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찍이 1923, 캘리포니아 대학의 조지? M? 스트래턴 (조지 m.
Stratton) 은 이 문제를 연구한 적이 있다. 그는 소 40 마리를 찾아 흰색, 검은색, 빨간색, 녹색의 네 가지 색깔의 깃발로 실험을 했다. 스트래턴은 황소의 주의를 끄는 것은 깃발의 색깔이 아니라 깃발의 밝기와 흔들림의 정도를 발견하였다. 그래서 투우사는 반짝이는 옷을 입고 붉은 천과 망토를 크게 흔들어야 하는 것 같다.
소는 진정한 색맹이고 눈에는 흑백세계밖에 없다. 투우사는 투우장에서 빨간 천을 꺼내는데, 빨간색은 열정을 나타내고 관중의 감정을 불러일으킬 수 있기 때문이다. 소가 붉은 천을 받치는 이유는 투우사가 끊임없이 붉은 천을 흔들기 때문이다. 소는 계속 떨리는 천을 보면 화를 낸다. 사실 천이 어떤 색이든 소는 뛰어가서 부딪칠 것이다. 그러므로 어느 날 투우에서 급행열차를 들이받았다면 놀라지 마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스페인은 투우에 얼마나 미쳤습니까? 1 년에 12 개월밖에 안 되는데 스페인의 투우 시즌은 19 년 3 월의 성요셉 축제에서 12 년 10 월의 스페인 국경일까지 거의 7 개월 동안 계속되었다. 투우장은 둥근 노천 건물로, 그 모양은 고대 로마의 콜로세움을 물려받았다. 스페인 투우의 전통은 고대 로마의 투수 공연에서 유래했기 때문이다. 당시 인수 대전에는 수소가 있었다.
투우는 처음에 말등에서 진행되는 공연이었다. 투우사 프란시스코 로메로는 18 세기에 론다에서 투우 공연을 할 때까지 처음으로 도보 작전을 허락해 달라고 요청했다. 경기장에서 그는 여러 차례 우아하고 민첩한 동작으로 황소의 모순을 교묘하게 피하여 결국 칼로 수소를 찔렀다. 이 혁신은 관중을 들끓게 하여, 승마에서 걷기에 이르는 투우의 역사를 다시 썼다.
현재 스페인 마드리드의 Las Vendas 투우장은 스페인 최대 투우장으로 32,000 명의 관중을 수용할 수 있다. 특히 5 월에는 스탠드가 꽉 찼는데, 이는 스페인의 최고 규격의 투우 공연을 대표하며, 모든 투우사들이 이곳에서 싸울 수 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매번 투우 공연을 할 때마다 투우사 세 명과 황소 여섯 마리가 번갈아 등장하는데, 출전 순서는 추첨에 의해 결정된다. 각 투우사는 전투를 담당하고 수소 두 마리를 죽이는데, 각 투우사마다 다트 세 명, 말을 탄 기병 두 명, Kloc-0/의 짧은 검객을 포함한 자체 조수팀이 있다. 전체 공연은 투우사 입장으로 서막을 열었고, 두 명의 기사가 투우 3 대를 이끌고 입장했다. 그들은 전망대에서 주석의 자리에 허리를 굽혀 허리를 굽혀 외양간 열쇠를 요구했다. 이어 밴드는' 투우사 행진곡' 을 연주하며 경기장 주위에 줄을 서서 전시했다. 의장이 명령하자 나팔이 울리자 첫 황소가 날아가고 투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각 황소는 네 가지 부분, 즉 장난치고, 창을 찌르고, 던지고, 싸워야 한다. 다음은 스페인 투우의 모든 무기이다: 십자창, 십자검, 단검, 장검, 화다트.
스페인 투우장에서 사용하는 수소는 무어인들이 가져온 이베리아 들소와 아프리카 들소가 뒤섞여 만든 것이다. 그들은 천성적으로 성질이 급해서 건드리기 어렵고 제기육도 길렀다. 성인 황소는 몸무게가 500 ~ 700 킬로그램에 달할 수 있다. 스페인은 4 세 이상, 몸무게가 460 킬로그램이 넘는 황소만이 1 등 소로서 투우장에 들어갈 수 있다고 규정하고 있다. 성미가 뜨거운 수소를 키우기 위해 육종은 젊은 황소의 부모로부터 시작된다. 공격력이 약한 젖소들은 투우장에 들어가거나 자손을 낳을 기회가 없을 뿐만 아니라 육우로 도살장에 보내질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