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1: (피날레, 추천) 손잡이 1. 모든 학생들을 경기장 중앙에 서게 하고, 흩어지고, 손을 잡고 원을 이루게 하다. 2. 누구의 오른손이 왼손에 잡혀 있고, 누구의 왼손이 오른손에 잡혀 있는지 관찰한다. 3. 그런 다음 손을 놓고 무질서하게 함께 서서 빈틈을 남기지 않는다. 4. 발을 움직이지 마세요. 아까처럼 오른손과 오른손에 해당하는 악수. 5. 천천히 (안전에 주의하라) 목적: 모두의 팀 의식을 기르다. 게임 2: "손" 은 세 쌍의 사람들이 동시에 놀 수 있습니다. 쌍방은 각각 젓가락 하나를 들고, 동시에 두 탁자에서 호박씨를 들고 왔다 갔다 한다. 정해진 시간 내에 편집 수가 가장 많은 쪽이 이겼다. 세 번째 게임: 연속 보기 1. 두 사회자가 줄을 서기 전에 첫 번째 학우에게 낚시, 보트 타기, 달, 왕관, 산타클로스 등 구체적인 이미지를 말했다. 2. 첫 번째 학생은 말을 할 수 없고, 두 번째 학생은 세 번째 학생에게. 마지막 학생이 구체적인 이미지를 말할 때까지. 3. 두 팀으로 돌아가다. 게임 4: 이름 바꾸기. 평소 자신의 이름에 익숙하지만 일시적으로 이름을 바꾸면 낯설게 느껴진다. 방법: (1) 10 에 가장 적합한 사람. (2) 참가자가 한 바퀴 앉았다. (3) 한 바퀴 돌고 바로 자신의 이름을 이웃의 이름으로 바꾼다. (4) 주먹 맞추기로 순서를 결정한 다음 순서대로 질문을 한다. (5) 사회자가 "장삼 선생님, 오늘 아침 몇 시에 일어나셨어요?" 라고 물었을 때 이때 진짜 장삼은 대답할 수 없고, 장삼으로 개명된 사람은 반드시 대답해야 한다. "응, 나 오늘 아침 7 시에 일어났어!" "tangram _ guid _1356612578491(6) 대답할 때 대답하지 않으면 대답하지 않는 사람은 탈락한다. (7) 마지막 남은 사람이 승자다. 게임 5: 탑 풍선: 소품: 큰 풍선, 밧줄 하나, 1 인당 2 ~ 4 명. 게임을 하는 것이 적당하다. 쌍방이 서로 풍선을 이고 선을 넘다. 인두만 착지할 수 있고, 착지한 사람은 지는 것을 허락한다. 게임 6: 절도천함정 (징벌) 죄 코너리가 영화' 도천함정' 에서 제타 존스가 적외선을 통과하도록 훈련시켰나요? (비디오 재생) 소품을 만들고, 레드로프 (유리줄) 를 찾고, 중간에 종이컵을 넣어 방울을 묘사하고, 참가자 수에 따라 안대를 준비하고, 배경음악 디스코를 준비한다. 몇 명의 조수들이 무대에서 밧줄을 잡아당기고, 선수들이 먼저 눈을 뜨고 연습하게 하고, 이것이 매우 도전적인 게임이며, 그들의 손재주와 기억력을 시험해야 한다고 말해라. (존 F. 케네디, 도전명언) 몇 번 연습한 후에 그들은 눈을 가리고 음악은 그들을 놓아주기 시작한다. 이때 클라이맥스는 사회자가 모든 조수에게 밧줄을 가져가라고 하면 멋진 공연을 볼 수 있다. 옆에 있는 사람이 일부러 오도하고 고개를 숙이고 고개를 들 수 있다는 것을 주의해라. 그들이 눈을 가리고 종이에 자신의 집이나 기타 지정된 것 (예: 얼굴과 기계 고양이) 을 그리게 하다. 완료되면 학생들에게 안대를 벗고 그들의 걸작을 감상하게 한다. 안대를 착용하기 전에, 모든 사람이 종이 반대편에 자신의 이름을 쓰도록 하세요. 그들이 그림을 다 그린 후에, 모든 그림을 벽에 걸어 학생들이 그들이 그린 그림을 선택하게 했다. 선생님은 어떤 것을 글로 묘사하고, 학생이 눈을 가리고 들은 것을 그려낸 다음, 그린 그림을 비교해 보고, 왜 모두가 들은 묘사가 똑같고, 그리는 것이 다르고, 직장에서?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교구: 안대, 종이, 펜) 게임 8: 풍선을 밟다. 한 조의 2 ~ 3 명. 각 발에는 풍선이 묶여 있다. 서로 밟아 놓고, 일정 시간 후에 어떤 발에 남아 있는 풍선이 많은지 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게임 9: 숫자 추측 (1~ 100), 매번 범위를 좁히고, 마지막에 알아맞힌 사람은 재수가 없어 벌을 받는다. 게임 1 1: 눈을 가리고 물건을 들고, 1. 그에게 누가 다음 동창이 되기를 원하는지 물어보고, 그의 이름을 가운데 귤에 붙였다. 2. 그리고 다음을 초대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만져본 귤만 들고 게스트 레이아웃을 하나 더 그립니다. 귤을 탁자 위에 골고루 올려놓습니다. 게임 12: 코를 칠판에 붙이고 큰 얼굴, 임의의 얼굴, 눈 입, 스티커로 눈을 가리고 많은 단락이 있다는 것을 보증합니다! 게임 13: 함께 풍선을 부는 목적: 소통 협력 능력, 분업을 통해 임무 완수. 인원수: 그룹당 6 명으로 제한된다. 장소: 소품 없음: 진행자는 그룹당 6 개의 서명을 준비하는데, 그 위에는' 입'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손 (둘); 엉덩이; 발 (풍선 두 개) (그룹당 하나) 적합: 모든 플레이어 게임 방법: 1. 두 그룹으로 나뉘지만 각 그룹에는 6 명의 선수가 있어야 한다. 사회자는 각 그룹마다 추첨을 요청했다. 3. 우선, 입을 그리는 사람은 손을 그리는 두 사람의 도움으로 풍선을 불어야 한다. (입을 그리는 사람은 스스로 풍선을 불어서는 안 된다.) 그런 다음 발을 당긴 두 사람이 엉덩이를 당긴 사람을 들어 풍선을 깨뜨렸다. 4. 두 그룹은 동시에 진행되며, 규칙에 따라 먼저 완성한 팀이 이기고, 다른 그룹은 반드시 완성하고 격려상을 주어야 한다. 무슨 좋은 생각이 있으면 * * * * * 와 토론할 수 있어요! 네가 좋아하길 바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