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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례 회의 크리에이티브 인터랙티브 게임

송년회를 개최하는 데는 당연히 대화형 게임이 없어서는 안 된다! 다음은 연례 회의의 창의적인 대화형 게임을 수집하여 참고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올해의 크리에이티브 인터랙티브 게임 1, 풍선껌

사회자는 몇몇 사람들을 무대에 오르게 했는데, 홀수가 가장 좋다. 모두 준비됐습니다. 사회자가' 풍선껌' 을 외쳤고, 모두' 무엇을 견지하는가' 에 답해야 합니다. 사회자는 무작위로 몸의 어느 부위를 생각하면 무대 위의 사람들이 두세 번 접촉한다. 예를 들어 사회자가 왼발이 심장이라고 하면 무대 위의 사람들은 쌍으로 왼발을 만진다. 동료를 찾지 못한 사람은 탈락했다. 무대 수가 짝수일 때 사회자는 안에서 1 사람 역할을 해야 팀이 항상 홀수인을 유지할 수 있다. 결국 나머지 두 개는 이겼다. 이 게임은 기술적, 지적 난이도가 그리 높지 않기 때문에 우승자가 상을 받을 때, 의자에 서서 한 단어 (그의 이름이 될 수 있음) 를 표현하거나 프로그램을 공연하게 하는 것과 같은 일을 좀 더 어렵게 할 수도 있다. 이 게임은 주의해야 한다. 사회자가 외치는 신체 부위는 실용적이어야 한다. 조심하지 않아 윗입술을 외치니, 모두들 웃어서 기절할 것 같다.

연례 회의 크리에이티브 인터랙티브 게임 2. 뭉쳐서 천하를 때리다

게임의 모든 참가자들이 도시를 돌며, 사회자가 숫자를 말할 때, 모두 숫자에 따라 신속하게 포단을 선택해야 한다. 사람이 많으면 반드시 쫓아내고, 사람이 적으면 모두 탈락해야 한다. 게임은 간단하지만 절대적으로 클래식하고 재미있다.

연례 회의 크리에이티브 인터랙티브 게임 3. 풍선을 함께 불다.

그룹당 6 명으로 제한하다. 여섯 사람의 협조를 통해 먼저 풍선을 크게 불었다가 엉덩이로 납작하게 눌렀다. 사회자는 그룹당 여섯 개의 표지판을 주었는데, 그 위에는' 입' 이라고 적혀 있었다. 손 (둘); 엉덩이; 발 (두 마리) 과 풍선 하나. 사회자는 각 그룹마다 제비를 뽑을 것을 요구했다. 이후 입을 그린 사람이 두 화가의 도움으로 풍선을 불었다. (입을 그린 사람은 손으로 풍선을 불지 못한다.) 그리고 발을 뽑는 두 사람이 엉덩이를 뽑는 사람을 들어 풍선을 깨뜨렸다. 인원수가 가장 많은 승리는 음악이 격정적이어야 한다.

연례 회의 크리에이티브 인터랙티브 게임 4. 잡동사니

사회자는 각 그룹마다 먼저 선수를 한 명 골라서 쟁반을 들고 무대에 서라고 요구했다. 다른 대원들은 물품을 제공하고 주인의 요구에 따라 쟁반에 넣는다. 모든 물건을 모은 첫 번째 팀이 이겼다. 물건은 찾기 어려울 것이다. 예: 5 미터 길이의 신발끈, 2000 판 1 원화 동전, 1 2 미터 길이의 머리카락, 국산 휴대폰 3 개, 청바지 3 개 (바지 벗는 사람),18.80

연례 회의 크리에이티브 인터랙티브 게임 5. 종이컵은 물을 전달한다.

일곱 명 한 조로 동시에 진행하다. 다른 두 사람은 각 조의 첫 번째 사람이 종이컵에 물을 붓는 것을 도왔고, 그 다음에는 다음 사람의 종이컵에 하나씩 전해 주었다. 마지막 사람 종이컵의 물이 작은 항아리에 부어졌다. 마지막으로, 한정된 5 분 안에 항아리에 물이 가장 많은 그룹이 이길 것이다.

올해의 창조적 인 대화 형 게임 6, 짚 운송

앞의 게임과 마찬가지로 몇 사람이 조를 짜야 한다. 모든 사람의 입에는 빨대가 하나 있다. 첫 번째 사람은 일정한 무게의 열쇠고리를 빨대 위에 올려놓았다. 게임이 시작되면 누구나 손으로 빨대와 열쇠고리를 만질 수 없고, 입에 빨대를 머금은 자세로 마지막 사람이 들고 있는 빨대에 도달할 때까지 열쇠고리를 다음 사람에게 전달한다.

연례 회의 창조적 인 대화 형 게임 7, 아이러니

말주변이 영리한 사람을 몇 명 선택해서 게임에 참가하면 사회자는 사전에 글을 준비해야 한다. 사회자는 게임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와 같이 다시 한 번 말할 것이라고 말했다. 플레이어는 즉시'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라고 말해야 한다. 틀리거나 살아있는 흉악한 사람은 도태될 것이다. 세 글자부터, 2 라운드 4 자, 3 라운드 5 자 등. 다섯 글자 이상이면 플레이어가 몇 명도 없을 것 같다.

연례 회의 크리에이티브 인터랙티브 게임 8, 풍선 달리기

두 그룹, 한 남자와 한 여자가 서로 등을 맞대고 풍선을 들고 시작점에서 종점까지 달렸다. 종점에서 그들은 풍선을 의자 위에 놓고 앉아서 폭발한 다음 출발점으로 돌아가 풍선을 계속 들고 있어야 한다. 만약 풍선이 달릴 때 지면에 부딪힌다면, 그들 둘은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 동시에, 어느 풍선이 가장 많이 터졌는지 이겼다. (경험: 보통 풍선을 터뜨리는 임무는 모두 남성이 완성한 것이다. 이때 여성들은 가능한 한 빨리 출발점으로 돌아가 풍선을 준비해야 한다. 달리기를 할 때, 그들은 두 팔을 모아 항상 풍선을 잡는 것이 가장 좋다. ) 을 참조하십시오

연례 회의 크리에이티브 인터랙티브 게임 9. 성어가 용을 잇다

이 게임의 이름은 단지 사람들을 현혹시키는 데 쓰이는 것이지, 실제로 용을 마중하는 데 쓰이는 것은 아니다. 젊은이 몇 명을 골라 무대에 오르게 하여, 각 사람이 먼저 종이에 다섯 개의 성어를 쓰도록 하다. 게임은 성어접용이라고 불리기 때문에 성어가 어떻게 연결되는지, 마지막 글자가 쉬운지, 간단한지 생각해 볼 것이다. 모든 사람이 다 쓴 후에, 모든 사람에게 그들의 성어를 관중에게 읽어 주도록 해라. 그리고 다섯 가지 성어 앞에' 내가 처음 연애할 때, 내가 결혼했을 때, 내가 동방에서 밤을 지낼 때, 내가 결혼한 후, 나의 혼외정사' 를 더하자. 이것은' 내가 처음 연애할 때 (첫 번째 성어), 내가 결혼할 때 (두 번째 성어), 내가 동방에서 밤을 지낼 때. 때때로 효과는 의외로 웃긴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이렇게 서두르면 마침 세 번째 성어다. ) 을 참조하십시오

연례 회의 크리에이티브 인터랙티브 게임 10, 노래와 춤.

쌍쌍이 되었으니, 한 남자와 한 여자가 가장 좋다. 숙녀가 노래를 부르려면 사회자가 구체적인 요구를 한 노래를 불러야 한다. 예를 들면 가사에는 동물이 있고,' 봄' 이라는 글자가 있다. 여자가 노래를 부를 때, 그녀의 파트너는 가사에 따라 춤을 추어야 한다. 정해진 시간 내에 노래 한 곡이 생각나지 않는 팀이 도태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