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리를 진정으로 실천하는 사람은 음양 생명 등을 알아야 한다. 그들에게 인생은 수행의 일부이다.
또 다른 하나는 주변 사람들과 싸우지 않는 일반인이지만, 너무 많은 사욕을 가질 수는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욕망이 너무 많으면 심마가 쉽게 올라와서 올라오자마자 사고를 치기 시작한다.
수정소설에서 영기를 채택하는 것은 유형적인 에너지인데, 지금은 영기를 채택해야 한다. 보통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가스전이라고 부르지 않고, 먼저 매일, 혹은 기개와 조령의 해음이라고 부른다. 그는 보이지 않고 무색무취로 어디에나 있다.
소설의 후광과는 달리 소설의 후광은 유형적이어서 창의적인 선택을 통해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다.
지금 선천적인 기운은 마음에 받아 들일 수 없다. 마음이 걷히면 혼탁해 모레의 기운이 되기 때문이다. 처리가 잘 되지 않으면 문제가 생길 수 있다.
그러니 지금 진실을 고치는 사람과 소설에서 진실을 고치는 사람을 한데 모으지 마라. 진실을 진정으로 고치는 사람은 적어도 사리사욕을 내려놓기 때문이다. 소설 속의 그 진실된 사람들 중 누구도 사리사욕을 버리고 하루 종일 자신을 생각하며 자신이 얼마나 강한지 핍박할 수 있는 사람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나도 몰라, 정진성의 본질은 조용주의이지, 자신의 사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이런 사욕으로 수행을 하는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당신이 정말로 알고 싶다면, 정말로 그것을 고치고 싶다면,
먼저 도덕경을 보면, 주역은 같은 계약에 참여하여 진리를 다시 알 수 있다.
한 번 더 보세요, 경경, 북, 경경.
선생님은 찾기가 쉽지 않지만, 선생님은 스스로 찾아올 수 있지만, 이전에 여동빈과 여조처럼 자신을 잘 연습해야 하는데, 그들은 이전에 이미 열 번이나 시도해 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