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기의 기원
1, 미친 테이프
미친
MAD 라는 단어는 약어가 아닙니다. 그의 이름 중 하나로,' MADMOVIE' 라는 단어의 역사는 MADtape 에서 시작되었다. 약 1978, O-Osaka 아트 클럽의 창립 멤버' MAD Shimakawa' 와' Y' 가 기타에서 그들의 애니메이션 노래나 특별곡을 재생할 때, 그들의 주요 멜로디와는 다른 음악을 재생하려고 한다 (예: 타이틀곡을 재생할 때의 멜로디는 그렇지 않다) ) 결과는 조금 웃고 재미있을 것입니다. 언제부터인지 이런 놀이가 동네의 정상적인 상태가 되었다.
이 기간 동안, 오사카 (WHO) 에 사는 고등학생이 아닌 고등학생이 오늘 우물에서 BGM 을 원했지만, 당시 그의 연극 문장 테이프가 출시되기 전에 TV 에서 방영된 극장 애니메이션의 BGM (배경음악) 을 녹음했다. 물론 녹음된 BGM 에는 캐릭터의 구어어가 포함되어 있을 것임에 틀림없기 때문에 구어어가 있는 음악은 버려지고, 다른 적절한 음악 멜로디를 사용하며, 구어어는 없다. 이후 극장 애니메이션의 유명한 장면에서 자신의 대사 클립으로 녹음하고 싶다.' ㅋㅋ ㅋ ㅋ' 을 좋아하는 친구와 함께 대사 게임을 한 뒤 편집해 보고 싶다.' Mad ㅋ ㅋ ㅋ ㅋ' 작은 클럽이 설립되어 즐거워했다.
나중에 금정도 예술대학에 입학했다. MAD 의 운명을 좋아하는 이 두 사람의 조합은 오늘 우물에게 또 다른 재미있는 놀이가 있다고 느끼게 하고, 선배 음악 MAD 의 전승을 받아' 새로운 MAD 시리즈' 를 발간했다 ... (이하) 이것이 MADtape 가 나타난 이유다.
요약하자면, MAD 는 원래 가장 유행했던 시대의 다양한 음원 소재' 편집' 으로 만들어졌으며, 원본 음악 소재와는 전혀 다른 것으로, 총칭하여 MADtape… 라고 합니다.
2, 미친 영화
미친
MADtape 에 비해 정적부의 MADmovie 는 여전히 여러 가지 지향성을 가지고 있으며, MAD 의 본의와는 다르다. 이에 대해 말하자면, MADtape 라는 습관을 답습해 mad 가' 혼합 편집 소재' 를 의미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앞서 살펴본 바와 같이' 정지 영화' 와' 정지 MADmovie' 는 다르지 않다. 그러나' MAD' 는' 저자의 허락 없이 사용하는 자료를 공개하라' 는 뜻과 미묘한 위법의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다 ... (이하) 법 사이의 모호한 지대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MAD 역사상 많은 저작권 문제가 발생했다.
이후 90 년대 말과 2 1 세기 초 제작의 정점에 이르렀다. 컴퓨터 기술의 출현과 하드웨어 설비의 발전으로 2 차원 문화 애호가들은 컴퓨터로 영화와 음악을 편집해 자신의 단편 영화를 만들 수 있다. 당시 비디오 게임 작품으로는' AIR',' 눈의 소녀',' ONE' 가 있었고,' 최종 판타지' 시리즈의 컴퓨터 애니메이션은 매우 정교하여 많은 마니아 작품들이 있었다. 전성기부터 일본에는 더 많은 사이트가 MAD 영화상을 개최하여 유능한 프로듀서를 독려했다.
미친 개념
미친
Mad 를 보려면, 우리가 먼저 알아야 할 것은: mad 가 도대체 무엇이냐는 것이다.
Mad 는 우리나라에 관객이 매우 작다. 말할 필요도 없이, 일정 수의 mad 를 본 사람, 심지어 mad 가 무엇인지 아는 사람도 소수에 불과하다. 우리가해야 할 일은 mad 의 개념을 대중화하는 것입니다. 그럼, 미친 게 뭐지?
Mad 란' 재창조의 영상' 으로 간단히 이해할 수 있다. 즉 기존 소재를 이용해 수정, 편집 등' 재창조' 를 거쳐 음악을 만드는' 영화' 다. Mad 라는 개념의 범위는 상당히 넓습니다. 여러분이 매일 보는' 애니메이션 MTV' 는 mad 의 일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Mad 는 소재 분류와 콘텐츠 분류의 두 가지 방법으로 분류됩니다.
또한 MAD MV 를 간단한 영어 약어로 해석하려면 영화, 애니메이션 드라마+뮤직 비디오로 나눌 수 있습니다.
재료별로 분류하다
꽃잎 바이러스
재료의 분류에 따라 mad 는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애니메이션계 미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애니메이션계의 mad 는 애니메이션 화면 소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표현력과 화질을 위해 mad 애니메이션부의 화면 소재는 모두 상업 애니메이션에서 나온 것이다.
그러나 애니메이션 자체의 높은 품질로 인해 애니메이션 부문 mad 에서 제작자의 실력을 쉽게 드러내지 못하고 더 발전하기가 쉽지 않다. 애니메이션부 mad 의 본질은 일반적으로 제작자의 클립 기술, 즉 다른 렌즈를 합리적으로 전환하는 방법을 반영합니다.
Mad 애니메이션부에서는 고월석 사장이 만든' 불화' 와 군막석 몇 편이 모두 우수한 작품이다. 사실 유럽과 미국 팬들이 만든' AMV' 와 애니메이션과의' mad' 는 크게 다르지 않다.
2. 정적 그림 시스템이 미쳤다
애니메이션광은 애니메이션 화면을 소재로 하고 정물화광은 정적 화면을 소재로 한다.
사진 소재는 만화, CG 게임, 앨범. 어떤' 화면' 이라도 정물 그림 시스템 mad 의 소재가 될 수 있다고 할 수 있다.
정물화 시리즈 mad 를 만드는 것은 원본 소재를' 이동' 시키는 과정으로, 애니메이션 시리즈 mad 보다 정물화 시리즈 mad 가 작가에 대한 기술적 요구 사항이 더 높지만, 종종 작가의 안무와 특수 효과 기교를 더 잘 보여줄 수 있기 때문이다.
2006 년, 비디오 처리 소프트웨어가 발달하면서 정물화는 mad 분야에서 가장 좋은 작품 중 하나로 특수 효과의 사용에 더욱 정교해졌을 뿐만 아니라 많은 mad 팬들이 3D 기술에 융합되어 그림을 더욱 정교하게 만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3. 독립 생산 부서
독립제작부문은 mad 입니다. 팬 애니메이션의 저자는 기존 초상화 소재를 직접 사용하지 않고 자신의 팬소재를 사용한다는 뜻입니다.
하지만 이런 mad 는 캐릭터가 저자 오리지널이 아니기 때문에 직접 만든 애니메이션이라고 부를 수 없습니다.
남상' 중 풍춘가의 일부 작품, 카노소 시리즈, 최전방을 잇는' 일곱 번째 달과 성배', 그리고 전기적으로 주목하는 작품들은 모두 mad 에 속한다.
내용별로 분류하다
콘텐츠 분류에 따르면, mad 는 크게 홍보부, 감정부, 네타, 동기화부의 네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1, 홍보부
분위기를 렌더링하여 몇 가지 기본적인 설정을 밝혀 관객이 작품에 대한 대략적인 이해를 갖게 하여 원작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켰다. 이런 작품은 홍보 부서로 분류할 수 있다. 홍보부에는 리듬시스템 같은 세분화도 있으니 여기서는 군더더기가 없습니다.
2. 감각 시스템
느낌은 mad 의 저자로, 그는 mad 를 통해 원작에 대한 자신의 이해를 표현하고 원작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표현했다. 감각과의 작품은 어느 정도 cm 과의 작품과 비슷하지만 느낌과의 작품 내용이 주관적이다.
3. 다른 부서를 꼬집다
다른 부서의 작품은 크게 세 가지 유형이 있다. 줄거리를 밝히는 작품, 줄거리를 수정해 웃음거리를 만드는 작품, 기존 인물을 원래의 줄거리로 끌어들이는 작품. 이런 작품은 이야기성이 강하고 공간을 크게 발휘한다. 창조적인 미친 작가들이 이런 작품을 전문적으로 제작한다.
4. 동기화 시스템
동시부는 원작 화풍, 음악, 대사의 극치 복원을 추구하며 다른 부서보다 프로듀서의 기본기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손으로 그린 것과 편집의 두 가지 주요 범주가 있는데, 손으로 그리는 것이 가장 어렵다. 이 MAD 를 보려면 원시 시청 환경이 필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복원도" 의 크기를 이해하기 어렵습니다. 장르 제한이 상대적으로 좁고 현기를 잘하는 MAD 입니다.
5. 유령동물선
어떤 소리나 화면에 대한 반복적인 강조는 화면에 착각을 준다. 이런 착각은 사람을 웃게 하거나 무서운 분위기를 조성한다. 작가의 의도와 수법이 끊임없이 변하기 때문에 귀축작품은 작가 애니메이션의 일종의 희롱 표현이라고 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mad 의 대략적인 내용은 위의 항목으로 요약할 수 있다. 하지만, "고대인처럼, 어디?" Mad 에서, 우리는 위의 몇 가지 부류에 얽매이지 않아도 된다. Mad 를 즐겁게 만드는 방법, 관객이 mad 를 즐겁게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은 우리가 mad 를 만들 때 가장 고려해야 할 문제이다.
일본에서 태어난 mad 가 중국에서 새로운 발전을 이룩하여 새로운 시각 예술이 되기를 바랍니다.
미친 듯이 오르내리다
다음과 같은 이유로 MAD 영화 제작자의 수에 영향을 줍니다: (일본을 가리킴)
컴퓨터 기술이 발달하면서 플래시 클립을 만드는 것이 더 쉽고, 용량이 적으며, 유동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일찍이 많은 MAD 영화 제작자들이 비디오 게임 회사나 애니메이션 회사에 초청되어 전문적인 제작을 했다.
많은 비디오 게임 작품들이 MAD 영화와 같은 홍보 영상을 제작해 게임 홈페이지에 있는 게임 주제곡과 함께 관심 있는 사용자가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마침 이 홍보 영상들 중 많은 것들이 초창기의 미친 영화인들이 찍은 것이다.
일반 가정용 컴퓨터는 비교적 젊고, 상당한 컴퓨터 기술을 갖추고 있으며, 동시에 2 차원 문화에 대한 열정이 떨어지면서 생산에 인재 격차가 생겼다.
2006 년 이후, MAD 는 애니메이션, 유튜브, acfun 등 시청각 사이트가 성행하면서 더욱 다양하고 민주적인 발전을 보이고 있습니다.
(중국)
대륙 MAD 사업은 2005 년경에 시작되었다. FLSNOW 그룹과 애니메이션 애호가 포럼 이후 MAD 문화가 발전했다. 현재 중국에는 우수한 MAD 가 많고 매년 많은 MAD 관련 사건이 있다. 이와 함께 acfun 과 bilibilibili 의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시스템인 AMV 도 점점 더 번창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