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소방 지식 경쟁 활동 계획

소방 지식 경쟁 활동 계획

# 계획 # 리드 계획은 목적, 요구 사항, 방법, 진도 등에서 구체적이고 주도면밀하며 운영성이 뛰어난 계획입니다. 다음은 조직화되지 않은 소방 지식 경쟁 프로그램입니다.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소방 지식 경쟁 활동 계획의 첫 번째 부분

첫째, 활동 배경은 새로운 소방법을 깊이 연구하고, 소방지식을 전면적으로 보급하며, 전교생의 방화감재 의식을 더욱 제고하고, 교육교학 업무가 순조롭게 전개되도록 보장하고, 상급 소방서의 요구에 따라 학교는 6 월 23 일 오후 10 에 초등학생 소방지식대회를 열기로 했다.

둘째, 활동의 목적

1, 학생들이 소방지식을 이해하고 보급할 수 있도록 전교에서 안전지식을 보급하는 열풍이 일고 있다.

2. 학생들에게 학교 생활에 더 일찍 적응할 수 있도록 단련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셋째, 활동 주제

"생명을 사랑하고 화재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다"

넷째, 활동 시간

20 1X 년 10 월 23 일 65438+ 오후 2 시.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위치

학교 중급 인민법원

자동사 참가자 미만:

학교에서 1 학년부터 6 학년까지의 학생은 팀당 세 명의 멤버가 있다.

일곱째, 입력 방법

참가자는 담임 선생님이 추천한다.

여덟, 경쟁 프로세스 및 규칙:

1. 필수 질문:

(1) 각 팀이 정해진 순서대로 질문에 답해야 하며, 팀의 모든 구성원이 대답할 수 있어야 합니다.

(2) 질문에 대답할 때 플레이어는' 대답이 완료되었습니다' 라고 말한 후 아무것도 추가할 수 없습니다. 60 초. 플레이어는 질문에 대답 할 때 다른 플레이어가 상기시키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③ 정해진 시간 내에 맞히면 10 점을 받을 수 있고, 틀리면 점수를 공제하지 않는다.

2. 답안을 뺏다.

(1) 사회자가 제목을 다 본 후' 시작' 을 선언하면 손을 들어 대답할 것을 요구한다. 사회자가 승리팀을 확정한 후 1 대표 팀이 질문에 답하고 다른 선수들은 보완과 수정을 할 수 있다.

(2) 질문에 대답할 때 플레이어는' 대답이 완료되었습니다' 라고 말한 후 아무것도 추가할 수 없습니다. 30 초. ③ 정해진 시간 내에 1 더하기 10 점, 오답 10 점, 사회자가 정답을 발표했다.

(4) 팀이 반칙으로 이 질문에 답하고, 출전 자격을 취소하고, 팀 10 점을 공제하면, 다른 팀은 계속해서 다른 질문에 대답한다.

3. 위험 문제

① 포함 10, 20, 30 세 등급. 각 팀은 장내의 상황과 매번 답안할 때마다 팀의 실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② 각 팀파 1 대표에게 질문에 대답하라고 요구하고, 다른 선수들은 힌트와 보충을 할 수 있다.

(3) 선수가 질문에 대답할 때' 대답이 끝났다' 고 말한 후에는 더 이상 아무것도 보충할 수 없다. 60 초; (4) 정해진 시간 내에 질문 점수에 따라 점수를 매기고, 틀리거나 불완전하게 해당 점수에 따라 점수를 공제한다.

아홉. 활동 프로세스

1. 사회자가 참석한 게스트와 팀을 소개했다.

사회자가 경기 규칙을 낭독했습니다.

사회자가 필수 답안을 발표한 후 필수 답안이 시작된다. 만약 선수가 대답하지 못하거나 대답이 완전하지 않다면, 관중들은 보충할 수 있다.

4. 사회자가 답안규칙을 발표한 후 답안을 작성하겠습니다.

동사 (verb 의 약자) 가 진급 팀 명단을 선포하다

X. 작업 조직

1, 교회처는 참가 팀을 조직한다.

징계 검사 부서는 활동에서 규율을 유지할 책임이 있습니다.

3, 국은 다양한 부서의 업무를 조정할 책임이있다.

4. 다른 부서에 수업이 없으면 경기 전에 현장에 가서 각 부서의 업무를 협조해야 한다.

소방 지식 경쟁 활동 계획의 두 번째 부분

1. 활동 목적: 회사 직원들이 소방안전지식을 깊이 배우고, 소방의식을 강화하고, 소방기술을 향상시키고, 소방지식경쟁을 조직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서다.

2. 이벤트 시간: 7 월 중순 20 1X (구체적인 시간은 별도 공지).

셋. 위치: 1 기 동네 수영장 옆.

주최: 대련 로즈 오리엔탈 관리처 인사부

동사 (verb 의 약어) 참여 부서:

고객 서비스, 엔지니어링, 주문 유지 관리, 고객 서비스, 엔지니어링, 주문 유지 관리

자동사 직원 배치 미만:

(a) 준비 그룹:

팀장: 기설멤버: 조링, 손열.

(2) 심사 위원: 양수택, 쇼다위, 하오 리리, 오양.

(3) 타이머: 조령.

(4) 헤어져야 한다: 손열.

(5) 감독자: 서나.

(6) 사회자: 이장명

(7) 경품 및 물류 그룹: 하오 리리, 손열.

(8) 현장 배치: 양 Xianfeng 과 그 후아 펭

(9) 활동 코디네이터: 리 xiangshuai, 유 루이.

7. 경기 형식: 경기는 필답, 위험문제, 시나리오 시뮬레이션 질문으로 나뉜다.

여덟, 입력 방법:

(a) 각 부서는 각 팀당 3 명으로 구성된 팀을 구성하여 대회에 참가한다.

아홉, 경쟁 규칙:

(1) 필수 질문:

팀당 3 문제, 질문 10 분, 답안 20 초. 정답에 상응하는 점수를 더하고, 오답은 점수를 매기지 않는다.

(2) 위험 문제:

팀당 한 가지 문제. 질문에 답하기 전에 각 팀은 점수를 선택해야 합니다.10,20,30 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30 초 동안 대답합니다. 정답에 상응하는 점수를 더하고, 오답에 상응하는 점수를 공제하다.

(3) 시나리오 시뮬레이션 질문:

* * * 5 가지 질문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각 팀이 대답해야 할 질문은 추첨을 통해 결정됩니다. 각 팀은 내부적으로 5 분 동안 논의한 후 대표를 파견하여 무대에 올라 답변과 이유, 3 분을 간략하게 설명했다. 그런 다음 심사위원은 각 조의 성적에 따라 점수를 매겼다 (만점 30 점).

X. 스케줄:

열한, 보상 방법:

(1) 1 등상 3 위.

2 등상 3 명.

(3) 1 참가자 기념품.

12, 비용 예산:

합계: 보너스 669.00 원, 기타 비용: 54 원 * * *, 합계 723.00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