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단계:
먼저 연필로 집, 뒤의 산, 위의 나무, 앞의 흐르는 물을 그려라. 건물의 창문, 탑 꼭대기 등과 같은 세부 사항을 주의해라.
2 단계:
초안을 확정한 후 추적 펜으로 윤곽을 그린 다음 연필 원고를 닦아냅니다.
세 번째 단계: 색칠을 시작합니다.
다음은 흐르는 물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연한 색과 어두운 색의 대비에 주의하세요. 어두운 색도, 연한 색도 바르지 마세요. 대비는 그들을 더욱 활기차게 한다. 시냇물 사이의 식물은 간단히 녹색으로 칠해졌다.
4 단계: 산에 색을 입히다.
산은 건물 앞과 건물 뒤의 두 부분으로 나뉜다. 먼저 건물의 정면을 그려 봅시다. 앞산의 색깔은 연한 노란색과 연한 녹색으로 나뉜다. 색칠할 때는 분리에 주의하고 뒷산은 녹색이다. 깊이를 주의하다.
5 단계: 건물 그리기
건물의 전체 색상은 황회색이니 음영에 주의하시면 됩니다.
6 단계: 나무에 색을 칠하다.
다음으로, 우리는 세 그루의 나무와 하늘의 새에게 색을 칠했다. 잎은 전체적으로 녹색이다. 새를 회색으로 표시하기만 하면 됩니다.
좋아, 이 여섯 단계를 완성하면 아름다운 장식화 한 폭이 완성된다. 간단하지 않나요? 액자에 얼른 넣어서 당신의 생활에 약간의' 색깔' 을 더해주세요 ~
지식 확장
장식화는 장식기능과 심미를 한데 모은 예술이다. 과학기술의 발전과 발전에 따라 장식화의 전달체와 표현 형식이 점점 풍부해지면서 오늘날 사람들의 품질 생활에 대한 추구와 사랑이 크게 높아졌다.
장식화는 사실화와는 다르다. 사실화는 표현의 장식성을 강조하고, 실제 빛과 그림자 효과와 투시관계를 무시하고, 색채의 상징성과 전체적인 조화를 중시하며, 과장변형을 통해 간결하고 명쾌하고 강렬한 예술미를 준다.
장식화의 기원은 신석기 시대 도자기의 장식 패턴 (예: 동물 패턴, 인물 패턴, 기하학 패턴 등) 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데, 모두 과장되고 고도로 정제된 도면이다. 정확히 말하면 전국 시대에서 기원한 비단화 예술로, 일반적으로 구체적인 제재, 이미지 제재, 화훼 제재, 초상 제재, 추상 제재, 종합 제재로 나뉜다. 동굴 벽화, 묘실 벽화, 궁전 장식 벽화도 오늘날의 장식화에 큰 영향을 미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