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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재미있는 스포츠 활동 기획서

스포츠 게임은 지적 개발, 지식, 재미, 오락성을 하나로 모으는 활동이다. 그것은 다른 내용과는 달리 형식이 활발하고 내용이 풍부하다. 다음은 내가 당신을 위해 정리한 재미있는 대학 스포츠 활동 계획서입니다. 여러분의 참고와 참고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반드시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대학 재미 스포츠 행사 기획서 1

스포츠 정신을 발양하고 우리 학교 학생들의 풍채를 과시하기 위해 산둥 대학 제 1 회 체육문화제는 캠퍼스에서 기네스 재미있는 스포츠 행사를 열었다. 구체적인 방안은 다음과 같다.

첫째, 기본 정신:

한계에 도전하고, 자아에 도전하다

둘째, 자격:

이번 대회에 참가한 학생선수는 반드시 정식 학적을 가진 산둥 대학생이어야 한다.

셋째, 입력 방법:

1. 산둥 대학의 모든 학원은 직접 등록할 수 있으며, 학원당 20 남 20 녀로 제한된다.

2. 팀별 신문 1 인솔자.

넷째, 활동 방식

학원을 단위로 팀을 구성하여 시합에 참가하는데, 각 캠퍼스는 예선을 진행하여 우승팀이 결승전에 참가할 것을 결정하였다.

현재 개인종목 예선에는 10 명이 있습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경쟁 방법:

1, 프로젝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기차기; 축구; 정시 페널티 바구니 줄넘기 훌라후프 팔굽혀펴기, 학원 단위로 출전 조직, 참가학원은 규정 종목 중 4 개, 5 명, 20 명 팀 구성, 인솔자 설립을 선정했다.

각 캠퍼스에는 예선과 결승전, 결승전 분단과 개인이 있다. 각 캠퍼스 예선에서 7 개 팀을 선발해 단체 결승에 진출했고, 각 팀은 현재 10 이 개인 챌린지에 진출했다.

4 개 학군 예선: 점수제 실시, 각 경기의 순위는 다음과 같이 참가 팀의 총성적에 기재된다. 구체적인 인원수는 전체 시스템 (45 명이 탁구에 참가하면 상위 5% 의 인원수가 455%=2.25 인 경우 3 명을 뽑는다.

이 종목에 참가한 5 명이 모두 순조롭게 경기를 완성하면 팀은 3 점 상을 받게 된다. 각 팀의 총성적에 따라 7 개 팀 (동구 새 학교 남구 상위 2 위, 동구 구 학교 서구 소프트웨어 학원 캠퍼스 1 위) 을 선발해 결승에 진출했다. 결승전 채점 방법은 초전과 같다.

모든 경기는 경기 규칙 (시범) 에 따라 진행된다.

심판은 주최자가 선택합니다.

자동사 활동 흐름 미만:

1. 등록 및 홍보 단계: 10,10-10, 16

홍보 등록 방식: 첫째, 각 캠퍼스에 행사 통지 포스터를 게시합니다. 둘째, 각 학원 학생회 체육부가 본 학원 학생을 조직하여 단체로 지원하다.

20__ _ _+ 16 년 10 월 6 일 정오 이전에 참가 양식을 _____.com.cn 으로 보내 주십시오. 참가 양식을 제때에 제출할 수 없다면 10 월 6 일 오후 4 시에 참가 양식을 동구 신교 종합서비스루 1 층 18 로 가지고 가십시오.

2. 예선: 65438+ 10 월 65438+7 월 -65438+ 10 월 20 일.

각 경기 지역은 각 구역의 부지 조건에 따라 예선을 조직한다.

위치:

동구 노학교 13 층 앞 광장

치루 소프트웨어 학원 경기장

새 학교 도서관의 앞 광장

웨스트 캠퍼스 경기장

남외환 신구 경기장

3. 결승전 단계: 단체결승전 65438+ 10 월 22 일, 경기장은 동구 신교도서관 앞 광장, 개인챌린지 65438+ 10 월 23 일, 경기장은 남외환 신구 경기장입니다.

일곱째, 등록:

전화: _ _ _ _ (오후 6 시 30 분부터 9 시 30 분까지)

너는 학생회 사무실에 문의할 수 있다, 책임자: 존 양 _ _ _ _ 오문 참조 _ _.

예비 회의 시간: 6 월 65438+ 10 월 65438+6 월 20 일 오후 4 시.

위치: 동부 새 학교 공교루 506

회의에 참석할 때 팀원의 학생증 사본을 제출하세요.

여덟, 상 설정:

단체상: 1 등상 팀 1 개, 2 등상 팀 1 개, 3 등상 팀 2 개, 정신문명상 단일상 3 개: 프로젝트당 1 등상 2 개, 2 등상 3 개, 3 등상 5 개.

아홉. 경기 규칙 (시험 시행)

1. 한정항목: (제기차기 및 축구 점프를 포함) 시작 후 끊임없이 동작을 반복해 최다자를 달성해야 합니다. 중간에 멈춘 사람들은 멈추기 전에 결과를 기록했다. 정식 경기 전에 일정 기간 적응 연습을 허용하다. 경기 횟수는 한 번이다.

(1) 제기차기: 시작 후 제기는 착지할 수 없습니다. 발차기를 제외하고 선수 몸의 다른 부위는 조정만 할 수 있고, 세는 것은 아니다. 손으로 제기를 잡거나 몸으로 제기를 받쳐서는 안 되며, 다른 사람이나 다른 도구를 사용하여 활동을 완료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경기 자격을 취소한다.

(2) 축구 점프공: 조별 경기를 하고 조내에서 동시에 시작한다. 점프 횟수가 가장 많은 사람이 이겼다.

프로젝트: (팔 굽혀 펴기, 일반 페널티, 줄넘기 포함)

(1) 팔굽혀펴기: 1 분 동안 연속적으로 완료된 기준 (세 번의 위반은 허용되지만 위반은 성적이 아님) 이 이겼다. 위반 3 회 이상 실격.

(3) 정시 페널티: 1 분 안에 스스로 공을 가지고 슛을 한다. 선수는 반드시 판정 규칙에 따라 공을 던져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무효로 간주된다.

(4) 줄넘기: 1 분 완료 횟수를 기준으로 일시 중지하고 합계만 계산할 수 있습니다.

타이밍 프로젝트: 훌라후프

규정 범위 내에서 훌라후프를 흔드는 시간에 가장 연로한 사람이 이겼다.

대학 재미 스포츠 행사 기획서 2.

첫째, 활동 목적:

다양한 형태의 재미있는 스포츠 활동을 전개하여 학생들의 심신을 활발하게 하고, 캠퍼스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함께 캠퍼스 생활의 즐거움을 느끼고, 팀 구성원의 단결과 협력의 정신을 키우고, 집단 명예감을 높인다.

둘. 행사 시간: 2008 년 3 월 20 일 15, 14: 30- 16: 20.

셋. 장소: 큰 운동장

넷째, 행사 내용: 뒤에서 공을 던지고, 재미있는 PK 스틱을 전하고, 등을 맞댄 공을 끼운다.

참가자: 전체 병원의 교사와 학생.

자동사 활동 준비 미만:

(1) 백 투 (1 레벨 및 레벨 2)

1. 활동 규칙: 팀당 10 명, 팀당 1 사람이 플라스틱 광주리에 2.5 미터 투척 소프트볼을 3 회 (20 초 이내) 던진다. 여기서/Kloc-; 플라스틱 바구니를 거꾸로 던지면 소프트볼이 플라스틱 광주리에서 꺼져요. 무효예요, 0 점; 플라스틱 광주리에서 나가지 않는 것도 효과적이다. 돌아서거나 돌아서서 던진 소프트볼은 무효다, 0 점.

주최: 수석심사위원: 유승용, 부편집장: 엽행건, 음악음악: 종메이

자원 봉사자 학생 4 명 (공 따기, 감독)

심판은 또한 장소와 기재를 준비해야 한다 (12 개 이상의 소프트볼, 플라스틱 광주리 4 개, 스톱워치 1 개, 작은 칠판 1 개, 분필 몇 개).

3. 활동 보상 형식: 1, 2, 3 등상 등급 수여.

(2) 재미있는 PK 스틱 회전 (레벨 3, 레벨 4)

1. 활동 규칙: 팀당 30 명 (15 남녀), 학생은 30 미터 직선으로 골고루 서서 열을 형성한다. 첫 번째 학생은 턱과 가슴으로 목에 있는 PK 스틱을 끼웠다. 명령을 내리면 그는 처음부터 끝까지 목을 차례로 통과해 (손과 팔을 금지한다, 그렇지 않으면 실패로 간주된다) 마지막 학생에게 전달된 순서에 따라 우승순위를 결정한다. (학년당 4 개 팀이 동시에 경기를 한다)

중간에 몽둥이를 떨어뜨리면 몽둥이를 떨어뜨리는 학생 앞에 있는 한 사람만 발로 몽둥이를 누르고 방망이 학생의 목에 보낼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위반으로 간주된다. 순차적으로 배달되지 않은 것도 불법 실패로 간주된다.

주최 단위: 수석심사위원: 황열, 부편집장: 진력력, 기록: 이인심.

자원봉사자 4 명의 고학년 학생 (주관자)

심판은 또한 장소와 장비 (4 개의 PK 스틱) 를 준비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3. 활동 보상 형식: 1, 2, 3 등상 등급 수여.

(3) 백투백 볼 (레벨 5 및 레벨 6)

1. 활동 규칙: 팀당 20 명 (남녀 10), 팀당 2 명

20 미터, 공이 땅에 떨어지거나 공을 잡는 것은 0 점이다. 한 사람 팔만 공을 잡고 0 점을 받았다.

주최자: 재판장: 진장명, 부편집장: 유덕영, 스코어: 주샤오강.

자원 봉사자 학생 4 명 (공 따기, 감독)

심판은 또한 장소와 기재 (배구 8 개, 작은 칠판 한 개, 분필 몇 개) 를 준비해야 한다.

3. 활동 보상 형식: 1, 2, 3 등상 등급 수여.

재미있는 대학 체육활동계획 제 3 권

첫째, 활동 목적:

쓰촨 성 고교 시범원 건설과' 선샤인 스포츠' 운동의 부름에 응하여 올림픽 정신을 발양하다. 우리 원생 제 2 교실을 풍요롭게 하여 우리 원체육사업 발전을 촉진하다.

주최 단위: 학원 위원회, 학생회.

셋. 주최: 대학 학생회 체육부

넷. 협동조합: 학원 학생회 각 부문 체육부.

게임 요구 사항: 우정 우선, 게임 2 위; 심판의 결정을 존중하고 복종하다

등록 시간: 오늘부터 4 월 9 일까지.

일곱. 경기 시간: 4 월 14 수요일 오후.

8. 장소: 사각 광장

아홉. 등록 방법 및 관련 사항

1. 각 부서는 학급 단위로 경기에 참가한다. 반당 최대 두 개 팀, 팀당 한 개 프로젝트 제한. 각 학과 체육부는 본과의 각 반에 등록을 조직하고, 각 팀은 대장의 이름과 연락처를 명시하였다. 각 팀은 팀에 이름을 붙일 수 있다. (5 자를 넘지 말고 이상한 이름을 짓지 마라.) 팀의 수는 등록된 항목에 따라 결정된다. 각 부처 체육부는 4 월 9 일까지 (4 1 19) 학생회 체육부에 신청서를 제출할 예정이다.

2. 각 팀원은 경기 규칙을 준수하고 심판과 조직위원회의 판정에 복종하고 우정 1 위, 경기 2 위 원칙에 따라 경기에 참가하고, 경기에서 상대를 존중하고, 조직위원회와 심판의 안배와 판결에 복종해야 한다. 만약 그들이 심판의 판정에 복종하지 않거나 상대를 존중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직접 실격될 것이며, 그들의 성적은 0 점으로 계산될 것이다.

3. 대원들은 반드시 신체건강, 심장병 없음 등 돌발 질병을 앓고 있어야 하며, 이미 학생처에서 개인생명보험을 구입했다.

등록 시간: 오늘부터 4 월 9 일까지.

등록 장소: 부서 체육부

X. 경쟁 품목 및 규칙 계획

1, 줄다리기 경기: 반 단위, 팀당 15 명, 남자 10 명, 여자 5 명. 경기는 3 이닝 2 승제를 채택했고, 승자는 다음 라운드에 들어갔다. 등록 팀의 수가 홀수인 경우, 한 팀이 추첨하여 다음 라운드로 바로 진급한다.

2. 밧줄 유혹: 팀당 6 명, 3 남 3 녀, 경기 때 대립서 각 방향에서 차례로 점프 (1 위부터 계산); 모든 선수가 밧줄에 세 번 뛰어 들어 한 주기를 완성할 때 (중간에 선수가 뛰어내리면 첫 번째 곳에서 시작하여 관람을 멈춘다), 타이밍이 멈춘다. 최단 시간에 경기를 끝내는 사람이 이긴다. 게임 시간이 6 분이 넘는데도 한 사이클도 완성하지 못하면 바로 탈락한다.

3. 5 명 6 다리: 팀당 5 명, 남자 3 명, 여자 2 명. 매 라운드 경기는 세 팀이 동시에 진행하며, 선수 순서는 선수가 스스로 결정한다. 출전 선수들은 일렬로 늘어서서 천으로 좌우발을 발목에 묶어 5 인 6 발을 형성했다. 경기가 시작된 후 20 미터 앞당겨 경기를 마쳤고, 시간이 가장 짧은 팀이 승리하여 다음 라운드로 들어갔다 (두 팀의 조별 경기, 경기 전 추첨 결정). 팀 수가 홀수인 경우 bye 가 팀을 뽑아 다음 라운드로 직접 진급한다.

4. 꽃달리기: 팀당 12 명, 6 남 6 녀; 경기는 릴레이 형식으로 남학생이 줄넘기, 여학생이 농구를 업는다. 경기는 30 미터이다. 경기 도중 밧줄과 공은 모두 선수가 통제하는 활동 상태에 있어야 한다. 농구공이 앞으로 굴러가면 선수는 출발점으로 돌아가 경기를 계속해야 한다. 경기 중 남녀가 일렬로 서서 여학생을 기점으로 하고, 마지막 남학생은 출발점으로 뛰어내려 경기가 끝났다. 경기는 시간계로, 시간이 가장 짧은 팀이 이겼다. 경기는 조별 형식으로 진행된다. 팀 수가 홀수인 경우 bye 가 팀을 뽑아 다음 라운드로 직접 진급한다.

5. 캥거루점프: 팀당 4 명, 남자 2 명, 여자 2 명. 매 라운드 경기는 두 팀이 동시에 진행한다. 플레이어는 자신을 포대 안에 넣고 손으로 포대 가장자리를 가슴과 같은 높이까지 들어 올리고 앞으로 65,438+00m 점프한 다음 위와 같은 방식으로 제자리로 돌아간다. 다음 선수는 릴레이로 출발하여 시간이 가장 짧은 팀이 다음 라운드에 참가한다. 결승전에서 상위 3 명의 우승자가 선출된다.

6. 컵 릴레이: 팀당 5 명, 남자 2 명, 여자 3 명 일회용 종이컵을 물로 가득 채우고, 입으로 컵을 물고, 시작점에서 30 미터 떨어진 작은 물통으로 달려가, 물통에 물을 붓는다. (손 보조는 허용되지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 위반으로 간주된다. 한 번의 위반으로 최종 성적을 5 초 동안 공제한다.) 그리고 출발점으로 돌아가 선수들과 함께 릴레이를 하고, 다음 선수는 게임을 하고, 마지막 선수는 출발점 게임으로 돌아간다. 경기는 네 팀이 동시에 진행하는데, 누가 시간을 가장 적게 쓰고, 통에 물이 가장 많고, 누가 이길까.

XI. 경기상

(1) 상 설정

1, 외장상: 경기당 상위 3 위.

2. 팀상 (각 부문별): 개인상 점수 누적, 1, 2, 3 등상은 각각 5, 3, 1 점수로 가산됩니다.

3. 우수조직상: 각 부서의 조직과 각 팀의 성과에 따라 대원들이 질서 정연하게 빨리 도착하는지, 부서의 각 반의 참여, 전심전력으로 경기에 투입되는지 여부 등이 있다.

4. 도덕상: 경기에서 좋은 정신적 면모와 대학생 자질을 보여준 팀과 부서는 모두 선정에 참가할 수 있다.

(2) 수상 증명서

1, 팀상: 1 등상, 축구+자격증 1 개.

2 등상, 배구+증명서 1 개

3 등상 탁구 라켓+증명서.

우수 조직상 주유장 두 개, 호루라기+증명서

도덕풍상상 4 장 증명서

2. 외장상: 상위 6 위 (외장당 1 개) 노트북+증명서.

2 위, 6 개 (외장당 1 개) 노트북+인증서.

3 위, 6 개 (외장당 1 개) 노트북+인증서.

참고: 단항상은 모든 선수가 자격증과 상품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열두. 주의사항

1. 각 팀원들은 반드시 경기 규칙을 준수해야 하며, 우정 1 위, 경기 2 위 원칙에 따라 경기에 참가하고, 경기 상대를 존중하고, 조직위원회와 심판의 안배에 복종해야 한다.

2. 날씨 등 외부 요인으로 인해 경기에 잠재적 위험이 있습니다. 각 팀에게 필요한 물자를 휴대하여 충분한 준비를 해 주시기 바랍니다.

3. 경기가 끝난 후 각 팀은 본대가 현장에 남겨둔 쓰레기를 가져가서 장소를 청결하게 유지해 달라고 요청했다.

4. 참가 종목 규칙을 꼼꼼히 읽고 경기 과정에서 규칙을 엄격히 준수하세요.

열세 살. 이번 경기의 최종 해석권은 학생회 체육부가 소유한다.

* * * 중국공산주의청년단(약칭) 쓰촨 건축 과학 기술위원회

쓰촨 건축직업기술학원 학생회 체육부

년 3 월 _ _ 일

재미있는 대학 체육활동계획 제 4 권

첫째, 활동 서문:

청년 자원봉사연합회가 10 년째를 맞았다. 이 10 년 동안 나는 묵묵히 자원봉사자가 되어 보답을 구하지 않을 것이다. 우리는 가까운 장래에 이 젊고 활기찬 자원봉사자들이 나에게 밝은 하늘을 가져다 줄 것이라고 믿는다. 동시에, 각 부처 구성원 간의 소통을 촉진하고 청년 자원봉사연합회 회원들의 응집력을 강화하기 위해 재미있는 운동회를 개최할 계획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둘째, 활동 주제: 자원 봉사 청소년, 활력 경찰 캠프

셋. 대상 청중: 청년봉사연합회 전체 멤버 및 학원단, 학생회, 동아리 멤버.

넷. 행사 시간: 5 월 8 시 30 분-17 일, _ _ _ _ _ _ _+0 1:30.

동사 (verb 의 약어) 위치: 대학 운동장

6. 등록 방법:

(1) 개인전: 현장 등록 (청련조직부가 조직함).

(2) 단체 대회: 단체 등록 또는 개인 등록.

등록 주의사항: 미리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조별 편리함). 현장에서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등록 연락처: 폰 _ _ (휴대폰:) 란 _ _ (휴대폰:)

정보 (프로젝트에 참여한 사람 수) 를 문자 메시지로 등록 담당자에게 보내면 됩니다.

일곱. 활성 프로젝트 계획:

혼합 3 인 농구 경기

1. 소품 요구 사항: 농구 3 개, 호루라기 3 개.

장소 요구 사항: 농구 코트

3. 인원 요구: 단체전, 3 인조 (남자 2 명, 여자 1 명), 1 라운드 2 조 (***5 라운드).

4, 게임 규칙:

(1) 남자는 농구 규칙을 준수해야 하고, 여자는 쓰지 않는다.

(2) 남자는 드리블이 여자에게 해를 끼치는 어떤 것도 허용하지 않는다. 여자는 어떤 방식으로든 남자의 농구 진출을 막을 수 있다.

(3) 한 남자 1, 한 여자 2, 승자가 15 를 넘는다.

(2) 클립 탁구

1, 소품 요구 사항: 젓가락 2 쌍, 탁구 20 개.

2. 장소 요구 사항: 축구장

3. 인원 요구 사항: 단체전, 두 사람이 한 조, 한 라운드 세 조 (***3 라운드).

4, 게임 규칙:

(1) 경기 시간 3 분.

(2) 두 책상 위에 각각 작은 바구니를 하나 놓아라. 10 탁구공이 든 작은 광주리는 1 의 책상 위에 놓고 다른 테이블에는 빈 (거리10m) 을 놓는다.

(3) 두 사람은 동시에 젓가락으로 공을 가지고 있는 바구니에서 빈 바구니로 공을 안았다. 공이 바구니에 들어간 후 다른 사람이 공을 들고 맞은편 바구니에 넣었다.

(4)3 분 이내에 가장 적게 쓰거나 공을 가장 많이 받는 쪽이 이긴다. 만약 공이 도중에 땅에 떨어지면, 너는 주워서 경기를 계속할 수 있다.

(3) 풍선 대회

1, 소품 요구 사항: 풍선 수, 투명테이프 1 볼륨, 플라스틱 로프 1 볼륨.

2. 장소 요구 사항: 육상 경기장.

3. 인원 요구 사항: 개인전, 1 라운드 5 조 (***5 라운드)

4, 게임 규칙:

(1) 참가자는 발목에 풍선 네 개를 감고 휘파람이 울리며 경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었다. 5 분 후, 풍선이 가장 많은 사람이 이겼다.

(2) 경기 도중 손으로 풍선을 터뜨리지 마라. 경기 지역을 떠나지 말고 떠나는 것은 반칙에 따라 처리될 것이다. 상대방을 해치지 않거나 과격한 행동을 하지 않는다.

(4) 맹인 축구

1. 소품 요구 사항: 축구 5 개와 안대 5 개.

2. 장소 요구 사항: 축구장

3, 인원 요구 사항: 단체전, 두 사람이 한 조, 한 라운드 5 조 (***3 라운드)

4, 게임 규칙:

(1) 매 쌍 중 한 명은 다이아 눈천을 쓰고 다른 한 쌍은 착용하지 않는다.

(2) 눈을 가리고 있는 선수가 축구를 할 때, 그의 파트너는 그에게 어느 방향으로 찼는지, 어떻게 찼는지 알려주는 책임을 진다.

(3)5 분, 어느 팀이 골을 많이 넣는지 보면 이긴다.

(5) 소울메이트

1, 소품 요구 사항: 풍선 몇 개.

2. 장소 요구 사항: 축구장

3, 인원 요구 사항: 단체전, 두 사람이 한 조, 한 라운드 5 조 (***5 라운드)

4, 게임 규칙:

(1) 그룹당 두 명, 풍선 하나 외우세요.

(2) 차근차근 앞으로 나아가고, 모퉁이를 돌고, 출발점으로 돌아간다.

(3) 여행 중에 손으로 공을 만지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2 초 초과됩니다. 풍선이 떨어지면 주워서 다시 앞으로 이동하고 시간은 여전히 계산됩니다.

(4) 시간이 가장 짧은 사람이 이긴다.

(6) 10 명 9 피트

1. 소품 요구 사항: 천 몇 개, 1 롤 투명테이프.

2. 장소 요구 사항: 축구장

3. 인원 요구 사항: 단체전, 10 명 그룹 (*** 1 라운드)

4. 게임 규칙

(1) 추첨은 경기 순서를 결정합니다. 팀당 10 명, 포크가 가로로 늘어섰다. 이웃사람들은 다리를 한데 묶어 함께 종점으로 달려갔다.

(2) 명령이 내려진 후 10 명이 함께 종점으로 달려가 가장 짧은 팀이 이겼다.

여덟, 필요한 물품과 인원

1, 심판 (청년 자원봉사연맹 체육부)

2, 지원자 (청소년 자원 봉사 연맹 사무국)

3. 타이머 (체육부와 청년봉사연합회 사무국을 제외한 6 개 부문 각각 2 명)

4. 청소 작업 (청소년 자원 봉사 연맹 모든 회원)

아홉. 업무 요구 사항

1, 경기 존중, 심판 존중, 상대 존중, 수평 일치, 스타일 일치.

심판은 공정하고 공정하며 공개해야합니다.

3. 경기 전에 심판은 경기 규칙을 해석하여 참가자들에게 경기 과정과 규칙을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한다.

4. 비근로자와 비참가 인원이 경기장에 입장하는 것을 금지하고 경기 질서를 어지럽힙니다.

5. 현장을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게임 시간이 도착한 후, 아직 도착하지 않은 사람은 기권했다.

7. 각 부처가 회원들을 열심히 조직하여 활동에 참여하고, 백오피스를 잘 하고, 문명경쟁, 문명주유, 풍채전시를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8. 경기가 끝난 후 청년봉사연합회 회원들이 청소 작업을 진행할 것이다.

9. 불가항력 (비) 이나 전교성 행사가 발생하면 경기 날짜는 별도로 통지한다.

참고: 각 행사의 승자는 신비한 대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재미있는 대학 체육활동계획 제 5 권

I. 활동 배경

대학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캠퍼스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고, 학과 간 교류를 촉진하고, 학생의 체질을 단련하고, 배우고, 응용하고, 각 학과 학생들을 동원하여 새로운 세대의 화리학자의 정신 모습을 드러낸다.

둘째, 활동 주제

청춘을 과시하고 운동을 즐기다.

셋. 활동의 이름입니다

_ _ 총지부 및 학생회 재미있는 게임

넷째, 활동 슬로건

해피 스포츠, 조화로운 도시 건설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소개

(1) 활동 시간

20__ 년 165438+ 10 월 9 일 토요일 오전 8 시.

(2) 행사 장소

농구장 7 과 8

(3) 참가자

도시 건설 총지와 학생회 각 부처 대표 팀 (16 명 이상)

(4) 경쟁 품목 및 규칙

1,' 올스타' 농구 기술 대회

경기 규칙: 각 부서는 남자 한 명과 여자 한 명을 경기에 참가시킬 것이다. 먼저 소녀들은 출발점에서 다리로 농구장을 뛰어넘은 후 (공은 출발점에서 시작해야 함)

미드필더가 준비한 남학생이 만났고, 양측은 서로 등을 기대고 농구를 안고 계속 앞으로 나아가며 농구장의 나머지 반을 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미드필더, 미드필더, 미드필더, 남녀명언) 그런 다음 소년들은' 올스타' 기술경기를 시작했다.

참고: 만점 20 점, 한 번에 볼 버클 2 점, 드리블 오버 장애물 버클 1 점, 3 점 미진입 2 점, 공중볼 버클 4 점; 하프 슛에 2 점, 미득점 2 점, 공중볼 2 점.

2. 줄다리기 경기

참가자: 부서당 20 명을 뽑는다.

게임 규칙: 긴 줄 중간의 선을 중심선으로, 양쪽의 선을 강계로 한다. 경기가 시작된 후 선수들은 동시에 힘을 내어 상대방이 경기장에 규정된 하선을 넘어 승리를 거두었다.

참고: 우승자는 5 점을 받게 됩니다.

3. 풍선 대전

참가자: 각 부처에서 각각 5 명 (2 남 3 녀) 을 뽑는다.

게임 규칙: 다섯 명이 각각 발에 풍선 두 개를 묶었다. 두 팀은 지정된 지역 (추첨 결정) 에서 PK 를 진행했으며, 경기 시작 후 풍선이 모두 밟힌 학생은 경기 재개 자격을 취소한다. 경기 시간은 2 분으로 제한돼 경기 후 풍선 수로 점수를 매겼다.

참고: 경기 후 풍선 수는 2 점입니다.

4, 현기증 큰 PK

참가자: 각 학과에서 4 명 (2 남 2 녀) 을 선발하다.

경기 규칙: 경기가 시작된 후, 각 선수에게 같은 장소에서 차례대로 6 바퀴를 돌고 지정된 장소로 달려가 6 미터 떨어진 작은 골문에 공을 넣으라고 요구했다. 한 골을 넣을 때마다 1 점을 받아 1 분 동안 시간을 제한한다.

5, 맹인 등 절름발이

참가자: 각 부서에서 1 남성 이름, 1 여성 이름 선발 대회에 참가합니다.

게임 규칙: 남자는' 장님', 목도리로 눈을 가리고, 여자는' 절름발이',' 장님' 으로 길을 가리키고, 바리케이드를 우회하고, 종점에 도달하고, 가장 먼저 도착한 쪽이 승리해야 한다. 여기서 바리케이드는 의자를 설정할 수 있으며 우회해야 합니다. 풍선, 반드시 깨야 한다. 꽃은 반드시 따서 여자에게 건네야 한다.

참고: 승자는 10 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6. 작은 우주를 쥐어짜다

참가자: 몇 명

게임 규칙: 지정된 영역에서 각 선수는 지정된 영역, 1 분 준비 시간을 차례로 입력합니다. 시간이 끝나면 타이밍을 시작하는데, 30 초 안에 아무도 온라인 밖에 서 있지 않아도 이긴다 (다른 플레이어를 픽업할 수 있다).

참고: 당첨자 수는1;

7. 인육눈덩이

참가자: 각 학과에서 7 명 (4 남 3 녀) 을 선발하다.

경기 규칙: 각 팀은 출발선에 일렬로 늘어섰다. 명령이 내려지자 각 팀 1 위는 빠르게 앞으로 달려가 종점 표시를 우회하고 출발점으로 뛰어갔다. 그런 다음 그들은 두 번째 팀과 손을 잡고 종점으로 달려가, 고개를 돌려 출발점으로 돌아간 다음, 세 번째 팀의 손을 잡고 세 사람이 손을 잡고 앞으로 달려갔다? 이런 식으로 전 팀이 손을 잡고 달릴 때까지 유추하다. 대오는 반드시 시작점과 끝점 표시를 우회해야 하고, 모든 대원들은 시작점 후에 끝나야 한다. 시간에 따라 등록하다.

참고: 1 위는 10 점, 2 위는 8 점, 3 위는 6 점, 4 위는 4 점, 5 위는 2 점, 나머지는 가산점을 받지 않는다.

(VI) 보상 규칙

1 위: 선수 한 명당 노트북 한 개와 펜 한 개; 부문상을 수여합니다. 2 위: 모든 플레이어는 노트북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문상을 수여합니다.

3 위: 각 선수는 사인펜을 가지고 있습니다. 부문상을 수여합니다.

참고: 모든 참가자는 막대사탕을 받게 됩니다.

자동사 활동 안배.

1. 행사 당일 장소를 미리 배치한다.

2. 각 부처 장관이 본 부서 간사 및 관련 직원을 이끌고 입장하도록 합리적으로 안배하다.

3. 운동회 진행자는 게스트와 심판을 소개하는 개막사를 발표했다.

4. 진행자는 경기 시작을 발표하고 참가팀에게 구체적인 행사 장소를 알려 줍니다.

5, 스포츠 이벤트 (일부 공연은 산재 할 수 있음);

6, 호스트는 게임의 최종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지도자는 연설을 요약하고 현장에서 수상 부서에 상을 수여합니다.

8. 기념사진을 찍다

9, 관계자가 현장을 청소합니다.

일곱. 활동예산

1, 배너

2. 관광객 기념품

경품:

4. 활성 물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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