ "또는 그것을 말한다. 내가 있을 때 너는 웃고 싶지 않아. " 이 말이 나에게 준 증거는 연연이 항상 리모가 자기 앞에서 웃을 것을 기대했다는 것이다. 7. 유리파티에서 가장 감동적인 사진. 홍언은 리모의 손을 잡고 크림을 휘저었다. 그렇게 말하자, 연연은 리마와 매우 가깝다. 왜 지네센아 꿈에 이렇게 하지 않을까요? 지네센아의 꿈과 리모, 디저트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두 소녀가 리만 도왔다. 이것은 네가 여전히 지네센야몽과 유리 사이의 유리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8. 리모는 홍연의 말을 듣지 않고 반대 방향으로 달렸다. 그때 지네센아의 꿈은 구멍에 빠졌지만 광언의 마음은 항상 리모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Limo 의 행동이 이미 지네센아의 꿈의 존재를 초월한 것을 알 수 있다. 하, 애매한 동작
9. 영웅이 아름다움을 구하다. 연연이 리모를 옮겼다. 너는 한 걸음 한 걸음 뛰어가서 일모를 위해 공격을 막았고, 아몽은 제자리에서만 소리를 질렀다. 선안은 지금까지 이렇게 용감하고 빠르게 다른 사람을 구하러 간 적이 없다. 리모를 구하는 것은 매우 적극적이다. 그리고 자신을 개조할 수 없고 상처받기 쉬운 상황에서. 유리에 대해 큰 호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설명할 수 있다. 10 입니다. 구덩이를 떨어뜨려 물을 끌다. 네가 구덩이에 빠졌을 때 리가 웃었다. 리가 웃을 때, 너의 표정은 특히 놀랐다. 당시 음악의 가사는 "나 혼자 너의 웃는 얼굴을 보면, 내 하늘은 마치 칠색의 무지개가 많은 것 같다" 는 것이었다. 그거 알아요? ) 또는, 유리 웃음을 본 적이 없는 너에게 그는 이미 깜짝 놀랐다. 네가 손을 뻗어 너를 잡아당기고, 손을 뻗기 전에 너는 애매하게 웃었다. 어쩌면 당신은 유리를 아래로 당길 계획 이다. 자세히 보면 얼굴이 붉어지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특별한 내심 활동이 없다면 한 사람이라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리모에 대한 너의 호감이 이미 얼굴에 적혀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1 1. 64 자의 증거. 생중계가 7 시쯤 되었을 때, 그들 한 무리의 사람들이 제비를 뽑았다. 일본의 추첨이 정확하다고 합니다. ) 잎 팬 세트. 이 작은 물 밤나무. 엄한 작은 물 밤나무. 세상만 치열하고 꿈은 위대하다. 말 후에 일어난 일은 야몽에게 아주 좋다. 유일한 세계에 있어서는 대살기이다. 모든 컵은 운이 좋다. 마침 이번 회에서는 두 사람이 함께 있는 시간이 많지 않았다. 그들의 희희가 방금 함께 나와 명절에 참가했다. 12 입니다. 62 절의 배경음악에 유의하세요. 자막판을 보면 62 절의 끝에 있는 배경음악' 최강의 사랑' 을 찾을 수 있고 애니메이션과 완벽하게 맞아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선안이 함정에 빠졌을 때, 지모는 그를 붙잡으려 했다. 당시 가사는' 내 손을 잡아라' 였고, 그 다음 가사는' 세상에서 내가 너를 가장 좋아한다' 였다. 술잔 결말의 암시로도 볼 수 있다. 13 입니다. 69 번째 단어에서 리모는 하트에 맞을 것이고, 연연은 리모에게 가려졌다. 그래서, 그 게 설명 합니다. 연연은 리모가 리모를 보호하는 것에만 관심을 갖고, 리모를 다치게 하고 싶지 않다. 14 입니다. 70 자 중 나머지를 찾아가야 한다. 그가 잃어버린 알의 숨결을 느끼는 부분부터 시작한다. 현연이 일네센아의 꿈에 말했다. 자. 이 영상에 증거가 있습니까, 아니면 증거가 있습니까? "자, 야몽" 을 생각해 보면, 지네센야몽은 한 사람의 행동이 더 이상 걱정스럽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리의 행동이 어느 정도까지 되었는지 돌아봅시다. 56 자, 걱정스러운 얼굴로 리를 바라보며 "리머" 라고 외쳤다. " 리모는 얼굴이 빨개졌다.
62 자, 그 걱정의 검토. 그러나 나는 구덩이의 꿈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리오를 보호하기 위해 돌진하다. 69 자, 또 다른 성큼성큼 달려가서 유리를 보호한다. 걱정스러운' 리모' 이기도 합니다. 이 세 가지 걱정스러운 Rimo 소스는 한 가지를 설명한다: 너의 마음속에서 Rimo 는 항상 그를 가장 걱정하게 하는 사람이다. 그래서 이것을 모든 증거에 넣고 그것을 얻자. 나는 리가 걱정된다. 그리고 포용적인 감정, 줄거리 속 표현을 통해 여동생에 대한 감정이 절대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종잡을 수 없는 사랑이다. 15 입니다. 73 연연과 리모는 한 상자에 잠겨 있다. 당신은 아모가 변화하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습니까? 양쪽이 다 있습니다.
왼쪽 그림을 보면 그 두 사람은 맨 왼쪽과 맨 오른쪽에 서 있다. 왼쪽에 있는 그림에 주의하세요. 방호안경
방금 좌우 양쪽에 서 있던 안경이 어떻게 갑자기 함께 잠길 수 있습니까? 리모가 뛰어간 건가요, 아니면 야얀이 보호한 건가요?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리모의 성격은 지네센아의 꿈에 폐를 끼치고, 연연을 고수하는 것보다는 오히려 지네센아의 꿈에 폐를 끼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럼 단 한 가지 가능성이 있습니다. 즉, 연연이 리모를 보호했다는 것입니다! 너는 리모를 보호했다, 이것은 연연이 리모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16 입니다. 86 자 리머는 잡지의 사진을 몇 개 세었다. 연재가 왔을 때, 그는 리모에게 무엇을 세냐고 물었지만, 리모는 네가 나보다 한 장 더 많은 사진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처음에는 리모가 무엇인지 몰랐습니다. 하지만 리모는 너의 사진이 그의 사진보다 한 장 더 많다고 말했다. 그녀가 진미야나 왕자를 포함시키지 않는 이유는 광언을 포함해서 리모가 광언에 대해 점점 더 신경을 쓰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73 단어의 증거로 볼 때, 그것은 연연과 리모가 서로 좋아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17 입니다. 89 번째 문장, 히로히언이 리모가 신비한 알에 의해 공격을 받아 쓰러졌을 때 그녀를 안고 있었다는 것을 주목해야 한다. 왜 광언은 진미야가 쫓기고 있을 때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고 광언과 리모의 대화 끝에 광언과 리모만 함께 서서 나쁜 사람을 대면하는 장면이 나오는가. 18 입니다. 90 개 단어의 끝에서, 사랑의 중요성을 안이에게 알릴 때, 리모는 매우 관심을 갖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19 입니다. 90 자는 사랑을 부른다. 너는 리모와 함께 앉아 있다. 20. 애니메이션 9 1 중 빈 바다와 광언 씨름, 지구는 빈 바다를 응원하고, 히히히히 광언을 응원하고 있다. 수호 연인이 주인의 마음속에서 부화한 이상 리모가 홍언 +0 에 신경을 많이 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8 1, 약 2 1 분 55 초 동안 연연은 "어차피 모두 핑안 찾았으니 다행이다" 고 말했다. 그리고 리모에게 미소를 짓는다. 리머도 "네. 클릭합니다 두 사람은 눈빛 교류 상태에 있다. 22. 98 개 단어 중 리모만이 연연이 애무자라는 것을 발견했다. 이것은 리모가 항상 홍언의 일에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리모가 달릴 수 없을 때, 야얀이 달려왔다. 이는 연연도 리모에게 관심을 갖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23. 99 자 리모와 노히코의 조합기술, 황후 Walzt 가 등장했다. 발즈 퀸즈
24. 10 1 년, 그들은 함께 무대에 올랐다. 25. 102 년, 위실은 야몽에게 몇 차례의 싸움을 좋아하냐고 묻자 함께 나타났다. 레모가 그녀의 슬픔을 떠올렸을 때 연재가 먼저 물었다. 무슨 일이야, 레모? 26. 수호연인' 의 새 편곡에는 몇 사람이 손을 잡고 있지만, 리모는 히로히코를 끌고 있다. 27. 85 회, 그들은 함께 앉아서 아주 가까이 기대고 있다. 28. 109 자. 두 사람은 늘 함께 서 있다. 29. 결국 리모는 연연의 이름을 매우 천천히 읽었다. 연연이 잠시 머물다가 테말리가 나와서 말했다. "아!" 리듬 보완은 "얼마나 끔찍한 발전인가! ! "당시 리듬의 표정은 즐거웠지만 109 로 시작, 리듬은 연연과 아모가 매우 썩었다고 말했다. 표정은 그렇지 않았다. 30. 리모는 히로히코에 대해 경계했지만, 결국 그녀는 히로히코에 환하게 웃었다. 3 1 입니다. 리모는 평소에 유연을 난처하게 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그녀는 은밀히 너를 많이 도왔다. 32. 109 자, 마지막으로 이머가 연연에게 부드럽게 말했다. "괜찮으세요? 연연' 은 연연의 표정에서 연연이 감동을 받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33. 109 화리머가 그녀에게 얼떡을 먹으라고 했다. 연연을 초대하여 그녀와 데이트하는 것은 간접적이다. 34. 69 회 (리모의 생일집) 에 있습니다. 수호자 중 연연이 리모가 촛불을 꺼낸 후 "생일 축하합니다, 리모 ~" 라고 말한 것은 처음이라는 것을 알고 싶습니다. 35. 애니메이션 98 회 (리모와 광언의 곡예황후 원무곡이 등장한 그 회) 당시 테말리는 아직 다시 태어나지 않았다. 광언은 리모가 나쁜 사람에게 하는 말을 듣고 자신을 떠올렸고, 이제야 자신의 내면의 답을 찾았고, 티메리가 다시 태어나고, 대화무용수와 리모의 곡예황후 왈츠로 변신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일묵의 말은 선암에 큰 영향을 미친다. 36. 1 15 회, 수호 연인이 피피, 히히, 리듬이 홈쇼핑을 주관하는 이야기를 들려준다. 나중에 그는 한 마디 할 때마다 리듬이 웃는다. 나중에 피피는 리듬을 선물하겠다고 히히 웃었다.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는 것은 그녀 자신의 주인을 대표한다. 히히히 리듬이 재미있다고 생각했는데, 리모가 광언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37. 76 회가 15 분 10 초쯤 방송되었을 때 미엘은 오늘 일이 임시파종이라고 말했고, 리머와 노언은 함께 서 있었고, 아모와 노실은 함께 서 있었다. 진미아는 그 후에 헤어지고' 오' 라고 외칠 것이라고 말했다. Rimo 와 Hirohiko 는 여전히 함께 서서 함께 손을 들어 "오" 라고 외쳤다. 38. 연연이 리모를 처음 만났을 때, 그는 감히 그녀를 리모 소스라고 부르며 손을 뻗어 리모와 악수를 했다. 39.62 년, 그는 야몽가에 갔는데, 야몽의 아버지는 얼굴이 꿈의 남자친구라고 생각했고, 그는 즉시 인정하는 것이 아니라, 일모와 한동안 지내다가 야몽에 대한 호감이 지나갔다는 것을 인정하는 것이 아니라 가장했다. 40. 109, 해묵은 야몽이 그를 안고 있을 때 줄곧 안화를 주시하고 있다. 리모는 계속 질투를 하고 있고 푸 (연하) 도 함께 웃고 있다. 4 1.69 에서 안개 섬 슈동이 후지모토에게 무슨 생각이 있냐고 물었을 때 후지모토의 눈빛 (7.00) 이 즉시 바뀌었다. 이것은 분명히 후지모토 라이벌에게 말하고 싶지 않지만, 또 말하기가 쑥스럽다! 42. 연연이 연인을 지키고 리모가 연인을 지키는 리듬이 아주 잘 맞는다. 연인은 주인의 성격을 대표한다. 슈퍼 암묵적인 이해!
[1] < 다른 버전의 증거,
1. 둘 다 연기를 잘한다. 하나는 우는 척하고, 하나는 여자 흉내를 잘 낸다. 2. 두 사람 모두 전체 사람, 특히 아시아 꿈 전체를 사랑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3. 머리카락 색깔. 하나는 보라색이고 다른 하나는 갈색입니다. 이 두 가지 색이 함께 어우러져 강한 충격을 받아 유리의 따뜻함을 드러냈다.
애니메이션의 유리 (20 개 조각) 가 흐릿합니다. 4. 리모의 휴대전화는 주황색이고 연연의 휴대전화는 파란색이라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오렌지색과 블루는 정반대의 컬러로 충격적이어서 리모의 애매함을 드러냈다. 5. 두 사람은 늘 같은 생각과 반응을 보입니다. 6. 그리고 공식적으로 배합된 것도 유리입니다. 7. 많은 만화에서 공식 CP 는 심사위원에게 유약이 딱 8 에 맞는다고 말했다. 유약 털의 뒷면은 보라색이고 유약 털의 뒷면은 갈색이다. 9. 유약 눈색은 호박색이고 유약 눈도 호박색 10 입니다. 나중에 리모도 히로를 위해 비밀을 지켰다. 리모와 아몽은 좋은 친구이고, 아몽은 아몽에게 매우 중요하다. 왜 리모는 히로를 위해 비밀을 지켜야 합니까? 물론 감정 때문에 1 1 입니다. 만화권 10 결전 후 수호자들이 처음으로 정원에 모였고, 연연과 리모가 얼굴을 맞대고 이야기를 나누며 미엘이 말했다. "... 뭐 ... 이런 좋은 분위기 ... 유일한 꿈과 아시아몽에 이어 수호자 중 ... 참을 수가 없어 ..." 이는 당시 아몽과 유일한 꿈의 분위기가 애매하다는 것을 의미하고, "다시 한 번" 은 연연연연과 리머의 분위기는 유일한 꿈과 같고 엽팬들은 볼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12. 수호자가 된 소녀 중 일우만 연연이 부자라는 것을 알고, 댄서대화도 일우 앞에서 변해 연연이 자신의 가장 중요한 비밀을 일우에게 알렸다는 것을 증명했다. 이는 완전한 신뢰다. 13. 긴 머리가 펄럭이고, 매일 잉크 다칠 때마다 얼굴이다. 14. 높음, 스포츠에 능하다. 리모: 키가 작아서 운동을 잘 못해요. 서로 보완할 수 있다. 15. 모두가 아름답게 웃는다. 16. 연&리머는 물통으로 위시 17 을 채웠다. 만화 50 자는 이미 리머의 공식 입장을 분명하게 설명했다. 50 개의 만화의 표지는 모든 것을 증명하기에 충분하다.
18. 정원에서 채팅할 때 연연과 서모가 자주 함께 앉아 있다. 19. 만화 1 1 에서 연연은 이해에게 "야몽은 정말 인기가 많다. 야몽은 너보다 나를 더 좋아해야 한다. " 그래서 이모는 질투를 했다. 20. 연연과 이머는 모두 여왕의 좌석이다. 2 1. 리머 캐릭터 노래의 가사를 참고하세요! 가사의 첫 번째 부분은 "당신이 정말로 나에게 [당신을 좋아해요] 라고 말하고 싶다면, 당신이 활짝 웃는 것을 보여 주십시오" 라고 적혀 있습니다. 이것은 가사에 언급된' 아이' 가 소년이라는 것을 분명히 보여 줍니다. 하지만 나중에' 아이나 나 나, 누구든 이야기의 여주인공' 을 언급했다. 여기서' 아이' 는 한 소녀를 가리킨다! 그렇다면' 수호연인' 에서 또 누가 남학생과 여학생으로 인정받을 수 있을까? 당연히 야언이지! 홍언만이 이 조건을 만족시킬 수 있다! 또 한 가지 더: 위에서 언급한' 너를 보고 활짝 웃자' 의 수호아가, 누가 큰 소리로 활짝 웃지 않았나? (* 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번역주) 당연하지, 얀! 그래서 리모의 역할 송은 중요한 증거입니다! ! ! 22. 애니메이션 버전의 1 1 1 과 1 12 회에는 리모라는 에피소드가 있다 23. 대화무용수의 깃털 (연연과 테말리). 24. 현연과 오립은 기모와 다른 방식으로 지낸다. 그들은 스킨십도 없고, 무대에 오르자마자 심장 박동하는 자기장도 없고, 단지 약간의 상호 작용만이' 멩' 과' 사랑' 의 요소를 만족시킨다. 이렇게 이상한 CP 는 여름에는 항상 조용한 기후가 있다. 우연히 만난 그날 오후, 두 쌍의 어린 친구들이 매일 끊임없이' 말다툼' 의 코드를 상연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이렇게 평생을 보내도 질리지 않을 것이라고 느꼈다. 왜냐하면 주위에는 항상' 스스로 즐겁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너와 리가 바로 이런 두 사람이다. 너와 유리춤을 추고, 너와 유리춤을 추는 것은 매일 재미있다. 이 춤과 물불이 용납할 수 없을 것 같지만, 사실 그들은 서로 감상하고 있다. 말다툼은 그들의 귀여운 교제 방식이다. 이런 두 사람은 "정말 함께 있다면 행복으로 가득 찼을 거야" 라고 생각하게 한다. 복숭아씨 선생님은 무수한 아름다운 환상을 주셨다. 그녀가 누군가를 좋아할 때, 그녀가 좋아하는 남자가 그녀를 위해 슬퍼한다면, 그녀는 신맛이 정상이라고 느낄 것이다. 애석하게도, 야몽은 이 세상에 대한 야몽의 직설적인 사랑에 전혀 신경을 쓰지 않았지만, 그녀를 여러 번 도왔다. 심지어 두 사람이 두 사람의 세계에 처해 있을 때에도, 그녀도 침착하게 자신을 구경꾼으로 삼았다. 너는 다정다감한 남자가 아니다. 이른바' 나는 그녀에게 알릴 수 없다. 내가 좋아하기 때문에 계속 억압하고 있다' 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너는 야몽을 아는 날부터 그녀의 마음이 그에게 속한다는 것을 알았고, 그는 가장 야몽의' 지기' 로 자처했다. 너는' 수호연인' 에서 공인된 우아한 남자다. 비록 그가 너를 가장 잘 아는 것은 아니지만, 그의 언어에서는 그가 한 세상에서 자유롭게 점프하고 자신의 멜로디를 뛰기를 갈망하는 것을 느낄 수 있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그동안 그는 리듬이 탄생하기 전부터 자신의 내면에 얽매여 있었기 때문에 리듬이 탄생할 때까지 정체되어 있었다.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은 자신을 구속하지 않는 여자입니다. 즉, 당신에게 맞는 사람은 반드시 일정한 기질을 가지고 그를 끌어들여야 하며, 당신이 그에게 다가갈 때 그를 숨막히게 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3 일 동안 식초를 두 번 먹는 여학생은 절대 너를 우울하게 할 것이다. 이런 여자 있어요? -네. 누구야? -리모예요. 너와 이찬은 보통 사람보다 더 친하다. 왜냐하면 그들은 모두 자신의 그림자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당신과 리는 성격이 비슷해서 모두 악독한 검은 배라서 연기에 소질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연기명언) 비슷해 보이지만 사실은 완전히 달라서 연재가 다른 사람들보다 유리춤에 더 푹 빠져 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그는 유리춤에 더 적응한다. 다만 다른 사람이 줄곧 그의 손바닥을 가지고 놀았는데, 지금은 유리춤이 있어서, 그는 말문이 막히고, 심지어 비위를 맞추는 경향이 있다. 나는 누가 유리춤 밖에서 악마 연연을 잘 처리하지 못하는지 묻고 싶다. 전혀 아닙니다. 이 혼자만 춤을 춘다. 연연은 확실히 속박이 없기를 갈망하지만, 이것도 상황에 따라 결정된다. 유리춤은 연연을 구속하지 않는다. 그는 진정으로 자신을 마주하고 유리춤 앞에서 더 이상 혼란스럽지 않다. 다시 말해, 진실된 그는 자신이 결코 배척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그가 한 번도 열지 않은 마음이 처음으로 여자 앞에서 열렸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직접적인 원인은 유리춤이 아니지만, 얼굴은 숨기지 않고 그녀에게 진실한 자신을 보여 주었다. 연연의 비밀을 알고 오립은 아무 말도 하지 않고 그를 위해 이 비밀을 지켰다. 그녀는 그에게 왜 아몽을 속이고 있는지 직접 묻지 않고, 그를 위해 숨기고 있다. 오립은 바로 이런 성격의 소녀이다. 그녀는 묻지 말아야 할 것을 묻지 말고, 그녀가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을 한다. 연연의 반려자로서 그녀는 매우 적합하다. 정신적인 동반은 종종 부부가 오래가는 곳이다. 당초 너와 이 사이에, 내가 너를 좋아하지 않았던 것은 이였다. 이렇게 새로 온 남자에게 비밀이 있다고 느꼈고, 유리춤에서 몰래 그의 행동을 관찰했기 때문이다. 만약 그녀가 관찰하지 않았다면, 그녀는 어떻게 제 8 권에서 너와 무와의 대화를 엿보았을 수 있을까? 관찰 외에도, 또 다른 이유는 리가 춤을 출 수 있다는 것이다. 정확히 말하자면 유리춤은 연연과 관련이 있다. 하지만 연연이 비밀을 숨긴 탓만 했는데 공교롭게도 눈끝이 뾰족한 유리춤에 들켰다. 만약 내가 그 장벽을 파악하지 못했다면, 나는 그를 완전히 믿을 수 없었을 것이다. 그래서 그녀는 연연이 여자로 변하는 전 과정을 알고, 결국 걸려 있던 그 석두 하나가 실패하자, 나는 비로소 내가 그를 신뢰하는 말을 할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정확하게 말하자면, 영국에도 전환점이 있었고, 이후 관계는 점점 좋아지고 있다. 그리고 관계가 좋아질수록 유리 댄스를 잘 처리하지 못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처음에는 그녀와 말다툼을 하게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나중에 네가 그녀 앞에서 자주 누그러지는 것은 그녀가 자신의 비밀을 지켰기 때문이 아니라, 그녀가 유리춤에 대해 더 많은 감정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며, 유리춤은 이때부터 너의 얼굴 앞에서 점점 더 여왕이 되고 있다. "나는 그래, 아니야, 아니야." " 주동으로 말하자면, 우리는 정식으로 46 회의 화제로 돌아섰다. 이런 상호 작용은 평소보다 훨씬 애매하다. 이전의 상호 작용은 귀여움에만 그치지, 애매하지는 않다. 나는 항상 복숭아핵이 좀 더 애매하게 그려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하면 더 애매할 것이다. 46 회 이후 팬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다. 도핵 선생님은 마침내 애매한 유리를 가지고 팬들을 설레게 했다. 주된 이유는 연연의 태도가 점점 애매해졌기 때문이다. 너도 리와 논쟁하는 것을 별로 좋아하지 않고, 게다가 그들은 그녀에게 말을 잘 한다. 그녀가 자기와 함께 있기를 거부했기 때문에, 그는 그에게 조언해 줄 것이다. "응, 네가 집에 가면 돼." " 그녀는 자신과 혼자 있고 싶지 않아서 자신을 볼 수 없는 유일한 방법은 집에 가는 것이다. 그러나, 누가 유리춤에서 너를 양보할 것인가? 한 바늘로 피를 보고, "아니요" 라고 직지했다. 너 먼저 떠나라. " 만약 오립이 정말로 그와 혼자 있고 싶지 않다면, 그녀는 벌써 떠났고, 그녀는 먼저 떠나고 싶다고 말할 것이다. 그녀가 돌아서서 떠나는 것이 아니라 그가 떠나는 것을 보고 싶어하는 것 같다. 모순된 행동은 분명히 네가 먼저 가지 않으면 그녀도 가지 않을 것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만약 그가 여기에 있다면, 그녀는 거기에 있을 것인가? 네가 유치하다고 하지만 그녀는 매우 평범하다고 생각한다. 그녀는 그와 함께 있고 싶지 않고, 그가 자기 앞에서 떠나길 원했다. 이것은 얼마나 어색한 상태인가. 솔직히 말해서, 그녀는 너와 함께 있고 싶어, 좋은 이유를 찾을 수 없다. 다음으로, 연연의 그 말은 이 이야기에서 가장 즐거운 말이다. 아. 분명히 내가 아들을 애무하는 동안 그렇게 사이가 좋았는데. 역시 남자로서 나는 안 되나요? 애무자는 그 사람이고, 연연도 그 사람이지만, 그들의 태도는 이렇게 다르다. 연연은 자신이 실패자라고 생각합니까? 사실, 어느 정도까지, 그는 어느 쪽이든 Rimo 와 좋은 관계를 가질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이것이 그가 소년으로서 불안감을 느끼는 이유이다. 그는 할 수 없습니까? 왜 리모와 관계를 잘 해야 합니까? 나는 단지 Rimo 가 내가 누구인지 받아들일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받아들이는 것은 아무 의미도 없지만, Rimo 에게 그녀가 누구인지, 어루만지든 연연이든 받아들이게 하는 한. 그녀는 자신과 잘 지낼 수 있다. 나는 그녀가 자신을 받아들일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그는 단지 Rimo 의 마음속에서 그가 애무자와 Hirohiko 의 차이가 없기를 바랄 뿐이다. 사실, 연연의 이런 행동은 자신이 좋아하는 여자아이가 자신에게 관심을 갖기를 바라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자기관리명언) 뿐만 아니라 유사 합니다. 사실, 처음부터 끝까지, 나는 리모의 가장 큰 관심사 중 하나가 연연이 아몽의 진실을 말하지 않았다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항상 괜찮다고 말했지만, 나는 매우 신경을 쓴다. 남자답지 못한 것이 아니라, 네가 야몽을 속인 나쁜 아이이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대부분 지모가 그에게' 사기꾼, 나쁜 놈' 이라고 말했다. 왜냐하면 그는 야몽의 진실을 말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리모는 사실 다른 사람이 거짓말을 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특히 자신의 가장 친한 친구에게. 그래서 그녀는 몇 가지 거짓말을 너무 오래 유지할 수 없다는 것을 그에게 일깨워 주기 위해 이 말을 몇 번이고 되풀이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장기간 유지된다면, 야몽은 네가 위선적이라고 느낄 것이다. 남자로서, 리는 항상 받아들여졌지만, 한 남자가 당신의 절친에게 중요한 것을 숨기고 또 알게 되면 불균형을 느끼기 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너는 이런 남자와 함께 있는 것이 정말 좋다고 생각하니? 그가 그의 친구에게 진실을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약간의 죄책감을 느낄 것이다. 결국, Rimo 는 야몽을 속이고 싶지는 않지만, 그녀는 광언을 도와 지금까지 숨겼다. "오해의 말투 ..." 이것이 당신의 대답입니다. 사실 이 씨가 말한 사기는 완전히 진실이 아니다. 어쩔 수 없이 어떻게 말해야 할지 몰라서 그는 계속 피하기로 했다. 그러나 리는 그가 나쁜 아이라고 말했다. 그는 화가 나서 싸우지 않았다. 잘 지내고 싶은 여자는 자기가 친구에게 거짓말을 하는 나쁜 소년이라고 말한다. 얼마나 큰 타격이었는지, 그녀는 전혀 개의치 않는 것 같다. 곧 졸업할 거예요. 너 말 할 줄 알지? 이 사실. 이머는 연연이 줄곧 회피해 온 일에 대해 무자비하게 그를 직시하게 했다. 그가 숨기는 합의였지만 이 춤은 야모에게 고백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녀는 아몽이 모르는 상태에서 졸업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줄곧 그녀를 가장 만나고 싶었던 애무자가 근처에 있었다. 사실 이야기할 기회가 많은데, 다만 낯이 거듭 회피할 뿐이다. 이 춤은 좀 못생겨서 계속 숨기는 것이 아쉬울 것 같다. "... 물론 ... 리머, 난 ..." 연연은 리머의 추궁을 피하지 않고 애매하게 대답했지만, 그는 야몽에게 고백하는 것보다 이 춤에 대해 더 중요한 것을 말하고 싶어 하는 것 같다. 갑자기 미엘이 말을 끊었기 때문에 그는 모호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그는 이 춤이 자기가 야몽을 나쁜 아이로 속인 일을 오해했다고 생각했는데, 아무 말도 하지 않은 것은 무언가를 말하는 것이다. 너는 왜 오립이 자신에 대한 견해를 그렇게 신경쓰느냐? 왜 유리춤과 더 깊은 관계를 맺어야 하는가,'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짊어져야 하는가'? 단순한 친구가 너무 많아요. 결국 그 두 사람은 이미 친구였지만, 여전히 그녀의 생각에 그렇게 신경을 쓴다. 그녀가 스스로 사실을 밝히고자 하는' 나쁜 아이' 이기 때문일 수 있다. 사실 연연은 유리춤을 46 번 좋아한다. 앞으로 더 많은 비극이 있을 것이다. 어서, 홍언, 그리고 리모. 당신이 자신을 보여줄 때입니다. 홍언에게 너무 슬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