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래행 규칙
비치발리볼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해변에서 치는 배구입니다. 비치발리볼의 경기장은 직사각형, 길이16m, 너비 8m, 주변에 5-6m 의 활동 지역이 있습니다. 경기장을 제외하고 비치배구와 실내배구의 가장 큰 차이점은 참여인원이다. 비치발리볼은 팀당 두 명으로 구성되며 경기 기간 내내 그라운드에 있어야 한다. 실내배구 6 명 또는 9 명, 대체제가 있습니다.
비치배구는 매번 서브를 하기 전에 기록대에서 1 또는 2 라고 표시된 브랜드를 들어 서브측의 번호를 나타낸다. 서브가 공을 칠 때, 서브를 제외한 쌍방 선수들은 모두 현장에 있어야 하며, 마음대로 서 있을 수 있고, 고정위치는 없다. 팀당 최대 세 번까지 칠 수 있고, 촉수를 막아도 한 번의 타격으로 간주된다. 경기당 팀당 최대 4 회의 일시 중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한 번에 30 초 동안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모든 선수는 심판에게 정지를 요구할 수 있다.
모래소에는 회전제가 없기 때문에 한 선수가 경기에서 부상을 당하면 5 분간의 회복시간을 줄 수 있지만 같은 선수는 한 경기에서 최대 두 번의 회복시간을 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한 선수가 5 분 안에 회복하지 못하거나 같은 선수가 한 경기에서 두 번 이상 회복하지 못하면 그 팀은 불완전으로 선포된다. 이 때문에 비치발리볼은 선수들의 체력에 대한 요구가 높다.
실내 배구는 5 이닝 2 승과 달리 비치배구는 3 이닝 2 승을 채택한다. 처음 두 경기는 2 1 을 채택한 경기제, 세 번째는 15 를 채택한 경기제.
샌드 행 기술
서비스
서브의 위치, 경기장 양쪽의 연장선과 밑줄 사이의 어느 지점이든 낮은 핸드볼, 고구, 점프 서브로 나눌 수 있다.
캐치
일반적으로 공을 잡는 방식은 두 손을 합친 것이다. 양손 엄지손가락을 곧게 펴서 바닥에 딱 달라붙고, 한 손은 네 손가락을 모아 다른 한 손의 호랑이 입에 넣고, 다른 한 손은 네 손가락을 모아 주먹을 쥐고 엄지손가락 결합의 평평한 부분으로 공을 잡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손가락, 손가락, 손가락, 손가락, 손가락) 공을 잡을 때 몸을 앞으로 기울이고, 두 발을 벌리고, 눈을 공을 응시하고, 공의 궤적에 따라 걸음을 조정하고, 팔을 비스듬히 곧게 펴서 미리 정해진 위치로 공을 치십시오.
컨트롤 볼
공을 잡는 것은 공을 들어 너의 파트너에게 정확하게 전달하는 것이다. 공을 잡을 때 양손을 들어 올리고 팔꿈치를 어깨 위로 약간 올리고 엄지손가락을 벌리고 터치볼을 순간 손목을 곧게 펴고 손목과 팔꿈치의 힘으로 공을 튕긴다. 공을 잡을 때 손가락의 처음 두 손가락 관절이 손끝뿐만 아니라 공에 닿아 삐기 쉽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못
스매시는 가장 중요한 득점 방식이며, 속도가 빠르고, 정확하고, 안정적이어야 한다. 스매시할 때는 타이밍에 주의해야 한다. 몸이 최고점으로 뛰어올랐을 때 손바닥 밑으로 공을 건드린 다음 손바닥으로 공을 감싸고 최선을 다해 공을 떨어뜨립니다.
이것은 열정, 햇빛, 힘, 활력, 청춘의 시각적 잔치이다.
비치발리볼 경기 규칙의 편성.
(1) 한 팀은 두 명의 선수로 구성되어 있다. 각 팀에는 반드시 두 명의 선수가 현장에 있어야 하며, 사람을 바꿀 수 없다. 서브가 공을 칠 때, 서브를 제외한 양쪽 선수들은 모두 장내에 있어야 하며, 마음대로 서 있을 수 있고, 고정위치도 없고, 위치 오차도 없고, 회전 오차도 없지만, 서브순서 오차가 있다. 각 팀이 한 경기에서 처음으로 서브를 할 때, 기록원은 서브의 순서를 밝힐 것이다. 경기 중에 힌트는 서브측 1 또는 2 번 번호표를 표시하여 그 팀의 서브순서를 나타내야 한다. 레코더가 서브 순서가 틀렸다는 것을 알게 되면 서브를 넣은 후 즉시 심판에게 통지해야 한다.
(2) 팀당 최대 세 번까지 공을 칠 수 있고, 블로킹의 촉수도 한 대이고, 세 번째는 인터넷에서 상대 경기장으로 공을 다시 쳐야 한다.
(3) 선수가 손가락으로 공을 떨어뜨려 공격 타격을 완성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4) 선수가 손으로 공을 패스하여 공격 타격을 완성할 때, 패스 궤적은 어깨선에 수직이 아닌 반칙에 속한다.
(5) 핸드패스로 수비 스매시를 할 때, 공이 손에 잠시 정체되도록 허용한다. 쌍방 선수들이 동시에 온라인으로 공을 만질 때,' 공을 잡을 수 있다' 고 할 수 있다.
(6) 상대 경기를 방해하지 않고 선수가 상대방의 공간, 장소, 접근성 구역에 들어갈 수 있도록 허용한다.
(7) 어떤 선수라도 이 경기장의 공간에서 어떤 높이로든 공을 칠 수 있다.
(8) 경기당 팀당 최대 4 회 일시 중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매번 30 초 동안 일시 중지되면 어떤 선수라도 심판에게 일시 중지를 요청할 수 있다.
(9) 어떤 경기에서든 양측 점수가 5 일 때 기록원은 심판에게 통지한 후 쌍방이 장소를 교환한다. 장소를 바꿀 때 팀은 30 초의 휴식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하지만 3 이닝 2 승의 결승 교환에는 휴식 시간이 없었다.
(10) 3 이닝 2 승제 경기에서 모든 이닝 간 휴식 시간은 5 분이다.
(11) 선수가 경기 중 부상을 당하면 5 분간의 회복시간을 줄 수 있지만, 같은 선수는 한 경기에서 최대 두 번의 회복시간을 준다. 한 선수가 5 분 안에 회복하지 못하거나 같은 선수가 한 경기에서 두 번 이상 회복하지 못하면 그 팀은 불완전으로 선포된다.
평론
200 1 시즌 내내 FIVB 는 비치발리볼 경기의 골당 스코어제를 시범적으로 시행하고, 장소를 9 m× 18 m 에서 8 m× 16 m 으로 변경하겠습니다
골당 시점제는 3 이닝 2 승, 이닝 당 2 1 포인트입니다. 상대 2 점 이상을 이긴 팀은 승팀으로 득점에 상한선이 없다. 1 에서 1 까지의 점수가 있다면 3 이닝을 진행하겠습니다. 3 회 15 점, 상대 2 점 이상을 이긴 팀이 이닝 팀을 위해 득점에 상한선이 없다. 처음 두 경기에서 쌍방 스코어가 합쳐지면 10 이 되면 장소를 바꿔야 한다. 세 번째 이닝, 쌍방의 스코어를 합치면 5 분, 장소를 바꾼다. 매번 장소를 바꿀 때마다 쉬지 않고 지체할 수 없다.
각 이닝 팀당 두 번 일시 중지, 한 번에 30 초; 국간 휴식 1 분; 매 경기마다 운동팀에 대한 처벌은 누적이 아니라 매 경기마다 누적된다. 각 경기가 시작될 때 경기의 판정 횟수를 다시 계산하다. 경기마다 운동선수마다 한 번만 부상을 입고 경기를 금지한다. 1 회 추첨을 한 패자는 2 회 시작 시 선택을 할 권리가 있다. 만약 세 번째 경기를 치면 다시 제비를 뽑는다.
차기 세계비치배구위원회 대표대회에서 골당 점수제도와 경기장 시험결과에 따라 2002 년 FIVB 이사회에 2004 년 아테네올림픽 공식 경기 규칙을 포함한 건의를 할 예정이다. FIVB 이사회 회의 이후 2002 년, 2003 년, 2004 년의 경기 규칙은 변하지 않을 것이다.
비치 발리볼에 대해별로 신경 쓰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사실 아주 멋진 운동이기도 합니다. 너는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