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이런 전통 관념 하에서 구사회의 어떤 사람들은 돈을 벌거나 대관이 되었는데, 사람들은 이것이 그들의 조상의 무덤이 풍수가 좋기 때문이라고 생각할 것이다. 어떤 사람들은 조상 대대로 가난해서 소란을 피우기 어렵다. 사람들은 그의 조상 무덤이 풍수가 좋지 않다고 생각한다. 다른 가족들도 있습니다. 먼저 급부상하고, 부유하고, 적국이 된 다음, 빠르게 쇠퇴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예나 지금이나 이런 가문의 재산 감소의 예가 많다. 그럼, 그의 조상 무덤의 풍수가 좋든 나쁘든?
이 문제에 대해 전통 풍수는 구체적인 상황에 따라 다른 해석을 할 것이다. 예를 들어 과학자들은 한 곳의 풍수가' 정세' 뿐만 아니라' 조정', 즉 풍수의 시간효과에 달려 있다고 생각한다. 속담에' 풍수가 번갈아 돌아간다' 는 말이 있는데, 백년 풍수보지조차도 영원히 번영할 수 없고, 번영의 주기는 보통 3 대이다. 그래서 민간에는' 부귀는 3 대를 넘지 않는다' 는 말이 있다. 또 어떤 곳은 발전이 빠르고 쇠퇴도 빠르기 때문에 가난한 세대만 있을 뿐이다. (마이크로: 고대와 현대의 신비한 문화)
연예인들이 보기에 더 보편적인 이유는 이 집 조상의 무덤이' 불법 매장' 이기 때문이다. 결국 음택 풍수의 관건은' 노여움' 이라는 세 글자이다. 예술가들이 풍수보지를 찾는 프로그램 (예: 사냥용, 토사, 관수, 점혈 등) 은 모두 생명력이 축적된 곳을 찾아 선조들의 유골을' 노여움' 하게 하기 위한 것이다.
여기에는 두 가지 측면이 포함된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하나는 생명이 축적된 용혈의 보금자리를 찾는 것이다. 이 점은 줄곧 여러 사람들에게 중시되어 왔으며, 말할 필요도 없다. 둘째, 동굴의 분노를' 배로' 하는 올바른 방법을 얻어야 수확을 거둘 수 있다. 만약' 곱하기' 가 틀리면 악운을 악운으로 바꿀 가능성이 높다. 그래서 예술가들은 생명이 없는' 죽은 흙' 을 잘못 묻었다고 생각합니다. 즉, 가난하지 않고, 별거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화난 곳은 묻을 수 없고, 분노를 제대로 감당할 수 없고, 심지어 큰 재앙이 닥칠 수도 있다.
위의 질문으로 돌아가면, 어떤 사람들은 처음에는 번창했습니다. 그들의 조상의 무덤이 정말로 생명이 축적된 용굴에 묻혀 있었기 때문입니다. 나중에 그의 집이 내려온 것은 조상의 무덤이 부적절하여 노여움을 잘 타지 못했기 때문이다. 같은 분노는 복은 화지만 하늘과 땅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고대 풍수사들은 모두 이 점을 중요하게 여겼다.
화난 방법을 이용하는 것은 단지 형세의 방법과 공기를 조절하는 방법일 뿐이다. 연예인은 "기량을 차지하면 오히려 순조롭지 않고, 반기를 들고 뼈를 만족, 후배는 복이 있다" 는 말이 많다. 편폭 제한으로 인해 전개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