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장기 경기는 1 1 또는 12 인 경기가 어떻게 예정되어 있나요?

장기 경기는 1 1 또는 12 인 경기가 어떻게 예정되어 있나요?

응! 위층의 포인트 순환 시스템에 동의하세요! 일정한 보충이 있다!

간단히 말해서, 적분 순환제는 1 라운드 무작위 추첨에서 승자가 1 점 (또는 2 점), 무승부가 0.5 점 (또는 1 점), 패자가 0 점을 받는 것이다! 승자용 1 또는 2 점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주로 주최 측의 채점 습관에 따라 다릅니다! 무승부가 우승 점수의 절반이라면 최종 순위 결과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그 이후로, 모든 경기는 같은 점수를 받은 선수 중에서 무작위로 뽑혔다! 점수가 같은 사람이 단수라면, 점수와 가장 가까운 사람과 놀아라. (한 명 이상, 추첨! )! 원칙적으로 상대를 배정할 때, 높음에서 낮음으로 제비를 뽑는다! 하지만 같은 상대는 두 번 칠 수 없다!

그래서 주최 측에 명확하고 명확한 방법을 사용하도록 요청합니다 (어떤 방법? 복잡하고 설명하기 어렵지만, 1 1 또는 12 의 경기일 뿐이고, 경험을 쌓고, 스스로 방법을 모색했으면 좋겠다! ) 경기의 각 라운드의 상대와 그 라운드가 끝난 후의 누적 점수를 기록한다!

총 인원수가 홀수 (1 1) 일 때, 매 라운드에서 가장 낮은 점수를 받은 사람은 승리로 직접 판정한다 (상대 기록이 누락되었다! )! 예배는 사실 비교적 불리한 채점 방식이다. 채점 방법에 대답할 때 말할 거예요!

점수를 매길 때 엄밀한 경기는 최소한 세 가지 점수에 달려 있는데, 이 세 가지 점수의 심사 순서는 1 이다. 큰 점수-작은 점수 (점진적 점수)-상대 점수. 둘째, 대점-상대점-소점 (진보점)! (예: 1 위순위법을 채택하면 점수가 높은 사람이 1 위, 점수가 같고, 점수가 높은 사람이 1 위, 점수가 같고, 점수가 높은 사람이 1 위를 차지했습니다! ) 순위를 계산하는 두 가지 방법은 각각 장단점이 있습니다. 어느 것을 채택할지, 너는 각 점수의 의미를 이해한 후에 스스로 측정할 수 있다!

세 가지 점수는 다음과 같이 계산됩니다.

첫째, 큰 점수: 최종 점수! 이 점수가 높은 사람은 이론적으로 이기는 횟수가 많기 때문에 더 강한 실력을 보여 준다!

둘째, 작은 포인트 (점진적 포인트): 각 라운드 이후의 점수의 합은 점진적 포인트입니다! 예: a 와 b 에는 각각 4 개의 일치 항목이 있습니다! A 경기 후 점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1-2-3-3! B 점수는 0- 1-2-3 입니다! 4 이닝, A 와 B 각각 3 점, 각각 3 승 1 마이너스! 하지만 2 라운드 A 대 1 포인트 플레이어, B 대 0 점 플레이어, 3 라운드 A 대 2 점 플레이어, 4 라운드 A 대 3 점 플레이어, B 대 2 점 플레이어! 그래서 이론적으로 우리는 A 대전의 플레이어가 B 보다 강하다고 생각할 수 있다. 그래서 A 는 상대적으로 더 강하다! 마찬가지로, 빨리 이길수록, 빨리 강수와 맞붙을수록, 진보점은 높아진다! 하지만 이런 채점 방식은 대다수의 사람들이 이해하기 어렵고, 작은 범위의 경기는 매우 적다!

셋째, 상대 점수: 이 점수 방법은 이해하기 쉽습니다! 모든 상대의 최종 점수를 합치면 총점은 상대의 득점이다! 상대 총점이 높을수록 이론적으로 상대에게 강할수록 점수가 같은 상황에서 강해진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잔소리가 많아요! 거의 그렇습니다! 너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