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토피아는 이상적인 사회이다
언어마다 의미가 다릅니다 (철학자마다 유토피아가 다릅니다).
플라톤의 이상국에 대해서는 다음 구절을 볼 수 있다.
러셀 서양 철학사의 한 장이어야 한다.
플라톤의 가장 중요한 대화' 국가' 는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제 1 부 (제 5 권 말까지) 에는 이상국의 조직이 포함된다. 이것은 역사상 최초의 유토피아였다.
그가 내린 결론 중 하나는 통치자가 철학자여야 한다는 것이다. 국장' 제 6 권과 제 7 권은 모두' 철학자' 를 정의하고 있다. 이 토론은 두 번째 부분을 구성합니다.
세 번째 부분은 다양한 실제 시스템과 장단점에 대한 토론을 포함한다.
명목상 국장은' 정의' 에 대한 정의다. 하지만 개막 직후, 그는 모든 것이
큰 그림을 보는 것은 항상 작은 그림을 보는 것보다 쉬우니, 먼저 정의가 무엇인지 토론하는 것이 낫다.
국가는 정의로운 개인이 아니다. 그리고 정의는 반드시 상상할 수 있는 최고의 국가의 속성이어야 한다.
첫째, 그래서 그는 먼저 이런 나라를 묘사한 다음, 그것이 어떤 완벽이라고 불릴 수 있는지를 결정한다.
그냥. 먼저 플라톤 이상국의 대략적인 윤곽을 설명한 다음, 우리가 직면한 모든 문제를 고려해 봅시다.
플라톤은 처음부터 시민들이 일반인, 병사, 애국자라는 세 가지 범주로 나뉘어야 한다고 생각했다. 마지막에만
시민만이 정치권력을 가질 수 있다. 그들의 인원수는 다른 두 반의 인원수보다 훨씬 적다. 처음에는
그들은 입법자들이 선택하며, 그들은 보통 세습적입니다. 그러나 특수한 상황에서는 이렇게 할 수 있다.
하층 계급에서 발탁된 유망한 아이지만 애국 인사의 아이나
젊었을 때 강등할 수도 있다.
플라톤의 관점에서 볼 때, 주요 문제는 국가의 수호자가 입법자의 의도를 실현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것이다. 그는 이것에 관심이 있다
교육, 경제, 생물, 종교 등 다각적인 건의를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네. 하지만 이러한 제안들이 어느 정도까지 국가 보위자 이외의 다른 계층에 적용될 수 있는지는 종종 좋지 않다.
명료하다 그들 중 일부는 분명히 병사들에게 적용된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플라톤의 논술은 국가를 지키는 것으로 제한된다.
그 당시 파라과이의 예수회, 1870 이전의 바티칸과 같이, 보가위국자들은 스스로 일류였다.
신부님, 그리고 오늘의 소비에트 * * * 생산당도 있습니다. 가장 먼저 고려해야 할 것은 교육이다. 교육은 두 부분으로 나뉜다.
점수, 즉 음악과 스포츠. 그들 각자는 오늘보다 훨씬 넓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음악' 은 문학에 속한다는 뜻이다.
예술의 여신 분야 내의 모든 것,' 운동' 은 신체 훈련과 적응과 관련된 모든 것을 가리킨다.
"음악" 은 우리가 말하는 "문화" 만큼 광범위하지만, "스포츠" 는 우리가 말하는 "스포츠" 보다 더 광범위하다.
더 광범위합니다.
문화에 종사하는 것은 사람을 신사와 학자로 만들기 위해서이다. 이것은 영국에서 익숙한 것이다. (대부분 플라톤 때문이다.
이런 의미에서 신사. 플라톤의 아테네는 한 방면에서 19 세기 영국과 매우 비슷했다.
둘 다 부와 사회적 모멘텀을 누리지만 정치 권력을 독점하지 않는 귀족 계급을 가지고 있다. 두 귀족 모두
그들은 그들의 점잖고 감동적인 행동거지로 가능한 많은 권력을 얻어야 한다. 하지만 플라톤의 유토피아에서는 귀족들이
규칙은 구속되지 않습니다.
위엄, 예절, 용기는 교육이 길러야 할 주요 자질인 것 같다. 아주 어린 시절부터, 젊은이들에게,
그들이 접촉한 문학과 그들이 들을 수 있는 음악에 대해 엄격한 심사 제도가 있다. 어머니와 보모만
아이에게 공식 이야기를 할 수 있다. 어떤 이유에서인지 호머와 헤시아는 모두 이 일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금지했다. 첫 번째는 호머입니다.
헤시아드는 신이 때때로 잘하지 못하여 교육작용을 하지 못한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젊은이들을 교육시켜야 합니다.
악은 결코 하느님에게서 오지 않을 것이다. "하느님" 은 만물의 창조자가 아니라 아름다운 것들의 창조자이기 때문이다.
둘째, 호머와 헤시아드의 작품 중 일부는 독자들이 죽음을 두려워하게 한다고 생각하지만, 교육의 모든 것은
모든 것은 젊은이들이 전쟁터에서 기꺼이 죽게 해야 한다. 우리 아이들은 노예제도가 죽음보다 더 무섭다는 것을 가르쳐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친구의 죽음을 위해서라도 좋은 사람이 우는 이야기를 듣지 말아야 한다.
셋째, 예의는 절대 웃지 말라고 요구하지만, 호머는 "행복한 신들이 웃었다" 고 언급했다. 요구하다
이 말을 인용할 수 있는 것은 아이인데, 선생님은 어떻게 아이의 장난을 효과적으로 비난할 수 있습니까? 넷째, 네덜란드
마시의 일부 단락은 성대한 연회를 찬양하고, 다른 단락은 신의 욕망을 묘사한다. 이것들은 모두 명절의 장애물이다
제조하다. (이맘 자바는 진정한 플라톤주의자로, 그는 이렇게 유명한 찬송가에 반대한다.
한마디로' 필승자 환호, 식객 환가' 는 하늘에서 파이를 떨어뜨리는 경사다.
). 마지막으로, 나쁜 사람 행복, 좋은 사람 불행한 이야기가 있어서는 안 된다. 이것은 심장이 약한 사람에게 가장 도움이 될 수 있다.
불행한 도덕적 영향. 이러한 모든 이유로 시인은 비하되어야 한다.
플라톤은 이어서 연극에 관한 이상한 논점을 제기했다. 그는 좋은 사람은 나쁜 사람을 모방하는 것을 달가워하지 말라고 말했다.
하지만 대부분의 연극에는 나쁜 사람이 있기 때문에 극작가와 나쁜 연기를 하는 배우들은 각종 범죄를 모방해야 한다.
범죄를 저지른 나쁜 사람. 범죄자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여자, 노예, 하등도 모두 고등인이 되어서는 안 된다.
모방하다. 그리스에서는 엘리자베스 시대의 잉글랜드와 마찬가지로 여성 역할은 남성이 연기한다. ) 그래서,
연기를 허락한다면 좋은 가정에서 태어난 완벽한 남성 캐릭터만 포함될 수 있다. 이런
이런 가능성은 너무 분명해서 플라톤은 모든 연극가들을 그의 도시에서 추방하기로 결정했다.
이렇게 총명한 연기자는 어떤 것이든 흉내낼 수 있고, 우리 앞에 와서, 자발적으로 그의 예술과 그를 연기할 것을 제의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시, 우리는 그의 사랑스럽고, 신성하고, 위대한 인물에게 자신을 투입할 것이다.
예배; 그러나 우리는 또한 그와 같은 사람이 우리나라에서는 허락되지 않는다고 그에게 말해야 한다. 법이 아닌가요?
그들은 용인될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그에게 향료를 바르고 벨벳의 왕관을 씌워 그를 다른 곳으로 보냈다.
성방에 가다.
둘째, 음악 (현대의 의미에서의 음악) 에 대한 검열제도를 살펴봅시다. 리디아와 유로파
버지니아의 음악은 슬픔을 표현했기 때문에 금지되었고, 후자는 퇴폐적이었기 때문이다. 많이 있습니다.
리아 (용감함) 와 프레지아 (절제) 의 음악만 허락할 수 있다. 허용 리듬
반드시 간단해야 하고, 용감하고 조화로운 생활을 보여줄 수 있어야 한다.
체력 훈련은 매우 엄격하다. 생선구이와 바비큐를 제외하고는 누구도 다른 방법으로 만든 생선을 먹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어떤 양념도 허용되지 않으며, 어떤 간식도 허용되지 않는다. 그는 그의 음식에 따라 사는 사람은 영원히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당신은 의사가 필요합니다.
젊은이는 일정한 나이가 되어서야 못생긴 것을 볼 수 있게 되었다. 하지만 적절할 때,
그들에게 온갖 "유혹" 을 보여줘야 합니다. 그들이 두려워하지 않고 볼 수 있도록 무서운 이미지를 보게 하라. (존 F. 케네디, 무서움, 무서움, 무서움, 무서움, 무서움, 무서움, 무서움)
나쁜 기쁨은 그들이 자신의 의지를 유혹하는 것을 막는다. 그들이 이러한 시련을 견뎌야 고려될 수 있다.
애국적인 사람이 되기에 적합하다. 남자아이는 자라기 전에 전쟁을 봐야 하는데, 스스로 때릴 필요는 없지만.
경제에 관해서는: 플라톤은 국가의 수호자가 철저한 * * * 자본주의를 실시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학자도 실현해야 하는데, 이것은 그다지 명확하지 않지만. 애국적인 사람은 작은 집과 간단한 음식을 가져야 한다. 그들은 마치
병영 생활은 모두 똑같습니다. 모두 함께 밥을 먹습니다. 절대적으로 필요한 것 외에, 그들은 어떠한 개인적인 이익도 가질 수 없다.
재산이 있다. 금은은 모두 금지되어 있습니다. 비록 그들은 부유하지는 않지만, 그들은 행복하지 않을 이유가 없다.
성방의 목적은 한 계급의 행복이 아니라 전체 국민의 이익을 위한 것이다. 부와 가난은 모두 해롭다.
네, 둘 다 플라톤의 도시 국가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는 전쟁에 대해 매우 이상한 관점을 가지고 있다. 그가 말하길, 기왕
이 도시 국가는 어떤 전리품도 공유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동맹군을 쉽게 매수할 수 있다.
플라톤이 쓴 소크라테스는 허세 부리는 마지못해 그의 * * * 제품주의를 그의 가정에 적용했다.
올라오세요. 그는 친구의 모든 것을 모두 공유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의 아내와 아이들을 포함한다. 그는 이것을 인정했다.
어려움은 있지만 극복할 수 없다고 생각하지는 않는다. 첫째, 여자도 남자처럼 엄격하게 교육받는다.
학력, 음악체육, 남학생과 격투 기술을 배우다. 여자는 모든 것이 남자 같다.
완전히 평등하다. "남자를 훌륭한 애국자로 만드는 교육도 여자를 훌륭한 애국자로 만든다.
아들은 훌륭한 애국자가 되었다. 왜냐하면 그들의 본질은 같기 때문이다. "남녀 사이에 지역이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기타; 그러나 이것은 정치와 무관하다. 어떤 여성들은 애국심에 적합한 철학적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여성들은 공격적이고
좋은 병사가 될 수 있다.
입법자들은 애국적인 남녀를 선출한 후, 그들에게 같은 집에 살면서 같은 회사를 먹도록 명령했다.
먹어라. 우리가 이해하는 결혼은 반드시 철저히 개혁해야 한다. 어떤 명절에는 신랑과 신부가
(수량은 인구를 그대로 유지하기에 충분해야 한다) 그리고 그들이
추첨을 통해 결합하다. 하지만 사실, 이 도시의 통치자는 우생학의 원칙에 따라 분배되었다. 그들의 안배
가장 좋은 아버지가 가장 많은 아이를 낳게 할 것이다. 모든 아이들은 태어나자마자 부모로부터 끌려가 어쩔 수 없이 이렇게 해야 했다.
부모가 자신의 아이가 누구인지, 아이가 자신이 누구인지 결코 알 수 없도록 매우 조심해야 한다.
너 자신의 부모. 기형적인 아이와 가난한 집에서 태어난 아이는 "신비하고 알려지지 않은 곳에 놓아야 한다" 고 말했다.
그들이 마땅히 해야 할 대로 가라. " 국가 승인 없이 결혼 생활에서 태어난 아이는 불법으로 여겨진다.
어머니의 나이는 20 세에서 40 세 사이여야 하고, 아버지의 나이는 25 세에서 55 세 사이여야 한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연령 제한 내에 있지 않다면, 성교는 자유롭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어쩔 수 없이 유산하거나 아기를 죽여야 했다. 시골에서는 안전해야 한다
줄지어 있는' 결혼' 에서 관련 개인은 말할 여지가 없다. 그들은 국가 의무의 구속을 받는다.
망명 시인이 자주 부르는 평범한 정서가 아니라 하나의 생각에 이끌린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네.
모두들 자신의 부모가 누구인지 모르기 때문에, 그는 모든 연령대가 아버지가 될 수 있는 사람을 모두 불렀다.
아빠' 는' 엄마',' 오빠',' 언니' 에 대해 똑같다. (이 상황은 일부 분야에서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야만인들 사이에서는 종종 선교사들을 혼란스럽게 한다.) "아버지" 와 "딸" 또는 "어머니" 사이
남편과 아들 사이에는 "결혼" 을 가질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절대적이지는 않음), "형" 과 "언니"
결혼도 금지되어 있습니다. 나는 플라톤이 이 점을 자세히 생각해 보면 그가 말한 것을 제외한 모든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는 극단적인 예외로 여겨지는' 남매' 결혼을 제외한 모든 결혼을 금지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아버지", "어머니", "아들", "딸" 이라는 단어와 관련된 느낌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빌어먹을, 플라톤의 새로운 안배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여전히 이 단어들과 관련이 있다. 예를 들어 한 젊은이가 한 명을 맞을 수 없다.
노인, 그가 그의 아버지를 때리고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이다.
플라톤의 이익 추구는 물론 사적인 감정을 줄여 공공정신 지배의 장애를 없애는 것이다.
사유재산 폐지의 현상과 장애. 승려들도 비슷한 이유로 독신을 했다.
동기 1.
마지막으로, 나는이 시스템의 신학 적 측면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나는 그것이 받아들이는 그리스 신들을 말하고 싶지 않다, 나는 단지 정부를 말하고 싶다.
반복적으로 주입된 신화. 플라톤은 거짓말을 하는 것이 정부의 특권이라고 분명히 말했다. 마치 약을 처방하는 것이 의사의 특권인 것처럼.
특권. 우리는 정부가 제비를 뽑는 방식으로 혼인을 배정한다는 핑계는 국민을 속이는 것이라고 이미 말했다. 그러나 이것은 종교가 아니다.
일.
플라톤은' 고귀한 거짓말' 이 있어서 통치자를 속일 수 있기를 바랐는데, 어차피 거짓말이었다.
도시 전체의 국민을 속일 것이다. 이' 거짓말' 은 상당히 상세하게 꾸며졌다. 그중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신이다.
이 교조는 세 가지 사람을 창조했다. 가장 좋은 것은 금으로 만든 것이고, 두 번째로 좋은 것은 은으로 만든 것이고, 장군도 있다
대중을 연결하는 것은 구리와 철이다. 금으로 만든 사람은 애국자가 되기에 적합하다. 은으로 만든 사람은 군인이어야 한다.
학자, 나머지는 육체노동에 종사한다. 아이들은 보통 (항상) 부모의 계급에 속한다.
수준; 만약 그들이 그 등급에 속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그에 따라 업그레이드하거나 강등해야 한다. 그는 제작이
이런 신화, 현대인들은 다음 세대와 이후의 모든 세대가 믿을 수 없다고 믿을 수 없다.
그들을 교육시켜 이 신화 의심하지 않게 할 수 있다.
플라톤은 이 신화 신앙이 두 세대 안에 배양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것은 상당히 정확하다.
일본인은 천황이 태양신으로 태어났고, 일본은 세계 모든 나라보다 일찍 건국되었다.
이런 교조를 의심하는 대학 교수는 학술 저작에서도 반일 행사로 체포될 것이다.
범죄로 해고되었다. 하지만 플라톤이 깨닫지 못한 것은, 다른 사람들에게 이 신화, 그리고
철학은 양립 할 수 없으며 인간의 합리성을 손상시킬 수있는 교육을 포함합니다.
정의' 의 정의는 모든 토론의 명목 목표로 제 4 권에서 달성되었다. 그는
정의는 남의 일에 참견하기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라 모든 사람이 자신의 일을 잘 하는 데 있다. 사업가가 되고 조수가 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정의명언)
도우미와 수비수가 다른 계급의 일을 방해하지 않고 자신의 일을 잘 할 때, 도시 전체가 정의로운 것이다. (존 F. 케네디, 일명언)
모두가 자신의 일에 관심을 갖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칭찬할 만한 경고이지만 현대인과 매우 접근하기 어렵다
자연의 소위' 정의' 는 일치한다. 우리가 이런 방식으로 번역한 그리스어 단어는 유 Xi 입니다.
La 사상에서 매우 중요한 개념은 일치하지만, 우리는 그에 상응하는 단어가 부족하여 그것과 완전히 대등할 수 있다.
아나크시만드가 말한 것을 회상할 만하다. 그것으로부터 오는 모든 것은 모든 멸망 후에 돌아올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을 위해, 이것은 운명의 규정이다. 모든 것이 정해진 시간에 서로 자신의 불공정을 보상하기 때문이다.
철학이 시작되기 전에 그리스인들은 우주에 대한 이론이나 느낌을 가지고 있었다.
사랑은 종교 또는 윤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이론에 따르면, 모든 사람이나 매사에 그 혹은 그녀 자신의 규칙이 있다.
상태를 설정하고 권한을 지정합니다. 제우스 자신도 이 규칙에 복종해야 하기 때문에 제우스의 명령에 달려 있지 않다.
사물의 법칙. 이 이론은 운명이나 필연성의 개념과 관련이 있다. 하늘을 강조하는 데 특히 유용합니다.
몸. 그러나 생명이 있는 곳에는 정의의 경계를 돌파하는 추세가 있다. 그래서 싸움이 있었다. 우정
이런 비인간적이고 초올림픽 법은 징벌이다.
침략자들이 파괴하고자 하는 영원한 질서를 끊임없이 회복하다. 전체 아이디어, (처음에는
거의 무의식적일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철학으로 넘어갑니다. 이것은 또한 투쟁의 우주관에도 반영됩니다.
헤라클레트와 엔페도클러의 우주론, 그리고 파마니와 같은 일원론에서요.
미덕 이론에서. 이것은 그리스인들이 자연의 법칙과 세계 법칙을 믿는 근원이다. 이것은 분명히 플라톤이다.
정의의 개념의 기초. 정의라는 단어는 여전히 법적으로 사람들이 사용하며, 다른 것보다 더 의미가 있다.
사람들이 정치사상에서 사용하는 의미는 플라톤의 개념과 더 비슷하다. 우리는 민주주의 이론을 받아들였다.
그 영향은 정의와 평등의 결합에 익숙해졌습니다. 그러나 플라톤은 그런 뜻이 없었다.
"정의"-이런 의미에서, 그것은 거의 "법률" 과 동의어입니다 (예: 우리는 "법원" 이라고 함).
주로 재산권을 가리키며 평등과는 무관하다. "국장" 이 처음 언급되었다
"정의" 의 정의는 정의가 빚을 갚는 데 있다. 이 정의는 즉시 부적절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버림받았지만, 어떤 성분들은 이번 대화의 끝까지 관통했다.
플라톤의 정의에는 몇 가지 주목할 만한 점이 있다. 첫째로, 그것은 권력과 특권을 불평등하게 하지만, 없는 것은 아니다.
정의는 가능하다. 국가의 수호자들은 사회 전체에서 가장 똑똑한 구성원이기 때문에 모든 권력을 가져야 한다. 재백
라투르의 정의에서, 다른 계층에 일부 애국자보다 더 똑똑한 사람이 있을 때만 위반이 발생한다.
정의。 그것이 플라톤이 출신과 교육이 이중이라고 생각하지만 시민들의 상승급을 제기한 이유이기도 하다.
대부분의 경우 편리함은 애국자의 후손을 다른 사람의 후손보다 우월하게 만들 수 있다. 만약 한 가지가 있다면,
좀 더 정확한 정치과학과 사람들이 그 교리를 더 정확하게 따를 수 있다면, 플라톤에 대한 체계는
칭찬할 만한 곳이 많다. 최고의 축구 선수를 축구팀에 넣는 것이 불공평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비록 그들은 큰 우세를 얻을 수 있지만. 축구팀이 아테네 정부만큼 잘 관리한다면
주여, 그럼 학교를 대표해서 공을 차는 학생은 추첨을 해서 결정하겠습니다. 그러나, 정치문제에 관한 것은
누가 가장 능숙한지 알기가 어렵습니다. 정치가가 그의 기술을 적용할 수 있다고 말하기는 어렵다.
대중의 이익, 그의 개인적 이익, 그의 계급이나 당파 또는 교파의 이익이 아니다.
둘째, 플라톤의' 정의' 에 대한 정의는 전통에 부합하든 그렇지 않든' 국가' 를 사전 설정했다.
노선으로 조직되거나 플라톤 자신의 방식으로 조직되어 모든 것이 실현될 수 있다.
어떤 윤리적 이상. 그는 우리에게 정의는 모든 사람이 자신의 일을 잘 하는 데 있다고 말했다. 하지만 한 사람의 일은
직업이란 무엇입니까? 고대 이집트나 잉카 왕국과 같은 세대가 변하지 않는 나라에서는
한 남자의 일은 바로 그의 아버지의 일이니, 이렇게 하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플라톤의 나라에서는
아무도 합법적인 아버지가 없다. 그래서 그의 일은 그 자신의 흥미에 의해 결정되거나, 혹은 에 의해 결정된다.
국가가 그의 재능을 판단하고 결정을 내리다. 후자는 분명히 플라톤이 원하는 것이다. 그러나, 어떤 직업들은
기술은 매우 강하지만 해롭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플라톤은 시가 해롭다고 생각했고, 나는 해롭다고 생각한다.
나폴레옹의 작품은 해롭다. 따라서, 한 사람의 직업이 무엇인지 결정할 때, 정부의 의도는
가장 중요한 것. 모든 통치자는 철학자여야 하지만, 혁신은 없을 것이다: 철학자.
영원히 플라톤을 이해하고 동의하는 사람이 될 것이다.
만약 우리가 묻는다면: 플라톤의' 국가' 는 어떤 목적을 달성할 수 있을까? 답안은 비교적 지루하다. 그것은 인구에 영향을 미쳤다.
대체로 평등한 국가가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다는 것은 일부 소수민족의 생활을 보장할 수 있다. 그것의 강성 때문에, 그것은 가난하다.
결코 예술이나 과학을 만들어내지 않을 것입니다. 이 점에서, 다른 많은 방면에서처럼, 그것은 스파르타와 같다. 모두
여러 가지 아름다운 설이 있지만, 그것이 얻는 것은 전투 기술과 충분한 음식일 뿐이다. 바이라
아테네에서 도살은 기근과 병패의 고통을 겪었다. 아마도 그는 무의식적으로 이러한 재난을 피하는 것이 정치가라고 생각했을지도 모른다.
네가 달성할 수 있는 가장 높은 업적. 만약 그것이 진지하다면, 유토피아는 분명히 그 창조자의 이상을 반영해야 한다.
우리가' 이상' 이라고 부르는 것이 무슨 뜻인지 먼저 생각해 봅시다. 첫 번째는 그것을 믿는 사람이 원하는 것이다.
네, 하지만 개인의 즐거움에 대한 갈망 (예: 식사, 생활) 과 정확히 같지는 않습니다. 건축하다
"이상" 이 되는 것과 일상적인 소망의 대상이 되는 것의 차이는 전자가 개인이 아니라는 것이다. 그것은
이런 욕망을 느끼는 사람과 특별한 관계가 없는 것들, 그러니까
이론적으로 모든 사람이 갈망하는 것일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이상' 을 자기 중심이 아닌 것으로 정의할 수 있다.
마음의 소원은 그것을 얻기를 바라는 사람들도 다른 모든 사람들도 그것을 얻기를 바란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저는 사람들이
모든 사람은 충분한 음식을 가지고 있고, 모든 사람은 타인에게 우호적이 될 수 있다. 만약 제가 이런 것들을 원한다면,
다른 사람들도 원하길 바랍니다. 이런 식으로, 저는 비개인적인 윤리를 세울 수 있습니다.
사실, 그것은 여전히 내 자신의 개인적인 욕망에 근거합니다; -소원은 항상 내 것이기 때문에
원하는 것은 내 개인과 무관하다. 예를 들어, 모든 사람이 과학을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랄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
모두가 예술을 감상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하지만 이 두 사람의 소원의 차이는 바로 그들 사이에 있다.
다른 점.
논쟁이 관련되자마자, 개인적인 요소가 곧 분명해졌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당신은 모두를 원합니다.
행복은 옳지 않다. 독일인들이 행복하기를 바라라. 다른 사람들은 불행하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여기서 "해야한다" 는 것은
내 말은 화자가 내가 소원을 빌기를 바란다는 것이다. 나는 내가 독일인이 아니라고 반박할 수 있다.
심리적으로는 모든 불행한 비독일인을 바랄 수 없다. 하지만 이 대답은 그다지 어울리지 않는 것 같다.
게다가, 순전히 개인이 아닌 이상 충돌이 있을 수 있다. 니체의 영웅은 기독교 성인과 다릅니다.
그러나 둘 다 니체의 추종자들에 의해 숭배되고, 후자는 기독교인들에 의해 숭배되는 객관적으로 숭배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니체, 믿음명언)
우리가 원하지 않는 한, 우리는 어떻게 둘 중에서 선택을 할 수 있습니까? 하지만 더 이상
또 다른 것이 있다면, 윤리적 이견은 어쩔 수 없이 감정적으로 좋거나 강렬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전쟁에 호소하여 결정하다. 사실의 문제에 대하여 우리는 과학에 호소하고 과학에 호소할 수 있다.
법률; 하지만 윤리학의 근본적인 문제에 대해서는 이런 것이 없는 것 같다. 그러나, 만약 사실이 사실이라면.
이 시점에서 윤리적 논쟁 자체는 선전 권력을 포함한 권력 다툼이 될 것이다. 이 관점은' 중국' 에 있다
"가족편" 제 1 권에서는 트레이시 마르쿠스가 대략적으로 제안했습니다. 트레이 시 마커 스, 그 게 다 야.
플라톤 대화록의 모든 인물들처럼, 그들도 진실한 인물이다. 그는 찰스턴에서 온 똑똑한 사람입니다.
유명한 수사학 교사입니다. 그는 기원전 427 년 코미디' 아리스토펜' 에 나타났다. 수글라
디는 게파라는 노인과 플라톤의 형제 그라우콘과 아자만토스와 친절하게 토론했다.
한동안 재판이 있은 후, 테레시 마르쿠스는 점점 더 짜증이 나서 열정적인 항의를 삽입했다.
이런 유치한 쓸데없는 말을 위해서. 그는 "정의는 강자의 이익에 불과하다" 고 강조했다.
소크라테스는 궤변으로 이 관점을 반박했다. 이 문제는 줄곧 잘 해결되지 않았다. 그러나 그것은 윤리를 제시했다.
과학과 정치의 근본적인 문제는 사람들이' 좋다' 와' 나쁘다' 라는 단어를 사용할 때 그들이 원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또한 "좋은" 또는 "나쁜" 기준이 있습니까? 그렇지 않다면, 트레이시 마커스는
많은 결론은 필연적인 것 같다. 그런데 어떻게 이런 기준이 있다고 말할 수 있을까요?
이 점에서, 언뜻 보면 종교는 간단한 답을 가지고 있다. 신은 무엇이 좋은지, 무엇이 아닌지 결정한다.
좋지 않습니다. 만약 한 사람의 의지가 하나님의 의지와 일치한다면, 그는 좋은 사람이다. 그러나, 이 답은 없다.
매우 정통적이다. 신학자들은 하느님이 좋다고 말하지만, 신의 의지와는 독립적인 존재를 내포하고 있다.
좋고 나쁨의 기준. 그래서 우리는 "행복은 좋다" 는 질문에 직면해야 합니다.
이런 견해는' 백설공주' 의 의미에서 객관적이거나 거짓이 있는가?
이 질문에 대답하려면 긴 토론을 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우리가 실제로 최선을 다할 수 있다고 상상할 수 있습니다.
이런 근본적인 논쟁을 피하고' 객관적인 진실' 이 무슨 뜻인지 모르겠다. 하지만 그들 모두가
(혹은, 사실 모든 것과 같습니다.) 이 문제를 조사한 사람들이 만장일치로 어떤 주장을 지지한다면, 저는
이런 견해는&; Lsquo 정말? 。 "이런 의미에서 눈은 하얗고 카이사르는 물에 찔려 죽었다.
수소와 산소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모두 "진짜" 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사실 문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즉,
윤리학적으로 비슷한 만장일치가 있습니까? 만약 그렇다면, 그들은 개인으로 사용할 수 있다.
행동 규범의 기초는 또한 정치 이론의 기초가 될 수 있다. 하지만 그렇지 않다면, 철학을 막론하고
진실은 무엇 일지 모르지만, 강력한 집단 사이에 화해 할 수없는 윤리적 분열이있는 한, 우리는 현실에 있습니다.
사실, 우리는 무력이나 선전, 또는 둘 다에 호소해야 한다.
플라톤에게 이 문제는 사실 존재하지 않는다. 비록 그의 연극 감사는 그의 강력한 서술을 보냈다.
트레이시 마르쿠스의 위치는 전혀 의식하지 못했고, 그 자신도 그것에 영향을 미쳤다.
보통 무례하고 불공평한 반박이다. 플라톤은' 선' 의 존재를 확신하고, 그 성질은 확정될 수 있다. 언제 ...
사람들이 다른 관점을 가지고 있을 때, 적어도 한 사람은 지식에서 잘못을 저질렀는데, 이러한 관점이 다르듯이.
예를 들어, 어떤 사실과 관련된 과학적 문제.
플라톤과 트레이시 마커스의 차이는 매우 중요합니다. 하지만 철학사학자들에게는, 이것은
주의만 필요하고 해결은 필요 없는 의견 차이. 플라톤은 그가 그의 나라가 좋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윤리가 객관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인정하는 민주당원은 그가 이것을 증명할 수 있다고 생각할 수 있다.
이 나라는 좋지 않다. 하지만 트레이시 마르쿠스에 찬성하는 사람은 누구나 "여기에 증명서가 없다.
증명 또는 반증 문제 유일한 질문은 당신이 플라톤이 원하는 이런 나라를 좋아하는지 여부입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좋아한다면,
이것은 너에게 좋다. 만약 네가 그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너에게 좋지 않다.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면,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지 않는다.
좋아하다 그렇다면 이성으로 결정할 수 없고, 진실이나 숨겨진 폭력으로 결정해야 한다. \ "이것은
지금까지 끊임없이 논쟁하고 있는 철학적 문제; 각 방면에는 존경할 만한 사람들이 많다. 하지만 오랜 시간 동안,
그동안 플라톤의 관점은 항상 거의 나무랄 데가 없었다.
또 객관적인 기준을 일치된 의견으로 대체하는 아이디어도 포함돼 있다는 점도 유의해야 한다
그 결과, 기꺼이 받아들이는 사람은 거의 없다. 갈릴레오와 같은 과학 혁신가들이 한 가지를 선전하다.
소수의 사람들이 찬성하는 의견에 찬성하지만, 결국 전 세계의 지지를 거의 얻었다. 이 일은 우리가 어떻게 해야 할까?
당신은 이 사람들이 정서를 선동하거나, 국가 선전을 하거나, 강력한 방법을 채택하는 것이 아니라 합리적인 방법을 사용한다고 말한다. 이것은
그것은 일반적인 의견 외에 또 다른 기준이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 윤리학적으로 위대한 종교 선생님도 있다.
비슷한 상황. 예수 그리스도는 안식일에 보리 이삭을 줍는 것은 잘못이 아니지만, 너의 적을 미워해야 한다고 가르치셨다.
사람들이 틀렸다. 이러한 윤리관은 분명히 대다수의 사람들과 다른 기준을 포함하고 있지만, 존재하지 않는다.
이 기준이 무엇이든 과학 문제의 객관적 사실과 다르다. 이 문제는 매우 어렵습니다.
나는 내가 그것을 해결할 수 있다고 주장하지 않는다. 현재, 이 문제에만 집중하는 것에 만족하자.
플라톤의 나라는 근대의 많은 유토피아와는 달리 실천에 옮기고 싶을 것이다. 이것은 우리와 같지 않다.
당연히, 당신은 그것이 이렇게 환상적이고 불가능하다고 생각할 것이다. 그것의 많은 조항들은 우리가 완전하다고 생각하는 일부 조항을 포함한다.
불가능한 통치는 실제로 스파르타에서 이루어졌다. 피타고라스는 철학자를 시도한 적이 있다.
통치입니다. 플라톤 시대에 플라톤이 시칠리아와 남부 이탈리아를 방문했을 때 피타고라스 학파가 있었습니다.
엘히타스는 타라스 (현대 탈란도) 의 정치에서 영향력이 있다. 성인 한 명에게 법률 초안을 작성하게 하다.
법, 이것은 당시 도시 국가에서 흔히 볼 수있는 방법이었습니다. 솔론은 아테네를 위해 이 일을 했고, 피타고라스도 그렇게 했다.
나는 탈리를 위해 이렇게 했다. 당시 식민지는 모국의 통제를 전혀 받지 않았다. 한 무리의 플라톤주의자들이
야심가는 스페인이나 갈리아 연안에 이상적인 나라를 세울 가능성이 충분히 있다. 불행히도, 기회.
플라톤은 시러큐스로 끌려갔는데, 이 위대한 상업 도시는 카르타고와 사투를 벌였다. 존재
이런 분위기 속에서 어떤 철학자도 성취할 수 없다. 다음 시대에 마케도니아의 부상.
그래서 모든 소국은 시대에 뒤떨어졌고, 모든 배아 정치 실험은 헛수고가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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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 여자들은 예외 없이 이 남자들의 아내가 되어야 하고, 아무도 자신의 아내를 가지고 있지 않다."
① HenryC 를 참조하십시오. 레아, 승려 단일 제도의 역사.
① 정의 (justice), 법원 (court)? 정의)-번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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