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사항을 기억하십시오.
하나는: 자기 터치, 단조로움, 블록, 전능, 예, 청문, 사이드 블록, 전능, 꽃, 바람, (중간, 머리, 백삼, 터치)
채널 2 에는 색상이 혼합되어 올바르게 붙여넣어집니다.
세 세트가 있습니다: 300 세트 (연소 후 만)
네 가지 채널이 있습니다: 모든 색상
예 18 개 역: 경풍.
질문 2: 닝보 마작을 어떻게 치나요? 닝보마작에는 일정한 수량이 있어서 일정한 수량에 도달해야만 놀 수 있다. 그래서 홀수를 셀 수 없다면 직접 누르지 마세요. 닝보마작도 만능이다.
질문 3: 상산마작을 어떻게 치죠?
1 단위
만약 네가 농민이라면, 네가 호패든 창이든, 모두 한 개 더 계산해라.
변장
1
끼워넣기 ...
1
스스로 그린
1
후패, 마지막으로 자신이 만진 카드, 한 장 더 주세요.
화표
1
호패를 칠 때, 문항에 맞는 화패 한 장, 즉 동갑 (춘매), 남갑 (하란), (추국화), 북갑 (동죽) 이 있다.
바 카드
1
호패를 칠 때, 카드면에 노봉이 하나 더 있다. 꽃 보기 규칙을 열 때만 계산됩니다.
문 앞의 정
1
먹지 않고 만지고 손에 든 카드는 모두 자기가 만져서 만든 것이고, 결국 다른 사람을 홀랑거린다.
삼원카드
1
중간, 머리, 흰색으로 구성된 인감을 가리킨다.
단조로운 장군
1
플레이어는 카드 한 장만 듣고 카드만 듣는다.
링 풍력 플랫폼
1
호패를 칠 때, 카드에는 풍표 비문이 있어 동그라미에 맞춰져 있다. 예를 들어, "동가" 는 "동풍권" 에서 "동풍" 이라는 제목을 받고 하나를 더했다.
문풍플랫폼
1
호패를 칠 때 카드에 문풍에 맞는 글자가 있다. 예를 들어, "주인" 은 "동풍" 이라는 제목을 받고 1 을 더합니다.
장대를 잡고 춤을 추다
1
밖에 글자를 새겼는데, 스스로 어두운 바를 만지면 이렇게 패를 낼 수 있다.
화장이 맵다
1
농가의 호패나 유국은 연장을 계산한다. 심지어 하나, 둘, 둘, 셋,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꽃을 보고, 플랫폼을 보다
1
호패를 칠 때, 카드 한 장에 한 장 더, 두 장 더, 두 장 더, 이런 식으로 ... 꽃을 열고 글자 규칙을 볼 때만.
풍견플랫폼
1
호패를 칠 때, 카드면에 풍표 한 벌 더 넣고, 카드면에 풍표 두 벌 더 붙이는 등 ... 꽃을 보고 글자를 보는 규칙만 켜져 있다.
사변형의 보충 타일을 융합하다.
1
조패로 짜여진 카드는 후패를 형성했다.
해저의 달을 만지다
1
16 장의 에이스 외에, 마지막 한 장이 후진타오를 건드렸다.
해저에서 물고기를 잡다
1
마지막 카드를 만지는 사람은 마지막 카드를 다 치고 다른 사람에게 속았다.
2 세트
평호
2
모두 곧고 글자가 없다. 그리고 그 쌍은 접시가 될 수 없고, 단독으로 들을 수도 없고, 스스로 만질 수도 없고, 손에도 꽃카드가 없다.
열을 숨깁니다
2
호패를 칠 때, 카드면에 암봉이 하나 더 있다. 꽃 보기 규칙을 열 때만 계산됩니다.
뭐든지
2
모든 카드는 먹고 만지작거리며 다 쳤는데, 결국 한 장의 카드만 남았고, 다른 사람이 쳤던 카드는 모두 홀랑거렸다.
세 폭의 비밀판화
2
손에 세 세트의 암각 (암흑봉 포함) 이 호패를 완성했다.
춘하 가을겨울
2
카드에 춘하 가을과 겨울이 가득 찼을 때 두 개를 셀 수 있다.
매화
2
꽃 카드에 매화, 란, 대나무, 국화가 적혀 있다면 두 장 더 계산할 수 있다.
글도 꽃도 없다
2
호패를 칠 때 얼굴에 화판이나 풍패가 없다면 두 장을 더 넣어라. 꽃 보기 규칙을 열 때만 계산됩니다.
3 세트
문이 깨끗해서 만졌어요.
셋;삼;3
원래 하나는 문경이었고, 하나는 스스로 만진 것이다. 당사자에게 상을 주기 위해 하나를 더하면 세 개가 된다. 자만과 청소문으로 반복하지 않는다.
4 세트
듣다
사
카드놀이를 한 후 해저에서 8 장의 카드를 쳤는데, 네 개의 청취 카드는 건드리지 않고' 듣기' 라고 부른다. 카드를 반복해서 들을 수 없다.
혼합 색상
사
삼원
사
부펑호
사
5 세트
네 개의 숨겨진 세 쌍둥이.
다섯;오;5
8 세트
천국에 귀를 기울이다
여덟;팔
딜러가 카드를 가져간 후 첫 번째 카드를 치면 이미 카드를 들었다. 이를' 하늘을 들어라' 라고 한다. 신은 카드를 듣지 않고 카운트를 반복하지 않는다.
임호
여덟;팔
경기가 시작되자마자 1 라운드에서 누군가가 총을 쏘았다.
소사희
여덟;팔
세 가지 이야기
여덟;팔
5 폭의 비밀판화
여덟;팔
쯔이 일색
여덟;팔
모두 같은 색이에요
여덟;팔
일곱 개 중 한 개를 가져가세요.
여덟;팔
손에 7 장의 카드가 있고 다른 집에 또 다른 카드가 있을 때, 너는 그 집의 카드를 낼 수 있다.
팔선 () 이 바다를 건너다.
여덟;팔
꽃 카드 8 장 (봄, 여름, 가을, 겨울, 매, 란, 국화, 대나무) 을 들고 바로 후패를 할 수 있다.
16 단위
제호
농가를 제외한 3 개에만 적용되며 1 라운드는 스스로 카드를 만질 수 있습니다.
가장 재수 없는 사람
천호
24 세트
리셀러에게만 적용됩니다. 게임이 시작될 때, 농가는 카드를 들고 허세를 부릴 것이다.
용어: 휠 카드는 일주일에 한 바퀴입니다.
카드 한 벌을 다 치면 카드놀이부터 호패까지, 유패까지 (빈 카드, 즉 아무도 호패가 아니다) 라고 부른다.
원의 동남북서쪽에 있는 각 집의 동그라미는 동그라미가 끝나면' 네 번' 이고, 네 번 더 치면 당연히' 여덟 번 만져라' 는 등등이다.
4 라운드마다 경기나 규정된 시간을 한 이닝 (이닝) 으로 하다.
바퀴당 숫자의 표시. 첫 번째 바퀴는 동풍권, 두 번째 바퀴는 남풍권, 세 번째 바퀴는 서풍권, 네 번째 바퀴는 북풍권이다.
문풍 플레이어의 각 좌석에 대한 로고. 농가는 동풍, 하가는 남풍, 집은 서풍, 집은 북풍이다.
시계 길이 (컴퓨터) 먼저 예약을 던집니다 ... >>
질문 4: 마작을 하면 어떻게 카드를 알아맞힐 수 있습니까? 물론 있습니다. 모두 재생 13 길이. 어떤 곳에서는, 그들은 몰래 이기고, 어떤 곳에서는, 그들은 잠시 멈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한 곳에 여러 가지 놀이가 있다.
질문 5: 마작은 어떻게 점수를 매깁니까? 1. 마작
144 장 카드, 6 대 카테고리 42 종 패턴이 있습니다.
(1) 서수 카드 합계 108.
65438+ 10000 카드: 10000 ~ 90000, 4 카드당, ***36 카드.
2. 케이크 카드: 케이크 한 개부터 케이크 9 개, 케이크당 4 장, ***36 장.
3. 스트라이프 카드: 1 ~ 9 장, 장당 4 장, ***36 장.
(2) 총 28 개의 판이 있다.
1. 풍향표: 동, 남, 서, 북, 각각 4 개, *** 16.
2. 화살카드: 중국인, 머리카락과 백인, 각각 4 개, *** 12.
(3) 화표: 춘하 가을겨울 각각 한 장씩, 매, 란, 대나무, 국화 한 장씩, * * 여덟 장.
둘. 기본 용어 및 일반 규정
룰렛: 일주일에 한 번 카드를 칩니다.
접시: 카드를 받을 때마다 카드가 있는 접시나 폐패입니다.
원: 네 명이 한 바퀴 앉았다.
게임: 4 바퀴마다 또는 정해진 시간에 한 판씩.
원풍: 경기당 회전 수의 표시. 첫 번째 바퀴는 동풍권, 두 번째 바퀴는 남풍권, 세 번째 바퀴는 서풍권, 네 번째 바퀴는 북풍권이다.
문형: 운동선수의 각 좌석의 표시. 농가는 동풍, 하가는 남풍, 집은 서풍, 집은 북풍이다.
포지셔닝: 추첨 번호에 따라 선수가 결정한 테이블 번호와 방향.
농가, 방계: 농가는 동풍이 있는 그 집이고, 다른 것은 모두 방계이다. 화국이든 아니든 농가는 받지 않는다.
회전: 경기 과정에서 운동선수는 경기 규정에 따라 위치를 바꾼다.
핸드카드: 당신 앞에 놓인 카드는 핸드카드이고, 표준번호는 13 입니다. 카드놀이를 하는 과정은 곧은 길, 조각, 바를 포함해서 모두 문 앞에 진열되어 있다. 추가 카드는 표준 카드 3 장 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유니버설 카드: 기본 카드와 카드에 따라 반드시 갖추어야 하는 한 쌍의 개인 조합.
순자: 꽃무늬 번호와 관련된 카드 3 장.
조각: 같은 카드 세 장. 나온 것은 명조각이고, 손에 있는 것은 암조각이다.
한 쌍: 같은 카드 두 장.
접시: 풍판과 화살패를 가리키며, 풍판은 동, 남, 서, 북이다. 화살은 중간이 뚱뚱하고 흰색이다.
9 장의 카드: 순서표 중 1, 9, 카드.
카드 먹기: 집에서 카드놀이를 한 후, 신문을 먹는 사람이 자신의 카드 두 장을 꺼내서 순자를 형성하고, 규정에 따라 이 카드를 카드 앞에 두는 것을 말한다.
터치카드: 어느 한 가족이 패를 낸 후, 카드인이 자신의 한 쌍을 꺼내서 함께 한 쌍의 조각패를 만들어 규정에 따라 카드면에 전시하는 것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카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명언)
바: 바의 같은 카드 네 장을 열어요.
보화: 꽃패를 잡은 후 카드 앞에 놓고 똑똑히 보고, 마지막으로 카드 벽에서 카드 한 장을 보충합니다.
카드 추출: 카드 한 장만 있으면 카드 상태를 뽑을 수 있다.
Sum 카드: 규정된 카드 조건을 충족하고, 점수 기준을 충족하거나 초과하며, sum 카드의 행동을 신고합니다.
자화자화: 자신이 어떤 해명한 카드를 잡고 보고한다.
포인트: 다른 사람과 함께 하는 카드.
보고서: 농가는 먹고, 만지고, 열고, 채우고, 패를 뽑는다고 발표했다.
번중: 각종 카드 조합이나 일정한 점수를 가진 카드 조합의 명칭입니다.
징벌 카드: 징벌을 받아야 한다는 판정을 받은 카드.
싱글 플레이: sum 카드로 추출한 카드는 손에 함부로 꽂지 말고 검증을 위해 분리해야 합니다.
다중 카드, 적은 카드: 카드를 뽑기 전에, 손의 수가 규정된 수보다 많거나 적다.
폐패: 매 판에 144 의 카드를 잡은 후, 경기를 마친 후에도 아무도 카드를 뽑지 않았다.
부정행위와 규칙 규정에 맞지 않는 조건으로 무승부를 선포하다.
카드 벽과 카시티는 각각 문 앞 18 잔으로 카드 벽이라고 합니다. 네 개의 브랜드 벽이 좌우로 연결되어 있어 브랜드 도시라고 합니다.
수영장은 네 개의 벽으로 둘러싸인 지역이다.
경기 점수는 경기 성적을 반영하는 측정 단위이다. 경기 기간 동안 다음 조항은 경기 포인트로 계산됩니다.
-기본적이고 간단한 게임
마작에는 동쪽, 남쪽, 서쪽, 북쪽의 4 명의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1 인당 13 장의 카드를 손에 들고 카드, 터치 카드, 카드 등을 통해 관련 카드 조건과 카드에 따라 손에 든 카드를 만든다.
셋째, 카드 유형 및 게임 플레이
마작의 호환 카드는 기본 카드 (33332), 7 개의 작은 카드 (22222), 13 개의 고아 카드 (19191919 ESS 입니다
3: 직식 (동색 카드 3 장) 또는 각식 (동색 카드 3 장).
2: 쌍 (같은 카드 두 장)
무늬와 색깔의 19: 1 과 9.
147: 같은 색깔의 사람은 모두 카드에 의지하지 않는다.
258: 같은 색깔의 사람은 모두 카드에 의지하지 않는다.
369: 같은 색깔의 사람은 패동, 남, 서, 북, 중, 지방, 백에 의지하지 않는다 ...
..... & gt& gt
질문 6: 마작은 어떻게 횟수를 계산합니까? 이 용어들은 무슨 뜻입니까? 대만 주 16 마작 테이블 계산 방법
(도박 게임에서) 딜러
1 단위
만약 네가 농민이라면, 네가 호패든 창이든, 모두 한 개 더 계산해라.
변장
1
끼워넣기 ...
1
스스로 그린
1
후패, 마지막으로 자신이 만진 카드, 한 장 더 주세요.
화표
1
호패를 칠 때, 문항에 맞는 화패 한 장, 즉 동갑 (춘매), 남갑 (하란), (추국화), 북갑 (동죽) 이 있다.
바 카드
1
호패를 칠 때, 카드면에 노봉이 하나 더 있다. 꽃 보기 규칙을 열 때만 계산됩니다.
문 앞의 정
1
먹지 않고 만지고 손에 든 카드는 모두 자기가 만져서 만든 것이고, 결국 다른 사람을 홀랑거린다.
삼원카드
1
중간, 머리, 흰색으로 구성된 인감을 가리킨다.
단조로운 장군
1
플레이어는 카드 한 장만 듣고 카드만 듣는다.
링 풍력 플랫폼
1
호패를 칠 때, 카드에는 풍표 비문이 있어 동그라미에 맞춰져 있다. 예를 들어, "동가" 는 "동풍권" 에서 "동풍" 이라는 제목을 받고 하나를 더했다.
문풍플랫폼
1
호패를 칠 때 카드에 문풍에 맞는 글자가 있다. 예를 들어, "주인" 은 "동풍" 이라는 제목을 받고 1 을 더합니다.
수염을 잡다
1
밖에 글자를 새겼는데, 스스로 어두운 바를 만지면 이렇게 패를 낼 수 있다.
화장이 맵다
1
농가의 호패나 유국은 연장을 계산한다. 심지어 하나, 둘, 둘, 셋,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둘
꽃을 보고, 플랫폼을 보다
1
호패를 칠 때, 카드 한 장에 한 장 더, 두 장 더, 두 장 더, 이런 식으로 ... 꽃을 열고 글자 규칙을 볼 때만.
풍견플랫폼
1
호패를 칠 때, 카드면에 풍표 한 벌 더 넣고, 카드면에 풍표 두 벌 더 붙이는 등 ... 꽃을 보고 글자를 보는 규칙만 켜져 있다.
사변형의 보충 타일을 융합하다.
1
조패로 짜여진 카드는 후패를 형성했다.
해저의 달을 만지다
1
16 장의 에이스 외에, 마지막 한 장이 후진타오를 건드렸다.
해저에서 물고기를 잡다
1
마지막 카드를 만지는 사람은 마지막 카드를 다 치고 다른 사람에게 속았다.
2 세트
평호
2
모두 곧고 글자가 없다. 그리고 그 쌍은 접시가 될 수 없고, 단독으로 들을 수도 없고, 스스로 만질 수도 없고, 손에도 꽃카드가 없다.
열을 숨깁니다
2
호패를 칠 때, 카드면에 암봉이 하나 더 있다. 꽃 보기 규칙을 열 때만 계산됩니다.
뭐든지
2
모든 카드는 먹고 만지작거리며 다 쳤는데, 결국 한 장의 카드만 남았고, 다른 사람이 쳤던 카드는 모두 홀랑거렸다.
세 폭의 비밀판화
2
손에 세 세트의 암각 (암흑봉 포함) 이 호패를 완성했다.
춘하 가을겨울
2
카드에 춘하 가을과 겨울이 가득 찼을 때 두 개를 셀 수 있다.
매화
2
꽃 카드에 매화, 란, 대나무, 국화가 적혀 있다면 두 장 더 계산할 수 있다.
글도 꽃도 없다
2
호패를 칠 때 얼굴에 화판이나 풍패가 없다면 두 장을 더 넣어라. 꽃 보기 규칙을 열 때만 계산됩니다.
3 세트
문이 깨끗해서 만졌어요.
셋;삼;3
원래 하나는 문경이었고, 하나는 스스로 만진 것이다. 당사자에게 상을 주기 위해 하나를 더하면 세 개가 된다. 자만과 청소문으로 반복하지 않는다.
4 세트
듣다
사
카드놀이를 한 후 해저에서 8 장의 카드를 쳤는데, 네 개의 청취 카드는 건드리지 않고' 듣기' 라고 부른다. 카드를 반복해서 들을 수 없다.
혼합 색상
사
삼원
사
부펑호
사
5 세트
네 개의 숨겨진 세 쌍둥이.
다섯;오;5
8 세트
천국에 귀를 기울이다
여덟;팔
딜러가 카드를 가져간 후 첫 번째 카드를 치면 이미 카드를 들었다. 이를' 하늘을 들어라' 라고 한다. 하늘을 듣고 반복해서 카드를 듣다.
임호
여덟;팔
경기가 시작되자마자 1 라운드에서 누군가가 총을 쏘았다.
소사희
여덟;팔
세 가지 이야기
여덟;팔
5 폭의 비밀판화
여덟;팔
쯔이 일색
여덟;팔
모두 같은 색이에요
여덟;팔
일곱 개 중 한 개를 가져가세요.
여덟;팔
손에 7 장의 카드가 있고 다른 집에 또 다른 카드가 있을 때, 너는 그 집의 카드를 낼 수 있다.
팔선 () 이 바다를 건너다.
여덟;팔
꽃 카드 8 장 (봄, 여름, 가을, 겨울, 매, 란, 국화, 대나무) 을 들고 바로 후패를 할 수 있다.
16 단위
제호
..... & gt& gt
질문 7: 마작에는 어떤 수가 있습니까? 마작은 보통 베이징 마작, 쓰촨 마작, 우한 마작 등으로 나뉜다.
중국 베이징 마작 규칙
1. 기본 규칙: 평화를 무너뜨리고, 음식을 먹거나 물건을 만지는 것은 반드시 자신을 만져야 한다는 규정이 없다.
카드를 마음대로 만질 수 있고, 카드놀이 방식에는 제한이 없다. 흔히 볼 수 있는 가범표 유형은 대 대 대 낚시 (즉, 세계인), 5 상 잡기, 바다낚시월, 용, 7 대, 봉에 꽃이 피고, 전복, 7 대 호화이다. 나머지 카드 조합 방식은 모두 기본 분할을 기준으로 계산되지만 ("베이징 마작 포인트 계산 방법 일람표 참조), 카드 정리 후 같은 카드 종의 포인트는 원래 기본점의 1/2 입니다.
2. 특별 규칙:
1) 불타는 마을 규정
답: 각 플레이어가 첫 번째 카드를 친 후, 다른 세 회사의 플레이어도 같은 카드를 내는데, 베이징에서' 사오장' 이라고 합니다. 이때 주인은 다른 세 명 1000 연소점을 징벌로 지불해야 한다. 두 번째 카드가 다시 마을을 불태우기 시작하면 주인이 지불해야 할 포인트가 두 배로 오른다. 그러나, 만약 이 카드가 다 소진된다면, 연소점을 지불할 필요가 없다. 。 B.' 불타는 마을' 과정에서 각 카드에 대한 요구 사항도 있다.
주인이 내놓은 첫 번째 카드가 천둥이고 남가가 이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같은 카드를 내야 한다. 서가와 북가의 규칙은 같다. 만약 동남서 세 집이 이미 동풍패를 쳤다면, 북방 집도 이 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반드시 그 카드를 쳐야 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렇지 않으면, 만약 북가가 카드표 뒤의 추첨에서 이 카드를 받는다면, 북가는 여러분께 보여드릴 의무가 있습니다. 업주가 내놓은 첫 번째 카드가 각광이 아니라면, 다른 세 회사는 같은 카드를 칠 의무가 없다.
2) 카드 먹는 규칙
A. 만약 한 사람이 다른 세 식구를 먹고 두드리면, 이 두 집은 자동으로 이 카드에' 상호 패키지' 관계를 형성한다. 즉, 어느 한 사람이 카드를 뽑으면 다른 한 집은 그 모든 포인트를 위해 돈을 지불한다. 만약 두 집이 같은 카드를 동시에 먹는다면, 카드와의 포인트 차이에 따라 서로 포장한다. B. 터치카드 한 장을 다 먹은 후, 먹거나 만져본 카드를 가로지르며 카드를 낸 플레이어를 가리켜' 입' 에 넣어야 한다. 그리고 자신의 맨 오른쪽에 놓고 가지런히 늘어놓는다. 3) 카드 규정을 만지다
터치카드가 카드 먹는 것보다 우선이기 때문에 플레이어의 반응이 빨라야 합니다. 만약 다른 플레이어가 이미 이 카드를 입에 넣었다면, 이 플레이어는 이 카드를 만질 기회를 잃게 될 것이다. 그리고이 카드는 또한 "노출 카드" 로 간주됩니다.
4) 카드 놀이 규칙
플레이어가 카드놀이를 할 때, 이 카드는 네 개의 벽 안에 있는 탁자에 닿기만 하면 반드시 패를 내야 한다. 5) 카드 규정을 만지다
집에서 카드놀이를 하기 전에 미리 카드를 만지거나 먼저 치고 잡으면 1000 점을 받게 됩니다. 6) 핸드레일 규정
A. 열 뺏기: 한 플레이어가 한 벌의 카드를 만져서 이 카드의 유일한 카드를 뺏어' 열' 을 할 때 마침 다른 플레이어가 이 카드를 듣고 있고, 카드를 듣는 플레이어는' 열 뺏기' 형식으로 카드를 뺏을 수 있다.
B. 숨겨진 바를 뺏다:' 용' 의' 용신' 은 다른 플레이어의' 숨겨진 바' 와 카드를 뺏을 수 있다.
참고: 모든 카드 강탈 상황은 바를 여는 플레이어에 따라 처리됩니다. 점포의 플레이어는 카드 플레이어의 자체 터치로 생성된 포인트 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7) 폐카드 규정
모든 카드는 꼴찌로 일곱 번째 카드로 끝난다. 시행 1 7 와트, 8 와트 2 개 규정. 3. 카드 추출 카드 및 포인트 (아래 포인트 사례)
1) 카드 유형 계산 기본점
2) 카드를 뽑는 패형과 홀수
A. 짝맞춤 및: 추첨에 있는 14 카드에는 4 개의' 조각' 과' 쌍' 이 있습니다. (2 회)
B. 대낚시 (즉, 세계인): 12 장의 카드가 만져지고, 단 한 장의 낚시와 카드만 남았다. (2 회)
화파
C. 5 명의 승자를 잡는다: 카드를 뽑을 때'' 의 한 종류밖에 없다. (2 회) 단일 낚시 또는 D. 해저 낚시 달: 해저의 마지막 카드를 받았을 때, 이 카드는' 해저 낚시 달' 이라고 불린다. (2 회)
참고: 이 카드에 동의하지 않으면 다른 카드와 함께 때려서는 안 됩니다 ("잠수함 카드" 를 잡는 것을 포기할 수 있습니다). 만약 이 카드가 다른 사람에게 주어진다면, 너도 그들에게 1 배를 줘야 한다.
E. 용: "1-9" 손에 양복을 들고 있는 것이 바로' 용' 이다. (3 회)
F7 쌍: 14 카드는 7 쌍, 합법법은' 7 쌍' 이라고 합니다. (4 회)
G. 봉에 꽃이 피다: 카드를 들을 때 바를 열어 만든 카드는 스스로 만진다.' 봉에 꽃이 피다' (5 회) h...> & gt
질문 8: 동북에서 마작을 어떻게 해요? 하얼빈의 마작은 1 12 카드입니다. 네 명의 홍인은 모두 불쌍한 수염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