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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구의 규칙 ... 급히 필요하다 ...

미국 스누커 16 규칙

미국식 물방울 가방 16 표 사양:

가방 받침대의 안쪽 프레임 길이는 254cm 입니다.

포켓대 안쪽 프레임의 폭은 127cm 입니다.

이 플랫폼의 높이는 80 센티미터이다.

시구 및 배치점:

공의 장경계 5 분의 1 에 있는 평행선의 중간점을 중심으로 지름이 너비 6 분의 1 이고 하단 가장자리에 가까운 안쪽 원이 서브영역입니다. 시구 맞은편에 있는 두 개의 상단 가방과 두 개의 허리 가방의 대각선 교차점이 바로 낙구점이다.

미슈탈백볼과 그 배치: 미슈탈백볼은 16 개, 1 화이트 모구, 1-7 글로벌 컬러볼, 9- 15 꽃볼, 8 번 볼은 블랙입니다. 15 컬러볼은 삼각형에, 8 번 볼은 3 행 중간에 있습니다. 풀 컬러와 컬러 볼은 가능한 한 진열해 주세요. 시구권은 동전을 던져서 결정할 수도 있고 상대가 시구를 할 수도 있고, 앞으로 매 경기마다 시구방식을 채택할 수도 있다.

유효 점수 원칙: 대상 공은 분판, 순서 없음, 공, 고정백 등의 원칙에 따라 격추되어 효과적입니다. 선수는 서브구역의 어느 지점에서든 시구를 순서에 따라 하지 않는다. 그들은 반드시 볼 주머니를 지정하고 자신의 모든 목표 공을 볼 가방에 넣어야 한다. 결국, 그들은 8 번 공을 쳤고, 누가 흑 8 을 얻으면 이 경기에서 이겼다.

1. 시작

A. 시구 후 1 공은 반드시 봉지나 4 구 터치계를 떨어뜨려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시구가 무효가 된다.

B. 무효 시구 후, 상대방은 공을 치거나 상대방에게 다시 시구를 요구할 권리가 있다.

C. 시구가 정상적으로 1 개의 목표구를 격추한 후 계속 공을 칠 수 있고, 타격을 입은 공이 속한 구단은 선수의 미래 목표구단이다.

D. 서브대는 두 세트의 서로 다른 목표구를 격추시켰고, 선수들은 자신에게 유리한 구단을 목표구조로 선택할 수 있다.

E. 시구 후 공이 주머니에 들어가지 않으면 상대 선수가 공을 치고 상대 선수는 구세에 따라 목표구를 마음대로 선택할 수 있다.

F. 시구 후, 모공이 주머니에 빠지고, 공이 아웃됐거나, 다른 반칙이 발생하니, 다시 공을 휘두르고 다시 시구를 해야 한다.

G. 시구를 할 때 공이 아웃바운드에서 떨어지는 것은 지는 것이 아니다. 시구 반칙으로 공이 다시 흔들렸다.

2. 반칙공사 모공이 주머니에 빠지다. 커넥팅로드 점프 공 파울볼 목표 공을 맞추지 못했습니다. 모구를 맞추지 못했습니다. 공을 칠 때 발이 지면을 떠난다. 공이 멈추기 전에 공을 칩니다. 공이 정해지기 전에 공을 칩니다. 공을 친 후, 공이 가방에 빠지거나 당구대 가장자리에 부딪치지 않았다. 반칙을 하면서 자신의 목표구를 격추해 가방에서 꺼내어 낙점에 올려놓았다. 상대방의 공을 치면 꺼내지 않는다. 반칙이 발생하면 상대방이 프리킥을 차고, 모공은 당구대 어느 곳에나 놓고 어느 방향으로든 공을 칠 수 있다.

3. 위반은 지정되지 않은 목표 공을 칠 기회를 놓쳤다.

목표 공과 주머니가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타격 후, 공이 가방에 들어가거나 당구대 가장자리에 닿지 않습니다. 지정된 목표 공이 지정된 봉지에 격추되지 않으면 꺼내서 다시 공 점으로 돌려야 한다.

4. 패자에 속하는 모든 공이 가방을 맞히기 전에 검은색 8 을 받았다. 자신의 목표구를 격추하여 검은색' 8' 을 가져오다. 검은색 "8" 이 맞았을 때, 모공이나 "8" 공이 아웃되었다. "8" 공을 칠 때, 모공이 가방을 떨어뜨리거나 검은색 "8" 과 동시에 가방을 떨어뜨린다.

5. 선수들이 낙구점 반칙을 할 때, 봉지에 떨어진 타깃볼은 낙구점에 놓아야 한다. 볼낙점이 점유될 때는 볼낙점선에 최대한 가까이 놓아야 하지만 다른 볼에는 붙이지 말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볼명언) "8" 볼과 다른 컬러 볼을 모두 배치해야 하는 경우 먼저 "8" 볼을 배치해야 합니다. 누락되거나 유효하지 않은 대상 공은 공 배치 점에 배치해야 합니다. 상대에게 장애물 공을 만들 때는 주구를 상대에게 핸드볼로 판정해야 한다.

6. 모공이 목표구에 부착되면 목표구와 90 도 각도로 공을 쳐서 부착볼에서 분리해야 하며 부착공이 명중한 후에는 움직일 수 없습니다.

7. 아웃볼이란 공이 당구대 밖에 세워져 움직이지 않을 때의 아웃볼이다. 목표구를 공 배치점에 놓고 암구를 상대에게 핸드볼로 판정하다. 공이 테이블의 가장자리로 격추된 후 책상으로 굴러갔다. 매우 효과적입니다. 만약 공이 당구대 가장자리에서 나간다면, 자신의 목표구이고, 골은 효과가 있다. 모구라면 반칙을 해야 한다.

8. 공을 손에 쥐고 있는 선수들에게 모공은 서브구역의 어느 곳에나 놓을 수 있고 어떤 방향으로든 공을 칠 수 있다. 모공이 주머니에 들어가거나 아웃바운드를 치면서 동시에 상대에게 장애를 일으킬 때, 모구는 상대에게 핸드볼로 판정한다.

9. 간접 골은 지정 및 포대의 목표구를 가방에 넣고, 모구 또는 목표구가 쌍방 채구와 충돌하면 꺼내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예를 들어, 포대 공의 목표공이 봉지에 닿지 못하면 자신의 다른 공에 부딪히면 무효가 된다. 꺼내서 플레이백 포인트를 놓으면 상대의 공을 건드리면 꺼내지 않는다.

10. 교착상태 심판은 경기가 교착 상태에 빠졌다고 판단하고, 양측이 가능한 한 빨리 교착상태를 바꾸라고 경고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경기가 무효라고 선언하고, 공을 다시 놓고, 경기는 원래 순서로 계속된다.

1 1. 고의적인 반칙을 고의적으로 반칙하거나 어떤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반칙을 하는 것은 고의적인 반칙에 속하며, 상대방이 한 번 멈추고 손에 있는 공을 벌한다고 판정한다. 첫 번째 고의적인 반칙 판정 후 선수가 두 번째 고의적인 반칙을 하면 심판은 세 번째 고의적인 반칙으로 이번 경기 자격을 취소한다고 경고해야 한다.

구구 규칙

I. 장비:

1. 카운터 사양: I

A. 안쪽 모서리 길이 254cm.

B 내부 가장자리 폭은 127 cm 입니다.

C.80 높이.

D. 뿔주머니 안쪽 가장자리는 가장 가까운 거리는 10.5cm (1mm) 이고 허리주머니는 뿔주머니보다 1.5cm 넓다.

2. 양식 로고:

시구선: 데스크톱 1/4 의 점을 따라 테이블 너비에 평행한 가로줄, 즉 시구선을 그립니다.

낙구점: 테이블 3/4 점 길이의 수평선과 내부 모서리 폭 중심의 수직선이 교차하는 지점이 낙구점입니다.

3. 공:

공 (흰색), 1 (노란색) 2 (파란색), 3 (빨간색), 4 (보라색), 5 (분말), 6 (녹색), 7 (갈색)

각 볼의 무게170g, 직경 5.71-5.75cm .....

둘. 9 개의 컬러볼은 9 개의 컬러볼이 마름모꼴로 놓여 있고, 1 호는 공 배치점에 있고, 9 번 볼은 마름모꼴의 중간에 있고, 나머지 볼은 마음대로 놓을 수 있고, 9 개 볼은 곧게 놓을 수 있고 빈틈이 없다.

셋째, 시구권

두 선수가 각각 한 골을 들고 있다. 시구 후, 그들은 동시에 공을 제방으로 쳐서 다시 튕겨 나오게 했다. 공이 밑바닥 암석에 가장 가까운 선수는 시구를 선택할 권리가 있다.

만약 다음과 같은 상황이 있다면, 너는 선택의 권리를 잃게 될 것이다.

1. 공이 왼쪽 은행이나 오른쪽 해안에 부딪쳤다.

2. 공이 중앙선을 넘었습니다.

공이 제방에 부딪치지 않았다.

4. 공을 가방에 넣다.

5. 포대 입구에 공을 쳤는데, 공의 가장자리가 이미 해안을 넘어섰다.

넷. 규칙 6

시구선 후 시구선수는 시구위치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1 호색구부터 9 번 공을 가방에 넣어 한 판을 이길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테이블 위의 목표 공은 항상 번호가 가장 낮은 컬러 볼입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가 시작됩니다

1. 시구선수는 먼저 공 1 을 쳐야 하고, 9 개 공 중 최소 4 개 중 4 개는 해안에 맞아야 하거나, 채구공은 시구가 유효하기 전에 이미 주머니에 있어야 합니다.

2. 시구 후, 주공이 가방에 들어가거나 무대에 닿으면 더 이상 시구를 할 필요가 없다면 상대방이 시구를 한다.

3. 시구 후, 만약 네가 채색공을 당구대에서 쳤다면, 너는 공을 당구대에서 돌려놓을 필요가 없다. 상대방은 자유공을 차버릴 것이다.

4. 시구 후 9 번 공을 카운터 위에서 치면 낙점에 놓는다. 공이 낙점을 막으면 9 번 공을 낙점과 낙점 부근 기슭 * 사이의 수직선에 올려놓고 상대방이 시구를 한다.

5. 시구 후 컬러 볼이 가방에 들어가면 선수는 계속 공을 칠 수 있다.

6. 시구를 할 때 규칙에 따라 9 번 공을 가방에 넣으면 한 판을 이기고 시구를 계속할 수 있다.

7. 이 경기에서 이기면 자연스럽게 다음 경기의 시구권을 얻게 된다.

여섯째, 무료 공

선수가 반칙을 할 때 상대방은 모구를 자신의 수익이 가장 큰 자리로 가져갈 수 있다.

7, 어떤 실수나 반칙으로 색공을 가방에 넣거나 당구대를 치면 색공을 다시 당구대에 넣지 않습니다 (9 번 색공 제외).

여덟, 간접 목표

규칙에 따르면, 플레이어는 책상 위에서 번호가 가장 낮은 컬러볼을 맞힌 후 컬러볼이나 메인 볼로 다른 컬러볼을 맞혀 주머니에 넣는 것이 효과적이다. 계속 공을 칠 수 있다. 만약 네가 9 번 공을 가방에 넣으면, 너는 한 판을 이길 것이다. 너는 계속 시구를 할 수 있다.

아홉, 점프 공

주구와 목표구 사이에 다른 컬러볼이 있어 장애물볼을 발생시킨다면 플레이어는 합법적인 점프구를 통해 장애물을 뛰어넘어 목표구를 명중할 수 있다. *

10, 합법적 인 점프 공:

선수는 반드시 주구의 위쪽 반원에서 손을 뻗어 공의 빠른 역회전과 당구대의 마찰력을 이용하여 공을 점프해야 한다. 이것은 합법적인 점프라고 합니다. 만약 선수가 주구 아래 반원에서 쏜다면, 삽공이 점프공의 목적을 달성하는 것은 반칙이다.

1 1. 만약 선수가 목표구를 맞힌 후 가방에 들어가지 못하면, 주구나 채색구는 적어도 한 골은 해안에 맞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반칙으로 간주된다.

12, 푸시 볼 u

시구 후, 한 채색 공이 주머니에 들어가는데 당구 자세의 위치가 좋지 않다면, 선수는 공을 다른 위치로 밀면 주공은 해안에 닿지 않아도 된다. 공을 넣기 전에 반드시 심판이나 상대에게 통지해야 한다. 만약 선수가 시구 후 채색공에 진출하지 못한다면, 상대의 타구를 바꿀 때 당구 지위가 좋지 않으면 선수도 밀구를 사용할 수 있지만, 공을 밀면 상대가 싸우지 않을 권리가 있으므로 선수는 반드시 스스로 쳐야 한다.

13. 다음 상황 중 하나를 만나면 반칙을 하기 위해 상대방이 프리킥을 한다.

1. 모공이 목표구에 닿지 않습니다 (모공이 목표구에 붙는 것 제외).

2. 모공이 주머니 속에 들어가다.

3. 모공이 책상에서 뛰어내렸다.

4. 어떤 컬러 볼이라도 책상에서 뛰어내릴 것이다.

5. 큐대, 몸, 옷 등으로 책상 위의 어떤 공도 만진다.

6. 목표공이나 모공이 해안에 접근했을 때 목표공이 봉지에 없으면 모공이나 채색공이 해안에 닿지 않는다.

7. 네가 막대기를 떠날 때, 너의 발을 지면에서 꺼내라.

8. 공을 칠 때 테이블 위의 공은 완전히 정지되지 않았다.

9. 시구를 할 때 모구를 시구선 밖에 두고 심판에게 통보받은 후에도 여전히 아웃될 것이다.

14, 반칙 처벌

1 .. 반칙 선수의 상대는 프리킥을 가지고 있다.

2. 같은 경기에서 선수가 연속 반칙을 세 번 하면 지는 것으로 간주된다.

목표 공과 해안 사이의 거리가 공 안에 있을 때. 한 선수가 경미하고 합법적인 방식으로 공을 치는 것은 두 번 이내로 제한해야 한다. 만약 선수가 같은 방식으로 세 번째로 나타난다면, 세 골은 모두 반칙이다. 즉, 경기에서 졌다. 다음 중 하나를 수행합니다.

4. 선수가 연속 반칙을 두 번 했는데, 심판이나 상대가 그에게 통지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그의 반칙 기록은 여전히 두 번이다.

15. 어떤 공이라도 당구대에서 뛰어내린 후 자연스럽게 당구대로 돌아가 공을 치는 것은 합법적이다.

16. 선수가 한 번에 1 분씩 공을 칩니다. 시대에 뒤떨어지면 반칙이다. 심판은 45 초에 선수에게 경고해야 한다. 만약 두 번째 출수가 시간 초과되면 심판은 그 행동을' 고의적인 반칙' 이라고 판정할 수 있다.

17. 선수는 어떤 물건으로도 책상에 표시를 할 수 없고, 각종 측정 도구로 공과 공 사이의 거리를 판단할 수 없다. 이 규칙을 위반하면 고의적인 반칙을 초래할 수 있다.

열여덟, 고의적인 반칙에 대한 처벌

선수가 처음으로 반칙을 하면 반칙이 기록되고 경기가 취소된다. 두 번째 고의적인 반칙을 할 때는 즉시 경기 자격을 취소해야 한다.

19. 경기 조직자는 상술한 규칙에 따라 경기 횟수, 타격 시한 등과 같은 추가 규칙을 협상할 권리가 있을 수 있다.

20. 9 번 공의 특별 규정 외에 스누크가 규정한 다른 반칙 규칙도 9 번 공에 적용된다.

경기-스누커 경기는 두 명 이상의 사람이 단독으로 또는 다른 쪽에서 진행된다.

1. 게임 도중 플레이어는 같은 주구로 목표구를 친다.

화이트 볼 1 (메인 볼).

* * * 총 2 1 개 목표구, 포함:

15 레드볼 1 점;

옐로우 볼 2 점 그린볼 3 점 갈색 공 4 점; 블루 볼 5 점; 핑크 볼 6 점; 블랙 볼 7 점

2. 시구를 하기 전에 모구는 시구 (D 자형 영역) 의 어느 지점에나 위치할 수 있습니다. 시구는 먼저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레드볼을 쳐야 한다. 차례대로 빨간 공을 한 개 격추한 다음, 모든 빨간 공이 주머니에 빠질 때까지 채색 공을 한 개 더 격추한다. 이 중 컬러 볼은 가방에 떨어진 뒤 원래의 볼포인트로 돌려놓는다. 그런 다음 컬러 볼 점수에 따라 낮음부터 높음까지 가방 속의 노란색, 녹색, 갈색, 파란색, 분홍색, 검은색 공을 차례로 떨어뜨립니다.

3. 테이블에 검은 공만 남아 있을 때 공을 가방에 넣거나 반칙을 하면 경기가 끝난다. 이때 양측이 같은 점수를 받으면 흑구를 재배치하고 마지막 이닝을 진행한다. 이때 누가 공을 가방에 넣거나 반칙을 하면 경기를 끝낸다.

4. 다음 위반 중 하나가 있어 감점을 준다. (점수가 4 점 미만인 사람은 각자의 점수에 따라 감점을 준다.): 공이 안정되기 전에 공을 친다. 공을 칠 때, 방망이는 주구를 한 번 이상 부딪친다. 속이 빈 막대기를 하나 치다. 메인 볼이 목표 볼을 맞힌 후 자동으로 떨어집니다. 공을 칠 때는 발이 땅에 떨어져 있고, 시구를 할 때는 모공이 서브구역 (D 형 구역) 에 놓여 있지 않습니다. 점프 공을 치다. 공을 경계 밖으로 치십시오. 모공이 먼저 비활구를 친다. 공을 칠 때 선수의 옷, 몸, 클럽, 옷이 테이블 위의 공에 닿는다.

5. 다음 파울 페널티 7 점: 빨간 공을 가방에 넣은 후 공을 지정하지 않고 공을 칩니다. 빨간 공을 친 후, 빨간 공이 맞았고, 채색 공을 신고하지 않았다. 다른 공을 흰색 공이 아닌 주 공으로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