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동안 기억이 나지 않는다. 개구리와 제비가 없었다. F6 은 본격적인 F4 였다. 빨강 블루 버프는 여전히 크고 작았다. 용은 팀 내 모든 사람이 준 180, 대룡버프는 영웅에게 지탱을 해주고, 생명을 회복하고, 공격력을 더하고, 파웨이였다.
공격 야생 칼-달걀 칼. 탱크는 야도를 치고 알주먹, 프랑스인은 야도를 치고 알모자를 쓴다. 어차피 도마뱀 장로들의 정신입니다. 이 이름들이죠. 10% CD 감산 계란칼, 좋은 전기공격력, 빨간 버프 효과가 있어 EZ 는 그때부터 계란칼을 생산하기 시작했고, 블루 EZ 도 그때부터 유행했다. 가장 초기의 EZ 는 역시 혈검과 전기칼이다.
뒤에 등롱을 넣고 30 층을 그려 횃불로 만들고, 들칼도 꽂고, 꼬마도 더했다. 당시 사자개는 이런 설비 때문에 매우 강했고, 계란모자도 심웨이가 개발했다. 태엽에 미친 듯이 솔질하고, 중앙선은 밀렸고, F4 는 솔질되고, 중앙선은 밀렸고, 삼늑대는 솔질되었다. 매우 강하다. 그리고 풀을 많이 넣었는데, 주로 강의 위치에 있고, 강 구석에도 풀이 많이 추가되었다. 원래 길에는 큰 풀 두 개가 있었는데, 나중에는 잔디 세 개로 바뀌었다.
나중에 지도가 새 지도로 바뀌었고, 영웅 아이콘을 포함한 새로운 인터페이스가 맨 왼쪽에서 오른쪽 하단 모서리로 바뀌었습니다. 하지만 이때는 F4, 빨강, 파랑, BUFF 가자였지만, 들칼은 우리의 현재 파랑색과 홍백야칼이 되었고, 파랑은 느리고, 빨강은 정말 아프고, 흰 삽입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등롱이 뜯어져서 바로 혈날로 바뀌었다. 적혈의 칼날이 나오자 천사는 순식간에 정상에 올라 야위를 치고 상처와 폭발을 일으켰다. 등 뒤의 혈날이 몇 차례 수정되어 약화되어 매일 천천히 가라앉고 있다. 더 중요한 것은 야생 장비를 살 수 없고 벌을 받지 않는 것은 매우 치명적이라는 것이다.
나중에 블루법제가 들칼을 치고, 룬 칼이 강화되고, AP Izriel 이 다시 중도를 점령했다. 나중에 귀신이 개구리로 변했고, 붉은 푸른 소도 없어졌다. F4 는 F6 이 되어 게 두 마리를 늘렸다. 용은 속성 요소를 추가해서 돈을 주지 않는다. 대룡은 소병에게 가산하는 관건이 되어 반야도를 늘리고 탱크 야생장비를 증강시켰다. 지금까지.
사실, S3 에서, 타야와 어시스트의 위치는 매우 어색하다. 지금과는 달리, 캐리는 월급이 없고, 부적은 돈을 가져와야 한다. 그때는 들판도 금으로 돈을 내야 했기 때문에 이중 C 에 매우 의존했고, 기본적으로 탱크 타야를 위주로 다쳐서 다친 것은 모두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S4 이후 타야는 점차 강화되기 시작했다. 지금까지 들판을 치는 것은 이미 팀 전체를 메울 수 있게 되었다. 물론, M5, C9 와 같은 수야 위주의 팀도 있었다. 그들은 미친 듯이 들판을 지키고, 들판을 닦고, 들판을 쳤다. M5 는 야외 보조 2 인 투어를 개발했다. 데이먼드는 당시 처음으로 이런 전술을 사용했고, 자신의 보조소머리와 함께 야생지역을 미친 듯이 공격하여 모비에 대한 팀을 직접 물리쳤다.
이것만으로 버전이 이렇게 많이 바뀌었는데, 구체적인 세부 사항은 정말 기억이 나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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