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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머리 괴짜 소개

그리스 신화 중 미노타우로스는 휴머노이드 몸, 소머리, 소꼬리를 가진 괴물이다. 미노타우로스는 크레타 섬의 퍼시 여왕과 위엄 있는 황소의 후손이다. 소머리의 무서운 모양 때문에 미노스 왕은 장인인 데이다로스와 그의 아들 이카로스에게 야생 동물 수용을 위해 미로라는 거대한 미로를 만들라고 명령했다. 소머리는 미로에 머물면서 매년 젊은이와 소녀의 희생을 받는다. 결국 아테네 영웅 테세우스에 의해 살해되었다.

소두괴라는 단어는 고대 그리스 이름' μ' 에서 유래한 복합어입니까? ο ω? 아니면' 미노스' 와 명사' τ α' 인가? ρ ο? " 또는 "황소". 따라서 소머리괴라는 단어는 "미노스 황소" 를 의미한다. 소머리의 출생명인 Asterion 이 고대 그리스어인가요? σ τ? ρ ν' 는' 별' 을 의미하며 황소 별자리와의 연결, 즉 황소자리를 의미한다.

미노스와 바다의 황소

그리스 신화 중 미노스는 유로파와 제우스의 세 아들 중 한 명이다. 제우스가 황소가 되었을 때. 유로파의 남편, 크레타 섬의 왕 아스트리언은 마치 자신의 아이를 보는 것처럼 이 아이들을 바라보았다. 에이히튼이 죽은 후 세 아들 중 어느 아들이 권력을 잡아야 할지 모르겠다. 이 세 아들은 미노스, 사페동, 라다만티스입니다. 미노스의 이름은 크레타 섬에서 사실상 왕의 뜻이었다. 그는 크레타 섬의 왕이 될 운명이었다. 비록 미노스의 권력 여행은 어려웠지만, 그는 먼저 그의 형제와 상대에게 작별을 고해야 했기 때문이다. 그러나 미노스는 그의 형제들이 가지고 있지 않은 장점이 있다. 그는 신령의 지지와 권위를 가지고 통치한다고 주장하며, 그가 원하는 모든 것을 위해 기도함으로써 이를 증명할 수 있다고 자랑했다. 신이 그렇게 할 것이다. 그래서 어느 날, 포세이돈에게 희생을 바칠 때, 그는 수소 한 마리가 해저에서 나타나기를 기도했다. 미노스는 하늘에 맹세하는데, 일단 수소가 나타나면 그는 그것을 포세이동에 바쳤다. 그래서 포세이돈은 바다에서 웅장한 수소를 낳았습니다. 따라서 미노스의 권력 주장은 아무도 모든 바다를 다스리는 강력한 힘은 말할 것도 없고 신들의 은혜를 거역할 수 없기 때문에 검증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왕위를 이긴 결과로 미노스는 그의 형제들을 크레타 섬에서 추방했다. 삼형제는 사후에 명계의 판사로 임명되기 때문에 내세에서 다시 만날 것이다. 그들의 임무는 죽은 자를 판단하여 그들의 생명가치에 근거하여 저승에서의 지위를 확정하는 것이다.

미노스 왕은 데이다로스와 이카로스에게 그의 아내의 아들 아스트리언이나 밍 타우로스를 세우기 위한 웅장한 미로를 만들라고 명령했다.

그러나 미노스 왕은 포세이동에 대한 그의 맹세를 이행하지 않았다. 그는 자신을 위해 화려한 크레타 수소 한 마리를 보존하고 또 다른 수소 한 마리를 하느님께 바쳤다. 포세이돈은 미노스 왕의 불경에 격노했고, 그의 오만함과 오만함을 벌할 계획이다. 이 신화 버전에 따르면 포세이돈은 수소에 대한 열정을 바다에서 왕의 아내 파시파에에게 주입해 미노스를 처벌했다. 하지만 로마 작가 히지누스에 따르면, 아브로디티는 파시피를 저주했습니다. 왕비는 한동안 여신에게 합당한 경건함을 나타내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여신은 그녀를 벌하여 바다에서 위엄 있는 수소에게 보냈다. 또 다른 버전은 포세이돈이 어떻게 미노스에 의해 격노되어 아브로디티에게 도움을 청했는지에 대한 이야기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녀는 포세이돈의 총애를 위해 파시법을 저주했다.

파시피와 소머리의 탄생

파시피 왕비는 자신의 신성한 소망에 곤혹스러워했고, 그녀는 데이다로스와 이카로스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다이다로스는 파시파스를 위해 소가죽으로 칠한 목소를 만들어 바퀴에 놓았다. 그런 다음 데이다로스는 파시피 여왕을 건물에 넣고 사랑하는 수소가 풀을 뜯는 풀밭으로 밀어 넣었다. 그곳에서 그녀는 수소를 만나 함께 누워 있었다. 수소는 목소가 진짜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소두괴는 바로 이 연맹에서 탄생한 것이다.

여왕은 이 동물을 아스트리오 (미노스 왕의 의붓아버지의 이름을 따서 명명함) 라고 불렀고, 크레타 섬 사람들은 이것이 소머리의 본명이라는 것을 알았다. 미노스 왕은 아기를 보았을 때 아내의 혼외정사를 발견했다. 처벌로서 미노스는 데이다로스와 이카로스를 노예로 삼았는데, 그들이 이 일에 작용했기 때문에 그는 파시피를 건드리지 않았다. Pasiphae 는 Astrian 에서 아직 송아지 한 마리였을 때 그를 돌보고 그를 먹였다. 그러나, 그가 성장함에 따라, 그는 사납고 무섭게 변해서, 그녀는 더 이상 그를 먹이거나 돌볼 수 없게 되었다. Astrien 은 적절한 식량 공급원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는 인간이나 짐승이 아니기 때문에 사람들을 먹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아내의 치욕을 감추기 위해, 신령의 건의에 따라 미노스 왕은 대다로스와 이카로스에게 그의 아내의 아들 아스트리언이나 미 타우로스를 세우기 위해 웅장한 미로를 만들라고 명령했다.

안토니오스의 죽음과 아테네의 공물

미로를 짓는 과정에서 미노스 왕은 그의 유일한 인간 아들 안토니스 (파시피) 가 살해된 것을 발견했다. 아테네 사람들은 범아테네 운동회에서 그의 기술에 대한 질투로 그를 죽였다는 소식이 있다. 또 다른 신화 버전은 아테네 왕 아고스가 앙골로스의 승리에 격노하여 무적의 마라톤 수소를 죽이라고 주장했다. 반대로, 그는 수소에게 죽임을 당했고, 간접적으로 아테네 사람들의 행동에 의해 살해되었다.

어쨌든 안토니오스가 죽임을 당했을 때, 미노스 왕은 그의 유일한 인간 아들의 죽음과 가족의 멸망을 아테네인 탓으로 돌렸다. 그는 배를 타고 아테네 사람들을 공격하여 아들의 죽음을 지불하기로 동의할 때까지 그들을 괴롭혔다. 미노스 왕은 아테네에게 9 년마다 크레타 섬에 소녀 7 명과 청년 7 명을 조공할 것을 요구했다. 이 공물을 만드는 빈도에 대해서는 9 년마다 1 년에 한 번씩 모순된다. 그리고 이 공물들을 미로에 넣어 소머리가 삼키게 했다. 각종 자료 중에서 공물이나 피해자는 가장 아름다운 남자와 처녀들 중에서 추첨을 해서 뽑은 것이다. 아테네 사람들은 텔필과 상담했고, 텔필은 이 도시를 지도하고 아테네의 모든 것을 미노스에게 주었다. 그러나 카툴루스에 따르면 안드로고스의 죽음은 아테네에서 잔혹한 역병을 일으켰다. 에구스 왕은 아테네가 크레타 섬에 공물을 바치고 미노스의 요구에 순응하여 구조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는 동의했다. 아테네 사람들은 마지못해 미노스의 조건에 복종했고, 미노스 왕은 크레타 섬으로 돌아갔다.

미노타우로스의 죽음

에거스 왕의 아들 테세우스가 세 번째 청년 공물에 자원했다고 한다. 그는 그의 아버지와 모든 아테네 사람들에게 그가 미노타우로스를 죽일 것이라고 자랑했다. 그는 집으로 가는 길에 그가 이기면 흰 돛을 올리고, 만약 그가 실패하고 죽임을 당하면 선원에게 검은 돛을 올리겠다고 약속했다. 크레타 섬에 도착한 후 미노스 왕의 딸 아리아드네와 피델라는 그를 깊이 사랑하게 되었다. 아리아드네는 테세우스가 이복동생인 미노타우로스에게 먹히는 것을 참을 수 없었기 때문에 다이다로스에게 도움을 청했습니다. 그녀는 장인에게 어떻게 그의 미로에서 벗어날 수 있는지 말해 달라고 간청했다. 일단 그가 그녀에게 말하면, 그녀가 테세우스에게 달려가기 전에 그는 미로에 들어갔다. 데이다로스의 지시에 따라 그녀는 테세우스에게 공을 건네주어 그가 미로를 벗어나는 길을 찾도록 도와주었다. 미로에 들어간 후 테세우스는 밧줄의 한쪽 끝을 문에 묶고 미로로 계속 들어갔다. 그는 미로의 가장 먼 구석에서 소머리를 찾아 주먹으로 찔렀다 (즉, 그는 자기 칼에 잠입해 소머리를 죽였다). 미로 전 피해자와는 달리 아리아드네의 선물 덕분에 테세우스는 출구를 찾을 수 있었다. 테세우스는 단지 선을 따라 미로를 가로질러 대문으로 가는 길을 찾았다. 그는 다른 아테네 사람들을 찾아 미로에서 데리고 나와 곧 아리아드네와 피델라와 함께 아테네로 항해했다. 아리아드네의 은사에 감사드리며 테세우스가 탈출구를 찾았습니다. 테세우스는 단지 선을 따라 미로를 가로질러 대문으로 가는 길을 찾았다. 그는 다른 아테네 사람들을 찾아 미로에서 데리고 나와 곧 아리아드네와 피델라와 함께 아테네로 항해했다. 아리아드네의 은사에 감사드리며 테세우스가 탈출구를 찾았습니다. 테세우스는 단지 선을 따라 미로를 가로질러 대문으로 가는 길을 찾았다. 그는 다른 아테네 사람들을 찾아 미로에서 데리고 나와 곧 아리아드네와 피델라와 함께 아테네로 항해했다.

집으로 가는 여정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테세우스는 아리아드네를 나크소스 섬에 버리고 예정된 아내 피델라와 함께 배를 타고 아테네로 갔다. 나크소스 섬에서 아리아드네는 테세우스 (테세우스가 그녀와 결혼할 줄 알았던) 를 위해 오빠 (미노타우로스) 를 살해하는 행위와 유치함을 반성했다. 아리아드네는 테세우스와 결혼하지 않고 나크소스에서 술신 디오니소스로부터 발견되어 결국 그와 결혼했다. 이 신화 버전 중 일부에서 디오니소스는 테세우스 앞에 나타나 아리아드네를 포기하라고 명령했다.

테세우스는 그와 그의 신혼아내 피델라가 곧 집에 돌아가게 되어 매우 기뻤지만, 그의 돛의 색깔을 검은색에서 흰색으로 바꾸는 것을 건성으로 잊어버렸다. 그의 아버지 에거스 왕은 멀리서 검은 돛을 보고 상심했다. 그는 절벽에서 뛰어내려 자살했다. 바로 이 행위가 테세우스가 아테네의 새로운 왕으로서의 지위를 확보하고 에게 해의 이름을 설명했다.

예술과 초상화

테세우스와 미노타우로스의 신화 모두 각종 고대 도자기에서 볼 수 있다. 대부분의 묘사는 테세우스가 소두괴와 싸우는 것을 보여 주는데, 소두괴는 패배하지 않았다면 대개 순종적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것은 인기 있는 예술 주제이다. 신화 자체가 자연과 부자연스럽거나 문명과 미문명 사이의 기본적인 투쟁을 반영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것은 많은 그리스 예술 표현 형식 중 같은 주제이다. 크레타 섬에서 온 동전도 몇 개 더 있는데, 뒷면에는 소머리와 미로 구조가 그려져 있다. 이것은 미로와 미노타우로스의 신화, 아마도 크레타 섬의 황소 숭배와 그들의 궁전 건물의 복잡성에서 유래한 사실일 수 있음을 보여 준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