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려움없는 이상한 슈트는 속성도 우수할 뿐만 아니라, 사람을 두려워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그 이미지는 기본 도시의 사장에 따라 설계되었다. 이 헬멧들은 신분과 지위의 상징이다. 반드시 지하 감옥에서 같은 이름의 보스를 죽여야 얻을 수 있다. 헬멧의 일부가 보스에서 직접 떨어졌습니다. 어깨 부분은 두려움없는 상자에서 나와야합니다. 따라서 자신의 일상을 잘 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갑옷 유형 (빛/중/중) 과 특성 (마법 갑옷 강화, 신갑 등) 이 매우 중요합니다. ) 의 모든 양복은 무작위이기 때문에 완벽한 양복을 원한다면 많은 시간과 좋은 얼굴이 필요하다. 태엽의 특성은 전환될 수 있다. 적어도 너는 간으로 검은 얼굴의 문제를 메울 수 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두려움없는 일일 가이드
게이머 45 급에서는 두려움없는 공회의 편지를 받고, 당신을 두려움없는 캠프로 초대하고, 당신의 매일의 모험여행을 시작하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임무가 완료될 때까지 이 편지를 삭제하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고객서비스를 찾아 해결해 주세요.)
각 대대의 두려움 없는 대대 제 2 도
그것은 조상 신주 AD 의 Grahwood Grate 숲 속의 접골 나무 나무이다.
얼라이언스 DC 의 스톰 포트
흑목심회의 덕선, 디선의 슬픈 도시.
구체적인 아이콘은 그림과 같다. (중국어가 아닌 이름은 다음 판에서는 중국어가 될 것이다.)
두려움 없는 임무가 매일 재설정되고 베이징 시간 14:00 업데이트. NPC 는 두 개의 표준판과 1 데이터 문장 등 세 가지 작업을 제공합니다.
J 작업 로그를 엽니다. 서약계약은 매일의 관건이다. 임무가 완료되면, 너는 두려움없는 열쇠를 받게 될 것이다.
보통 난이도: 1 키
엘리트 난이도: 1 키+결국 보스가 괴물의 머리를 떨어뜨린다.
엘리트 난이도: 2 버튼+결국 보스가 괴물의 머리를 떨어뜨린다.
하루에 최대 여섯 개의 열쇠를 먹는다. 엘리트 난이도 모델은 전쟁을 시작하기 전에 영광스러운 전쟁 두루마리를 읽는 것과 같은 임무를 완수하기 위한 특별한 요구 사항을 가리킨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오리지널 엘리트 복사본의 난이도 패턴은 오리지널 골드 키와 같다.
알 라가스 마지 소령. O-Lagos 는 다음과 같은 일상 생활 사본을 제공합니다.
망명 세포 I & ampII 망명 밀실 (기원전)
어두운 동굴 I & ampII 그림자 동굴 (DC)
엘 등산곡 I& 2 노인동 (어)
곰팡이 동굴 I& 2 박테리아 동굴 (FG)
Spindleclutch I & ampII 방추형 미로 (거미)
휴게소 하수도 I& 2, 토경사 도시 하수도 (하수도)
붉은 수염 그리홍은 다음과 같은 일상생활의 복사본을 제공한다.
알렉스 콜린님버그
흑심 괴흑문 흑심항
신성한 도가니의 신성한 시험
잿더미의 도시. 두 번째 잿더미의 도시
마음의 구멍 I& 제 2 부' 마음의 무덤'
빙원 요새 (DK)
셀레네의 그물, 셀레네의 그물.
폭풍우 섬
미친 금고
워렌필 워렌 페어
우르갈라그 족장 베인
그림자 요람 (COS)
티두 교도소
마자통 유적지
플래티넘 타워 플래티넘 타워 (WGT)
혈근단조 혈근로
포크리스 요새 (FH)
송곳니 둥지 송곳니 둥지 (FL)
규모 최대 호출자 (SP)
45 급
팀 시작 키, 하루 2~4 키 (CP 160 까지 키를 열지 마세요).
네 명의 신입사원도 보통 난이도를 통과하기 쉽다.
CP 160
엘리트 난이도 모드를 하는 것이 좋으며 연습이 필요하다.
졸업복을 조립하고 엘리트 영어+오프닝에 도전하며 하루에 4 개의 열쇠를 보증한다.
DLC 사본, 적어도 일반적인 난이도, 연구 메커니즘.
DLC 엘리트 사본+개서, DPS 문지방, 수출주기, 생존력 연습이 필요합니다.
비범한 사본
COA2 및 DLC 사본
난이도가 특히 높아서 DPS 와 생존능력이 필요합니다.
일반 사본이든 엘리트 사본이든, 임무를 완수하면 두려움이 없는 사람들의 수동적인 기술이 향상된다. 이제 두려움 없는 등급이 10 으로 확대되어 업그레이드 방식은 성취를 잠금 해제하고 일상생활을 완성하는 것이다. 장기적으로 볼 때, 나는 개인적으로 이러한 수동적인 것이 매우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또 다른 중요한 것은 매수의 높고 낮음이다. 예를 하나 들어보죠. 10, CP 10, CP 130, CP 160 4 명이 팀을 이룰 때 1 명이 지하 감옥에 들어간 후 하지만 전리품 하락은 플레이어의 등급과 관련이 있다.
하지만 상자를 열 때 받는 보상은 여전히 자신의 수준에 기반을 두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 시스템은 성적이 고르지 않은 팀들 간의 충돌을 일으킬 수 있지만 일상생활에서는 여전히 재미있고 매력적이다.
이제 상자를 열 준비가되었습니다. 보상이 있으면 상자마다 다릅니다. 아래 그림에 주의하세요. 상자를 열면 반드시 괴물의 어깨를 얻을 수 있다.
두려움 없는 과정
이제 두려움없는 사람들은 두 가지 새로운 수동성을 추가했습니다 (매일 업적을 잠금 해제하고 두려움없는 등급을 위임하십시오).
게인 기술을 사용할 때, 당신의 최대 생명값, 지구력, 법력은 2(4)% 증가한다. 두려움없는 레벨 6 과 레벨 8 에서 각각 2 점을 클릭하여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각 갑옷 (중, 빛, 무게) 은 최대 생명값, 지구력, 마법 1(2)% 를 증가시킨다. 두 점을 클릭하여 각각 레벨 7 과 레벨 9 에서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네가 매일 받는 열쇠도 소량의 두려움 없는 경험을 잠금 해제할 수 있다.
일반 사본과 엘리트 사본을 완벽하게 완성하면 많은 경험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잠금 해제 후 두려움 없는 경험을 얻을 수 있는 많은 업적이 있다.
사본 아래에는 여러 가지 범주가 있으며, 성취의 오른쪽에 표시된 성취점은 얻은 두려움 없는 경험과 무관하다. 일반적으로 하나의 성과를 잠금 해제하면 10 두려움 없는 경험만 얻을 수 있다. 두려움없는 수준을 레벨 9 로 올리고 모든 수동적인 것을 잠금 해제하려면 많은 일상 생활과 성취가 필요하다. 하지만' 이것은 나에게 주는 것' 이 있다. (모든 두려움없는 멤버들에게 술을 사준다.) 는 30 번의 두려움 없는 경험을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일반적으로, 당신은 당신의 모든 두려움 없는 기술을 밝히기 위해 많은 일상생활과 성취가 필요하다. (조지 버나드 쇼, 용기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