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메인 라인: 제스는 아들을 부두로 데려다 주고 친구 그렉과 함께 바다로 나가도록 초대받았다. 도중에 불행한 교통사고가 나서 어머니와 아들이 모두 죽었다. 그러나 귀신이 된 제스는 떠나지 않았고, 죽음을 속이지도 않고, 여전히 혼자 바다로 나갔다. 그래서 영화에 나오는 대화가 성취되었다. 그리스 신화 속에서 죽음을 속인 에로스는 벌을 받았고, 그는 매일 거대한 돌 하나를 밀고 산에 올라가 굴러 내려가는 것을 지켜보며 매일 반복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제스와 엘로스 씨처럼 고통스러운 순환의 처벌을 받았다.
이 주선은 분명하고, 의심할 여지없이, 중요한 문제도 발생했다: 제스가 어떤 순환을 겪었는가? 나는 단지 하나의 큰 순환과 두 개의 작은 순환일 뿐이라고 생각했다. 승선 후 제스는 첫 번째 사람들이 죽은 것을 보고 두 번째 승선 인원을 구했다. 모든 것을 알게 된 후, 그는 세 번째 사람 (세 번째 자신 제외) 을 죽인 다음 세 번째 무리에 의해 바다에 던져져 집으로 돌아와 첫 번째 무리가 되었다. 이것은 제스가 영화 순서의 첫 번째 시각에서 본 것이다. 이런 이해는 언뜻 보면 일리가 있는 것 같지만, 한 걸음 한 걸음 밀기만 하면 큰 잘못을 발견할 수 있다. 사실은 결코 이렇게 간단하지 않다.
이 영화를 이해하려면, 우선 한 가지 문제를 분명히 해야 한다. 유람선에 제스가 몇 명 있니? 우리는 시간에 따라 가장 많이 대답한다: 세 개. 각각 1:' 갓 승선한 제스', 2 번:' 친구를 구하고 싶은 제스', 3 번 가장 중요한 점은 이 JESS 번호 123 은 단지 한 형태일 뿐 세 명을 고정한 것이 아니라는 것이다. 순간, 3 번은 바다에 떨어지고 2 번은 3 번이 되고, 1 은 2 번이 되고, 새로운 1 이 승선한다.
둘째, 이 영화는 사실 두 선, 밝은 선, 어두운 선이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사실, 영화는 심지어 두 줄의 완전한 이야기를 찍지도 못했다. 우리가 보는 것은 모든 밝은 선과 어두운 선의 일부입니다. 배 위의 세 제스는 실제로 두 줄로 이루어져 있어 단순한 1-2-3- 1 변환이 아니라 A 1-A2-A3 과 B/Kloc 입니다 먼저 피를 토하지 마세요. 먼저 분석해 보겠습니다.
먼저 이 여섯 개의 제시를 정의합시다.
A 1: 선을 열고, 영화의 주요 시각에 있는 저, 승선, 동반자가 머리에 소총을 적용해 하나씩 때려죽였다.
A2: 밝은 선, 영화의 주요 볼거리, 동료가 살해된 후 갑판에서 복면인을 바다로 밀어 넣는다. 그가 새로운 무리의 사람들을 보았을 때, 그는 복면을 한 사람이 극장에서 한 친구를 사살하고 그를 구하려고 했지만 실패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희망명언)
A3: 밝은 선, 영화의 주요 시각, 실패 후 모든 것을 깨닫고, 머리 덮개를 쓰고 소총을 들고 극장에서 살인을 하다가 산채로 바다로 밀려났다.
B 1: 암선, 맨투맨 남자를 갑판에 두드리자 제스는 마침내 주각에서 그를 보았다.
B2: 이 검은 선은 주 시각에서 마지막으로 본 것이 빅을 못에 밀어 넣었습니다.
B3: 숨겨진 전선, 극장에서 촬영 실패, 칼로 죽이고, 결국 두들겨 죽습니다.
이런 상황은 어떻게 생겼습니까? 우선 제스가 명선 2, 3 위에서 탈바꿈했다고 합니다. 샐리가 배의 꼭대기에서 죽은 후, 2 제스는 배의 꼭대기에 광고판이 있는 것을 보았다. 제스 한 명이 쇠몽둥이로 복면을 한 남자를 때려죽이고 바다로 밀어 넣었다. 문을 두드리는 것은 B 1 제스, 죽은 것은 B3 이다. 이때 새로 온 사람들이 JESS A 1 으로 올라왔는데, 이것은 우리 영화가 줄거리에 따라 우리의 관점을 발전시키는 사람들이다. 일시 중지 버튼을 눌러 배의 꼭대기에 있는 A2 가 이 모든 것을 보고 모든 것을 알게 되면 사람이 죽으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한다. 집에 가서 아들을 보기 위해 그들은 모든 사람을 죽이고, A2 는 A3 이 된다. 갑판의 B 1 이 새로운 사람들이 올라오는 것을 보았을 때, B 1 은 B2 가 되었고, 왜 갔는지 알 수 없었다. 영화는 나타나지 않았지만, 우리는 그것을 방관자로 정의할 수 있다. 일시 중지를 취소하고 계속 내려가세요. A3 중무장으로 극장에 와서 다이언과 샐리를 사살했지만 A 1 실패를 추격하여 바다로 밀려났다 (뒤에 있는 이 A3 이 바다로 들어가는 것 참조). 이때 A 1 갑판에 새로운 사람들이 올라오는 것을 보았다. 올라온 제스는 B 1 입니다. A 1 극장에 총잡이가 있다는 것을 알고 A2 로 변신해 동료를 구했다. 어둠 속에 있던 방관자 B2 는 모든 것을 깨닫고 B3 가 되어 살인을 하러 갔고, 무장한 채 극장에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 결과 영화에서와 마찬가지로 A2 는 하마터면 폭로할 뻔했고, 데이언과 샐리를 죽이지 못했다. B 1 식당에서 A2 총을 든 제스를 만났습니다. A2 는 지금 구원자입니다. 그녀는 자신이 살인을 하려고 한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여 처음부터 다시 시작했다. 그래서 그녀는 사람을 죽이지 않고 총과 머리 덮개 (B3) 로 때렸기 때문에 B 1 자연스럽게 겁을 먹었다. B3 는 제 1 차 세계 대전 후 데이언과 샐리를 죽이지 못하자 그들을 방으로 속여 목을 자르고 다이언을 죽이고 샐리를 찔렀고, 샐리는 부상을 당해 도망쳤다. A2 는 보고 쫓아가서 샐리를 구하려고 시도했다. 물론 샐리는 그것이 B3 인 줄 알고 도망갔고, 결국 배의 꼭대기를 따라잡았다. 샐리는 중상을 입어 죽었다. 이때 B3 도 다른 사람을 쫓고 있다. 갑판에서 B 1 불행한 죽음을 만났다. (A3 처럼 산채로 바다로 밀려드는 것이 아니라 쇠몽둥이에 맞아 죽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이 과정은 배의 맨 위에 있는 A2 가 보고 분석이 시작된 그 장면이 발생했다. 이것이 바로 배에서 일어난 일이기 때문에 순환한다.
이때, 우리는 다시 살아서 바다에 빠진 A3 을 보자. A3 집에 돌아온 후, 영화 주선에서 볼 수 있듯이, 집에서 망치로 자신을 때려 죽이고 아들을 데리고 부두로 가서 그렉을 찾아갔는데, 도중에 교통사고가 났다. 영화의 끝에서 알려 주듯이, 그는 죽음을 속여 혼자 피고석에 올라 새로운 A 1 이 되었다.
이것이 전부는 아니다. 또 다른 중요한 문제는 A3 이 영원히 바다에 떨어져 유통되는 것이지만, 배 위에는 B3 한 대가 부딪쳐 죽을 것이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B 1 어디서 왔나요? B 1 공급이 없으면 어두운 선이 끊어집니다. 따라서 이 이야기를 개선할 수 있는 합리적인 설명이 있다. 부딪혀 죽은 B3 도 바다에 빠진 후 모래사장에서 깨어난다는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이런 해석은 결코 억지스럽지 않다. 마치 제스가 교통사고 후 그대로 피고석에 오를 수 있었던 것 같다. 죽음이 이렇게 너를 괴롭히면, 너는 아직도 죽을 수 있니? 또한 발생한 시간에 따라 A3 이 깨어나 부두로 갈 때 B 1, B3 이 A 1 으로 바뀌어야 합니다. 왜 그렇게 말하죠? 첫째, A3 이 A 1, B3 을 B 1 으로 바꾸면 시간이 늦어진다. 제스가 바다 요트에서 몇 시간 동안 잠을 자다가 폭풍을 만나 유람선이 드디어 나타났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완전한 순환은 얼마나 걸리며, 배에 타고 있는 사람은 죽이는 데 얼마나 걸립니까? 둘째, A2 는 부상당한 샐리를 쫓을 때 방송에서 그렉의 목소리를 듣고 그렉과 A 1 이 폭풍우 속에서, A 1 이 유람선에 있지 않다는 것을 증명해 a 1 이 B3 에서 전환되었다는 것을 증명했다.
공포유람선' 은 2009 년 개봉한 심리서스펜스 영화로, 영국호주가 공동 제작했고 크리스토퍼 스미스가 연출했고, 메리사 조지, 리암 헤임스워스, 레이첼 카파니가 주연을 맡았다.
이 영화는 홀어머니 제시와 한 무리의 친구들이 요트를 타고 바다로 나가 폭풍을 당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지나가는 유람선에 오른 후, 그들은 1930 이 사라진 신비한 유람선에 아무도 없다는 것을 발견했다. 뒤이어 연쇄 살인 사건으로 제시 등은 환생의 공포에 빠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