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게임의 성격
연중 48 회 개인전이 있고 상황에 따라 4 회 연말 결승전이 있다.
2. 개인 경쟁
1, 중량 분류:
(1) 중량급: 80kg 이상 (80kg 제외)
(2) 미들급: 70 ~ 80kg (80kg 포함)
(3) 경량: 70kg 미만 (70kg 포함)
2. 경쟁 방법:
(1) 호당 * * *, 2 회, (2) 경기당 1 회, (3) 경기당 3 분.
(4) 이번 우승자는 자동으로 다음 경기 자격을 얻는다.
(5) 2 회 연속 우승, (6) 연말 결승전 참가 자격을 얻을 수 있다.
3. 연말 결승전:
원칙적으로 올해의 결승전에 참가할 수 있는 선수 수는 0- 12 사이이다. 출전 선수가 없다면, 올해의 우승 공석은 상금이 다음 해로 굴러간다. 선수가 있다면, 올해의 챔피언이 될 것이다. 두 명 이상의 선수가 있다면 탈락이나 순환전을 벌여 연례 챔피언을 결정짓는다.
4. 제목 주석:
운동선수가 사용하는 명칭은 무술 전문 기관의 명칭에 속하지 않는 것으로 확인되었으니, 본 란은 이름을 붙이지 않습니다. 운동선수는 매번 경기에 참가할 때마다 구체적인 관련 자료를 준비하고, 서류를 제출해야 한다. 각 선수는 한 시즌에 두 회사를 대표할 수 없다. 우승 상금은 무제 대회보다 높다.
5. 등록 방법:
각 참가 선수는 참가 팀, 단체 또는 개인이 스스로 선발하여 미리 신고한다.
3, 규칙 없는 자유격투기 반지 경기 규칙:
제 1 조: 경쟁의 본질
개인인종
제 2 조: 개인전 경기 방법
(1) 순환법을 사용합니다.
(2) 이닝 당 1 이닝, 이닝 당 3 분, 대관카드가 먼저 전투를 시작한다.
제 3 조: 자격 심사
(1) 선수는 15 일 이내에 현급 이상 병원에서 발급한 신체검사 증명서 (뇌전도, 심전도, 혈압, 맥박 포함) 를 휴대해야 한다.
(2) 선수 연령 제한 18-35 세.
(3) 선수는 반드시 인신보험 증명서가 있어야 시합에 참가할 수 있다.
제 4 조: 헤비급
개인 중량급: 80kg 이상 (80kg 제외)
2 차 미들급: 70 ~ 80kg (80kg 포함)
경량: 70kg 미만 (70kg 포함)
제 5 조: 체중 측정
(1) 자격 심사를 통과해야 무게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2) 무게를 재려면 무림풍 대회 조직위원회의 감독하에 진행해야 한다.
(3) 선수는 대회 조직위원회가 정한 시간에 따라 지정된 장소에서 무게를 재거나, 무게를 재거나, 반바지만 입어야 한다.
(4) 무게는 가벼운 무게로 시작해야합니다. 체중이 맞지 않으면 이번 대회에 참가할 수 없다.
제 6 조: 추첨
(1) 무게를 재어 첫 추첨을 합니다.
(2) 기록과 편성은 추첨, 중재위원회 주임, 총재판장, 각 참가 팀 코치 또는 인솔자를 담당한다.
(3) 운동 선수의 코치가 운동 선수를 위해 제비를 뽑았다.
제 7 조: 방호복
운동선수는 장갑, 가랑이 (반바지는 반드시 착용해야 함), 무림풍 전용 경기복을 착용하고, 자체 보호기와 손띠를 착용해야 한다.
제 8 조: 경기 예절
(1) 선수를 소개할 때 선수가 관중에게 경례를 했다.
(2) 각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선수들은 서로 경례한다.
(3) 발표가 끝났을 때 선수가 자리를 교환하고 성적을 발표한 후 선수가 먼저 심판에게 경례를 했다.
심판이 답례한 후 쌍방 감독이나 조수가 무대에 올라 축하할 수 있다.
제 9 조: 경기 관련 규정
(1) 선수는 경기 규칙을 준수하고, 심판을 존중하고 복종하며, 상대를 존중하고, 무술을 존중해야 한다. 코트에서는 무례한 행동이 허용되지 않는다. 일단 발견되면 상금은 공제될 것이다.
(2) 감독은 지정된 자리에 앉아 선수에게 경기 전 마사지 지도를 시켰다.
(3) 운동선수가 흥분제를 사용하는 것을 금지하고, 경기 틈은 산소를 줄 수 없다.
(4) 어떤 방식으로든 심판에게 뇌물을 주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다. 만약 검증을 거쳐 사실이 확인되면 무림풍 경기 감독위원회는 줄거리에 따라 선수 상금을 공제할 것이다.
(5) 추천인의 숙소를 취득하지 않고 어떤 통신 수단으로도 추천인의 정상적인 업무와 생활을 방해한다.
(6) 코치와 운동선수는 반드시 무림풍란조의 안배에 협조해야 한다.
제 10 조: 기권
1. 경기 중 부상이나 과체중으로 경기에 참가할 수 있는 선수, 3. 기권, 4. 5 가 아닙니다. 다시 경기에 참가하다.
이유 없이 기권한 선수는 다음과 같은 처벌을 받게 된다.
(1) 상대의 우세를 판단하여 이기다.
(2) 참가 팀의 모든 상금을 공제하고 대회 주최 측이 이전에 지불한 모든 경기 비용을 부담한다.
제 1 1 조: 금기 섹션
뒤통수, 목, 가랑이
제 12 조: 점수 위치
머리, 몸통, 허벅지, 종아리
제 13 조: 금지 방법
(1) 눈을 꽂고 바짓가랑이를 차고 이를 물고 머리를 잡고 뒤통수를 친다.
(2) 상대방이 먼저 땅에 떨어지도록 강요하거나 의도적으로 상대방을 짓밟는 투척법을 사용한다.
(3) 다리로 상대의 머리를 공격하다.
(4) 팔꿈치로 상대방의 머리를 공격하지 마라.
제 14 조: 사용 가능한 방법
무술 유파 금지법 이외의 공방 전술. 넘어지고, 자고, 땅에 부딪히고, 머리를 치고, 권투하고, 다리 무릎을 부딪치다.
제 15 조: 채점 기준
점수:
1,-쪽이 쓰러지고 서 있는 사람이 1 점을 얻습니다.
2. 만약 한쪽이 패하면 다른 쪽은 1 점을 받게 된다.
3. 일단 경고를 받으면 상대방은 1 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4. 1 초에 한 번 강제로 계산하면 상대방이 1 분을 얻는다.
5. 주먹으로 상대의 득점 위치를 치는 사람들.
6, 팔꿈치 방법, 무릎 방법은 분명히 서로의 득점 위치를 누르십시오.
7. 선수 10 초가 음수로 배정된 후에도 여전히 10 초 이내에 공격하지 않고 상대가 1 분을 얻습니다.
분리 할 수 없다:
1, 방법이 불분명하고 효과가 뚜렷하지 않습니다.
2. 쌍방이 동시에 물러나거나 쓰러지다.
3. 쌍방이 서로 차요.
4, 적극적으로 방법을 사용하여 땅에 떨어졌고, 상대방은 나눌 수 없습니다.
5. 포옹할 때 서로 때린다.
6. 쌍방은 연이어 또는 동시에 쓰러졌다.
제 16 조: 반칙과 처벌
(1) 스케일링
기술반칙
1. 상황이 불리할 때 손을 들어 일시 중지를 요구하다.
2. 경기에서 심판에게 무례하거나 불복종한다.
3. 일부러 경기 시간을 연기합니다.
4. 구장에서 입지 않고 칼집을 토하지 않고 일부러 보호대를 풀어줍니다.
5. 선수들이 예의를 지키지 않습니다.
반칙을 범하다
1, 1, 비밀번호 "시작" 전 또는 "중지" 후 상대를 공격한다.
2. 상대편 금지구역에 명중합니다.
3. 허락되지 않은 방식으로 서로 타격한다.
(2) 처벌
1. 기술적인 반칙이 발생할 때마다 경고를 받습니다.
2, 개인 반칙이 발생할 때마다 한 번 경고합니다.
3. 운동선수가 금지약물을 사용하고 중간 휴식 시 산소를 흡입하면 경기 자격이 취소되고 보너스가 공제됩니다.
4. 만약 운동선수가 고의로 다른 사람을 다치게 한다면, 그/그녀는 시합 자격이 취소되고 상금은 공제될 것이다.
5. 상대편의 반칙으로 부상을 당해 경기를 계속할 수 있는 선수는 현장의감진을 거쳐 경기 자격을 취소하고 상금을 공제한다.
제 17 조: 경쟁 중단
(1) 선수가 퇴장할 때.
(2) 선수가 반칙으로 처벌을 받았을 때.
(3) 선수가 다쳤을 때.
(4) 선수들이 객관적인 이유로 손을 들어 일시 중지를 요구할 때.
(5) 심판이 오판이나 오판을 바로잡을 때.
(6) 현장 문제를 처리하거나 위험한 상황을 발견했을 때 (결표).
(7) 경기가 조명, 장소 등 객관적인 원인의 영향을 받을 때. (스톱워치).
(8) 선수들이 대항에서 소극적이고 공격측 10 초 동안 공격하지 않았을 때.
제 18 조: 기록 방법
(1) 경고, 실격, 부정은 각각' x',' o',' v' 로 대체된다.
(2) 변심판은 채점 기준과 심판의 판정에 따라 선수의 점수와 반칙을 기록하고 각 경기가 끝난 후 선수의 점수를 기록표에 기입한다.
제 19 조: 승리 또는 실패 평가
(a) 승리의 장점
1. 경기에서 쌍방의 실력 차이가 현격하여 무대 심판이 심판의 동의를 얻어 기술 강자를 경기의 승자로 판정했다. (강제 기권)
2. 심한 타격 (개인반칙 제외) 10 초, 쓰러지거나 설 수 있지만 인사불성이 되어 상대를 이국 승으로 판정한다. (저항 손실)
3. 한 경기에서 상대는 어쩔 수 없이 세 번 (침입 반칙을 제외한) 카운트 다운을 하여 경기의 위너 판정을 받았다. (강제 기권)
4. 만약 선수가 경기 도중 부상을 당하거나 병에 걸리면 의사의 진단을 받은 후 경기를 계속할 수 없다면 상대는 경기의 승자로 판정된다. (자동 기권)
5. 한쪽은 땅에 떨어지는 것을 통제하고, 15 초는 움직일 수 없다.
6. 한쪽은 기술에 의해 능동적으로 사진을 찍고, 자신이나 상대방의 몸을 찍는다.
(2) 매 경기가 끝나고 국경심판의 판정 결과에 따라 경기의 승패를 판정한다.
(3) 한 경기에서 양측이 같은 점수를 받았을 때, 다음 순서로 승부를 판정한다.
1, 승자는 이 분야에서 경고를 적게 받는 사람입니다.
2. 이기는 것은 무게가 가벼운 것이다.
(4) 한쪽이 반칙을 하고 다른 쪽이 부정행위를 하면 의감 진단을 거쳐 경기의 승자반칙을 판정한다.
(5) 상대가 반칙으로 부상을 당해 의료감독검사를 거쳐 출전할 수 없는 것으로 확인되면 그 경기의 승방을 기준으로 하지만 다음 경기에 참가할 수는 없다.
제 20 조 배치
(a) 준비
1. 경쟁 규칙을 배우고 다음과 같은 상황을 파악하십시오.
(1) 경기의 성격과 방법.
(2) 가중치 분류.
(3) 참여 방식 및 인원 수.
(4) 입학 순위 및 인센티브.
(2) 배열 원칙
1, 경기 규칙, 등록 양식, 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2. 같은 직장에서의 경쟁은 모두 중량급에서 시작된다.
(3) 배열 방법
1. 경기 방법에 따라 각급 라운드를 계산하다.
2. 경기 일정을 잡다
3. 각급 턴테이블을 그립니다.
4, 녹아웃은 번호를 잡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 20 조 회의장
1, 부지는 높이 60 cm, 변방 720 cm 의 네모난 원입니다.
2. 무대 주변에는 높이 20 cm, 너비 200 cm 보호 패드가 깔려 있습니다.
제 22 조 보너스
1, 참가선수들의 왕복통행료와 경기 3 일간의 숙박을 담당한다.
2. 아마추어 경기의 승자는 3000 원, 패자는 1000 원입니다.
3. 올해의 결승전 상위 2 위, 1 등상 3 만원, 2 등상/Kloc-0 만원.
제 23 조 등록
1. 아마추어 선수는 등록할 때 반드시 본 부서의 증명서서를 가지고 자신의 작품을 증명해야 한다.
2. 경기 기간 동안 참가자는 본인의 신분증 사본과 사진 (1 인치 컬러 사진 2 장), 경기 15 일 내 현급 이상 심전도 및 신체검사 증명서, 보험증권을 휴대해야 한다.
인민도전대회 등록전화 037 1-67 1200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