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상이 이렇게 깊어서 이런 서늘한 문예 기질에 갇혀 있습니까? 장가이' 수리진의 대변인' 은 휴식 상태에서 감독들에게 "나는 코미디 한 편의 출현을 기다리고 있다" 고 외쳤다. 애석하게도 아무도 그녀의 말을 신경쓰지 않았다. 그녀에게 희극을 연기하러 나오라고? 너무 커서 감독이 감히 이런' 나쁜 결정' 을 할 수 없다 ...
장가이 코미디 공연이 없었다면, 그녀의 이미지는 정말 한 덩어리가 적었다. 데뷔한 꽃병이든 성숙한 국제 여배우든 그녀는 줄곧 웃기려고 애썼다.
우리는 모두 그녀의 매력적인 기질에 속았고, 장가이 역시 그녀의 미모에 매몰된 희극 여왕이었다.
90 년대는 홍콩 영화의 황금시대이자 장가이 인생의 절정이었다. 그녀의 우아하고 고귀한 기질이 그녀를 예술영화의 여주인공으로 만들었다. 그녀는' 우릉' 에서 독보적이었고, 심지어 해외에서 명성을 떨쳐 베를린 최고의 여주인공을 얻었다. 동시에, 그녀는 각종 코미디 장르에서 자신의 코미디 재능과 비범한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다. 조화로운 화풍이 무한히 전환되는 것은 그야말로 한 사람을 바꾼 것이다.
여만은 각종 풍조를 버리고 희극을 연기하는데, 그중 가장 멋진 것은 92 년 연하 코미디' 가족환' 이었고, 주성치' 가장 협력하고 싶은 여자 스타' 의 숙원을 만족시켰다. 여만의 희극 천부적인 재능도 별나리와 함께' 잘못된 길로 들어섰다' 는 것은 이치에 맞지 않는다. 그녀계 친구 오군루보다 더 놀랍다.
장가이 역을 맡은 호래우는 영화사진작가로, 매번 등장할 때마다 생활 cosplay 의 역할을 사용했다. 마돈나의 폭발적인 스타일로 처음 등장했을 때, 바람둥이 DJ 를 순식간에 정복하고, 심지어' 미친 여자' 로 여겨졌다.
하우래우는 상환에 대한 경멸로 매우 오만하고 패기가 있어 마돈나가 딸로서의' 감히' 처럼 스타도 참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두 번째는 소탈했고, cos' 멋쟁이 가인' (홍콩 번역: 참새가 봉황으로 바뀐다) 여주인공인 줄리아 로버츠의 고전적인 스타일이 있다. Chang Huan 은 또한 그녀와 함께 양복을 그렸고 cos 는 Richard Kill 의 영웅이되었습니다.
상환이 그녀를 교외로 데리고' 할리우드 영화 고전 소품' (달) 을 보러 갔을 때, 딸 하라옥이 갑자기 굳어져 거대한' 풍선껌' (풍선껌) 으로 서로를 갈라놓았다.
세 번째 싱그러운 탈속적, cos 는 히트영화' 인귀신의 정이 채 끝나지 않았다' 의 여주인공인 데미 무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두 사람이 진흙에서 손가락을 물어뜯을 때, 여만은 마치 스타처럼 과장된 공포에서 가벼운 웃음에 이르기까지 단숨에 이뤄졌다.
침대에서 두 사람은 달콤한 연인이 되고, 호래옥은 사랑을 갈망하며 패기 공주가 되었다. 그녀의 사랑과 증오의 얽힌 힘은 곳곳에서 자비의 상환을 놀라게 했다.
뜻밖의 추락 상환이 있은 후 목욕을 하러 온 여만과 이려진, 스타할아버지와 마주치자 세 사람은 격정적인 탱고를 연출했다.
상환은 병원으로 이송되었고, 하오 래옥은 몰래 방문했다. 그녀는 문 앞에 숨어 불안과 원한을 품고 있는데, 이것은 응우옌으로부터 배운 것이다. 하지만' 집에 경사가 있다' 에서 그녀는 과장된 감정을 고치고 우스꽝스러운 연기를 하며 또 한 번 신기한 웃음을 터뜨렸다.
호래옥은 간호사로 가장해 스티븐 킹의 스릴러 소설' 비참한 세계' 가 된 여주인공인 케이시 베이츠의 간단한 모델로 자신의 스릴러 기질을 이용해' 정신분열증 환자' 와 여러 차례 패배했고, 심지어 심장 두근거림 이후에도 여러 차례 패배했다.
이것은 장가이 코미디 공연의 하이라이트이다.
아마도 그녀와 성나리가 상대극을 한 것 같다. 그녀는 절망하고 웃겨서 베를린 영화제처럼 보이지 않는다. 철저히 환골탈태하고 표정 관리를 포기하고 미추에도 불구하고 얼마나 웃겨요. 단 10 분 만에 남녀 코미디언 CP 는 매우 억지스러워 복근 8 개를 웃을 수 있다.
결국' 복수의 킬러' 와' 미친 사이코패스' 의 전쟁은 하라우의 참패로 끝났다.
그녀가 세탁기에 쑤셔 넣은 상환을 보고 매기는 "웃을 수가 없다. 울고 싶다. 눈물이 없다" 는 신경질적인 표정을 끝 편집으로 사용했다. 나는 희극에서 미세한 표정을 이렇게 섬세하게 처리할 수 있다. 지금 누가 이 일을 할 수 있습니까?
장가이 (WHO) 는 93 년 연하 코미디' 동진서출' 에서 서너 번밖에 카메오로 출연하지 않았지만, 수많은 톱스타들의 폭소 공연 내내 여만도 몇 가지 멋진 폭소를 남겼다.
첫 번째는' 불가가 느릿느릿 두 글자' 의 고전적인 어간이다. 매국노공주 예옥경과 양조위' 지네 위협' 에 직면하여 여만이 연기하는 여성 불교도는 조금도 패하지 않고, 세 사람은 탬버린을 치고 배를 가리고 춤을 추는 것은 확실히 아름다운 풍경이다.
장가이 × 양조위, 한 쌍의' 솔직히' 는 코미디' 동진 서출' 에서 한 쌍의 원수지간이라고 한다. 몇 년 후, 그들은 문예영화' 꽃보다 나이' 의 수리진 × 주목운으로 변신하여 배표 한 장만 있으면' 너와 함께 갈 수 있다' 고 할 수 있다.
동진서출' 에서 여만은 여자일 수도 있고 남자일 수도 있는 불교도 역을 맡았는데, 나올 때는 여전히 바람둥이인 여자 차림으로 궁궐을 나서면 양산보가 되었다. 놀라서 혼비백산한 삼공주 엄청하, 그녀를' 아버지' 로 착각하는 것도 당연하다!
장가이 리 우 Jialing 같은 상자에 있습니다. 당신은 이것이' 세기 화해' 의 슈퍼 테리어라고 생각합니까? 동진서 출출' 전체 코미디 분위기는 두 여자 사이의 원한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된다. 불교도+노완동을 같은 틀로 보는 것은 행복하다. 남장을 입은 두 여자는 무대 아래 억울함이 없다.
사실 마음속의 그 매듭들은 모두 나중에 나온 것이다. 당시 이 두 여자도 좋은 자매였다. 극중' 응우엔' 은 두 여자 스타가 연기한 모녀 한 쌍이었다!
장가이 코미디, 대부분의 사람들은 큰 아름다움입니다. 하지만 왕징 감독의' 남자 쫓기' 에서 노노노위노에 대한 귀여운 작은 여자 역을 맡았는데, 태평양을 쫓는 장학우 실패자일 때 특히' 엄숙하지 않다' 고 했다.
조기 최고의 CP 장학우 (CP) 와 함께 호흡을 맞추면, 그들 사이의 묵계가 완벽하며, 웃음의 리듬도 동시적이다.
표정 관리에 관해서는, 당시 여자 스타의 얼굴에는 히알루론산을 칠 필요가 없었고, 극도로 긴장을 풀 때도 풍부한 표정을 지을 수 있었고, 100% 마법처럼 웃었다.
끝까지 웃지 않은 마지막 장가이 완전 풀려, 갑자기 큰 화장과 베트남 장미로 변신해 패기 있는 거장들을 놀라게 했다! 그녀의 다리를 흔들어 담배 한 대를 피우는 자세를 봐라. 그녀는 오군루와 함께' 참, 거짓 13 자매' 를 연기해야 한다!
어린 태포와 부잣집 딸이 마침내 두 가지 사랑을 나누러 왔다. 선교사 언니로 분장한 모습이지만 화가 났을 때 달콤해 보였다. 왕가위와 관문 장면에서는 정말 문예의 여신이지만, 슈퍼 웃기는 큰 커피는 성할아버지와 옆에 있다.
폭소 코미디 프로그램 전체에서, 장가이 는 매우 웃긴 놈이다. 하지만 몇 편의 특별한 문학 명작에서 그녀는 여전히 사람의 디자인에 맞춰 희비가 섞인 복잡한 감정을 표현할 수 있었다. 앞이 얼마나 기뻤는지, 뒤가 얼마나 걱정이 되었는지를 알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서크의' 청사' 에서 뱀의 요괴는 반인반요의 어린 소녀이다. 장가이 최고의 특별공연으로 이 슈퍼극본을 금상첨화하다.
금방 사람이 된 청청,' 사람의 모습' 이 없고, 인도 무용수 희가 상체를 달라고 하니 정말 요염하다. 언니와 함께 산책을 하고, 바람에 버드나무를 세 바퀴 비틀며, 100% 요정이다.
여만의 유일한 표현은 요정이다. 정말 요염한 존재다. 귀여운 코미디 후광을 띠고 있다. 그녀는 장난꾸러기 속에서 뱀의 요괴의 작은 섹시함을 제멋대로 드러내는데, 정말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다.
요괴를 때리려면 요괴의 정신이 필요하다. 그녀가 배에서 눈을 희번덕이는 것을 보고, 큰 집에서 훌쩍 뛰어다니며, 한 여자를 장난꾸러기 꼬마로 만들었다!
청청은 마치 반항적인 여자아이처럼, 오로지 비뚤어진 길만을 한다. 다행히 그녀는 천성이 청순하고, 옹졸해 보이는 작고 매력적이며, 순진무구한 것 같고, 심지어 약간 귀엽다.
여만은 청청의 요염함, 뻔뻔함, 부끄러움, 어색한 소녀의 사악한 기풍, 귀여운 힘, 꼬집는 것이 특히 좋다. 이런' 적지 않은' 작은 표정을 보면 그녀의 내면의 기쁨을 느낄 수 있다.
언니 백녀와의 연락과 얽힘, 정말 뱀 두 마리가 얽힌 요염한 느낌을 본 것 같다. 요정 같은 눈빛, 매혹적인 팔다리, 청청은 비교적 요정적인 캐릭터로 가급적 조용한 백녀보다 더 치명적이다.
장가이 수요는 심지어 왕옥아의 수요보다 더 매력적이다. 이 삼분요는 즉시 두 자매를 500 년 동안 갈라놓았다.
이비화는' 청사' 를 거의 장애령의' 붉은 장미와 흰 장미' 에 따라 썼지만, 그녀는 또 성별을 바꿨다. 청청은 여성판 동진바오이고, 그녀의 홍백장미는 서현+파해다. 소청의 욕망에 대한 색채와 감정의 처리는 견보보다 더 폭력적이다.
백달빛' 파해 (조문탁 장식) 는 샤오청이 이 세상에서 처음 만난 남자다. 두 사람 모두' 인간의 감정' 이 없기 때문인 것 같다. 두 사람은 물속에서 욕망의 암류와 싸우고, 장난꾸러기 소청이 마침내 파해의 인간 본성을 해명하자, 백달빛이 갑자기 끈적해졌다.
여만의 욕망이 가득한 눈은 고개를 들어 바다를 바라보고, 고개를 숙이고, 옆으로 더듬을 때 무한히 변동한다. 나중에 온 정신을 집중하는 법해도 자신의' 무한한 광기' 때문에 화가 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주사점' 서현 (오흥국 분) 은 소청 옆에서 거의 손끝에 다다르고 있으며, 소청이 언니의' 인간' 이론을 검증하는 실험품이기도 하다. 그녀는 이' 성실한 사람' 이 얼마나 사이좋게 지내는지 보고 싶어한다.
결국 서현은 쓸모가 없다. 결국, 표면을 벗기고, 그는 단지 그의 언니의 주사두더지일 뿐이다. 샤오청의 눈에는, 그는 단지 모기의 피 한 발일 뿐, 그것뿐이다.
자매의 눈에는 서현의 피가 주사두더지든 모기든 더 이상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항상 인간으로서 요괴의 기준, 남자가 자신에 대해 어떤 태도를 가지고 있는가 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남녀명언)
여만의 요염한 눈빛 고어, 결국 청청 반인반요의 카리스마는 그녀로 하여금 이 복잡한 세상 물정을 더욱 똑똑히 볼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반면 조현의 애매한 태도는 점차 그녀가 인간으로서 요괴가 되는 것을 망설이게 했다 ...
너무 많은 기쁨이 있더라도 뒤로 갈수록 마음이 괴로워집니다. 청청 혼자 눈물을 흘리는 경험은 그동안 언니의 고된 눈물에 대한 찬탄부터 나중에는 자기도 모르게 눈물을 흘리는 것에 대한 깊은 이해까지, 청청이 요괴에서 인간으로의 탈바꿈이자 여만의 완벽한 연기 모델의 층감이다.
청사' 속 청청은 화이트 스네이크 주변의 작은 번거로움+귀여움,' 홍진 구르기' 속 월풍은 심 () 주변의 귀여운 존재다. 가끔 놀래켜도 무색할 수 있다.
소화태문예는 자신의 글쓰기 세계와 장능 (진한) 에 대한 미련 속에서 살고 싶다. 악봉은 다르다. 그녀는 흰 토끼처럼 단순하다. 그녀의 엉뚱한 낭만적인 감정은 모두' 혁명에 전념하는' 남자 친구에게 있다. 비록 그녀는 항상' 양심이 개에게 먹혔다' 고 불평한다.
그해 매기는 무해하고 노는 어린 소녀, 특히 천진한 자각으로 곳곳에서 일종의 기쁨감을 발산하는 데 능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지혜명언)
아름다움을 바꾸는 데는 대가가 필요하다. 예를 들면 그 시절, 나는 머리를 데워서 큰 꽃 엄마가 되었다! 이것은 난세 여성의 작은 기쁨이다. 고난 속의 약간의 쾌감이라도 마음속에서 피어날 수 있다.
남자의 눈에는 열정적인 월봉이 첫눈에' 빨간 장미' 이고, 부드러운 청춘은 잠시' 흰 장미' 로 물러날 수 있다. 여만의 개구쟁이는 하청의 이성과 침착함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었다. 다행히 악봉은' 붉은 먼지를 굴리는' 중의 밝은 빛일 뿐, 그렇지 않으면 정말 화소의 주목을 빼앗을 수 있다.
서로 관심을 갖는 자매의 우정은 어려울 때 예전의 작은 기쁨을 지금의 슬픔의 작은 처량함으로 바꾸는 것이다. 악봉의' 양심이 개에게 먹혔다' 밤, 드디어 소화에게 입으로 돌려보내져 마침내 깊은 인식을 갖게 되었다.
백녀를 안고 눈물을 짜는 소청도 같은 효과가 있다. 여만은 어린 악봉을 꼭 안고 웃다가 눈물과 복잡한 심정이었다. 1 분 30 초의 긴 렌즈에서 양파를 까는 것처럼 공감을 느끼며 가슴을 아프게 한다.
"그는 자신을 혁명에 바쳤고, 나는 내 마음을 그에게 바쳤다." 이것이 바로 악봉의 피비린내 나는 낭만이다. 그녀는 사랑하는 남자가 무엇을 하는지 모르고, 그를 따라가는 것이 그녀의 믿음이라는 것만 안다. 하지만 한 사람이 사는 소화에게 악봉은 그녀의 또 다른 삶이다.
심지어 그녀가 청춘을 떠난 마지막 순간에도 가장 진실한 미소로 떠났다. 그러나 악봉의 웃음은 그 순간에 얼어붙었고, 그에 따른 것은 그녀의 열혈 낭만이었고, 영원히 청춘을 떠나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행복한 일가 프로' 의 첫 번째 그룹 CP 는 아직 중독이 되지 않은 것 같은데, 이후' 제공' 여만은 다시 한번 스타할아버지와 손잡고 떠나지 않을 운명이고 만감이 교차하는 판사를 구성했다.
소우의' 꿩 아홉 마리' 는 김향옥과 다소 비슷하지만, 이번에 그의 더 미친 개성은 양광 미친 스님과 협력해 대중을 돕는 것이다. 다만 소우는 비교적 단순해서, 자신이 평생을 가지고 있다고 인정했고, 꿩을 만들어도 행복할 수 있다.
금박옥의 풍채와 소청의 요염과는 달리, 여만은 소옥의 파도를 좀 어리석은 귀여움으로 보이게 하는 것이 신앙의 목표에 대한 궁극적인 열망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애석하게도 소옥랑의 귀여운 시간이 너무 짧아서 인연은 결국 너무 일찍 왔다. 고전에 대한 그녀의 사랑은 잘못된 지불이었고, 모든 꿈은 잃어버렸기 때문에 단순하지만 끈기 있는 소옥은 이 잘못된 사랑을 위해 이 아름다운 얼굴을 망가뜨리고 싶어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얼마나 많은 사랑, 얼마나 많은 상처!
인생의 절정기에 맥기는 데뷔 당시 흰 토끼의 우스갯소리를 항상 보여 주었다.
예를 들어, 눈을 부릅뜨고 놀란 표정을 지으면, 눈은 즉시 두 개의 방울로 변한다.
1980 년대 감독 왕징 혜안 덕분에 항언니로 데뷔한 장가이 원래' TVB' 의 주창인 만큼 드라마를 몇 편 찍지 않고 왕징 파헤쳐 영화를 찍었다.
왕징 초창기 영화에서 대부분의 희극은 영양이 별로 없는' 천남애꽃병' 이었다. 총테마는 천남이 친구를 다치게 하고 꽃병 여교장에게 미련을 두는 것이다. 당시 젊은 장가이 들은 이런 큰 꽃병 중 하나였다.
이런 값싼 남성 코미디 영화는 장가이 주연의 많은 영화 중에서' 모던선영' 과' 양장본 추격녀' 가 선두주자이다.
비천한 남자단에서, 장가이 들은 코미디 분위기의 영향을 받았다. 비록 그가 C 위에 서 있는 것은 큰 꽃병이지만. 찡그린 표정을 짓는 것은 이미지를 전혀 돌보지 않고 꽃병도 격려한다. 그녀가 코미디언이 되는 것은 불가능한 것이 아니다.
장가이 이 큰 꽃병을 왕징 스타일의 창녀 코미디 스타일에서 벗어나기 어렵다! 다행히도, 그녀는 나중에 재키 찬 만났다.
절대 지지 않는다' 에서 그녀는 큰형 지독하고 길들이지 않은 여자친구 역을 맡았다. 그녀는 아직 놀 것이 없는 꽃병이지만, 적어도 더 이상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지 않아도 언제든지 큰형에게 애교를 부릴 수 있다.
더 흥미롭게도,' 영원히 패하지 않는다' 때문에 장가이 (WHO) 는 또 다른 미녀 엄청하 () 를 만났고, 두 사람은 10 여 년 동안 자매의 우정을 시작했다. 연극 속 연극 밖을 보니 정말 눈길을 끈다.
현대 액션 영화' 절대 지지 않는다' 는 10 여 년 동안 두 명의 미인이 나란히 서 있었다. 또 다른 민국 액션 시리즈의' A 계획' 속편은 여만+가령에게 수십 년 동안 연애한 자매에게 전설적인 원한기록을 남겼다.
그해 TVB 에서 만난 화단 자매는 나중에 맏형 영화의 스타가 되었을 뿐만 아니라 왕가위 영화의 뮤즈가 되었다.
그 당시 여자 스타도 감당할 수 있었고, 왕징 연극에서는 아랑곳하지 않는 코메디 커피였다. 재키 찬 영화에서도 형님과 함께 주먹을 휘둘렀고 왕가위의 작품에서는 모두 뛰어난 문예 여신이 되어 고아하고 고급스러운 예술 스타일을 주웠다.
장가이 같은 초기 연기가 아직 개발되지 않은 토끼에게 그녀가 주연한 러브코미디' 희귀삼' (1986) 이 주인이 가장 좋아하는 것이다.
이 영화는' 작은 기쁨과 이별' 기질을 지닌 영화로, 일찌감치 세 명의 유명 인사로부터 호위를 받았다. 두기봉 ('제공과 영웅 삼중주' 시리즈) 감독, 황백명 ('행복한 일가' 시리즈) 이 배우로 일했다.
당시 스물두 살의 여만도 귀여운 토끼 이빨을 가지고 있었다. 그녀는 웃으면 무적이다. 귀여움은 아무도 비교할 수 없다.
전생에 음반을 팔기 어려워 자살한 가수 서반향은 평생 한 음악가로 태어나고 싶었지만, 전생에 행복한 녀석이었던 황백명이 한 번 그녀를 방해하려 하지 않았기 때문에 세상에 남아 있던 장난꾸러기 소년은 그녀의 환생을 방해하는 행복한 남자를 평온하지 못하게 하기로 했다.
Maggie 의 장난꾸러기 소년은 동시에 꽃병 여자친구의 캐릭터와는 달리 타고난 귀여움이 무엇보다 낫다. 이것도 황백명+두키봉의 독특한 안목으로 왕징 스타일의 속식 익살스러운 꽃병에서 상큼하고 장난꾸러기 흰토끼 화풍을 빠져나오게 했다.
황백명과의 로맨틱한 상호 작용 외에도, 어린 소녀 여만은 오랫동안 감독 서크와 초행복과 슈퍼사랑의 대응을 해왔고, 서크는 카메라에 등장하는 것에 매료되었다. 앞으로 금메달 그룹이 귀엽고 조화롭게' 환락유령 3' 의 가장 놀라운 오프닝 곡을 완성했다.
다시 말해, 응우옌을 통해 베를린 영화로 변신한 후, 그녀는 예술영화만 찍는 것이 아니라, 이전의 코미디 노선을 버리지 않고, 코미디에 대한 자신의 열정을 생각하고 있는 것이다.
그녀는 그를 만난 것에 매우 감격했다. 1993 에서만 그녀는 그녀의' 영화제' 감독 왕징 품에 돌아와 주연을 맡거나 몇 편의 순수한 장난스런 코미디를 카메오로 꾸몄다. 비록 이 몇 편의 영화의 질이 들쭉날쭉하더라도, 야만적이고 사람을 매혹시키는 매기도 그 중 하나이다.
무협 칠공주' 는 양자경+장가이+장민+오군루+정유링+에스터+진가링 7 명의 알록달록한 여자 스타를 모아 유일한 남자 주인공과 장위건 반전과 반전의 성게임을 진행했다.
매기, 특별한 손님은 7 대 미녀 중 지위가 가장 높고, 쿵푸가 가장 나쁘고, 성격이 가장 얽매이지 않고, 특별히 가십을 하는 천향공주이다. 항상 장위건 그룹 CP 의 처제와 연애하는 느낌이 들었지만, 여만의 애교로운 소녀풍범은 정말 반가웠다.
너는 이 불순한 공주를 응우옌의 고귀한 승리자와' 아비정전' 의 수줍은 소녀와 결코 비교하지 않을 것이다. 절정기의 매기는 그야말로 천인의 천면이다.
눈 깜짝할 사이에 왕징 (WHO) 는 장가이 () 와 치우수전 () 의 두 기질을 끌어당겼고, 당시 아이돌왕의 궈푸청 () 로, 진부한 코미디' 천면의 왕' 에서 두 여자가 남자친구를 강탈하는 대전이 벌어졌다.
천향공주 뿐만 아니라, 이 성숙한 여인은 겉으로는 우아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둥근 물체를 보는 것에 집착하는' 신경질적인 소녀다. 여만과 화성이 바뀌는 순간은 사람을 매료시킬 뿐만 아니라 매우 유쾌하다. 영화가 끝난 후 희극을 연기하는 것은 정말 멋지다.
장가이 × 궈푸청? 오늘, 생각조차 할 수 없는 이 조합은 그해 왕징 중 중재만 하다가 마침내' 너무 어울리지 않는' 남매 CP 가 등장했다. 하지만 헌신적인 두 사람은 함께 줄기를 던지는 것에 별로 신경을 쓰지 않아 리듬감이 잘 맞는다.
또 한 편의 고복 코미디' 신경외과와 날으는 티몰' 도 있는데, 왕징 프로듀서+작가,' 대성 왕징' 로 불리는 주연평이 연출했다. 영화는 형편없지만 웃기고 수많은 톱스타 아이돌 (양가휘+장민+임지령+엽윤기+오맹달) 이 있어 정말 캐비닛 주인을 사랑하고 미워한다.
나는 장학우 구미호와 장가이 티몰 한 쌍을 영원히 잊을 수 없다. 그들의 다년간의 묵계가 정말 보답을 받았고, 초강력 자유플레이 CP 감각은 곳곳에서 그들의 코믹한 공력을 발산하고 있다.
혼자' 구부' 를 혼자 다니는 여적이 티몰 () 로 날아와도 여만 혼자 금박옥에서 한두 가지 기술을 뽑아서 이 경박한 여자에게 야만적이고 요염한 느낌을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