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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친 게임을 위해 제비를 뽑다.

네가 날 날려버리는 게임. 게임의 규칙은 다음과 같다. 이쑤시개로 부풀린 풍선을 붙여도 펑 소리를 낼 수 없다. 약 10 명이 이 게임에 참가했지만, 아무도 이 기준에 도달할 수 없었다. 결국 사회자가 풍선을 뚫는 데 성공했다. 원래 그녀가 풍선을 뚫은 곳이 가장 느긋했지만, 우리의 관성에 따라 우리는 가장 긴장된 곳을 찔렀다. 마지막으로, 사회자의 말은 나로 하여금 생각하게 하고, 큰 도움이 되었다. 그는 사람과 사람 사이의 교류는 풍선과 이쑤시개와 같다고 말했다. 풍선의 장력이 가장 큰 곳은 만질 수 없다. 사람에게 가장 민감하고 남에게 알리고 싶지 않은 것을 만지지 말고 노출하지 마라.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속담에 사람을 때리면 얼굴을 때리지 않고, 사람을 폭로하면 폭로하지 않는다는 말이 있다. 그게 내가 말한 거에요. 실생활에서 모든 사람은 자신의 장단점,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양극을 가지고 있다. 때때로 우리가 무심코 하는 말 한마디가 다른 사람의 약점을 건드리고,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주고, 심지어 우리가 정성껏 경영하는 우정을 망칠 수도 있다. 그러므로 다른 사람과 함께 지내려면 다른 사람을 더 높이 평가하고 다른 사람에게 박수를 쳐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불쾌한 과거를 회상하지 말고 포용하는 법을 배워라.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합친 행운구 두 개

경기 규칙: 1. 두 명 혹은 세 명이 한 조로 경기를 하다.

2. 두 사람은 등을 맞대고 손을 잡고 풍선을 들고 출발할 준비를 하고, 드리블에서 종점까지, 종점까지 의자가 하나 있고, 의자를 우회하여 출발점으로 돌아오며, 가장 먼저 출발점으로 돌아가는 팀이 이긴다.

3. 풍선은 운행과정에서 착지할 수 없고, 만질 수 없고, 터져서는 안 된다.

수국 세 개를 던지다

게임 규칙: 1. 두 팀과 두 팀을 배정하다.

2. 한 사람은 바구니를 들고, 한 사람은 공을 던진다. 투수는 수중의 공을 한쪽의 배구망 위로 던졌고, 보호바구니는 배구망 반대편에 있는 투수로부터 공을 잡으려고 시도했다.

바구니에 가장 많은 공이 있는 팀이 이겼다.

유리공 네 개

게임 규칙: 1. 두 팀과 두 팀을 배정하다.

2. 젓가락으로 유리공을 빈 대야에 끼워 90 초 이내에 가장 많은 유리공을 끼운 팀이 이겼다.

너는 손으로 유리공을 빈 대야에 넣을 수 없다.

1): 마음과 영혼은 연결되어 있습니다.

게임 규칙:

1, 팀당 번갈아 가며 팀당 두 명. 한 사람이 손짓을 하고, 한 사람이 추측하다.

2. 추측 과정에서 단어에 포함된 어떤 단어도 말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항목이 유효하지 않다. 입문의 난이도에 따라 포기할 수 있는 세 가지 기회가 있다.

3. 참가자 수를 추측함으로써 상위 4 개 팀을 수상합니다.

안대는 모든 학생들이 눈가리개로 눈을 가리고 종이와 펜을 나눠서 학생당 한 장씩 그린다. 그들로 하여금 눈을 가리고 종이에 그들의 집이나 기타 지정된 것을 그리게 하다. 완료되면 학생들에게 안대를 벗고 그들의 걸작을 감상하게 한다.

안대를 착용하기 전에, 모든 사람이 종이 반대편에 자신의 이름을 쓰도록 하세요. 그들이 그림을 다 그린 후에, 모든 그림을 벽에 걸어 학생들이 그들이 그린 그림을 선택하게 했다.

선생님은 어떤 것을 글로 묘사하고, 학생이 눈을 가리고 들은 것을 그려낸 다음, 그린 그림을 비교해 보고, 왜 모두가 들은 묘사가 똑같고, 그리는 것이 다르고, 직장에서?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교구: 안대, 종이, 펜)

2 이목구비를 추측하다

1, 두 사람이 얼굴을 맞대고 있다

2. 무작위로 한 사람부터 시작하여 당신의 이목구비의 어느 부위를 가리키며 "여기가 어디죠?" 라고 물었다

3. 상대방은 아주 짧은 시간 안에 질문자의 질문에 답해야 한다. 예를 들어, 상대방이 자신의 코를 가리키며 이것이 어디인지 물으면, 동반자는 반드시 "이것은 코다" 라고 말해야 한다. 동시에, 동료의 손은 코를 제외한 모든 이목구비를 가리켜야 한다.

야간 대화형 게임

시계를 재생하다

게임 규칙:

1, 화이트보드나 벽에 큰 시계 모형을 그려 시계의 눈금을 각각 표시한다.

2. 세 사람이 각각 시계의 초침, 분침, 시침을 연기하고, 세 개의 막대기 또는 기타 소품 (시계를 나타내는 포인터) 을 들고 시계 앞에 한 줄로 서 있다.

3. 진행자는 3 시간 45 분 15 초와 같이 임의로 시간을 명명하고, 세 사람에게 포인터를 나타내는 소품을 정확한 위치를 빠르게 가리키라고 요구하며, 잘못되거나 느리게 지시하는 사람은 처벌을 받게 된다.

4. 반복적으로 연주할 수도 있고, 혼자 시계의 분침과 시침을 동시에 연주하여 연주자의 판단과 반응능력을 훈련시킬 수도 있다.

의견:

1. 이 게임은 모임이나 교육과정의 휴식시간에 놀기에 적합하여 분위기를 띄울 수 있습니다.

2. 당신은 또한 시간 관리 과정에서 이 게임을 사용할 수 있으며, 동시에 사람들의 반응능력을 훈련시킬 수 있습니다.

다섯 가지 감각을 알아맞히다

게임 설명:

1, 두 사람이 얼굴을 맞대고 있다

2. 무작위로 한 사람부터 시작하여 당신의 이목구비의 어느 부위를 가리키며 "여기가 어디죠?" 라고 물었다

3. 상대방은 아주 짧은 시간 안에 질문자의 질문에 답해야 한다. 예를 들어, 상대방이 자신의 코를 가리키며 이것이 어디인지 물으면, 동반자는 반드시 "이것은 코다" 라고 말해야 한다. 동시에, 동료의 손은 코를 제외한 모든 이목구비를 가리켜야 한다.

4. 어느 한쪽이 과정에서 실수를 하면 처벌을 받는다. 세 가지 질문 후, 양측은 의사 소통한다.

당신은 알코올 음료 게임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게임 1, 순환 위상 제어

기구: 없음.

인원수: 두 사람

방법: 단어는 "사냥꾼, 곰, 총" 입니다. 두 사람은 동시에 말을 하면서 마지막 글자를 말할 때 한 가지 동작을 했다. 사냥꾼의 동작은 양손을 허리에 걸치는 것이다. 곰의 동작은 양손을 가슴에 얹는 것이다. 총의 동작은 두 손을 들어 권총 모양으로 하는 것이다. 쌍방은 이 동작으로 승부를 판단했다. 사냥꾼은 총을 이기고, 총은 곰을 이기고, 곰은 사냥꾼을 이겼다. 만약 동작이 같다면, 그들은 다시 시작할 것이다.

자극: 이 게임의 즐거움은 쌍방의 큰 동작에 있다. 매우 웃긴다.

단점: 두 사람의 게임일 뿐이다.

두 번째 게임, 행운의 백상어

도구: 럭키 백상어

인원수: 두 사람

방법: 럭키 백상어의 구조는 간단하지만 재미있게 놀았다. 백상어의 턱을 깨뜨리고 아랫줄의 이빨을 누르는 것이 방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백상어, 백상어, 백상어, 백상어, 백상어, 백상어, 백상어) 이 치아 중 하나만 상어의 턱에 영향을 주어 그들을 닫을 수 있다. 이것을 누르면 상어의 턱이 갑자기 접혀서 손가락을 물어뜯는다. 물론 상어 이빨은 부드러운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 당신을 물지 않습니다.

술자리에서 운을 걸 수 있는 술도구. 몇 사람이 번갈아 누르다. 상어에게 물리면 벌금을 물게 됩니다.

자극: 남학생과 여학생이 함께 놀기에 적합하고 소심한 여학생에게 더 자극적이다.

단점: 우선' 백상어' 를 사야 하는데, 가격이 비싸지 않지만.

세 번째 경기에서 장병은 도둑을 잡았다

도구: "장교, 병사, 포획, 도둑" 이라고 적힌 작은 쪽지 네 장.

인원수: 4 명

방법: 종이 네 장을 접어서 게임에 참가한 네 사람이 각각 한 장씩 뽑는다. "캐치" 라는 글자를 그린 사람은 다른 세 사람의 얼굴 표정이나 기타 세부 사항에 따라' 도둑' 이라는 글자를 든 사람이 누구인지 추측해야 한다. 잘못 알아맞힌 사람은 벌을 받을 것이다. "관직" 이라는 글자를 알아맞힌 사람은 어떻게 벌을 받을지 결정하고, "병사" 라는 글자를 뽑은 사람이 집행한다.

자극: 간단하고 쉽고, 시간, 장소, 행사에 구애받지 않는다.

단점: 사람을 너무 많이 바꿀 수 없다.

네 번째 경기, 7 차 발사

기구: 없음.

인원수: 무제한

방법: 1-99 부터 여러 명이 참여합니다. 그러나 "7" 또는 "7" 의 배수를 포함하는 숫자가 있을 경우 숫자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한 사람이 뒤통수를 치고, 다음 사람은 계속 세어본다. 누군가가 번호를 잘못 보고하거나 사람을 잘못 쏘면 벌금을 물게 된다.

흥분: 아무도 실수를 하지 않는다. 비록 아주 간단한 산수이지만.

단점: 없음

다섯 번째 경기, 심장병

기구: 없음.

인원수: 많을수록 좋아요.

방법: 포커 한 벌을 술상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균등하게 나누어 주지만, 자신의 손에 있는 카드와 다른 사람의 손에 있는 카드는 보지 마라. 그런 다음 술상에 있는 사람들을 인원수에 따라 정렬합니다. 예를 들어 술상에 다섯 명이 있는데 1-5 로 번호를 매길 수 있습니다. 이 사람이 자신의 번호와 같은 카드를 치면, 모두의 손은 그 카드를 향해 총을 쏘고, 마지막에 총을 쏘는 사람은 패자다.

흥분: 매우 흥분하고, 종종 모두가 빨갛다.

단점, 테이블에 좋지 않다

게임 6, 기차 운전

기구: 없음.

인원수: 두 명 이상,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

방법: 시작하기 전에, 모든 사람은 지명이 자신을 대표한다고 말한다. 그러나 위치는 반복할 수 없습니다. 게임이 시작된 후, 네가 북경인이라고 가정하고, 다른 사람은 상해인이라고 가정하면, 너는 이렇게 말해야 한다. "운전, 운전, 기차 운전, 북경의 기차가 곧 출발할 것이다." 모두들 함께 물었다. "우리 어디로 갈까요?" 너는 "상하이는 개방적이다" 고 말했다. 상해를 대표하는 사람들은 즉시 응답하여 "상해의 기차가 곧 출발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그리고 모두가 함께 물었습니다. "우리 어디로 갈까요?" " 그런 다음 이 사람은 다른 게임 대상을 선택해 "아무데로 가라." 라고 말했다. 상대방이 조금 망설이고 반응하지 않으면 졌다.

자극: 사람 간의 감정을 증진시킬 수 있고, 그 (그녀) 가 기차를 탈 수 있는 기회를 이용하여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눈짓으로 정을 전할 수 있다.

단점: 없음

종이컵을 들고 물을 건네다

목적: 친밀감을 높이고 구성원의 협조와 협력 능력을 테스트합니다.

요구 사항: 8 명 그룹, 남녀 교체 협력. * * */KLOC-직원 0/6 명이 두 그룹에 선발되어 동시에 경기를 진행한다. 또한, 두 보조팀의 첫 번째 사람은 자신이 이미 이긴 종이컵에 물을 붓고, 그 다음에는 다음 사람의 종이컵에, 마지막 한 사람의 종이컵에 있는 물을 작은 원통에 붓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마지막으로, 한정된 5 분 동안 누구의 항아리에 물이 가장 많으면 이길 것이다.

맹인과 절름발이

목표: 의사 소통 협력, 활발한 분위기.

게임 규칙: 현장에서 직원 6 명, 남자 3 명, 남자 등에 업고, 남자' 눈먼', 목도리로 눈을 가리고, 여자는' 절름발이' 를 연기하고,' 장님' 으로 길을 안내하고, 바리케이드를 우회하고, 종점에 도달하고, 선착순으로 이긴다. 여기서 바리케이드는 의자를 설정할 수 있으며 우회해야 합니다. 풍선, 반드시 깨야 한다. 꽃은 반드시 따서 여자에게 건네야 한다.

풍선을 밟다

목표: 분위기를 활성화하고 조정 협력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요구: 사람 수 10 명, 남녀 반, 남자 한 명, 여자 한 명, 그룹 다섯 개.

절차: 현장에서 직원 10 명, 남녀 반, 남자 한 명, 여자 한 명, 왼쪽 발에 풍선 서너 개를 묶는다. 행사가 시작된 후, 그들은 서로의 풍선을 서로 밟아 자신의 풍선을 깨지지 않게 유지하거나, 가장 적게 깨뜨리면 이긴다.

발 아래 릴레이 (***48 명)

1. 대원: 팀당 6 남 6 녀 * * * 12 명, 릴레이 3 조로 나뉘어 팀당 2 남 2 녀가 있어야 합니다.

2. 경쟁 절차:

1) 준비: 각 그룹의 첫 번째 선수는 첫 번째 그룹의 오른쪽에 한 쌍의 페달을 놓습니다. 각 그룹마다 4 명의 공동 게이머가 양쪽 끝에 각각 물 한 대야를 가지고 있다.

2) 심판이' 시작' 을 발표하자 각 팀의 첫 번째 선수는 신속하게 발을 페달 장갑에 집어넣고, 오른손은 선수가 건네준 대야에 맞춰 왼손을 이전 선수 (첫 번째 선수 제외) 의 왼쪽 어깨에 올려놓고 앞으로 이동했다.

3) 종점에 도착한 후 대야의 물을 대오의 물통에 붓고 원래의 길로 돌아간다.

4) 출발점으로 돌아가면 선수가 발을 디딤판을 떠나 물대야를 협력선수에게 넘겨주고 물을 길렀다.

5) 다음 그룹이 시작됩니다.

6) 마지막 10 초, 심판은 카운트 다운을 시작했다: 10, 9, 8. 。 。 。 。 。 。 。 먼저 멈춰 (공)!

3. 규칙:

1) 경기 시간 10 분, 순위는 수송수에 의해 결정된다.

2) 협력게이머는 물을 긷을 수 있지만, 협력게이머는 반드시 선수여야 하며, 비플레이어는 어떠한 도움도 제공할 수 없다.

3) 나 자신이나 팀의 다른 구성원을 제외하고는 어떠한 도움도 제공할 수 없다.

4) 물을 부을 때 발은 페달을 떠날 수 있습니다.

5) 끝디딤판은 유턴할 때 손으로 보조할 수 있지만 위치는 이전과 거의 같아야 합니다.

6)2 남 2 녀는 한 조로 남녀 선수 앞뒤 페달 위치에 제한이 없다.

7) 중도에 넘어지면 페달을 다시 밟고 물을 가지고 계속 갈 수 있다.

8) 한 팀이 3 조 완료 후에도 시간이 남아 있다면 12 중 4 명 (여전히 2 남 2 녀가 필요함) 이 10 분, 심판이 꽹과리를 울릴 때까지 진행할 수 있다.

보상: 첫 번째 보상, 다른 팀 보상 장려 상.

소품: 4 페달; 9 개의 큰 플라스틱 통 (끝에 4 개의 빈 통, 시작 부분에 4 개의 물이 가득 찬 것, 시작 부분에 물이 가득 찬1); 16 작은 플라스틱 분지; 중간 크기의 플라스틱 통 (물 예비); 스톱워치 1 개, 드럼 1 개 공 이쪽

물 릴레이 (*** 16 명)

1, 대원: 팀당 2 남 2 녀 * * * 4 명;

2. 경쟁 절차:

1) 준비: 첫 번째 플레이어 옆에 막대기를 놓습니다. 두 협력대원이 각각 물 한 통을 들고 있다. 대원 한 명이 붉은 능을 가지고 준비하다.

2) 심판이' 시작' 을 발표하자 각 팀의 홍능이 있는 협력대원들은 신속하게 첫 번째 대원의 허리에 붉은 능을 두르고 (물갈이에게 같은 위치에서 붉은 능을 몇 바퀴 돌도록 요구하다), 그리고 멜대를 들고 물을 휘저어 출발하였다. (*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3) 다리를 건너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4) 종점에 도착한 후, 물을 대오의 물통에 붓고, 원래의 길로 돌아간다. (돌아올 때는 다리를 올라갈 필요가 없지만 물통을 휘저어야 한다.)

5) 출발점으로 돌아가 허리에 묶인 홍능을 풀고 다음 선수에게 넘겨주고 네 번째 선수까지 계속한다.

6) 마지막 10 초, 심판은 카운트 다운을 시작했다: 10, 9, 8. 。 。 。 。 。 。 。 먼저 멈춰 (공)!

3. 규칙:

1) 시간은 10 분이고, 순위는 수송수에 의해 결정된다.

2) 선수 순서는 1 위 선수남, 2 위 선수녀, 3 위 선수남, 4 위 선수녀다. 1 라운드 이후에도 시간이 남아 있다면, 심판이 꽹과리를 울리고 10 분 동안 전투를 중지할 때까지 1 라운드 남녀 순서대로 릴레이를 계속해야 한다.

3) 물수묶음은 협동조합원들이 할 수 있지만, 협동조합원들은 반드시 자신의 팀원이어야 하며, 비회원은 어떠한 도움도 제공할 수 없다.

4) 플레이어는 다리를 건널 때 떨어질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교두보에서 다시 다리 안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5) 중도에 땅에 넘어지면 일어나 계속할 수 있다. 만약 착지 후 물이 이미 쏟아졌다면, 출발점으로 돌아가 물을 가득 채우고 다시 시작할 수 있다.

보상: 첫 번째 보상, 다른 팀 보상 장려 상.

소품: 작은 다리 하나 (사전 설치); 4 극 물을 담은 8 개의 작은 플라스틱 통; 9 개의 큰 플라스틱 통 (끝에 4 개의 빈 통, 시작 부분에 4 개의 물이 가득 찬 것, 시작 부분에 물이 가득 찬1); 중간 크기의 플라스틱 통 (물 예비); 스톱워치 1 개, 드럼 1 개 공 이쪽 붉은 실크 4 개 (각각 5 미터 길이).

모두가 즐거운 밤을 보낼 수 있도록 코끼리는 모닥불 파티에서 다음과 같은 게임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1, 노래 가사가 크게 반전됨

한 곡의 곡조로 다른 곡의 가사를 부르고, 잘 노래하며 이기다.

2. 성어 접룡

지정된 단어에 따라 성어를 하면 첫 번째 성어의 마지막 단어가 두 번째 성어의 첫 번째 단어다. 쭉 가면 어느 팀이 가장 적은 글자로 첫 번째 성어의 첫 글자를 되찾으면 이긴다.

3. 노래를 잘못 불렀어요

가수는 일부러 한 곡의 가사를 바꿔서 다시 불러, 누가 제때에 잘못된 곳을 골라서 정확한 가사를 부를 수 있는지 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많이 수정할수록 좋다.

4. 대나무 장대를 뛰다.

네 그룹이 번갈아 함께 뛰고, 발에 걸려 탈락하고, 마지막 승리에 머물렀다.

5. 이중 탑 풍선 릴레이

한 쌍의 두 사람은 얼굴에 풍선을 붙이고 한쪽 끝에서 다른 쪽 끝으로 뛰어가다가 중도에 풍선이 떨어져 다시 시작해 먼저 완주한 팀이 이겼다.

6. 지정된 표정, 곡조, 감정으로 지정된 노래를 해석하면 잘 부르면 이긴다.

7, 큰 수박, 작은 수박, 맥주를 마셔요

같은 조의 사람들이 일렬로 늘어서다. 첫 사람부터 손으로 긋는 동안' 큰 수박' 을 외치고, 두 번째 사람은 큰 수박을 긋는 동안' 작은 수박' 을 외쳤다. 그래서 잘못된 사람은 더 많은 점수를 받고, 점수가 많은 사람은 이긴다.

8. 대나무 장대를 드릴합니다

각 그룹은 줄을 서서 대나무 장대를 뚫지 못하고, 뒤로 젖혀 대나무 장대를 뚫었다. 대나무 장대를 떨어뜨리는 것은 탈락하고, 대나무 장대는 높음에서 낮음으로 조정하고, 결국 대나무 장대가 가장 낮은 팀이 이겼다.

여러분의 귀중한 의견을 많이 제기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멋진 프로그램이 있다면 주최측에 열정적으로 추천할 수도 있습니다. 우리의 목적은 모든 사람을 즐겁게 하는 것이다.

사람마다 새해 선물 한 부를 준비하여 큰 종이상자에 넣는다. 모두들 올라와서 선물을 피우고, 서로 주인을 알고, 포옹하고, 새해 인사를 드렸다. 사람이 많을수록 좋다. 지도자는 1\200 원의 봉투를 싸서 섞는다. 뜻밖의 서프라이즈를 일으키다.

나는 매년 이렇게 한다. 개인적으로는 분위기가 매우 열렬하다고 느꼈다. 또 신구 동료는 친할 기회가 있어 내년에 일을 조율할 때 일반인보다 친해질 것으로 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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텔레비전 프로그램을 모방하고 뒤에 간판을 달고 한 사람이 설명하고 한 사람이 알아맞히다. 간단하지만 효과가 좋습니다. 관건은 뒤에 있는 간판에 적혀 있는 것을 보는 것이다. 종종 좋은 문제는 예상치 못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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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보자를 선택하는 방법,

우리는 이전에 모두 제비를 뽑고, 필기로 일련 번호를 쓴 후 무작위로 두 개 이상을 골랐다. "또는 포커를 사용하십시오. \ "을

상응하는 상벌 방법,

상: 우승자는 공연이나 게임의 참가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간식은 장려할 수 있다.

처벌: 남자 (여자) 가 여자 (남자) 에게 내가 널 사랑한다고 큰 소리로 말했다. _ _ 을 (를) 참조하십시오

몇 곡의 노래를 부르고, 재미있는 동작을 합니다.

"조미료" 비스킷이나 다른 것을 먹습니다.

지나가는 사람과 이야기를 나누거나 그/그녀를 초대하여 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