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품: 풍선
게임 규칙: 무릎으로 풍선을 잡고 릴레이 경기를 합니다. 가장 빠른 사람이 이긴다. 공은 착지할 수 없고, 빚어서는 안 된다.
큰 허장성세의 경쟁
소품: 네 개의 풍선.
게임 규칙: 1 분 안에 풍선을 불고, 풍선이 폭발하거나 크기를 결정합니다. 시간 제한은 1 분입니다.
2. 슬리퍼를 신어요
소품: 슬리퍼
참가자: 그룹으로 나누기
게임 규칙: 팀당 차례로 1 사람을 파견합니다. 슬리퍼를 출발점 5 보 앞에 놓다. 출발점으로 돌아가서 눈을 가리고 세 바퀴 돌고 출발하세요. 정확하게 5 보 전진할 수 있고, 여섯 번째 단계는 슬리퍼를 신고 많이 가르친 팀이 이긴다.
참조: 진행 중, 상대방은 잘못된 지시로 방해할 수 있다.
3. 즐거운 훌라후프
규칙: 두 사람은 장내에서 경기를 하면서 훌라후프를 흔들며 손에 핀을 끼고 있다. 어느 쪽이든 먼저 10 핀을 착용하여 승리를 대표한다! (화환, 핀, 플라스틱 끈)
4, 마음은 관용구를 추측하는 코뿔소가있다.
규칙: 두 그룹. 몸짓이나 언어 (성어의 어떤 글자도 말할 수 없음) 로 그의 배우자를 일깨워준다! (A4 용지, 습관용법)
5, 세 사람이 한데 모이다
규칙: 10 명이 활동에 참여할 때마다. 음악에서 사회자의 구령을 들어요? 세 사람이 함께 붐비나요? 참가자들은 가장 짧은 시간 내에 두 사람이 보유하는 것을 찾아서 한 사람이 탈락하게 했다! 사회자는 실제 상황에 따라 비밀번호를 외칠 수 있다!
6, 액션 드래곤
규칙: 두 사람이 그라운드에서 경기를 하고, 한쪽이 먼저 동작을 하고, 상대방이 따라오고, 자신의 새로운 동작을 더하는 등! 만약 네가 그것을 잡을 수 없다면, 망각자는 아웃될 것이다!
7. 거꾸로 말하다
규칙: 질문의 단어 수를 먼저 지정합니다. 예를 들어, 이번 문제는 반드시 네 글자 안에 있어야 한다. 즉, 문제를 낸 사람은 마음대로 한 글자를 말할 수 있다. -응? 나는 좋은 사람인가? 그럼 응답자는 5 초 안에 그 말을 뒤집어야 합니다. 그렇죠? 아주 좋아요. 나야? 말하거나 틀리면 실패한다.
8. 단체로 문장을 짓다
규칙: 그룹으로 나뉩니다. 각 그룹의 첫 번째 구성원은 펜 한 장과 백지 한 장을 준비한다. 게임이 시작될 때 각 그룹의 첫 번째 구성원은 자유롭게 종이에 한 글자를 쓴 다음 종이와 펜을 두 번째 사람에게 건네주었다. 두 번째 사람이 필요에 따라 단어를 써서 세 번째 회원에게 건네주나요? 문장이 형성 될 때까지.
요구 사항: 대기열 끝에 있는 문장이 끝나지 않으면 대기열 끝에 있는 팀원이 문장을 완전하게 쓰고, 다 쓴 후 문장을 들어 올리고, 마지막으로 문장이 유창함에 따라 먼저 문장을 만든 팀이 이긴다.
9. 쌍용진주 릴레이
규칙: 각 팀당 두 명의 선수가 그들 사이에 공을 한 개 놓고 앞으로 릴레이 경기를 진행할 것이다. 공은 걸으면서 착지할 수 없다! 어느 팀이 가장 짧은 시간 내에 여행 (공) 을 완성하는지 보세요.
10, 벤치 잡아
규칙: 모두가 잘 놀지 않을 때 말하지 마라.
1 1, 평소와는 다르게
규칙: 경기장 대원들은 사회자의 명령에 따라 반대 동작을 합니다!
12, 진위는 변론하기 어렵다
규칙: 똑같은 컵 네 개 중 한 개만 백주이고 나머지 세 개는 물이다. 참가자들에게 누가 술을 마시고 있는지 추측하게 하다.
13, 구슬
규칙: 두 사람이 그라운드에서 시합을 하고, 두 사람은 모두 작은 대야에 있는데, 누가 가장 짧은 시간 안에 공이 가장 많고, 누가 이길지 보세요! (작은 플라스틱 분지, 구슬, 종이컵, 위생 젓가락)
14, 위치 점령
규칙: 경기 시작 후 팀당 6 명이 함께 신문 한 장에 서도록 요구하며, 모든 사람의 신체 어느 부위도 지면에 닿을 수 없다. 성공 후 신문 역의 절반을 찢고 반을 찢는다? 실패할 때까지 가장 작은 신문에 가장 좋은 방법으로 서 있을 수 있는 팀이 이겼다. (신문)
15, 순환 순서
기구: 없음.
인원수: 두 사람
방법: 명령 단어는 무엇입니까? 사냥꾼, 곰, 총? 두 사람은 동시에 명령구를 말하고 마지막 글자를 말할 때 동작을 합니까? 사냥꾼의 동작은 양손을 허리에 올리는 것이다. 곰의 동작은 양손을 가슴에 얹는 것이다. 총의 동작은 양손으로 총을 든 모양이다. 쌍방은 이 동작으로 승부를 판단했다. 사냥꾼은 총을 이기고, 총은 곰을 이기고, 곰은 사냥꾼을 이겼다. 만약 동작이 같다면, 그들은 다시 시작할 것이다.
자극: 이 게임의 즐거움은 쌍방의 큰 동작에 있다. 매우 웃긴다.
단점: 두 사람의 게임일 뿐이다.
16, 럭키 백상어
도구: 럭키 백상어
인원수: 두 사람
방법: 럭키 백상어의 구조는 간단하지만 재미있게 놀았다. 백상어의 턱을 깨뜨리고 아랫줄의 이빨을 누르는 것이 방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백상어, 백상어, 백상어, 백상어, 백상어, 백상어, 백상어) 이 치아 중 하나만 상어의 턱에 영향을 주어 그들을 닫을 수 있다. 이것을 누르면 상어의 턱이 갑자기 접혀서 손가락을 물어뜯는다. 물론 상어 이빨은 부드러운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져 당신을 물지 않습니다.
술자리에서 운을 걸 수 있는' 술도구' 입니다. 몇 사람이 번갈아 누르다. 상어에게 물리면 벌금을 물게 됩니다.
자극: 남학생과 여학생이 함께 놀기에 적합하고 소심한 여학생에게 더 자극적이다.
단점: 먼저 하나 사야 하나요? 백상어? 가격이 비싸지 않지만.
17, 장병이 도둑을 잡는다
전기: 따로 뭐라고 하죠? 장교, 병사, 체포, 도둑? 네 장이 적혀 있다.
인원수: 4 명
방법: 종이 네 장을 반으로 접고, 게임에 참여한 네 명이 각각 한 장씩 꺼냈다. 받아요? 작가는 다른 세 사람의 얼굴 표정이나 기타 세부 사항에 근거하여 누가 그것을 가지고 있는지 추측해야 한다. 도둑? 글자, 잘못 알아맞히면 벌을 받아야 하는데, 짐작할 수 있는 게 있나요? 경찰관. 글자 사람들은 어떻게 벌을 받을지, 그림부터? 병사? 말은 사람이 집행한 것이다.
자극: 간단하고 쉽고, 시간, 장소, 행사에 구애받지 않는다.
단점: 사람을 너무 많이 바꿀 수 없다.
18, 심장병
기구: 없음.
인원수: 많을수록 좋아요.
방법: 포커 한 벌을 술상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균등하게 나누어 주지만, 자신의 손에 있는 카드와 다른 사람의 손에 있는 카드는 보지 마라. 그런 다음 술상에 있는 사람들을 인원수에 따라 정렬합니다. 예를 들어 술상에 다섯 명이 있는데 15 로 번호를 매길 수 있습니다. 이 사람이 자신의 번호와 같은 카드를 치면, 모두의 손은 그 카드를 향해 총을 쏘고, 마지막에 총을 쏘는 사람은 패자다.
흥분: 매우 흥분하고, 종종 모두가 빨갛다.
단점, 테이블에 좋지 않다
19, 기차 운전
기구: 없음.
인원수: 두 명 이상,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
방법: 시작하기 전에, 모든 사람은 지명이 자신을 대표한다고 말한다. 그러나 위치는 반복할 수 없습니다. 게임이 시작된 후, 네가 북경인이라고 가정하고, 다른 사람이 상해인이라고 가정하면, 너는 이렇게 말해야 한다. 운전, 운전, 기차 운전, 북경의 기차가 곧 출발할 것이다. -응? 우리는 함께 물었다: 어디로 운전합니까? 당신은 말했다:? 상하이에서 열리나요? 。 상해를 대표하는 그 사람은 즉시 응답하고, 상해의 기차가 곧 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응? 그리고 모두가 함께 묻습니다:? 차로 어디로 갑니까? 그런 다음이 사람은 다른 게임 대상을 선택하여 말했다:? 차를 몰고 어딘가로 가다. -응? 상대방이 조금 망설이고 반응하지 않으면 졌다.
자극: 사람 사이의 감정을 증진시켜 그 (그녀) 를 성취할 수 있을까? 기차를 타요? 감정과 눈짓으로 정을 전할 기회.
단점: 없음
분업 협력을 통해 임무를 완수하다
인원수: 그룹당 6 명으로 제한된다.
위치: 무제한
소품: 진행자는 그룹당 6 개의 브랜드를 준비했는데, 그 위에는' 입'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손 (둘); 엉덩이; 피트 (2 피트)
풍선 (그룹당 하나)
적합: 모두
게임 방법:
1. 그룹, 몇 개 그룹에 국한되지 않지만 각 그룹에는 6 명이 있어야 합니다.
사회자는 각 그룹마다 추첨을 요청했다.
3. 우선, 입을 그리는 사람은 손을 그리는 두 사람의 도움으로 풍선을 불어야 한다. (입을 그리는 사람은 스스로 풍선을 불어서는 안 된다.) 그리고 발을 뽑는 두 사람이 엉덩이를 뽑는 사람을 들어 풍선을 깨뜨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