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변론 대회 행사 기획 방안

변론 대회 행사 기획 방안

변론은 변론이라고도 하며, 변론이라고도 한다. 그것은 두 참가자가 어떤 문제에 대해 논쟁하는 일종의 경쟁이다. 다음은 내가 정성껏 수집한 변론 경기 계획 방안이다.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좋아하면 주변 친구들과 나눌 수 있어요!

변론 행사 기획 프로그램 1

첫째, 활동 목적:

_ 대학 _ 학원' 교기 교육의 달' 이 전개됨에 따라, 우리는 교기 건설 토론대회를 적극 전개하였다. 이번 변론대회를 통해 교사와 학생들이 학교 규율의 중요성을 깊이 인식하고 학교 규율의 내용을 광범위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학생들에게 학교의 규칙과 제도를 이해시켜야 할 뿐만 아니라, 학교가 학생들의 사상 동태를 이해하게 하고, 학생의 사상을 참고하여 어떤 학칙을 세워야 하는지, 어떤 학칙을 바꿔야 하는지 살펴봐야 한다. 이렇게 하면 학교와 학생의 의견이 유기적으로 결합될 수 있다.

둘. 활동 시간: 부터 _ _ _ _ _ _ 까지 _ _ _ _ _ _ 20 까지.

셋. 위치:

집: 대학 건물 교실 (미정)

돌파구: 대학 건물의 교실 (미정)

넷째, 활동의 구체적인 절차;

주최: * * 중국공산주의청년단(약칭) _ 대학 _ 대학위원회

주최: _ 대학 _ 대학 학생회

경기 형식: 성적 단위.

참가자: 칭하이 대학교 쿤룬 대학 학생.

자동사 토론 주제: 일정 참조.

일곱. 경기 전 준비:

1._ _ 일 반장회를 열고 각 반 반장이 선수를 추천하여 학년 토론대회에 참가하게 한 후 학생회와 관련 교사가 출전하기로 했다.

구체적인 선택 방법:

A) 반당 한 명의 선수를 뽑는다.

B) 각 선수는 3 분 안에 간단한 자기소개와 발언을 할 것이다.

C) 각 선수의 성적에 따라 학년당 4 명의 선수를 뽑는다.

2.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학생회 홍보부는 경기의 구체적인 시기와 장소를 포스터로 발표한다.

3. 주단빙 등 선생님을 이번 토론회 심사위원으로 초청해 학생회 문예부가 사회자 한 명을 선발했다.

여덟, 경쟁 과정:

경기는 성적을 바탕으로 하고 있고 * * * 3 개 팀이 있기 때문에 경기는 추첨 라운드 형식으로 진행되며, * * * 는 3 라운드 경기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각 팀은 A, B, C 세 그룹으로 나뉜다.

(1) 구체적인 경기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_ 월 _ 일 그룹 a 그룹 VSB 그룹

_ 월 _ 일 그룹 b 그룹 VSC 그룹

_ 월 _ 일 그룹 a VSC 그룹:

(2) 특정 경쟁 프로세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의장은 팀 구성원과 해당 직책, 심사 팀 구성원 및 심사위원을 소개하는 개회사를 발표했다.

2. 개장토론이 시작되고, 찬반 쌍방은 차례대로 1 인당 3 분 동안 변론할 것이다.

3. 수비시간 *** 12 분:

정면 변론은 대립변론이나 대립변론을 선택해서 단독으로 변론 1 분 (답안 2 분 이내) 을 진행한다.

상대방 2 변 선택측 2 변 또는 3 변으로 단독으로 변론 1 분 (답안 2 분 이내);

정삼변의 경우 반이변 또는 삼변을 선택해서 단독으로 고르고, 토론 1 분 (답안 2 분 이내);

대립 3 변 선택자 2 변 또는 3 변으로 단독으로 변론 1 분 (답안 2 분 이내).

4. 자유토론 20 분, 팀당 누적 10 분.

자유 토론의 규칙:

(1) 한 팀의 발언 시간이 다 떨어지면 다른 팀은 아직 시간이 남아 있어 그 팀의 발언 시간이 다 떨어질 때까지 계속 발언할 수 있다.

(2) 자유 토론은 반드시 번갈아 진행되어야 한다. 자유 토론이 시작될 때, 어떤 긍정적인 쪽의 성원이라도 먼저 일어서서 발언할 것이다. 끝난 후, 어떤 상대대원도 즉시 발언해야 하며, 쌍방이 시간을 다 쓸 때까지 교대로 발언해야 한다.

(3) 자유 변론 시간, 각 변론자의 발언 순서, 수량, 시간은 제한이 없다.

(4) 대오가 30 초 남았을 때, 대오가 발언 시간을 다 썼을 때, 두 차례 피리 소리가 나서 대오가 즉각 발언을 중단해야 한다는 것을 일깨워 주는 피리 소리가 있을 것이다.

5. 상대방의 네 가지 논점을 총결산하여 3 분 동안 진술한다.

정면 4 개 논점의 종결 진술은 3 분 동안 계속되었다.

6. 관중이 질문하다

7, 채점팀이 판단하고, 직원들이 통일점수작업을 진행한다.

8. 심사위원과 선생님께 토론에 대해 논평하도록 요청합니다.

9. 의장은 이번 경기 각 팀의 점수, 변론자, 최종 성적을 발표했다.

10, 게임 종료, 종료.

Ix. 평가 기준:

1, 시험은 논쟁의 내포와 외연을 정확하게 파악함으로써, 보유 입장을 다층적이고 다각적으로 이해하고, 논점이 분명하며, 우리측의 어려움을 효과적으로 처리하고 해결할 수 있다. (15 점)

2. 토론의 이해와 토론은 폭넓게 확대될 수 있고, 깊이에서 추진될 수 있으며, 전체 변론 과정은 명확하고, 재귀적인 미감을 줄 수 있다. (15 점)

3, 반박 문제는 상대방의 초점을 잡았고, 문제는 간단명료했다. 직접적인 질문에 대답하는 것은 일리가 있다. 변론자와 얼굴을 맞대고 맞서는 것에 주의해라. (15 점)

4. 협력은 일종의 팀워크로, 팀원들이 서로 지지하고, 토론이 원활하고, 방향이 통일되고, 공방을 겸비하며, 자유변론 때의 발언이 한데 어우러져' 흐름의 전체적인 의식' 을 반영하고 있다. (15 점)

5. 표준어의 언어 기준, 말의 속도는 억양이 꺾이고, 언어는 유창하며, 감화력이 풍부하며, 현행 표준어는 아름답다. (10 점)

6. 시합에서 상대를 존중하고, 주석을 존중하고, 심사위원을 존중하고, 관중을 존중합니다. 행동거지가 제격에 맞고, 좋은 도덕적 수양을 나타냈다. 과감하게 혁신하고, 과감하게 전시하고, 우리 팀의 독특한 풍격이 있어 전반을 관통한다. (10 점)

7. 이미지 옷차림이 깔끔하고, 외모가 대범하며, 좋은 매너와 기질을 구현한다. (10 점)

10, 승부 판단:

1, 최종 점수는 모든 선수 점수의 평균입니다.

2. 두 팀 중 총점이 가장 높은 팀이 이겼다.

3. 만약 두 팀의 득점이 같다면, 심사위원단은 각각 투표로 승부를 결정할 것이다.

4. 각 선수의 득점에 따라 변론자를 결정합니다.

5. 매 경기마다 한 명의 초청 평론가가 논평할 것이다.

XI. 수상 설정:

(1) 단체상:

변론 우승상 (하나)

변론 대회 준우승상 (a)

변론 대회 3 위 (a)

(ii) 개인상

X. 예산:

_ _ 대학 _ _ 대학 학생회

20__ _ _ _ _ _ _ _

변론 경기 기획안 2

1. 행사 목적: 지난 토론대회를 개최하는 것은 기계학과 학생들의 말솜씨를 단련할 뿐만 아니라, 그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캠퍼스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고, 기계과의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는 동시에, 학우들 간의 상호 작용을 촉진시켜 학생들이 대학 생활에 더 잘 적응할 수 있게 한다. 대회를 개최하는 것도 기계공학과의 병원 전반의 인지도를 높였다.

둘. 활동 시간: 20__ _ _ _

위치: 전기 기계 건물 멀티미디어 보고실

셋. 주최: 기계공학과 총지, 학생회.

주최: 기계공학과 강연협회.

넷. 활동의 구체적인 준비:

(1) 야간 자습은 학생회의 지도하에 홍보부 각 반이 이번 행사를 홍보하고 반 전체에게 이번 토론대회 통지를 보낼 예정이다. 통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최 기계 공학과 정보

두 번째 "우아한 컵" 토론 대회 통지

기계공학과의 전공은 주로 이공계이다. 학생들은 종종 엄밀하고 실용적으로 유명하며, 입을 여는 것을 부끄러워하며 표현에 서툴다. 모두의 표현능력을 향상시키고 비판적인 사고능력을 향상시키고, 우수한 변론 인재를 발굴하고 양성하며, 팀워크를 키우고, 학과 내 학생들의 상호 작용을 촉진하기 위해, 우리 학과는 기계과 제 2 회' 우아한 컵' 토론대회를 열기로 했다. 구체적인 사항은 다음과 같이 통지됩니다.

1. 참가자: 기계공학과 학생.

2. 참가 요구 사항: (1)

(2) 표현이 유창하고, 추리가 투철하며, 어느 정도의 반박 능력이 있다.

(3) 표준어 기준, 토자가 또렷하고, 음질이 좋고, 음색이 좋다.

셋째, 행사 방식: (1) 경기는 선발전, 예선, 결승전의 세 단계로 나뉜다.

(2)' 과거를 돌아보고 미래를 내다보다' 라는 주제로 낭송이나 연설을 한다.

(3) 사전 경기 일주일 전에 추첨을 통해 찬반 양론을 결정한다.

넷. 보상: 우승팀, 자제병대, 토론자 몇 명이 설립돼 영예증서와 관련 물질상을 수여하고 그에 상응하는 덕육점을 받게 된다.

재판 시간: 일요일 오후 6 시 30 분

위치: 508 전기 기계 건물

6. 등록 방법: 각 반 반장에 등록하여 이름, 반, 연락처를 남기고 금요일 저녁 자습이 끝난 후 각 반 반장은 명단을 총지부에 제출한다.

(2) 연월일 오후 6 시 30 분 기계빌딩 508 호실에서 부원장 _! 심사위원은 주로 학과 총지, 학생회 관계자, 의장 _ _. 조직 부서 _ _ _ _ _ 조직선수 추첨 로그인, 현장 규율 유지, 다른 부서장은 이 일에 협조한다.

경기가 끝난 후 사무국은 경기 성적을 집계하고 순위를 매기는 일을 맡았다. 심사위원의 의견과 함께 전 16 명의 학우를 변론 대회의 출전 선수로 선정하고 낭송한 10 명의 학우를 선발하여 전원 낭송 대회에 참가한다 (참고: 변론자와 낭송원은 중복될 수 있음).

(3) 야간 자습 _ _ _ _, 복회에 진출한 16 선수를 단총지사무소에 소집해 제비를 뽑고, 제비를 뽑고, 변론을 하고, 제비를 뽑아 전투팀을 결정한다. 주로 4 조, 그룹당 4 명으로 나뉜다. 그들에게 변론의 규칙을 소개하고, 그들로 하여금 변론의 관련 자료를 준비하게 하다. 담당 _ _.

(4) _ _ _ _ _ _ _ _ _ 에서 16 명의 선수들을 훈련시켜 관련 토론 기술을 가르쳤다. 사회자를 찾아 사회자에게 토론의 규칙을 익히게 하다.

변론 결승전은 _ _ _ _ _ 기계빌딩 508 에서 열린다. 두 그룹으로 나누어 추첨에 따라 게임 순서가 결정됩니다! 학과, 학과 총지, 학생회의 선생님을 심사위원으로 초청하다. 즉석에서 수상팀을 선출하다.

참고: 각 팀의 상황에 따라 각 팀의 실력이 균형잡히고 강하면 승리한 두 팀이 결승에 진출해 변론자를 옮기지 않는다. 승리팀이 변론능력이 약한 사람이 있다면, 상위 8 위를 골라 결승에 진출한다.

(6) 월일에는 참가자들이 변론 제목을 뽑아 자신의 변론의 부족한 점을 요약한다! 계속해서 그들과 변론의 규칙을 소개하여 그들이 변론의 관련 자료를 준비할 수 있게 하다.

(7) _ _ _ _ _ _ 사회자를 훈련시켜 게임의 규칙을 계속 익히다.

(8) 결승전은 _ _ 월 _ _ 일 다기능 보고청에서 열린다. 원, 소, 단체위원회의 일부 교사와 기계과의 일부 교사를 심사위원으로 초청하다. 학원의 모든 부서와 동아리를 게스트로 초청하다. 우리 대학의 일부 선생님들은 영예증서를 수여했다.

참고: 1, 경기 시간은 각 선수의 변론 수준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2. 학원 주변에 각종 현수막을 올려 경기의 원만한 성공을 축하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고려 사항:

(1), 전체 활동은 학교 관련 법령 및 협회 규정에 따라 진행되어야 하며 관련 규정을 위반해서는 안 됩니다.

(2) 전체 활동은 정상적인 교학 질서를 어지럽혀서는 안 되고, 신입생의 정상적인 학습과 생활을 방해해서는 안 된다.

(3) 각 경기장은 협회 관계자가 정리하고 청소할 책임이 있다.

위의 안배는 실제 상황에 따라 약간 조정될 수 있습니다! 복전과 결승전의 구체적인 과정과 관련 직원의 배정은 더욱 상세한 방안이 있을 것이다. 이 활동의 최종 해석권은 공협이 소유한다!

20__ _ _ _ _ _ _ _

변론 경기 기획 방안 3

첫째, 활동 배경:

대학은 비범한 매력을 보여주는 무대이자 성공의 계단이다. 교내, 학생, 막 대학에 입학하여 새로운 생활을 시작한 신입생들에게는 새로운 기회와 도전에 직면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하지만 입학한 지 1 년이 된 2 학년 학생들에게는 1 년간의 단련과 성장을 거쳐 더 우수하게 되는 것이 필요하다. 나는 너를 믿는다, 인재가 구제하는 대학에서도 너는 여전히 가장 눈부신 명주이다. 여기서, 당대 대학생의 풍채를 과시하기 위해 토론대회에 참가하도록 초대합니다.

둘째, 활동의 목적: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학교 학풍 건설을 촉진하다. 학생들의 적응력과 표현력을 단련하다. 학원의 인문적 분위기를 활성화하고, 학생의 인문적 자질을 향상시키고, 대학생의 자질교육을 촉진하고, 학생 간의 교류를 강화하고, 학생들의 팀웍의식을 키우고, 학생들의 무작위적 반응능력을 단련하고, 학생들에게 전시 능력을 제공하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그리고 병원 전체에서 부지런히 생각하고, 과감하게 생각하고, 사고하는 좋은 분위기를 형성하다. 토론 지식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을 높이고, 학습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학생들의 전면적인 발전을 유도한다.

셋째, 행사 시간: 초전: _ _ _ _ _ _ _ 일19: 00-21; 00 복전: 19: 00-2 1 일 _ _ _; 00

넷. 위치:

예선: 이프루 427 실, 이프루 527 실.

복전: 일프루 427 호

5. 참가자: 12, 13 각 반 단위로 각 반이 토론팀을 구성해 참가한다. 각 팀은 4 명의 선수로 구성되어 있다. (각 경기의 선수 명단과 변론자 순서는 변경할 수 있지만 경기 이틀 전에 직원에게 통지해야 합니다.)

자동사 토론 미만:

1. 경쟁 변론 내용은 첨부된 표에 나와 있다.

2. 주최 측은 경기 전에 각 팀의 각 단계에 대한 변론 문제를 통지할 것이다.

3. 각 경기의 변론 위치는 각 팀의 추첨에 의해 결정된다.

일곱째, 토론 요구 사항:

1, 한 팀원이 서로 협조하고, 전반적인 국면을 돌보며, 개인을 지나치게 강조하지 말고, 집단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2. 변론 과정에서 모든 변론자들은 의태, 언어문명, 행동거지가 제격이고, 생각이 분명하며, 논리가 엄밀하여 앞뒤가 맞지 않아야 한다. 그들은 또한 자신의 말투와 말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며, 상대방의 말을 방해하거나 인신공격을 해서는 안 된다.

3. 상대방이 관점을 진술하거나 질문에 대답할 때 논리적 결함과 사고 허점을 빠르고 정확하게 포착해 언어 반격을 신속하고 시기 적절하며 효과적으로 조직할 수 있다.

4. 변론 과정에서 전형적인 사례, 성자료 또는 데이터나 명언을 인용하여 자신의 논점을 증명하거나 상대방의 주장을 반박할 수 있다.

여덟, 토론 절차:

1, 사회자가 개막사를 하여 변론이 시작되었다고 발표했다.

2. 토론의 시작을 선포하다

3. 게임 규칙 발표

4. 참가 팀과 그 직위를 소개하다.

5. 심사위원과 타이밍 게스트를 소개합니다

6. 토론 대회

7. 심사위원들은 점수를 평가할 것이다.

8, 사회자가 경기 결과와 변론자를 발표하다.

9. 토론이 끝나면 각 팀은 떠날 것이다.

10, 토론 절차 규칙:

(1) 시간 프롬프트: 타이머는 발언 시간을 제한한다.

(2) 진술: 변론에서 논점을 제기하고, 논리가 명확하고 간결해야 한다. 찬반 양측이 각각 완성한 것이다. 시간은 1 분 30 초입니다.

(3) 자유토론: 두 논점부터 찬반이 번갈아 가며. 양측 모두 상대방의 질문에 직접 대답해야 하고, 문답도 간결하고 명료해야 한다. 이 단계에서 찬반이 자동으로 번갈아 가며 발언한다. 강연자의 자리는 강연의 끝과 상대방의 강연의 시작을 상징한다. 다른 변론자는 반드시 즉시 발언해야 한다. 틈이 있으면, 축적은 평소대로 진행된다. 같은 토론자가 발언하는 순서에는 제한이 없다. 만약 한쪽의 시간이 다 떨어지면, 다른 쪽은 계속 발언할 수도 있고, 의장에게 발언을 포기하라고 신호를 보낼 수도 있다. 발언을 포기하는 것은 평가 결과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각 모임의 시간은 3 분이다.

(4) 자유토론이 끝난 후, 찬반 양측이 총결산 발언을 진행하는데, 반대쪽에서 먼저 시작하여 시간은 2 분 30 초이다.

아홉. 상 설정 (참고용): 학원 토론대회에는 두 그룹의 수상자가 있는 우수 변론자 몇 명 (경기가 끝난 후 학원은 8 ~ 10 명의 우수 변론자를 선정해 학교 토론대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X. 예산

1, 예선 등록 양식: 5 (장) × 10 (사본) =50 (장) * * * 개수: 10 원

2. 복전 신청서: 3 (장) × 12 (장) =36 (장) * * * 수: 7.2 원.

3. 최종 참가 양식: 2 (장) × 10 (장) =20 (장) * * * 수: 2 원.

4. 심사위원표: 1 (장) ×5 (사본) =5 (장) * * * 수: 1 위안.

1 변-4 변, 찬성, 반대: 10 (장) * * * 수: 1 원.

6. 생수: 예선 12 병, 준결승 8 병, 결승전 6 병: 26 병 × 1.5 (원) =39 (원) * * * 계

7. 잉크 펜: 8 (가지) × 1.5 (위안) = 12 (위안) * * * 개수:1

8. 줄자: 3 원, 가위: 2 원 * * * 미터: 5 원

토론 카드: 22 (장) * * * 수: 34 위안.

10, 학교 토론대회 인쇄 변론: 2 (장) ×4 (부) =8 (장) * * * 수: 1.6 원.

1 1. 서명표: 6 장) * * * 개수: 1.2 원.

* * * 개수: 1 14 원.

변론 경기 기획안 4

첫째, 활동 목적:

이번 변론 대회는 주로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캠퍼스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고, 사고를 개척하고, 대학생의 생기발랄하고 긍정적인 정신 상태를 반영하고, 변론 인재를 양성하고, 학생들의 읽기, 쓰기, 시청각, 연설 등의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팀 조직과 단결하여' 공평한 경쟁, 1 위를 다투는 정신' 에 의거한다

둘째, 활동 목적: 사회적 이슈에 집중하고, 진보를 추구하고, 입담을 단련하고, 자신을 발전시킨다.

셋. 주최: 법률 및 정치학원 08 1 반 자질 확장 팀.

넷. 약속:

5. 활동시간: 20__ _ 년 165438+ 10 월.

자동사 입문 요구 사항 미만:

1. 각 참가 팀의 인솔자와 대원들은 이번 토론대회 방안을 꼼꼼히 읽고 관련 일정에 익숙하다.

2. 각 참가팀은 각 경기가 시작되기 20 분 전에 경기 현장에 도착해 조직위원회가 경기에 대한 전반적인 계획과 각 경기의 원활한 진행을 용이하게 해야 한다.

3. 각 경기 전에 변론자가 경기에서 자신의 수준을 발휘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준비해 주세요.

4. 경기 규율과 규칙을 준수하고 대회 직원의 안배에 복종하며 심사위원의 판단을 존중합니다. 의견이 다를 경우 경기 후 조직위원회에 연락해 주십시오.

5. 질문 단계에서 관중들은 경기 규칙을 준수해야 하고, 질문은 변론과 관련이 있어야 하며, 일부러 변론자를 난처하게 해서는 안 된다. 관중의 질문은 두 명 이상의 심사위원의 동의가 필요하다.

일곱. 사건 배정

(1) 대회 주제

1, 개인의 운명은 개인이 통제하고, 개인의 운명은 사회가 통제한다.

2. 도덕이 인간관계에 미치는 영향은 이익보다 크고, 이익이 인간관계에 미치는 영향은 도덕보다 크다.

대학생이 연애하는 것은 폐단보다 낫다.

4. 문채는 말솜씨보다 더 중요하다. 말솜씨가 문채보다 더 중요하다.

5. 대학생들의 광범위한 사교적 이점과 나쁜 점은 모두 크고 유익하다.

대학생 기업가 정신은 단점보다 큽니다.

7. 아름다움은 복이지 화가 아니다. 아름다움은 저주이지 축복이 아니다

(2) 변론 절차 (변론 회장 겸 사회자 동빈 집행)

1. 진행자는 참가팀과 그 위치를 소개했다.

참가 팀은 찬반 양론이고, 변론 제목은 "_ _ _ _ _ _ _ _ _" 이고, 관점은 "_ _ _ _ _ _" 이다. 반면에 관점은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입니다.

2. 광장부터 각 대원들이 차례로 자신을 소개한다.

3. 진행자는 심사위원 (3 대 법학생, 현재 1 학년 상담원, 학생회 지부 희숙) 을 소개했다.

4. 사회자가 경기 절차를 소개합니다.

사회자가 경기 시작을 알렸다.

6. 시합이 끝난 후 심사위원 대표를 초청하여 변론에 대해 논평하고 쌍방 점수를 판단한다.

사회자가 경기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8. 사회자는 변론이 끝났다고 선언했다.

(3) 경쟁 시스템

1. 변론에서 3 분간 발언하다.

2. 상대방은 상대방에게 1 분 30 초의 질증을 실시한다.

3. 상대방은 3 분간의 변론을 진행할 것이다.

4. 긍정적인 토론은 부정적인 토론에 대해 1 분 30 초의 심문을 진행할 것이다.

찬성과 반대의 논쟁은 2 분 동안 지속될 것이다.

1 분 30 초의 장단점에 대해 토론하십시오.

7. 찬반 3 방면의 논증에서 질증을 진행할 것이다.

8.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세 방면의 논증은 반드시 질증 고리를 요약해야 한다.

9. 경기가 중단되고 무대 아래 코치/싱크탱크가 무대에 올라 3 분 동안 대면 수업을 할 수 있다.

10, 자유토론, 1 인당 4 분; 첫째, 상대방의 어떤 대원이 기립하여 발언한 후, 상대방의 어떤 대원도 즉시 발언하고, 쌍방이 번갈아 가며 발언하며, 쌍방의 시간이 다 떨어질 때까지 발언한다. 이 기간 동안 각 변론자의 발언 순서, 횟수, 시간은 제한되지 않았다.

1 1, 반대 측은 4 분 동안 사건을 종결했다.

12, 4 분 동안 4 분짜리 변론 종결 진술.

13, 청중이 질문을 합니다.

14. 심사 위원 대표 의견.

변론 대회 행사 기획 방안 5

I. 활동 배경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는 오늘날, 당대 대학생들은 민첩한 사고, 빠른 적응력, 비범한 말솜씨를 갖추어야 한다. 산둥 농업대학은 줄곧 학생의 자질의 전면적인 양성을 중시하여 사회주의 발전을 위해 끊임없이 높은 자질의 인재를 수출하고 있다. 대학생의 청춘의 풍채를 과시하고, 사상 교류를 촉진하고, 캠퍼스 문화를 번영시키기 위해, 우리 병원은 특별히 대학 1 학년 토론대회를 열어 학생들의 적극성을 충분히 동원하여 우리의 종합력을 강화하기 위한 든한 기초를 다졌다.

둘째, 활동의 목적

사상, 품격, 말재주가 있는 당대 대학생의 이미지를 형성하다.

(2) 대학 캠퍼스 문화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고, 대학생의 과외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대학생의 종합적인 자질을 높이다.

셋째, 활동 주제

꿈을 열고 청춘을 마음껏 생각하다.

넷째, 활동 대상

산둥 농업대학 20 급 모든 신입생 _ _ 명

동사 (verb 의 약어) 작업 기간

65438+ 10 월 하순-165438+ 10 월 하순

자동사 개최지

초전, 토너먼트, 준결승전, 준결승전: 교실은 S 구역에 있습니다.

최종: 미정

일곱째, 경쟁 요구 사항:

팀: 각 학원 20 급 신입생은 필요에 따라 자유롭게 팀을 구성할 수 있고, 각 학원은 2 개 팀을 추천할 수 있다.

변론자가 요구하다: 팀당 4 명. 변론자의 사유가 민첩하고 표준어 수준이 높다는 것을 요구하다. 경기 전에 충분한 준비를 하다.

회장은 계기가 단정하고, 대범하며, 사유가 민첩하다고 요구했다.

타이머 요구 사항: 공정하고 공정하며 진지하고 실용적입니다.

통일인원요구: 실사구시, 계산 속도가 빠르다.

여덟. 활동 프로세스:

(1) 예선: 예선 순서는 추첨으로 결정되며 16 강 페어링 선정.

(2) 토너먼트: 선정된 16 강 중 추첨을 통해 상대를 결정하고 승자는 8 강에 진출한다.

(3) 복전: 4 분의 1 결승전 대진, 상위 4 위 선발 복전.

(4) 준결승전: 상위 4 위 팀이 대결을 벌여 두 팀을 선발하여 우승과 준우승을 다투었다. 결승전 전에 두 패팀이 맞붙어 3 등을 했다.

(5) 결승전: 두 정상팀이 대면 경기를 하고 챔피언과 준우승을 선정하며 상을 수여한다.

참고: 경기당 한 명의 게스트 해설자가 있고, 게스트 해설자는 심사위원이 생산한다.

아홉. 상 설정

(1) 단체상

1, 토론 대회 2 등상 (1)

토론 대회 1 등상 (a)

토론 대회 3 위 (a)

(ii) 개인상

경쟁 토론자의 일부 상.

생성 방법: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성과에 따라,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각 토론자에게 투표하고, 가장 많은 표를 얻은 변론자.

변론 경기 계획 방안과 관련된 문장;

★ 토론 활동 계획서

★ 중학교 토론 이벤트 계획 프로그램 모델

★ 토론 모델 기획 프로그램

★ 대학생 토론 기획서

★ 최신 토론 계획 프로그램 템플릿

★ 토론 대회 활동 프로그램 판문 5 편.

★ 대학생 토론 대회 계획 프로그램의 최신 템플릿.

★ 토론 대회 계획 프로그램 템플릿

★ 대학생 토론 대회 계획 모델

★ 이벤트 기획 토론 대회 선정 견본 책 수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