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3 위를 차지하지 않은 사람: 경기 = 팀 수-1
2. 3 등을 다투는 사람: 경기 횟수 = 팀 수.
싱글 사이클: 경기 = 팀 수 * (팀 수-1)/2
확장 데이터:
토너먼트 단계 준비
예를 들어 대회에는 16 명이 참가한다. 그룹당 팀 수를 균등하게 하기 위해 4 개 팀, 그룹당 4 개 팀으로 나눌 수 있다. 시간과 자금이 허락한다면, 또 몇 경기를 더 하고 싶다면, 두 그룹으로 나누어 팀당 8 개 팀으로 나눌 수도 있다.
4 개의 그룹으로 나누어, "시드 팀" 은 4 개의 그룹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는 8 개의 그룹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룹, 또는 1, 8, 2, 7, 3, 6, 4, 5 (마지막 게임 순위에 따라) 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뱀 배열은 1, 4, 5, 8 개의 "시드 팀" 이 첫 번째 그룹에 배열되어 있고, 2, 3, 6, 7 개의 "시드 팀" 이 두 번째 그룹에 배열되어 있으며, 다른 팀이 이 그룹에 들어갑니다.
2 단계 결승전에서 단일 순환제를 채택하면 4 개 팀의 3 위, 4 위 (2 팀의 3 위, 4 위) 로 5 ~ 8 명의 선수를 결정짓는다. 나머지는 이런 식으로 모든 순위를 결정한다.
결승전 2 단계, 동명 2 라운드를 채택하면 2 조 2 위 1 2 위 준우승이 우승하고 2 조 2 위 3 ~ 4 위 등 모든 순위가 확정된다.
2 단계 결승전에서는 교차 경기를 하면 A 팀의 1 이 B 조 2 위와 경기를 하고 B 팀의 1 은 A 조 2 위와 준결승을 진행한 뒤 두 경기의 승자가 우승, 준우승, 패자가 3, 3 을 결정짓는다. 나머지 순위도 위에서 언급한 십자법에 따라 진행된다.
두 팀에 각각 5 개 팀이 있다면 나머지 팀은 교차 경기를 사용할 수 없고 최종 순위도 같은 이름의 두 번째 경기에 의해 결정될 수 있다. 이 일은 경기 규정에 규정해야 한다. 표 1-6 에 나와 있다. 혼합 시스템에서는 이러한 상황을 강조해야 합니다.
이런 경기제는 간단명료해서 인원 제한이 거의 없다. 단점은 우연성이 있다는 것이다. 이런 경기제는 때때로 순환경기제와 결합되기도 하지만, 4 년 축구 월드컵과 같은 8 분의 1 또는 4 분의 1 의 진급전에만 채택된다.
바이두 백과-단일 사이클 경기 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