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경찰 2 명, 살인자 2 명, 민간인 4 명, 판사 1 입니다. 판사는 모든 사람의 신분을 알고, 경찰과 살인자는 동료의 신분을 알고, 민간인은 자신 외에는 아무도 모른다.
그리고 제비를 뽑아 시작 후의 신분을 결정하고 시작한다.
많은 다른 놀이 때문에, 날이 어두워질 때 OL 의 놀이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게임 첫날, 각 게이머들은 연설이 끝난 밤까지 (물론 여기서 진실을 말할 수도 있고 거짓말을 할 수도 있고, 게임의 진위, 시련, 판단력) 신분을 밝혔다. 이때 모든 플레이어는 눈을 감아야 한다. 판사는 살인자가 눈을 떴고, 살인자가 눈을 뜨고 팀원들을 만났다고 말했다. 이후 * * * 한 플레이어를 암살했다. 만약 당신이 현실에 있다면, 온라인이 아니라면, 그 플레이어를 가리키기만 하면 됩니다. 하룻밤에 한 사람만 죽일 수도 있고, 사람을 죽일 필요도 없다. (하지만 이득이 되지 않는다.) 이런 전술은 거의 사용되지 않지만, 나는 막바지에 다가온 어느 날 밤 아무도 죽이지 않고 이기고 주제에서 벗어난 살인자를 만난 적이 있다. 。 。 。 ) 사람을 죽인 후 눈을 감는다. 그러자 판사는 경찰이 눈을 떴고, 경찰이 눈을 뜨고 상대 팀원을 알게 된 뒤 * * * 한 선수의 신분을 확인하면 판사가 경찰에게 그 선수의 신분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확인 후. 경찰이 눈을 감았고 판사는 여명 때 눈을 뜨라고 말했다. 그래서 대원들은 모두 눈을 크게 떴다.
이때 다음 날, 낮, 판사는 야간에 피해를 입은 사람이 유언을 남기고 사망을 선언했다. 이때 나는 내가 살해된 옆집에서 말하고, 내가 의심하는 살인자를 말하고, 이유를 제시하기 시작했다. 그 후 나는 계속 집에서 이야기할 것이다. 모든 선수들이 발언이 끝나자, 모두들 자신이 생각하는 킬러를 투표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누구의 표가 많으면 아웃되고, 그가 가기 전에 유언을 남길 것이다. 만약 두 개의 표수가 같은 선수가 있다면, 표수가 같은 두 선수가 다시 PK 에 대해 이야기하고, 다시 투표하여 누가 표가 많고 누가 아웃되는지 보자. 평표가 안전한 날이라면 아무도 출국하지 않는다. 또는 1 차 투표에서 3 개 이상의 표수가 같은 선수가 있는 것이 바로 안전일이다.
그리고 다음날 밤, 계속해서 위의 킬러 살인, 경찰 검사, 그리고 셋째 날 낮에 연설하고 투표합니다. 。 。 。 이 순환. 。 。
게임의 전 과정을 끝낸 후, 다양한 신분이 어떻게 이겼는지 소개하겠습니다.
첫 번째는 킬러다. 킬러의 목적은 낮 강연에서 경찰을 찾아 밤에 그들을 죽이고, 낮 강연에서 자신의 신분을 숨기고 발각되지 않도록 하고, 모든 경찰 킬러를 죽이고, 승리를 거두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살인명언) 킬러 수준이 너무 나빠도 괜찮아요. 경찰이 죽지 않아도 괜찮아요. 살인 노선을 취할 수도 있고, 모든 민간인을 죽여도 이길 수 있다. 그래서 민간인 수는 적어도 경찰 킬러 수의 두 배 이상이라고 요구하고 있다. 그렇지 않으면 게임이 킬러에게 편향될 것이다. 이건 불공평해요. 하지만 민간인이 많을수록 경찰이 살인자를 찾을 확률이 낮기 때문에 살인자의 승률에 영향을 주지 않기 때문이다.
그런 다음 경찰과 민간인이 있습니다. 그들의 목적은 똑같습니다. 여러 가지 결점에서 군중 속에 숨어 있는 살인자를 찾아내 던져버리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경찰명언) 경찰이 사람을 알아볼 수 있기 때문에 임무가 더 무겁다. 그들은 죽임을 당하지 않고 민간인 표 킬러를 이끌어야 한다. 민간인은 자신의 판단에 따라 좋은 경찰이 있는 팀 티켓 살인자이다.
마지막으로 이 게임의 기교 몇 가지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살인자는 자신을 숨기고 경찰도 자신을 숨겼다. 그래서 모두가 이 과정을 숨기면, 매우 혼란스럽고, 갈피를 잡을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따라서 경찰은 필요한 순간에 경찰을 점프하고, 직접 자신을 식별하고, 확인된 살인자를 지적하고, 물론 민간인을 설득해야 한다. 검은 카우보이는 연비가 좋은 등불이 아니기 때문에 경찰의 말에서 허점을 찾아내어 민간인들에게 네가 살인자가 아니라는 것을 믿게 해야 한다. 약간의 경험과 언어 기교가 필요하다. 경찰이나 킬러가 낮에 살인자로 의심된다면, 팀원을 보호할 수 있는 충분한 용기가 필요하다. (존 F. 케네디, 용기명언) 팀원을 보호하는 것은 경찰의 의무일 뿐만 아니라 발견된 민간인을 보호하는 것도 필수적이다. 그러나 이것은 신분을 폭로하는 것을 의미하지만, 필요한 순간에 노출되어야 하며, 차마 아이에게 늑대를 잡게 할 수는 없다. 。 。 。 킬러가 맹렬하게 뛰는 것은 또 고도의 기술 함량의 게임이다. 킬러는 자신의 낮의 말로 경찰을 찾아 그들의 말에서 허점을 찾아내 경찰을 뛰며 자신이 경찰이라고 주장하는 것은 팀 동료를 보호하기 위해 경찰을 투하하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이것도 높은 기교가 필요하다. 。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무간도는 일일이 열거하지 않습니다.
주의가 필요한 세부 사항도 말했다. 사실 이 게임의 가장 좋은 구성은 경찰 4 명, 살인자 4 명, 민간인 8 명이다. 아래로 밀면 경찰 3 명, 경찰 최소 2 명, 민간인 4 명을 죽일 수 있다. 인원수가 그렇게 완전하지 않을 때, 여분의 사람들은 모두 민간인에게 더해진다. 한 판에는 몇 명의 킬러 (경찰) 가 있고, 몇 번의 유언의 기회가 있다. 처음부터, 나중에 죽은 사람은 어떤 유언도 남길 수 없었다. 게임은 플랩과 비플랩으로 나뉜다. 플랩은 한 사람이 죽은 후에 그의 신분증을 뒤집는 것이다. 비플랩은 그에 상응한다. 초심자에게는 반드시 패를 뒤집어야 한다. 실패하지 않는 것은 너무 어렵다. 초심자 놀이에 적합하지 않고 혼란스러울 수도 있고, 놀면 지루할 수도 있으니, 너는 초심자이니, 반드시 패를 뒤집어야 한다.
좋아, 충분히 말했어. 손싸움, 표절, 수치스러운! ! ! ! 집주인이 채택하기를 바랍니다. 결국 타이핑은 쉽지 않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