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경쟁의 목적:
학생들의 여가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청춘의 활력과 왕성한 정신을 보여주기 위해 학생들은 우호적인 관계를 맺고 조화로운 학원 발전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 동시에 캠퍼스 스포츠 문화를 제창하고, 우리 학교의 스포츠 정신을 홍보하고, 우리 학교의 예술과 스포츠의 동기화 속도를 높이고, 우리 학교 교사와 학생들을 위한 좋은 경기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서이다. 우리 학교 학생회 체육부의 신중한 연구를 거쳐 우리는 20 * * 학년 때 건축학과 농구 경기를 열기로 했다. 이 대회의 개최는 학생들 간의 응집력을 충분히 강화하고, 학생들의 팀워크를 단련하며, 당대 경기 스포츠 정신을 반영할 수 있다.
둘째, 경쟁 조직:
주최: 건축전문반위
셋째, 경쟁 방법
1, 건축학과 학년 단위로 1 대 2 제한 1 팀에 등록했습니다. 팀당 제한 10 명,/KLOC-0 명 인솔자. 경기 두 팀의 선발 인원은 5 명이며, 중간에 사람을 바꿔서 조정할 수 있다. 경기장 선수들이 퇴장한 후 다시 사람을 바꿀 수 있으니, 사람을 바꾸기 전에 심판에게 신호를 보내야 한다.
2. 순환 경기를 진행하다.
3. 경기 기간 중 두 팀이 정규 시간에 무승부가 되면 한 팀이 승리할 때까지 5 분짜리 추가 경기가 진행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4. 점수의 범주. 공이 바구니에 던져져 심판의 인가를 받은 후 득점을 계산하다. 지선의 내부 투입은 3 점을 얻을 수 있다. 3 점 외투는 3 점을 얻을 수 있고, 페널티 킥은 1 점을 얻을 수 있다.
5. 각 선수는 전체 경기에서 5 번 반칙을 범하고, 반드시 자동으로 경기에서 탈퇴하여 다른 선수로 대체해야 한다. 선수 교체가 없으면 쌍방과 심판에게 문의한 뒤 자동으로 은퇴하거나 4 대 5 로 처리한다.
6. 시합은 제때에 거행될 것이다. 만약 날씨 문제가 발생하면, 우리는 별도로 당신에게 통지할 것입니다. (구체적인 경기 시간은 각 반의 통지를 기준으로 한다)
넷째, 상 설정
경기 결과에 따라 1 등을 결정하다.
동사 (verb 의 약자) 경기 날짜와 장소:
20** 년 4 월 30 일-20 * * 년 4 월 30 일, 1, 학원 주캠퍼스 농구장.
자동사 참여 범위
건축학과 각 학년의 모든 학생.
일곱째, 게임의 규칙:
1, 경기는 우정 1 위, 경기 2 위 원칙을 고수한다.
2. 건축학과 1 대 2 학생 단위로 1 대 2 학생당 제한 1 개 팀에 등록한다. 팀당 제한 10 명,/KLOC-0 명 인솔자. 경기 중 교체 횟수는 제한이 없지만 당직 심판의 허가를 받아야 출전할 수 있고, 교체된 선수는 다시 출전할 수 있다. 각 팀은 용병을 초청해서는 안 되며, 일단 발견되면 즉시 이 학원 농구 경기 및 본 학년 모든 참가 자격을 취소한다.
3. 경기는 4 절로 나뉘어 각 절 12 분, 각 절 종료 3 분, 연장전 5 분으로 나뉜다. 각 팀은 섹션당 4 번의 일시 중지만 할 수 있으며, 각 일시 중지 시간은 1 분입니다.
4. 각 선수는 전체 경기에서 5 번 반칙을 범했고, 반드시 자동으로 경기에서 탈퇴하여 다른 선수로 대체해야 한다.
5, 각 팀은 고정 선수가 있어 마음대로 증감해서는 안 된다.
6. 경기 전 쌍방 선수들이 서로 안부를 묻자, 문명화되지 않은 행동을 해야 했다.
7. 시합에서 너는 심판에게 절대적으로 복종해야 한다. 어떤 선수도 심판이나 상대 팀을 욕해서는 안 되며, 심지어 과격한 행동까지 해서는 안 된다. 운동선수는 반드시 심판의 판결에 복종해야 한다. 경기에서 문명화되지 않은 행동이 나타나고 심판에 불복종하고 비정상적인 경로를 통해 해결하면 싸우는 당사자와 그 반의 출전 자격을 취소한다. 쟁의가 있으면 경기 후에 총재위원회에 보고하여 판결할 수 있다.
8. 경기의 점수는 모두 농구 규칙에 따라 집행된다. 1, 2,3 점.
9.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서브권을 경기 형식으로 결정하고, 각 절은 FIBA 규칙에 따라 서브권을 교환한다.
10, 기타 규칙은 당직 심판의 판단을 기준으로 합니다.
1 1. 모든 팀은 경기 시작 전 10 분 전에 현장에 도착해야 하고, 오후 15: 50 에 경기를 시작해야 한다. 매 경기마다 한 쪽이 15 분 늦으면 그 팀에 기권을 하고 다른 쪽이 이긴다.
12. 달리 통보하지 않는 한, 모든 경기는 일정에 따라 진행될 것이다.
13. 이번 경기의 규칙은 국제농구연맹이 * * 에서 발표한 규칙을 따를 것이다.
14. 연간 경기 등록비는 100 원으로 순위 결정 후 수상자 팀에 보너스를 지급하는 데 사용됩니다.
여덟, 경쟁 시스템
1. 참가팀은 추첨을 통해 A, B 두 지역으로 나누어 순환전 (3 이닝 2 승) 을 진행한다.
아홉째, 주의사항
1, 경기는 우정 1 위, 경기 2 위 원칙을 고수한다.
게임의 목적은 "건강, 행복, 조화, 우정" 입니다.
참가자는 심판의 판결을 존중하고 복종해야 한다.
4. 참가자 늦음 15 분, 기권;
5. 경기 순서와 결과는 학생회 게시판에 발표된다.
6. 모든 팀은 반드시 유니폼을 입어야 하고, 번호가 없는 선수는 출전할 수 없다.
7. 각 팀은 경기 전에 워밍업 운동을 잘해야 하고, 경기 중에는 긴급 의료 조치를 잘 해야 하며, 인신안전에 주의해야 한다.
XI. 수상 설정:
1, 최종 경기 결과에 따라 1 등을 수여합니다.
2. 수상 증서.
열두. 경기 총결산
경기 후 신입생들은 이번 행사에 대해 전면적인 총결산을 하고, 앞으로 독자적으로 조직활동을 계획하고,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의 경기 목표를 달성하고, 여러분을 단련하며, 이번 행사가 원만하게 성공하기를 바랍니다!
건축전문반위
대학생 농구 경기 기획서 (2)
교사의 오락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교사의 체력을 향상시키고, 교사의 긴장된 업무 리듬을 조정하고, 교류를 촉진하고, 감정을 소통하고, 교사가 충만한 열정으로 일에 몰두하게 하고, 학교의 조화로운 발전을 촉진하고, 사람 중심의 정신을 관철하고, 교직원 농구 대회를 개최하기로 동의했다.
첫째, 조직위원회 목록
주여? 임: 덩
부국장: 왕건복? 하종귀
로? 멤버: 이영권? 유설연? 도국지? 양은? 이옥? 범 메이팅? 이건상? 나용? 당재웅
둘째, 추천인 명단
심판: 황준아
심판: 당재웅? 이건상? 라이 광핑? 양춘? 왕기빈 로리? 리? 란? 린롱? 후빈? 왕? 이효연? 염정? 정소헌? 생강은요? 유강? 진지용? 위안? 날카롭다 날카롭다
셋째, 입력 방법:
1. 각 학년별 비체육 교사 그룹당 한 팀, 종합팀 한 팀. 체육 선생님은 학년별로 팀당 한 팀씩 총 7 개 팀이다.
각 그룹의 책임자: 1 학년: Liu Xueyan; 2 학년: 타오 guozhi; 셋째: 양; 종합팀: 이우; 고등학교 체육 교사: ao Zhihua; 2 학년 체육 교사: 리 웨이; 3 학년 체육 선생님: 당재웅.
넷. 경기 방식: 싱글 사이클 경기 시스템, 2 1 경기.
다섯째, 게임 규칙:
1, 경기는 국제 농구 경기의 일반 규칙을 채택한다.
2. 경기마다 4 기, 매 호 10 분, 매 호 2 분으로 나뉜다.
3, 경기 도중 심판에게 절대적으로 복종한다. () 개인 누적 반칙은 5 회 퇴장해야 하고, 팀당 반칙당 4 회 이상 페널티를 두 번 이상 해야 한다.
4. 각 조의 인솔자는 장내의 인솔자이며 인솔자는 심판에게 질문을 할 권리가 있다. 선수가 과격한 행동을 하면 스포츠 윤리 위반, 현장 경기 자격 취소로 처벌된다.
자동사 경기 시간: 20** 년 9 월 26 일-20 * * 년 6 월 165438+ 10 월.
위치: 학교 플라스틱 운동장
8, 순위 입학 및 보상: 8, 6, 5, 4, 3, 2, 1
아홉. 예산: 심판의 업무는 경기당 연장근무반 1 개, 경기당 2 개, 심판 1 개 * * * 3 개. 모든 경기에는 ***2 1 경기가 있고, * * * 63 개의 연장근무반이 있습니다.
10. 각 팀은 통일된 옷차림을 하고 번호가 찍혀 있다.
11. 본 절차의 해석권은 심판팀에 속한다.
열두. 기타 미해결 사항은 별도로 통지됩니다.
영창 중학교
대학생 농구 경기 기획서 (3)
우리 학교 학생들의 캠퍼스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학생들의 체력과 운동에 참여하는 적극성을 높이고, 학생들의 팀워크를 키우고, 교풍, 반풍, 학풍 건설을 촉진하고, 반 학생들 간의 교류와 협력을 증진시키기 위해 학교는 중학교 1 학년 범위 내에서 학생반 농구 대회를 열기로 했다. 경쟁 활동 계획은 다음과 같이 설계됩니다.
첫째, 활동 조직:
1, 대회 조직위원회:
감독: 서춘양
부주임: 나흥원영, 원손, 하이, 증걸.
선수: 1 학년 전체 체육 선생님과 담임 선생님.
심판 그룹:
심판: 강위평
심판: 성현 정총명 유유리군
3. 장소 기재팀: 이준학생회 체육부
홍보팀: 학생회 홍보부
둘째, 경기 시간:
(TBD) 주문에 따라 제때에 경기를 합니다. 만약 비가 오거나 휴일이 되면, 구체적으로 통지를 기준으로 한다.
셋째, 경기장:
캠퍼스에는 농구장이 세 개 있어서 동시에 공을 칠 수 있다. (북쪽에서 남쪽으로 1, 필드 2, 필드 3 필드)
넷째, 참여 방식:
1. 각 반은 예선을 위해 하나의 팀을 구성한다.
2. 각 반마다 5 명의 학생을 파견하여 시합에 참가하는데, 그 중 한 명은 대장이고, 다섯 명은 대체이다.
3. 각 반에서 경기에 참가하지 않는 학생은 담임 선생님과 반위로 구성되어 다양한 방식으로 응원합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경쟁 방법:
1, 경기는 예선, 복전, 결승전으로 나뉜다.
첫째, 팀은 순환 경기에서 순위를 매길 것입니다. 2 단계 교차 탈락, 결국 순위 배출.
여섯째, 게임 규칙:
1, 경기 규칙은 국제농구연맹 농구 규칙을 참고해 실제 상황에 따라 적절히 변경한다.
2. 경기 전반전, 매 하프 타임 15 분, 두 번의 일시 중지와 5 분짜리 미드필더 휴식이 있습니다.
일곱째, 보상 설정:
1, 1 위; 2 위 3 위와 4 위는 각각 자격증을 수여받았다.
2, 우수한 팀 조직상.
3, 스포츠 윤리 상.
4. 경기에서 뛰어난 활약을 한 선수는 대학 농구팀에 입선할 자격이 있다.
여덟, 경쟁 고려 사항:
1. 이번 경기의 목적은 단결하여 분진하고 우정을 최우선으로 하는 것이다. 각 참가팀은 심판이 규칙, 경기 수준, 경기 스타일을 준수하는 것을 존중해야 한다.
2. 각 팀은 반드시 제시간에 지정된 경기장에 도착해야 하며, 일이 있으면 사전에 심판에게 설명해야 한다. 그들이 이유 없이 10 분에 늦는다면 자동으로 기권하고 승리를 수여할 것이다.
3. 학생들은 매 경기마다 조수를 파견한다. 주요 임무는 심판이 점수를 넘기는 것을 돕고, 팀의 일시 중지와 교체를 신청하는 것이다.
4. 각 반의 학생 안전, 단체위, 학생회가 관리를 돕는다.
5. 각 반이 조직을 열심히 홍보하고 이번 대회에 적극적으로 참가하기를 바랍니다. 활동의 성과는 클래스 평가에 대한 중요한 참고 자료로 사용됩니다.
교육부 체육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