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출전 선수는 반드시 번호를 착용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경기에 참가할 수 없다.
2. 트랙 종목의 선수는 반드시 활주로를 따라 시계 반대 방향으로 뛰어야 한다.
3. 한 육상 선수가 다른 사람을 밀거나 막아 다른 사람이 들어오거나 들어오는 것을 막을 때 경기 자격을 취소해야 한다.
4. 만약 선수가 트랙 종목, 육상 종목 또는 여러 육상 종목에 참가하여 동시에 개최된다면, 관련 심판은 그 선수가 한 라운드에서만 점프할 수 있도록 허락할 수 있다. (높이 종목은 한 라운드로, 한 높이는 세 번이다.) 장거리 종목에서는 모든 선수들이 순서대로 점프를 시도하거나 한 번 던져서 1 라운드로 삼는다. ) 경기에서 경기 전 추첨 결정과는 다른 순서로 한 번 점프를 시도했다. 돌아온 후 놓친 시험 점프 (시험 투표) 순서는 보충되지 않는다.
5, 순위와 성적이 같은지 확인하고 순위를 결정하는 방법. 트랙 종목에서 선수가 종점에 도달하는 순위를 판단하는 순서는 운동선수 몸통의 어느 부위라도 종점 안쪽 수직면에 도달하는 순서를 기준으로 한다. 최종 성적은 개인의 최고 성적으로 간주되고, 최종 순위는 초전, 복전, 복전 성적을 기준으로 삼지 않는다.
논전 종목에서는 종목에서 6 번의 시범점프나 던지기의 최고 성적을 개인 최고 성적으로 꼽았으며, 1 위 성적을 포함해 등수를 확정한 뒤 운동선수 성적이 가장 높은 사람을 등석으로 삼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스포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스포츠명언) 고원 종목에서 최종 결과는 각 운동선수의 최고의 점프 성적이며, 1 등 동등한 결과를 포함해 랭킹 경기를 확정한다.
전능 운동은 각 운동선수의 모든 득점의 합계를 기준으로 순위를 매긴다.
두 개 이상의 동일한 결과가 있는 경우 다음 규정에 따라 처리해야 합니다.
트랙 종목 예선, 복전, 복전, 성적에 따라 두 명 이상 합격해 최종 순위에 진출할 때 다음 경기나 결승전 수에 영향을 주지 않고 같은 성적을 거둔 선수. 만약 어떤 영향이 있다면, 추첨을 해서 누가 다음 경기에 진출할지 결정해야 한다. 관련 심판의 지도력과 조직 하에서 점수가 같은 선수는 스스로 추첨하여 결정한다. 결승전에서 1 위 성적은 같고 심판은 성적이 같은 선수가 다시 경기를 할 수 있도록 결정할 권리가 있어 무승부가 되었다. 다른 곳이 같을 때는 무승부가 된다.
전전 종목 높이 종목에서 성적이 같은 합격 방법: 성적이 같은 높이에서 시험 점프 횟수가 적은 사람이 1 위를 차지했습니다. 성적이 여전히 같으면 경기 전체에서 마지막 점프의 높이를 포함해 시험 점프가 적은 사람이 1 위를 차지했다. 성적이 여전히 같으면: 1 등을 하면 성적이 같은 선수가 성적이 같은 실패의 높이에서 가장 낮은 높이에서 다시 시도하도록 한다. 만약 그들이 여전히 결정할 수 없다면, 수평봉은 올라가거나 내려와야 한다. 높이뛰기의 상승 높이는 2cm 이고 장대높이뛰기의 상승 높이는 5cm 이다. 그들은 순위가 결정될 때까지 모든 높이에서 점프를 시도해야 한다. 관련 선수는 반드시 시험점프에 참가하여 순위를 결정해야 한다. 다른 순위와 관련될 때 점수가 같은 선수가 나란히 있다.
전전 종목 성적이 같으면 두 번째 좋은 성적으로 순위를 판단한다. 만약 두 번째 좋은 결과가 같다면, 세 번째 좋은 결과를 판단할 것이다. 여전히 동일하고 1 등이 포함되면 등수가 결정될 때까지 같은 선수가 원래 경기 순서에 따라 새로운 시험점프를 하도록 요구한다.
만약 만능 운동 경기의 총점이 같다면, 단일 득점이 많은 종목이 1 위를 차지해야 한다. 그래도 결정할 수 없다면, 어떤 종목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사람을 1 위에 올려놓는다.
단체 총점이 같을 때 기록 돌파 항목과 횟수로 1 위를 차지했다. 만약 다시 같다면 1 등을 한다. 만약 여전히 같다면, 2 위는 1 위, 나머지는 등등이다.
(2) 육상 경기의 주요 규칙
1, 400m 이하 4 포함? 100m 릴레이 경기에서 선수들은 쭈그리고 앉아 출발해야 한다. 반칙을 두 번 이상 한 사람은 경기 자격을 취소하고, 전능한 선수는 세 번 경기 자격을 취소한다.
2. 차선분리의 경우, 만약 운동선수가 그의 차도에서 뛰쳐나오면, 만약 그 혹은 그녀가 이익을 얻거나 다른 사람을 막지 못한다면, 그 혹은 그녀는 실격되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그 혹은 그녀는 실격되어야 한다.
3. 중장거리 경주에서 선수가 무단으로 활주로를 떠나 경기를 계속할 수 없다.
4. 허들 때 선수가 손과 발을 울타리 위 아래로 내려 다른 사람의 칸을 넘어 의도적으로 사용하거나 발로 바를 만지는 것은 반칙이다.
5. 릴레이 달리기 과정에서 릴레이 구역 밖에서 바통을 완성하고 방망이를 주운 후 다른 사람을 멈추거나 빈손으로 결승선을 뛰어갑니다.
6. 스톱워치 3 개로 결과를 계산하면 테이블 2 개에 표시된 결과가 우선한다. 차이가 있다면 중간 점수가 우선한다. 2 개의 시계, 성능이 낮은 시계가 우선한다.
(3) 육상 경기의 주요 규칙
1, 높이뛰기 경기, 추첨을 해서 선수 시험 점프 순서를 정해야 합니다. 운동선수는 반드시 한 발로 도약해야 한다.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심판은 각 라운드 이후의 점프 높이와 크로스바의 리프트 높이를 발표해야 한다. 65,438+0 명만이 경기까지 이 계획에 남아 있다. 경기가 1 명의 선수밖에 남지 않는 한, 그는 이 종목의 우승을 차지했다.
2. 모든 육상 종목에서 8 명 이상의 선수가 출전하면 성적이 좋은 상위 8 명의 선수가 결승에 진출한다. 8 등이 같으면 성적이 같은 선수는 점프를 시도하거나 세 번 던질 수 있다. 만약 운동선수가 8 명 미만이라면, 6 번이 있을 것이다. 일단 경기가 시작되면 운동선수들은 경기 보조통로 연습을 허용하지 않는다.
3. 트리플 점프의 순서는 점프, 크로스, 점프입니다. 한 발로 점프할 때 점프 다리로 착지하고, 성큼성큼 점프할 때 다른 다리 (스윙 다리) 로 착지하고 점프 동작을 완성한다. 운동선수가 점프에서 다리를 흔들며 땅에 닿았으니, 시험점프 실패로 간주해서는 안 된다.
4. 포환 경기에서 추첨을 해서 선수가 던지는 순서를 결정해야 합니다. 만약 8 명 이상의 선수가 있다면, 각 선수가 세 번 던질 수 있도록 허용해야 한다. 유효 성적이 가장 좋은 상위 8 위 선수는 세 번 던질 수 있는데, 시험 던지기 순서는 처음 세 번의 시험 던지기 후의 순위와 반대이다. 세 번째 시범 이후 8 위는 같다면 규칙 146 3 에 따라 처리한다. 시합 인원은 8 명 이하일 때 1 인당 6 회 던질 수 있다.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