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단 건설 계획 1 1, 주최 단위: 학교학생회
주최 단위: 우리 학교 학생회 학습부.
셋. 행사명: 제 2 차 주제 정기회의: 꿈
넷째, 활동 주제:
학습부 전체 구성원의 교류를 촉진하고, 학생들의 열정을 불러일으키며, 모두가 꿈을 되찾고, 새 학기에 노력을 배가하여 다시 휘황찬란함을 만들어라!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배경:
새 학기가 시작되자, 일부 회원들은 마음이 내키지 않고 게으르다. 비부문 조직의 규율은 심지어 생활 학습까지 다양한 정도의 영향을 받는다.
자동사 활동의 목적 미만:
학생회 학습부 전체 구성원 간의 이해를 촉진하고 우호적인 가정을 세우다. 속마음을 털어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막막한 학우들이 자아를 되찾고, 전체 회원의 일에 대한 동력을 높일 수 있게 해준다.
일곱. 활동 시간:
여덟. 위치: 줄 504
아홉. 대상 청중: 학습부 공무원:
학습부 간부:
X. 활동 프로세스
1. 사전 준비: 6 일까지 각 팀장이 계획을 세웠고, 사무팀 손사는 각 조파 대표를 포함한 모든 구성원에게 정례회의를 준비하라고 통지했다. 왕혜왕우 홍보팀은 교실 칠판에' 첫 꿈' 이라는 주제와 가사를 적었다.
2. 정기회의 시작: 전체 참석자들이 노래' 첫 꿈' 을 부를 예정이다. 감찰팀이 출석을 불렀고, 사회자는 주제 정기회의 시작을 선포했다. 각 그룹은 "나는 꿈이 있다" 라는 주제로 3 분짜리 비공식 강연을 발표하기 위해 대표를 파견할 것이다. 각 조의 대표가 발언한 후, 모든 참석자들은 추가 통계 점수를 선출하기 위해 투표할 것이다.
3. 진행자는 통일점수표를 수집하여 각 그룹 대표가 얻은 점수를 최종 확정했다. 채점 결과가 나오면 부장이 상을 수여해 수상자에게 발언하게 한다.
2 명의 차관이 각각 무대에서 논평했다.
5. 부장은 평론을 하고 다음 주 학습부의 일상 업무를 안배했다.
사회자는 이번 정기회의가 원만하게 끝났다고 발표했다.
후속 사항: 본 본부 참석자들은 행사를 총결하여 각자의 수확을 교환했다.
XI. 채점 규칙
1: 장관과 의장을 제외한 각 그룹의 모든 멤버들이 공정하게 투표합니다.
2. 3 명의 부장이 점수를 매기고, 1 인당 총점이 10 점이며, 각 조의 대표에게 점수를 매기고, 평균 점수를 집계한다.
3. 각 연사의 총점은 위의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 위는 상을 받았다.
대학단 건설 활동 방안 21, 활동 전명: 햇빛 여행.
둘. 조직자:
1) 주최: xxxx 단체위원회 학생회
2) 주최: xxxx 학생회 예술학과
3) 스폰서: xxxx
셋. 위치: XXX
넷. 행사 시간: 20xx. 1 1.27 (잠정)
동사 (verb 의 약자) 참가자:
Xxxxx 학생회 전체 멤버
자동사 활동의 배경과 의미:
이번 가을의 높고 상쾌한 날, XXX 단체위원회 학생회가 신입 회원을 맞이했다. 학생회 각 부처의 감정을 증진시키기 위해, 상호 교류 관리 및 활동 경험, 상호 학습을 위한 플랫폼을 제공하여 향후 각 부처 간 협력을 용이하게 하고 이번 행사를 특별히 개최합니다. 이 행사는 또한 각 학과 학생들 간의 묵계를 강화하고, 학생들의 신경을 풀고, 오락을 즐기고, 사람들의 생활을 풍요롭게 할 수 있다.
일곱째, 미리 준비하세요:
1) 일주일 전에 밟아 행사장소와 식사 장소를 배정합니다.
2) 게임 등 필요한 소품과 선물을 미리 준비한다. (홍보부, 체육부와 협의하여 준비할 수 있음)
3) 인력 충원. (소품 구입, 선물 구입, 장소 배치, 접대 작업, 진행자, 프로그램 감독, 현장 질서 유지자 등 포함. ).)
4) 1 주일 전에 학생회 각 부처 책임자에게 활동시간을 통보하고, 각 부처 참석자 수와 이름을 확정해 활동경비를 받는다.
5) 그룹. 예술부 멤버 외에 다른 인원은 4 조로 나뉘며, 각 조는 1 ~ 2 명의 상임위가 책임진다.
6) 행사 당일 문예부 전체 인원은 1 시간 앞당겨 행사장에 도착해 장소를 배치했다. 이들 중 일부는 다른 학생회 멤버들을 정오 12 에 행사장에 인도할 책임이 있다.
7) 행사 당일 오전 1 1, 모든 학생회 멤버들이 모 교육청 입구에 모여 각 부처가 인원수를 점검한 뒤 시작한다.
여덟. 활동 프로세스:
1) 사회자가 시작되자 학생회 주석이 연설을 했다.
2) 진행자는 사전 안배에 따라 조를 나눈다.
3) 그룹당 5 분 동안 팀 이름과 구호를 토론하세요.
4) 이벤트 설계:
링크 1: 문예부 공연
게임 1: 줄다리기
소품: 줄뽑기. 체육부에 가서 빌릴 수 있어요. ) 을 참조하십시오
규칙: 두 팀은 미리 준비한 밧줄로 줄다리기 경기를 한다. 승리한 두 팀은 3 이닝을 하고, 다른 두 팀은 각각 10 점을 받아 경기 후 벌을 받았다. 세 번째 이닝, 승리팀 50 점, 패배팀 30 점.
게임 2: 7 까지 세어라
규칙: 한 쌍당 5 명이 출전하고, * * * 20 명이 동그라미로 둘러싸여 있다. 첫 번째 사람은 난수 한 수 (200 이내), 옆에 있는 사람은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7 까지 7 또는 7 의 배수라고 합니다. 반칙자가 경기에서 물러났다. 위반자 옆에 있는 동창부터 시작해서 숫자를 마음대로 말하고, 아래에 있는 사람이 거꾸로 세어본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마지막에 이긴 다섯 명, 한 사람당 팀, 5 점을 더하면 누적될 수 있다. (* * * 2 라운드, 다른 사람이 바꿀 수 있음) 가산점이 가장 적은 팀은 처벌된다.
링크 2: 조직부, 사무실, 정보기술 집행 절차.
게임 3: 장님 등 절름발이.
소품: 꽃, 스카프, 풍선, 긴 밧줄.
게임 규칙: 팀당 학생 두 명, 남자 한 명, 여자 한 명, 남자 등에 업고, 남자는 맹인이고, 여자는 절름발이, 남자는 스카프로 눈을 가리고, 여자는 절름발이로 변장하고, 맹인을 인도한다. 그라운드 중간에 두 개의 경계가 있는데 플레이어는 매번 아웃바운드 15 초 안에 풍선 다섯 개와 꽃 두 송이가 들어 있다. 풍선은 깨야 하고, 꽃은 주워서 여자에게 주어야 한다. 모든 풍선을 밟고, 두 송이의 꽃을 여자에게 주고, 종점에 이르면 시간이 멈춘다. 시간이 가장 짧은 팀이 이기고 30 점을 더했다. 둘째, 20 점을 더하다. 다른 두 팀은 가산점을 받지 못하면 처벌을 받을 것이다.
게임 4: 게임 제거
규칙: 팀당 15 명을 게임에 보내고, ***60 명이 손을 잡고 원을 만든다. 그런 다음 조깅을 하면서 사회자가 숫자를 말하는 것을 들었다. 숫자를 말할 때는 반드시 몇 사람을 둘러싸야 하지만, 숫자는 8 을 초과할 수 없다. (예를 들어 사회자가 4 를 외치면 주변에 네 명이 손을 잡아야 한다. ) 잘못된 탈락, 마지막 몇 명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각 사람의 팀, 5 점을 더하면 누적될 수 있다. (* * * 2 라운드, 2 라운드는 출전하지 않은 사람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가산점이 가장 적은 팀은 처벌을 받을 것이다.
링크 3: 홍보부, 소토부, 생활부 공연.
게임 5: 송접룡
규칙: 팀당 5 명, * * * 20 명이 일렬로 서 있다. 사회자는 마음대로 노래 한 곡을 부를 것이다. 사회자가 노래를 다 부른 후, 첫 번째 사람은 가사의 마지막 단어를 그가 부를 다음 노래의 가사에 존재하는 단어로 사용한다. 즉, 이 단어는 그가 부르는 노래의 가사에 존재하는 한 사용할 수 있다. 두 번째 사람이 계속 걸어요. 하나씩. 15 초 안에 주울 수 없다면, 당신은 탈락할 것입니다. 다음 사람은 계속 주우고, 잘 주우고, 팀 끝에 놓고 경기를 계속한다. 그라운드까지 다섯 명만 남았다. 각 사람의 팀에 5 점을 더하다. (2 라운드, 다른 사람을 바꿀 수 있음) 보상 점수가 가장 적은 팀은 처벌을 받을 것이다.
게임 6: 컵 배달
소품: 일회용 컵 몇 개
규칙: 팀당 8 명 (남자 5 명, 여자 4 명) 을 파견하여 한 줄로 엮었다. 사람마다 종이컵을 하나 얻을 수 있는데, 그들은 그것을 들고 있거나 입으로 물어뜯을 것이다. 첫 번째 사람은 가지고 있지 않아도 된다. 게임이 시작되자 첫 번째 사람이 물을 두 번째 사람의 컵에 붓고 차례로 다음 사람에게 전달한다. 선수는 손으로 컵을 만질 수 없고, 마지막 사람은 물을 지정된 그릇에 붓는다. 1 분 안에 패스가 가장 많은 두 팀이 승리하여 각각 30 점을 받았다. 다른 두 팀은 가산점을 받지 못하면 처벌을 받을 것이다.
링크 4: 학습부, 운동부, 실천부의 표현.
게임 7: 많은 사람들과 많은 발
소품: 일부 로프
규칙: 각 팀의 전체 구성원이 참가하여 좌우 다리가 묶여 경주를 하며, 시간이 가장 짧은 사람이 이긴다. 5 분만 연습하면 정식 경기가 시작됩니다. ) 최소 시간 플러스 50 점, 두 번째 플러스 30 점, 다른 두 팀 플러스 10 점, 처벌.
경기가 끝나면 득점원은 점수를 나누어 각 팀의 성적을 발표하고 상품을 수여한다.
참고: 처벌 수단: (여러 팀이 한 명을 선택해 처벌한다)
1, 이상한 음료
규칙: 승리한 팀은 재료 (조미료, 소금, 후춧가루, 콜라, 겨자 등) 를 넣는다. ) 순수한 물 한 잔을 존중하고 잃어버린 사람들이 마시게하십시오.
2. 감언이설
규칙: 모두가 원을 만들고, 진 사람은 눈을 가리고 원 안에 서 있다. 그런 다음 코끼리가 코를 돌리고, 사회자가 멈추고, 손가락이 앞을 가리키고, 누구의 손가락이 닿으면 학우 앞으로 가서 그의 손을 잡고 입맞춤을 하고, 그 사람에게 말했다. "내가 너와 결혼할 수 있을까? 。
3. 교차 연결 광고 (광고 참고 자료 제공: 익다, 뇌백금 등. ) 을 참조하십시오
규칙: 남자는 여자, 여자는 남자, 실패자는 스스로 광고를 한다.
4. 애써 웃다
규칙: 사회자가 출제하고, 처벌받는 사람은 감정 등 표정으로 사회자가 제시한 내용을 읽습니다.
5, 엉덩이 쓰기
규칙: 처벌자는 누군가가 알아맞힐 때까지 자신의 엉덩이로 사회자가 주는 글이나 사진을 만든다.
6. 진실한 참회
규칙: 각기 다른 버전의 멋진 고백 단문을 다운로드하여 처벌받는 사람이 현장에 있는 학생들 중 한 명을 선택해 이성에게 감동적으로 이 고백을 낭독하게 한다.
(처분방식은 쪽지에 적혀 있고, 처분된 사람이 추출한다. 여섯 장의 노트 중 한 장을 골라서 노트에 기재된 번호에 해당하는 처벌 방법 순번에 따라 처벌을 받는다. ) 을 참조하십시오
5) 단체 회식
6) 행사가 끝난 후 통일적으로 귀교한다.
아홉. 예산:
게임 비용: 소품 및 경품: 300 위안.
장소 배치: 200 위안
식비: 테이블 한 개에 270 원, 1 1 테이블, 2970 원 (술 포함) 으로 계산하겠습니다.
교통: 300 원입니다.
합계: 3770 원
고교단 건설 활동 방안 31, 주제: 단건의 역사, 단건의 정신.
둘째, 활동의 목적:
창단 90 주년을 맞이하기 위해 10 법단 지부는' 나의 청춘, 나의 단체' 를 주제로 학습단사, 연대혼 육성 활동을 벌였다. 나는 노래, 연구 교재, 연설 등을 통해 연대위원회에 대한 나의 이해를 모두에게 보고할 것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10 법단 지부 회원들에게 중국공산주의청년단(약칭) 역사를 알리고, 중국공산주의청년단(약칭) 좋은 전통을 배우고, 중국공산주의청년단(약칭) 정신으로 학풍을 이끌고 싶습니다. 또한 이번 행사를 통해 10 법률연맹의 모든 멤버들이 서로의 우정을 소중히 여기고 좋은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셋. 행사 장소: 20xx 년 4 월 25 일 1 1: 45 개신교 A305.
넷. 행사 대상: 10 법단 지부 전체 학생.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방법: 그룹 데이 활동
자동사 활동 미만:
1, 소개
사회자는 활동의 주제, 내용 및 목적을 소개했다.
2. 함께 단가를 한 곡 부르다
10 법단 지부 회원 60 명이 군중 한 명과 함께 단가를 불렀다.
3. 교재 학습
10 법단 지부 회원 연구단 수업, 당 교재, 발견된 중국공산주의청년단(약칭) 관련 사료를 회람하다.
4. 연설
모두 차례로 연단에 올라 연설하고, 걸어온 자신의 연대에 대한 이해, 자신의 감정, 자신의 성장.
5.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홍은 시끌벅적한 분위기를 불렀다.
6. 활동 요약
모두들 잇달아 발언하여, 이번 행사 전개를 위한 계책을 제공하였다.
7.' 더 높이 날아간다' 격앙된 음악에서 활동을 끝낸다.
일곱. 활동의 의미:
셰익스피어는 한 번 말했다: 젊음은 짧은 꿈이다. 네가 깨어났을 때, 그것은 이미 자취를 감추었다. 이 연극가의 애도가 자신의 무지한 세월을 추억하고 있는지, 아니면 소년에게 시간을 저버리지 말라고 설득하고 있는지 모르겠다. 우리는 청춘을 중국공산주의청년단(약칭) 에게 넘겨주고, 중국공산주의청년단(약칭) 는 우리에게 지혜와 힘을 주었다. 청춘이 그치지 않는 한, 덩어리의 혈관에는 영원히 피가 있다. 애국, 진보, 민주, 과학', 오사정신은 청년들의' 이상, 도덕, 교육, 규율' 의 책임을 전승하고 있으며, 청년단의 대열은 빛과 희망으로 가득 차 있다. 붉은 깃발이 야심 있는 청년의 밝은 미래를 밝히고 철도 이륙의 궁극적인 꿈을 불태우고 있다. "나의 청춘, 나의 소년단" 연대의 날 행사가 전개되어 이 단과 우리나라 청년들의 연락이 더욱 가까워졌다.
여덟. 행사 책임자:
단 지부 위원회
대학단 건설 활동 계획 4. 목적: 직원들이 회사의 기존 업무 및 자원에 더 잘 익숙해지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회사의 다른 부분을 이해하다
부서의 일상 업무 부서와 동료 간의 커뮤니케이션, 교류 및 협력을 강화하다. 회사의 응집력을 강화하다. 업무 효율과 직원의 적극성을 높이다. 동시에 회사의 하반기 업무 임무를 잘 배정하고, 함께 나아가며, 최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다.
둘째, 활동 주제: "열린 생각, 자유분방함"
셋. 행사 시간: 20xx, x, x, x, x, 오후
넷. 위치: (인근 호텔 회의실)
동사 (verb 의 약자) 행사 참여 주제: XXX 전체 직원
자동사 활동 사회자: xx 위주, 각 부문 지도자가 번갈아 출전하다.
일곱. 활동 형태: 교육+대화형 게임
여덟. 행사 일정: (두 부분으로 나누어, * * * 약 4 시간)
서곡: (약 30 분)
사장은 이번 행사의 의미를 소개하고, 회사를 소개하고, 각 부서와 책임자의 상황을 소개하고, 하반기 업무목표와 업무계획을 발표했다. 다음 시간은 각 부서의 책임자에게 준다.
모든 부서의 지도자가 번갈아 무대에 올라 그들 부서의 구성원을 소개하다. 예를 들어,' 고객부의 역동적인 미녀-XX' 입니다. 그런 다음 XX 가 무대에 올라 인사합니다. 가장 유머러스하고 대표적인 언어로 자신을 소개합니다. 업무 책임, 취미 등을 포함해서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모두를 감동시키기 위해서. 부서의 모든 구성원이 소개된 후 책임자는 구성원의 업무 책임과 일상 업무를 설명합니다. 해당 부서의 업무상황이나 향후 기대를 가장 잘 나타내는 단어나 문장을 해당 부서의 코드명으로 찾으십시오 (이 코드는 대화형 게임의 구호로 사용할 수 있음).
1 부: 교육 (각 부서의 시간은 15 분, Q &;; A 단계는 2 분, 휴식 시간 10 분 (2 시간 30 분) 으로 제어됩니다.
필요한 재료: 프로젝터, 프로젝션 스크린, 카메라, 카메라, 오디오 시스템, 적합한 배경 음악. 트레이너: 각 부서의 책임자나 대표, 본 부서의 직원은 효과적인 보충이 될 수 있습니다.
프로세스: 각 부서장은 부서 업무 내용, 범위, 주요 제품을 결합하여 회사 직원을 교육합니다.
고객 부서:
미디어 부문:
설계 부서:
기획 부서:
두 번째 부분: 대화식 게임
목적: 팀워크 강화, 부서 간 협력 촉진, 동료 간 이해 증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