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라운드 자전거 경기
1. 333.33 미터보다 작은 바닥에서 선수는 세 번, 333 미터보다 크거나 같은 땅에서는 두 번 타야 한다.
2. 만약 플레이어가 2 인경기를 포기한다면, 그의 상대는 승마를 마치지 않고 출발선에서 승리를 선언할 수 있다.
3. 추첨을 통해 시작 위치를 결정하고 1 을 내부 차선으로 선택합니다.
제 2 차 세계대전의 자리를 바꾸다.
세 번째 이닝 재추첨.
경기 절차
1. 내선은 반드시 기수를 맞은편 활주로의 추격선으로 인도해야 한다. 상대가 그를 넘지 않는 한. 경기당 최대 2 회 예약이 허용되며, 최대 예약 시간은 30 초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그 후, 명령원은 선두의 기수에게 경기를 계속하라고 지시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명령원은 경기를 중지하고 상대의 승리를 선포할 것이다. 한 경기에 서너 명의 선수가 있다면 반칙한 선수를 제외하고는 나머지 두세 명의 선수가 즉시 재경기를 할 것이다.
2. 마지막 200m 에 들어가거나 마지막 스퍼트에 들어가기 전에 참가자는 전체 활주로 폭을 사용할 수 있지만 상대가 통과할 수 있도록 충분한 공간을 마련해야 합니다. 그리고 충돌, 넘어짐, 혹은 상대가 활주로를 빠져나가게 하는 동작을 피해야 한다.
3. 마지막 스퍼트 단계에서, 심지어 마지막 200 미터까지 선수는 적어도 한 명의 차장을 앞지르지 않는 한 그의 승마 방향을 결승선까지 유지해야 한다. 또한 상대방의 패스를 막기 위해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4. 선수는 왼쪽 고속 차선에서 상대를 능가할 수 없다.
리더가 고속 차선을 떠나고 상대가 왼쪽에서 추월하려고 하면 선두자는 고속 차선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그가 앞에서 적어도 차장이 아니라면.
5. 경기자는 급행로에서 오른쪽에서 상대를 압박하여 갑자기 속도를 줄여서는 안 된다.
6. 만약 빠른 주행로가 이미 상대에게 점령되었다면, 외부 차선의 단거리 선수는 주행로에 들어갈 수 없다. 차장의 거리가 없다면.
7. 지도자가 측정선에 진입하면 강등된다. 그가 의도하지 않은 것이 아니라면, 성적은 인정받을 수 있다.
8. 만약 3-4 인조의 경기에서 한 선수가 규칙을 어기고 다른 선수를 방어하면 그는 강등될 것이다. 나머지 선수들은 즉시 경기를 재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