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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미있는 행사 계획

재미있는 행사 계획

재미있는 활동 프로그램, 재미있는 활동은 대중의 사랑을 받는 대중 운동이다. 게임, 오락, 신체 운동의 결합물로 오락과 헬스의 이중 기능을 갖추고 있다. 가장 인기 있는 행사 형태이기도 하고, 다음과 같은 재미있는 행사 방안입니다.

재미있는 행사 프로그램 1 행사장소: 운동장, 실내체육관.

시간: 165438+ 10 월12,65438+ 오후 0

인원: 모든 대학원생에 대해서는 가능한 한 단체로 등록해 주세요.

게임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 둘, 세 발

1 참가자 수: 6 그룹 × 그룹당 2 명 = 12 명 ×4 라운드 = 1 * * 48 명.

2 시간: 20 분

3 과정: (1) 놀이: 두 학생이 한 조로 되어 있는데, 한 학생의 다리는 끈으로 묶여 있다. 트랙 100 미터, 6 개 그룹이 동시에 개최됩니다. 상위 4 위, 8 명 9 다리 업그레이드로 재편.

(2) 업그레이드: 이전 라운드에 따르면 상위 4 위 선수가 새 팀을 구성해 한 번에 두 그룹으로 나눠 진행한다.

(3) 판정기준: 경기는 스톱워치 타이밍의 판정기준을 채택한다. 인원수가 많기 때문에, 단 한 조의 챔피언만 뽑는다.

2, 50 미터 드리블 경기.

1 참가자 수: 1/1 팀 ×6=6 (6 인 동시 경기) × 5 라운드 = 1 라운드 30 명.

2 시간: 20 분

3 프로세스: (1) 놀이: 배드민턴 라켓으로 테니스 50 미터를 지탱합니다. 활주로 25 미터에 장애물 통이 하나 있다. 선수는 장애물에 부딪힐 때 통을 한 바퀴 돌고 배드민턴 라켓으로 테니스를 끝까지 지탱해야 한다. 경기 내내 너는 라켓이나 공을 사용할 수 없다. 만약 테니스공이 도중에 떨어진다면, 너는 주워서 종점까지 계속 들어야 한다.

(2) 경기제: * * 매번 6 인 5 조 경기, 5 조 우승자가 우승쟁탈을 벌여 1, 2, 3 등상을 결정짓는다.

(3) 판정기준: 경기는 스톱워치 타이밍의 판정기준을 사용하여 경기 길이로 승부를 결정한다.

셋째, 게 경주

1 참가자 수: 4 그룹 × 그룹당 4 명 = 16 명 ×3 라운드 = 1 * * 48 명.

2 시간: 20 분

3 과정: (1) 게임 플레이: 4 인조로 경기를 진행하는데, 트랙은 길이가 50 미터입니다. 한 번에 네 팀이 동시에 시합을 하여 출발선에 서서 일렬로 서다. 예비신호를 들었을 때, 같은 조의 네 사람이 나무 줄기로 등을 맞댄 농구공을 안고 있었다. 출발 신호를 듣고 네 사람은 게처럼 옆으로 종점까지 달렸다.

규칙: 공이 중간에 떨어지면 착지에서 주워서 계속해야 합니다.

(2) 판정기준: 경기는 스톱워치 타이밍의 판정기준을 사용하여 경기 길이로 승부를 결정한다. 가장 적은 시간을 보낸 세 그룹이 상을 받았다.

넷. 4×100m 재미 릴레이

1 참가자 수: 4 팀 ×4 명 = 16×3 라운드 = 1 ***48 명

2 시간: 시합은 1 조 5 분, 3 조 20 분입니다.

3 프로세스: (1) 놀이: 운동장 * * * 400m, 4 개의 릴레이로 나뉘어 각각 릴레이100m 로 나뉜다. 팀당 네 명이 참가해야 한다. 한 번에 네 팀, 세 번.

① 앞 100m: 운동장에는 8 개의 활주로가 있고 8 개의 활주로에는 8 개의 의자가 있습니다.

대원들은 각각 1 번, 3 번, 5 번, 7 번 활주로에서 출발했다. 네 팀의 첫 선수는 동시에 출발선에 모여 호루라기를 듣고 동시에 출발했다. 50 미터에는 자신의 활주로에 있는 의자에 놓인 탁구 세 개를 오른쪽 활주로의 의자에 끼우는 검문소가 있다. (직원 감독) 이 임무를 완수한 후, 계속 뛰어가서 다음 팀원에게 바통을 물려준다.

② 두 번째 100m: 4 팀 2 위 멤버가 경기를 계속하고, 50m 은 지하 농구를 들고 10 회 연속 을 하고, 계속 뛰고, 바통을 다음 팀원에게 전달한다

③ 3 위 100m: 4 팀 3 위 멤버가 경기를 계속하고, 80m 은 한 단계, 즉 줄넘기 10 회 (직원 통계) 를 설치한다.

그런 다음 계속 달리고 다음 팀원에게 바통을 전달하십시오.

(4) 네 번째100m: 수준이 없고 승부는 속도에 의해 결정된다.

(2) 심사 기준: 속도에 따라 3 조 1 위를 결정하고 상품을 수여한다.

다섯째, 요정 포인팅

1, 참가자 수: 2 명/팀 ×5 그룹 = 10 명 ×3 라운드 = 30 명 * *.

2. 시간: 20 분

3. 절차: (1) 놀이: 트랙 길이 50 미터, 경기 전 각 트랙의 다른 위치에 물통, 의자, 공, 생수 등 장애물을 배치했습니다. 두 사람 한 명, 그 중 한 명은 눈을 가리고 다른 한 명은 눈을 가렸다.

사람이 길을 안내할 책임이 있다. 언어로만 소통할 수 있어 도움이 되지 않는다. 눈을 가리고 있는 사람은 반드시 게임이 설정한 노선에 따라 바리케이드를 통과해야 한다. 여행 중에 바리케이드를 만나면 각 바리케이드의 시간이 10 초 증가하여 최종 계산 시간은 총 시간에 포함됩니다. 게임은 가장 짧은 시간 안에 이긴다.

(2) 심사 기준: 모든 경기가 끝난 후 가장 짧은 3 개 팀이 상을 받았다.

여섯째, 무 쪼그려 앉다

1, 참가자 수: 10 명, 그룹 × 8 그룹 = 1 ***80 명.

2. 시간: 20 분

3. 프로세스: (1) 게임 방법: 각 그룹에 다른 색으로 이름을 지정합니다. 예를 들어, 이제 우리는 다섯 그룹의 참가자가 있기 때문에, 우리는 그들에게 누런 무, 흰 무, 녹색 무, 녹색 무, 당근이라는 이름을 지어 주었습니다. 무작위로 그룹을 출발조로 선정한 이 그룹 멤버들은 스쿼트를 하면서 "X 무는 스쿼트, X 무는 스쿼트, X 무는 스쿼트, Y 무는 스쿼트" 라고 말했다. 말하면서 그에 상응하는 무조를 가리켰다.

예를 들어, 당근부터 열무 멤버들은 쭈그리고 앉아 "황무는 쭈그리고 앉아 있고, 황무는 쭈그리고 앉아 있고, 청무는 쭈그리고 앉아 있다" 고 말한 다음 손가락으로 청무단을 가리켰다. 마지막으로 지정된 열무 그룹이 없거나 열무의 손가락이 있는 그룹이 입에서 말하는 그룹 이름과 일치하지 않으면 열무가 제거됩니다.

예:

황무는 "황무는 쭈그리고 앉아 있고, 황무는 쭈그리고 앉아 누운 후 황무는 쭈그리고 앉는다" 고 말했지만, 이 행사에는 흑무조 (또는 흑무조가 탈락되어 현장에 없다) 가 없어 황무는 탈락했다.

② 당근은 "당근이 쭈그리고 앉아 있고, 당근이 쭈그리고 앉아 있는 후 당근이 쭈그리고 앉아 있다" 고 말했지만, 손가락은 당근 그룹이어서 당근은 도태됐다.

이어 녹색로팀은 3 단계에 따라 쪼그리고 앉아 구호를 외치며 다음 무조를 지정하여 쪼그리고 앉게 했다. 한 집단이 실수를 할 때마다 뒤에서 언급한 주의사항 중 탈락 규칙에 따라 탈락한다.

이렇게 순환하여 그라운드의 마지막 그룹이 승리팀이 될 때까지.

(2) 경기제: 이번 경기는 현장 시간 통제에 따라 두 번 진행할 수 있고, 지난번에 사용한 색은 두 번째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심사 기준: 인원수가 많기 때문에 단 한 조의 챔피언만 뽑는다.

재미있는 행사 계획 2. 재미있는 운동회 행사 기획 방안.

첫째, 이벤트 이름: 재미있는 게임

둘째, 참여 주제: 참여, 건강, 오락, 조화

셋. 목표: 우리의 과외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열정과 팀워크의식을 배양하고 캠퍼스 문화 분위기를 조성하며 이번 재미운동회를 특별히 개최합니다.

넷. 행사 시간: 20xx 년 5 월 첫째 주 (구체적인 시간은 별도 공지).

동사 (verb 의 약자) 장소: 학교 농구장

자동사 참가자: 샹탄 직업학원 학생.

일곱. 등록 방법:

1, 장림등록 (5 월 첫째 주) 주용 (영어살롱), 황멩 (영어클럽), 추리핑 (영어클럽), 호연연 (영어살롱), 송용 (중트).

2. 이벤트 현장 등록

주최 단위: 경영대학원 영어클럽, 장강무술협회, 영어살롱, 중국특색 사회주의 이론 연구회.

아홉. 활동 절차:

1, 캥거루 점프

2, 수국을 던지다

3. 누구의 입맛이 더 큰지 비교한다.

4. 4 인 5 피트 (구체적인 활동 규칙은 첨부 파일 1 참조)

X. 직원 활동 준비:

1. 행사 총체적 기획: 주최 동아리 부장, 차관의 행사 계획을 세우고 행사에 참가한 동아리 직원에게 임무를 배정하고 소품을 준비한다.

2. 이벤트 현장 책임자:

① 행사 현장 주요 책임자: 황멩 (영어클럽), 주용 (영어살롱) 은 프로젝트 책임자에게 소품을 준비해 현장 업무 중 문제를 해결해 줄 것을 상기시켰다.

② 각 구체적인 프로젝트 책임자: 캥거루 점프-셰문옥 (영어사) 수국 던지기-맹청 (중특) 입맛이 더 크다-이언평 (영어살롱) 4 인 5 발-장 (장강무술) 은 소품 관리자에게 소품을 나르라고 일깨워 소품을 진열했다

③ 심판: 장 (2 위), 장시 (2 위) 기록: 이콩 (영국 클럽).

④ 사회자: 이영하 (중특), 우신 (영어 살롱)

⑤ 사진: 저우 룽 황 멩.

⑥ 컬러 구매: (중국 특별) 샤오 zijun (영어 클럽) 쩡 (영어 살롱) 호 Yongchun (양쯔강 무술)

⑦ 경품 배급자: 류진 (장강무술), 하비 (영어클럽), 장문문 (중트).

3. 이벤트 프로모션:

1, 칠판: 경영대학원 홍보부

2. 통지: 이사스 (영어클럽) 와 호란 (영어클럽)

3, 소품 운반자:

① 소품 운반책임자: 왕병 (장강무술) 은 경기 전후 소품의 취급, 발행 및 보관을 담당한다.

② 구체적인 프로젝트 매니저: 캥거루 점프-쇼위문 (장강무술), 육홍련 (영어살롱), 주 (영어살롱), 용정 (장강무술) 수국 던지기-이걸 (중트), 윤려지 (영어클럽)

XI. 안전 문제 (참가자 안전 보호):

1, 특정 프로젝트 책임자

2, 특정 프로젝트 처리자

열두. 자금 출처:

소품:195,5 원

경품: 623,5 원

배너: 100 원

사진, 인쇄물 및 포스터: 50 위안.

생수: 70 원입니다

직원: 34,5

* * * 개수: 1040 원

이번 행사가 원만하게 성공하기를 기원합니다. 사련 간부의 지지와 격려에 감사드립니다!

재미있는 활동 계획 3 재미있는 경기 활동 계획

첫째, 활동 목적:

쓰촨 성 고교 시범원 건설과' 선샤인 스포츠' 운동의 부름에 응하여 올림픽 정신을 발양하다. 우리 원생 제 2 교실을 풍요롭게 하여 우리 원체육사업 발전을 촉진하다.

주최 단위: 학원 위원회, 학생회.

셋. 주최: 대학 학생회 체육부

넷. 협동조합: 학원 학생회 각 부문 체육부.

게임 요구 사항: 우정 우선, 게임 2 위; 심판의 결정을 존중하고 복종하다

등록 시간: 오늘부터 4 월 9 일까지.

일곱. 경기 시간: 4 월 14 수요일 오후.

8. 장소: 사각 광장

아홉. 등록 방법 및 관련 사항

1. 각 부서는 학급 단위로 경기에 참가한다. 반당 최대 두 개 팀, 팀당 한 개 프로젝트 제한. 각 학과 체육부는 본과의 각 반에 등록을 조직하고, 각 팀은 대장의 이름과 연락처를 명시하였다. 각 팀은 팀에 이름을 붙일 수 있다. (5 자를 넘지 말고 이상한 이름을 짓지 마라.) 대오의 수는 그들이 등록한 항목에 따라 결정된다. 각 부처 체육부는 4 월 9 일까지 (4 1 19) 학생회 체육부에 신청서를 제출할 예정이다.

2. 각 팀원은 경기 규칙을 준수하고 심판과 조직위원회의 판정에 복종하고 우정 1 위, 경기 2 위 원칙에 따라 경기에 참가하고, 경기에서 상대를 존중하고, 조직위원회와 심판의 안배와 판결에 복종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심판의 판정에 복종하지 않거나 상대를 존중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직접 실격될 것이며, 그들의 성적은 0 점으로 계산될 것이다.

3. 대원들은 반드시 신체건강, 심장병 없음 등 돌발 질병을 앓고 있어야 하며, 이미 학생처에서 개인생명보험을 구입했다.

등록 시간: 오늘부터 4 월 9 일까지.

등록 장소: 부서 체육부

X. 경쟁 품목 및 규칙 계획

1, 줄다리기 경기: 반 단위, 팀당 15 명, 남자 10 명, 여자 5 명. 경기는 3 이닝 2 승제를 채택했고, 승자는 다음 라운드에 들어갔다. 등록 팀의 수가 홀수인 경우, 한 팀이 추첨하여 다음 라운드로 바로 진급한다.

2. 밧줄 유혹: 팀당 6 명, 3 남 3 녀, 경기 때 대립서 각 방향에서 차례로 점프 (1 위부터 계산); 모든 선수가 밧줄에 세 번 뛰어 들어 한 주기를 완성할 때 (중간에 선수가 뛰어내리면 첫 번째 곳에서 시작하여 관람을 멈춘다), 타이밍이 멈춘다. 최단 시간에 경기를 끝내는 사람이 이긴다. 게임 시간이 6 분이 넘는데도 한 사이클도 완성하지 못하면 바로 탈락한다.

3. 5 명 6 다리: 팀당 5 명, 남자 3 명, 여자 2 명. 매 라운드 경기는 세 팀이 동시에 진행하며, 선수 순서는 선수가 스스로 결정한다. 출전 선수들은 일렬로 늘어서서 좌우 발과 발목을 천으로 묶어 5 인 6 발을 형성했다. 경기가 시작된 후 20 미터 앞당겨 경기를 마쳤고, 시간이 가장 짧은 팀이 승리하여 다음 라운드로 들어갔다 (두 팀 조별 경기, 경기 전 추첨 결정). 팀 수가 홀수인 경우 bye 가 팀을 뽑아 다음 라운드로 직접 진급한다.

4. 꽃달리기: 팀당 12 명, 6 남 6 녀; 경기는 릴레이 형식으로 남학생이 줄넘기, 여학생이 농구를 업는다. 경기는 30 미터이다. 경기 도중 밧줄과 공은 모두 선수가 통제하는 활동 상태에 있어야 한다. 농구공이 앞으로 굴러가면 선수는 출발점으로 돌아가 경기를 계속해야 한다. 경기 중 남녀가 일렬로 서서 여학생을 기점으로 하고, 마지막 남학생은 출발점으로 뛰어내려 경기가 끝났다. 경기는 시간계로, 시간이 가장 짧은 팀이 이겼다. 경기는 조별 형식으로 진행된다. 팀 수가 홀수인 경우 bye 가 팀을 뽑아 다음 라운드로 직접 진급한다.

5. 캥거루점프: 팀당 4 명, 남자 2 명, 여자 2 명. 매 라운드 경기는 두 팀이 동시에 진행한다. 플레이어는 자신을 포대 안에 넣고 손으로 포대 가장자리를 가슴과 같은 높이까지 들어 올리고 앞으로 65,438+00m 점프한 다음 위와 같은 방식으로 제자리로 돌아간다. 다음 선수는 릴레이로 출발하여 시간이 가장 짧은 팀이 다음 라운드에 참가한다. 결승전에서 상위 3 명의 우승자가 선출된다.

6. 컵 릴레이: 팀당 5 명, 남자 2 명, 여자 3 명 일회용 종이컵을 물로 가득 채우고, 입으로 컵을 물고, 시작점에서 30 미터 떨어진 작은 물통으로 달려가, 물통에 물을 붓는다. (손 보조는 허용되지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 위반으로 간주된다. 한 번의 위반으로 최종 성적을 5 초 동안 공제한다.) 그리고 출발점으로 돌아가 선수들과 함께 릴레이를 하고, 다음 선수는 게임을 하고, 마지막 선수는 출발점 게임으로 돌아간다. 경기는 네 팀이 동시에 진행하는데, 누가 시간을 가장 적게 쓰고, 통에 물이 가장 많고, 누가 이길까.

XI. 경기상

(1) 상 설정

1, 외장상: 경기당 상위 3 위.

2. 팀상 (각 부문별): 개인상 점수 누적, 1, 2, 3 등상은 각각 5, 3, 1 점수로 가산됩니다.

3. 우수조직상: 각 부서의 조직과 각 팀의 성과에 따라 대원들이 질서 정연하게 빨리 도착하는지, 부서의 각 반의 참여, 전심전력으로 경기에 투입되는지 여부 등이 있다.

4. 도덕상: 경기에서 좋은 정신적 면모와 대학생 자질을 보여준 팀과 부서는 모두 선정에 참가할 수 있다.

(2) 수상 증명서

1, 팀상: 1 등상, 축구+자격증 1 개.

2 등상, 배구+증명서 1 개

3 등상 탁구 라켓+증명서.

우수 조직상 주유장 두 개, 호루라기+증명서

도덕풍상상 4 장 증명서

2. 외장상: 상위 6 위 (외장당 1 개) 노트북+증명서.

2 위, 6 개 (외장당 1 개) 노트북+인증서.

3 위, 6 개 (외장당 1 개) 노트북+인증서.

참고: 단항상은 모든 선수가 자격증과 상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열두. 주의사항

1. 각 팀원들은 반드시 경기 규칙을 준수해야 하며, 우정 1 위, 경기 2 위 원칙에 따라 경기에 참가하고, 경기 상대를 존중하고, 조직위원회와 심판의 안배에 복종해야 한다.

2. 날씨 등 외부 요인으로 인해 경기에 잠재적 위험이 있습니다. 필요한 용품을 휴대하고 충분한 준비를 하세요.

3. 경기가 끝난 후 각 팀은 본대가 현장에 남겨둔 쓰레기를 가져가서 장소를 청결하게 유지해 달라고 요청했다.

4. 참가 종목 규칙을 꼼꼼히 읽고 경기 과정에서 규칙을 엄격히 준수하세요.

열세 살. 이번 경기의 최종 해석권은 학생회 체육부가 소유한다.

* * * 중국공산주의청년단(약칭) 쓰촨 건축 과학 기술위원회

쓰촨 건축직업기술학원 학생회 체육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