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0 연속 손의 결정
경기 순서는 대회가 경기 전에 제비를 뽑거나 추측하여 결정한다. 이것은 경기 규칙에서 분명히 규정해야 한다.
먼저 추측하는 순서는 우선, 높은 등급의 사람들이 약간의 백자를 가지고 있어 당분간 다른 사람에게 보여주지 않는다는 것이다. 아래 섹션에는 "홀수는 검은색을 나타내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 를 나타내는 검은색 점이 표시되고, "짝수는 검은색을 나타내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를 나타내는 두 개의 검은색 점이 표시됩니다. 고위층이 손 흰둥이 환자의 수를 발표하자 손은 자연히 결정되었다. 쌍방이 같은 위치에 있을 때 어른들은 아이를 안고 있다. 타이밍은 게임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하는 중요한 수단 중 하나이다. 모든 조건부 경기는 타이밍 시스템을 사용해야합니다.
1, 타이머
전자 음성 타이머 사용을 제창하다. 포인터 기계 시계를 계속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식 경기에서는 시계가 흰색 오른쪽에 놓일 것이다. 수동 카운트다운은 스톱워치 사용을 제창하여 다른 타이머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전임 심판이 타이밍을 담당하는 수준 높은 경기는 주최 기관에서 별도로 타이머의 종류와 배치 방식을 규정하고 있다.
2. 기한
바둑 한 판의 각 측의 기본 시한은 다른 종목에서 미리 규정해야 한다.
3. 몇 초
카운트다운은 게임을 계속하는 강제적인 방식이다. 정해진 기본 시한과 카운트다운제를 채택한 경기는 미리 정해진 시한 내에 몇 분을 남겨 카운트다운을 시작해야 한다. 이런 느린 바둑 게임에서 카드당 카운트다운 시간은 60 초, 60 초 미만의 카드는 아니다. 사용된 보존 시간 제한에서 60 초는 1 분으로 간주됩니다.
카운트다운은 심판이 집행한다. 60 초 손독모드는 30 초, 40 초, 50 초, 55 초, 58 초, 1 분, x 분 남았습니다. 마지막 분, 카운트다운 패턴은 30 초, 40 초, 50 초로 바뀌었고, 초당 정확한 음성 시보: 1, 2,3,4,5,6,7,8,9,/Kloc- 심판이' 10' 을 읽고 선수가 동시에 움직이거나 움직이지 않았을 때 1 분이 사용되었다고 판단했다.
30 초, 20 초, 10 초 또는 기타 카운트다운 방식이 있는 빠른 바둑 게임에서는 상술한 원칙에 따라 카운트다운의 시행 세칙을 미리 규정할 수 있다.
4, 시간 계약 시스템
전 시간 제도는 정해진 기본 시한 내에 경기를 끝내야 하는 타이밍 방식이며, 연장전에는 보상이 있을 것이다.
일회성 프로젝트는 기본 시한, 타이밍 장비 등 시행 세칙을 미리 정해야 하지만, 반드시 다음 사항을 준수해야 한다.
(1) 시계는 흰색 오른쪽에 배치해야 합니다.
(2) 반드시 같은 손으로, 한 손은 바둑을 두고, 다른 한 손은 벨을 울려야 한다.
(3) 주문관은 여전히 시간을 잘 지켜야 한다.
(4) 한쪽이 선상 경기를 포기하고 출발권을 포기할 때 타이밍 중지를 허용하면 쌍방이 논쟁할 수 있는 점수는 모두 상대방에게 귀속된다. 쌍방의 국경의 묘사는 재판장이 책임진다.
(5) 전자 시계 타이밍 사용을 홍보하십시오. 기계식 바늘식 시계로 시간을 잴 때 시간 초과는 시계의 빨간색 포인터가 떨어지고 분침과 초침이 모두' 12' 를 초과할 때이다.
(6) 당시 시계가 고장났을 때 심판은 실제 상황에 따라 시계를 임시로 교체하고, 시계 판독값을 해석하고, 한쪽 연장시간을 판정하는 등 과감한 결정을 내려야 한다.
(7) 심판은 상대방의 시간을 부당하게 소모하는 이상 바둑을 제지할 권리가 있다.
5, 고정 시간 단계 시스템
이것이 바둑과 장기연법의 이식이다. 기본 시한을 다 사용한 후에는 정해진 시간 내에 규정된 수량의 단계를 완료해야 한다. 예를 들어 10 분마다 15 손의 제한이 있습니다. 규정된 단계 수를 완료했지만 정해진 시간이 다 떨어지지 않은 경우 절약된 시간을 다음 섹션으로 연기할 수 있습니다. 1. 일반 규칙 제 7 조의 규정을 제외하고, 어느 한 쪽이 기권하거나 마이너스 또는 무승부를 선고받을 경우 최종 결과로 간주해야 한다.
2. 양측이 결말을 확인하는 순서는 첫째, 시작 차례가 오는 쪽이 간결한 언어로' 게임 종료',' 게임 종료' 를 나타내고 상대방이 응답하여 결국 성립한다는 것이다.
제 14 조 경기 정지 및 봉쇄
일시 중지가 있는 게임 경기에서는 일시 중지 시간이 경기 시간 제한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규정된 일시 중지가 되면 심판은 즉시 양측에게 퇴장을 지시하고 타이머를 잠시 끄고 경기가 재개될 때 다시 시작하라고 지시해야 한다.
만약 바둑제를 채택한다면, 바둑 봉쇄 시행 세칙은 별도로 제정한다.
제 15 조 기사 직업윤리와 규율
1, 플레이어는 가짜 바둑, 군자협정 같은 부정행위를 허락하지 않는다.
2. 기사는 이유 없이 기권하거나 중도에 퇴장해서는 안 된다.
3. 경기 도중 선수는 상대방의 사고를 방해하는 어떤 행위도 허용하지 않는다.
4. 경기 기간과 정지 기간 동안 당국은 다른 사람과 국 측을 토론하거나 관련 자료를 열람해서는 안 된다.
5. 참가자는 경기 기간 동안 우리 국이나 우리 팀과 관련된 내용에 대해 다른 사람과 이야기해서는 안 된다. 대화가 필요한 사람은 심판의 동의를 거쳐 심판의 감독하에 진행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2 분을 넘지 않아야 합니다.
6. 시합할 때 언행 문명에 주의하고 깔끔함을 유지해야 한다.
7. 선수가 입장할 때는 반드시 휴대폰과 호출기를 꺼야 합니다.
8. 경기에서 담배를 피우는 기사는 반드시 경기의 현지 법률과 경기 규칙을 준수해야 한다.
제 16 조 기사의 권리와 의무
1. 직업도덕을 발양하고, 경기장 규율을 준수하며, 경기장 질서를 유지하고, 경기가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보장하는 것은 운동선수의 의무이다.
2. 초를 계산할 때 기사는 남은 시간을 조회할 권리가 있다. 심판이 마지막 순간까지 상응하는 방식으로 초를 계산하지 않으면 선수는 규정에 따라 심판이 잘못된 곳에서 초를 다시 세도록 요구할 권리가 있다.
3. 선수는 정상 경기를 방해하는 반칙에 대해 의견과 불만을 제기할 권리가 있다. 그러나 한 판 바둑에서 상대의 위법 행위에 대한 구체적인 고소는 경기 즉시 제기해야 하며, 시한을 넘으면 무효가 된다.
4. 쌍방이 정식으로 승패를 확인하기 전에 선수는 평론을 할 권리가 있다. 상대방은 선의로 심사에 협조할 의무가 있다. 어느 누구도 경기 쌍방과 집행심판이 정식으로 확인한 승부 결과를 바꿀 권리가 없다.
5. 게임 중 한 쪽이 결석하는 동안 다른 쪽은 떠날 수 있다. 떠난 쪽이 돌아올 때, 상대방은 배치점을 지시할 의무가 있다.
6. 결승전이 끝난 후 선수는 자신의 장기를 정리하고 규정에 따라 퇴장할 의무가 있다.
7. 선수는 개폐회식 및 운동회가 규정한 기타 의식성, 공익성, 홍보활동에 제때에 참가할 의무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