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졸렬한 작품

왕할아버지는 괴짜이시다! -적어도 이웃의 눈에는.

낡은 노란색 구두 한 켤레, 공사장 곳곳에서 볼 수 있는 캔버스 바지, 그리고 색다른 먼지 가득한 촌스러운 모자가 왕할아버지께서 변하지 않는 표준복이다. 매일 생선배가 하얗게 질릴 때 왕할아버지는 제시간에 쇼핑을 나가신다. 이 시간은 우리가 가장 행복한 시간이다. 나는 왕할아버지께서 가지 노점에 가 보는 것을 보았다. 그는 손으로 그것을 내려놓았다. 나는 또 수박 더미에 와서 사진을 찍고 한숨을 내쉬고 또 갔다. 두 시간 동안 돌아다녔는데, 손에 든 음식은 왕왕 한두 개밖에 없다. 일단, 그는 오이를 파는 손자 할머니와 싸웠다.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이웃이 되었는데, 왜 한푼도 잃어버리지 않는가?" 왕할아버지는 손할머니를 노려보며 도리를 따지고 사람을 용서하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손할머니도 약해지지 않고 굵고 짧은 손가락을 내밀어 왕 삼촌에게 말했다. "네가 사거나 사지 않으면 한 푼도 잃을 수 없어!" " 왕할아버지는 하고 싶은 말을 하고 또 멈추었고, 의기소침하게 현장을 빠져나갈 수밖에 없었다. 마치 패배한 수탉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 시점에서 주위에는 한 무리의 아이들과 노부인들의 비웃음만 남았다. 더욱 의아해하는 것은 왕할아버지가 은퇴하기 전에 공기업의 고위 간부였으며, 지금은 매달 연금이 4,500 도 안 된다는 것이다. 그래서 사적으로 모두 그에게 부적절한 별명인 왕 인색한 별명을 지어 주었다.

점차적으로, 사람들은' 왕 인색' 의 일부 인색한 일에 대해서도 정상이라고 느꼈다. 그날까지-

왕 삼촌이 서명한 편지 한 통이 우리 집으로 오송되었다. 손에 편지 한 통을 들고, 나는 마지못해 왕할아버지네 집 문을 두드렸다. 문이 잠기지 않아 나는 안으로 들어갔다. 눈앞의 광경은 나를 어리둥절하게 했다. 열두세 살 정도 된 아이들, 어떤 아이들은 소파에서 기어오르고, 어떤 아이들은 서로 장난감을 빼앗고, 왕할아버지는 의자에 앉아 미소를 지으며 주변의 몇몇 소녀들에게 이야기를 들려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의 도착은 이런 평온을 깨뜨린 것 같다. 그들은 모두 고개를 돌려 나를 바라보았는데, 나는 좀 어색했다. 나는 잠시 멈추었고, 곧 어이없게 나의 목적을 말하고, 편지를 내려놓고 떠나고 싶었다. 왕할아버지는 나를 불러 정중하게 앉아서 나에게 모든 것을 "솔직히" 하라고 하셨다.

원래 이 아이들은 모두 산간 지방의 아이들이었다. 요 몇 년 동안 왕 삼촌은 줄곧 그들의 학교와 생활에 돈을 부쳐 왔다. 여름방학 때 왕할아버지는 그들을 데리고 시내에 가서 며칠을 놀았기 때문에 그 장면이 생겼다. 내 마음이 매우 감동되어서, 왕할아버지는 계속해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모두 남겨진 아이들이다. 그들의 부모가 아주 일찍 떠나다니, 정말 불쌍하다. 나는 그들을 많이 도울 수 없다. 나는 그들로 하여금 좀 더 잘 먹게 할 수 있고, 하루빨리 큰 산에서 나오게 할 수 있다. 우리 어르신은 여한이 없이 돌아가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 눈물이 그의 눈에서 흘러나왔다.

나는 마침내' 왕소기' 가 사실 인색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는 만년의 안일한 생활을 포기하고 검소한 생활을 하며 혈연 관계가 없는 자녀들에게 더 나은 삶을 주기 위해서였다. 그가 자기를 공복하다니, 얼마나 위대한 정신인가! 만약 이것이 인색하다면, 나는 영원히' 인색한' 사람이 되고 싶다.

우리는 항상 현실의 장벽에 현혹되기 쉽지만, 그것을 통해 약간의 선의와 약간의 감동, 한 가닥의 따뜻함, 한 가닥의 따뜻함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신세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