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은 만나기 어렵고, 채운은 흩어지기 쉽다.
마음이 하늘보다 높다는 것을 기초로 한다.
낭만적이고 재치가 있어 반감을 사다.
많은 생명이 비방으로 태어났습니다.
다정한 아들 빈 아가씨.
이 시는 맑은 시를 쓴 것이다. "달은 만나기 어렵고, 채운은 흩어지기 쉽다." 이 두 문장은 먼저 맑은 이름을 암시하고, 대체로 그녀의 운명을 암시하며, 맑은 결말이 채운처럼 쉽게 흩어질 수 있음을 암시한다. "마음은 하늘보다 높고, 이를 기초로 한다. 클릭합니다 칭웬은 비록 좋은 포부를 가지고 있지만, 아깝게도 어린 소녀일 뿐, 주로 칭웬의 성격 특징을 지적하였다. 아래 설명에서, 당신은 또한 칭웬이 정말로 다른 여종과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나는 그녀가 고귀한 야망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낭만적 인 손재주는 사람들로 하여금 불평하게 한다. 많은 사람들이 비방으로 오래 산다' 는 말은 청문이 젊은 나이에 일찍 세상을 떠났다는 것을 특별히 암시하는데, 그 이유는' 미움을 사다' 와' 중상명' 즉 다른 사람이 질투하고 비방하기 때문이다. 이에 대해 저는 제 개인적인 견해를 몇 마디 하고 싶습니다. 클릭합니다 학생을 비방하다' 는 것은 왕보산가가 왕부인 앞에서 칭웬을 걸려 넘어뜨리는 것을 의미하지만,' 민원을 도발하다' 는 것은 일반적인 의미의 공격인인지, 나는 여기서 섣불리 논평할 수 없다. 마지막' 다정다감한 아들이 나를 보고 싶다' 는 말은 보옥의 맑은 감정에 대한 의미이며, 그중에서도 어쩔 수 없는 씁쓸함을 담고 있다.
2,
헛된, 부드러운, GUI 와 같은 빈 구름;
여자 스타들은 복이 있지만, 아들은 기회가 없다.
이 시는 사람을 공격하는 것에 관한 것이다. 부드럽고 온순하다',' 계여란' 은 알론의 성격 특징이며, 앞에' 허영심',' 빈 구름' 이라는 단어가 붙어서 알론이 결국 이모 할머니가 될 수 없다는 것을 암시한다. 후자의 두 문장은 습격의 최종 운명을 암시하고 결국 장옥과 시집갔기 때문에' 여배우는 복이 있다',' 아들은 기회가 없다' 는 말이 있다.
위의 두 편의 시는 재수 없는 사단의' 금릉 12 차이' 와' 보좌' 에서 나왔다. 여기서, 김릉 12 차 원저 속의 여자들은 모두 아가씨나 주인이고, 보서는 이모이고, 보서는 여종이라는 것을 언급하고 싶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독서명언)
3,
연근에 한 줄기의 향이 있어서 생활 속에서 정말 많이 다쳤어요.
두 곳의 고독한 나무가 태어나자 향혼은 고향으로 돌아갔다.
이 시는 향릉 에 관한 것이다. 향릉' 은 설팬의 이모이기 때문에' 교부서' 로 등재됐다. 이 시는 먼저 향릉 이름을 암시한 다음, 그녀의 운명에 대한 저자의 평가는' 진짜 상처' 였다. 향릉 본명은 연승이었는데, 작가는 여기서 다시 한 번 향릉 비참한 운명을 암시했다. 그리고 "두 곳에서 독생하고, 향혼은 고향으로 돌아간다." 향릉 (WHO) 가 결국 고문당하고 죽는다는 것을 암시하고,' 두 곳의 고독한 나무' 는' 계서' 라는 글자이기 때문에 향릉 이후 40 회 동안 핍박당한 경험은 이 판결과 일치한다.
4,
가동 중지 시간은 아깝지만, 인재를 칭찬하는 것은 아깝다.
옥대는 숲 속에 걸려 눈 속에 묻혔다.
[평생 실수] 큰길은 모두 좋은 인연으로, 나는 목석 전 동맹만 보았다. 하늘을 마주보고, 산 속의 귀족은 영롱하고 눈이 내리니, 그들은 영원히 인간의 고림을 잊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세상을 한탄하면 미중이 부족하다. 설령 메이치의 경우라도 그 의미는 평평하기 어렵다.
이 두 편의 시는 모두 보옥, 보비, 대옥을 쓴 사랑의 비극이다. "셧다운 독일" 은 바오 차이 (Bao chai) 를 의미하고 "용인 쑤 카이 (Yong Xu Cai)" 는 다이유 (Daiyu) 를 의미합니다 그리고 "옥대 수림, 금비녀가 눈을 묻었다." 보옥이 결국 보비녀와 결혼할 것이라고 암시했지만, 그의 마음은 영원히 대옥과 함께 있었고, 보비녀도 비참한 운명을 벗어날 수 없었다. 다음 곡' 평생 실수' 는 전곡과 마찬가지로 여기서는 군말을 하지 않는다. 그중' 김옥언언',' 영정설',' 매치안' 은 모두 보비녀,' 목씨 맹주',' 적림림' 은 모두 대옥을 가리킨다.
5,
[가상 눈썹] 하나는 yuen long xianpa 이고 다른 하나는 완벽한 옥입니다. 이상한 인연이 없다면, 평생 그를 만날 것이다. 이상한 운명이 있다면, 내 마음은 어떻게 텅 비었을까? 하나는 헛수고이고, 하나는 기우이다. 하나는 물 속의 달이고, 하나는 거울 속의 꽃이다. 나는 내 눈에 얼마나 많은 눈물이 있는지, 내가 어떻게 가을부터 겨울까지 견디고, 봄부터 여름까지 견디어 낼 수 있을까 하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단어는' 홍루몽' 시사 중의 고전이라 할 수 있는데, 보옥과 대옥의 사랑을 말한다. 보옥은 상계의 웨이터이고, 대옥은 주선자로, 평생 하계에서 살면서 보옥의 눈물을 갚기 때문에 이 단어는 매우 비극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다. 동시에, 작가는 그들의 사랑이 결국' 물의 달',' 거울 속의 꽃' 에 불과하다는 것을 암시한다. 이 단어는 글자 그대로는 의미가 깊지 않지만, 의미심장하고 진실하며, 좋은 이해가 필요하다.
6,
20 년 동안 옳고 그름을 분간하고, 유암화명궁을 분별하였다.
삼춘은 초춘경을 다투고, 호랑이는 꿈을 약속했다.
부귀영화를 좋아하는 것은 딱 알맞지만, 또 변덕을 미워할 때가 되었다. 보세요, 모든 것을 버리세요. 유유자적한 유랑은 향기로운 영혼을 소모하고 있다. 눈을 들어 바라보니 길이 멀고, 산이 높고 물이 길다. 그래서 나는 꿈에서 부모님께 말했다. 아들의 목숨이 구천 밑에 있으니, 가족들은 뒤로 물러나서 일찍 떠나야 한다!
이 두 편의 시는 원춘에 관한 것이다. 춘춘이' 홍루몽' 에 등장한 것은 많지 않지만, 그는 뒤에서 지아 운명을 조종할 수 있는 힘이다. "20 년 동안 옳고 그름을 분간하고, 류암화명궁을 분별했다." 그것은 춘이 궁중의 지위, 즉 나중에 쓴 귀비의 지위를 암시한다. 삼춘이 이른 봄을 다투다' 는 말은 봄맞이, 탄순, Xi 봄도 그녀만큼 좋은 운명은 아니지만, 그녀의 마지막 운명은 무엇일까? 그냥 "호랑이가 꿈을 만났다." 호랑이가 호랑이를 만나다' 라는 몇 글자는 일부 홍학자의 추측에 따르면 특정 시간이나 어떤 특정 사건을 암시하여 원춘의 사망을 초래한 것으로 추정되는데, 여기서는 너무 많은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없다. 후자의 시' 미움 무상' 에 관해서는 그 의미는 이전 시와 비슷하며, 그중에는 원춘의 논평과 권고가 더해졌다.
7,
나는 총명하고 야심이 있다. 나는 마지막 날에 태어났다.
청명 눈물로 강변을 보고 동풍 원몽을 보내다.
[분골육] 돛을 올리고 비바람 삼천리를 지나 골육을 함께 집으로 던졌다. 나는 울면 나의 만년을 손상시킬까 봐 두렵다. 부모님께 걱정하지 말라고 전해 주세요. 예로부터 가난은 이미 정해졌으니, 이합할 기회가 없다. 지금부터, 우리는 두 곳으로 나누어 각각 안전을 유지할 것이다. 노예는 갚아야지, 연루되지 마라.
이 두 편의 시는 탐춘을 쓴 것이다. 처음 두 문장은 먼저 해변의 순수한 재능과 야망을 썼지만, 아깝게도 시간을 잘못 낳았는데, 마침 자부가 쇠락할' 마지막 날' 에 있었다. 마지막 두 문장에 관해서는 탐춘의 마지막 결말이 먼 결혼이라는 것을 암시한다. 탐춘의 운명은 책에서 뚜렷한 암시를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보옥생일, 탐춘추첨의 판정은' 살구나무가 구름에 심어졌다' 는 것인데, 이는 탐춘운명의 또 다른 암시이다.
8,
재산이란 무엇인가? 부모는 유아기에 말을 듣지 않는다.
수목은 비스듬한 빛을 달고, 샹강은 초운피에서 죽었다.
유아기에 우리 부모님은 그들의 죽음을 한탄하셨다. 재연선 정글에서 생활하는데, 어떻게 그것을 총애할 줄 누가 압니까? 다행히 타고난 영웅은 호탕하고 대범하여, 자식의 사사로운 사정을 따지지 않는다. 그렇게 옥당에는 달빛이 휘영청 밝다. 나는 재색을 겸비하여 오랫동안 이겼는데, 젊었을 때는 틀림없이 움푹 패인 모양으로 접혀 있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침내 구름이 사라지고 물이 Xiangjiang 을 말라 버렸습니다. 이것은 세상이 얼마나 기복이 많은지, 왜 슬퍼할 필요가 있는가!
이 두 편의 시는 Xiangyun 의 판결사이다. 그것들의 의미에 관해서는, 나는 이전 문장 중에 이미 언급했고, 열렬한 네티즌이 귀중한 보충을 해 주었는데, 여기서는 군말을 하지 않는다.
9,
청결하면 깨끗할 수 없고, 구름이 반드시 비어 있는 것은 아니다.
불쌍한 소옥이 결국 진흙 속에 빠졌다.
[세상일을 참을 수 없다] 기질이 난과 같고, 재정이 선보다 낫다. 타고난 외로움은 매우 적다. 너의 방식은 고기 냄새다. 너는 다시 인연을 속속속히 보지만, 너무 높은 사람은 더 질투하고, 너무 깨끗한 사람도 마찬가지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아아, 덩청고묘에 있는 사람들은 모두 노쇠하고, 붉은 파운데이션은 봄빛으로 가득 차 있다. 마지막으로, 그것은 여전히 회색 얼굴이며, 당신의 소원에 위배됩니다. 그렇게 흠잡을 데 없는 백옥이 진흙 속에 빠져 있는데, 무슨 고생이냐? 태자손은 한숨을 쉬었다.
이것은 묘옥의 판단이다. 처음 두 마디 한 말은 묘옥의 성격이다. 그녀는 유 외할머니가 사용하신 찻잔을 버리고 보옥의 생일에 축하 편지 (한 기혼 여자 니켈, 왕자와 손자의 생일을 축하하는 것은 정말 불륜이다) 를 보냈기 때문에 작가는 여기서 지적했다. 마지막 두 문장은 묘옥 결말에 대한 암시와 감탄이다. 즉, 묘옥은 매우 비참한 결말을 맺을 것이다. "불쌍한 옥은 결국 수렁에 가라앉을 것이다." 이 두 문장은 그녀가 결국 매음굴에 팔릴 것이라는 것을 암시합니까? 후자의 경우는 더욱 두드러진다. 먼저 묘옥의 재능과 생김새를 확인한 다음, 묘옥이 사랑받지 못하는 이유를 지적한다. (이부이는 "나는 묘옥을 싫어해서 그를 무시했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 ), 즉 "키가 큰 사람은 더 질투하고, 너무 깨끗한 사람도 마찬가지다" 며, 아래 두 구절 "슬프다" 와 "실망스럽다" 는 말은 묘옥출가가 그녀 본인의 의지가 아니며 어쩔 수 없는 행동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심장먼지 위반" 에 관해서는 위와 같이 묘옥의 최종 결말을 암시하고 싶다. 마지막 문장은 보옥의 그녀에 대한 몽롱한 감정을 드러냈다.
10,
아들은 중산늑대여서 성공하면 날뛴다.
골드 내실 버드 나무 전체, 곰 황량 에 갔다.
중산늑대, 무정한 짐승, 하늘의 근본 원인에 신경 쓰지 않는다. 맹목적으로 자만하고, 호색하고 탐욕스럽다. 봐라, 후문연은 유종과 마찬가지로 정부의 딸은 매춘부처럼 더럽다. 향혼을 한탄하고, 한가로이 흔들린다.
이 두 편의 시는 봄을 맞아 봄맞이의 최종 운명이' 김규류질, 오랫동안 황량' 이라는 것을 암시하는 판결사이다. " 그리고 봄을 맞아 죽도록 강요한 이 사람은 누구입니까? 시에서' 중산늑대' 라고 부른다. 다음 40 회 속편에 따르면 봄을 맞아 죽도록 강요하는 것은,' 자식' 자는 마침' 손' 자였기 때문에 속편은 봄을 맞이하는 판단과 일치한다. 후자의 의미는 이전 단어와 마찬가지로 봄을 맞이하는 말투로 손소조에 대한 비난이 더 많다.
1 1,
봄빛이 길지 않아 옷이 재작년 화장으로 바뀐 것을 알 수 있다.
불쌍한 자수 하녀가 덩청의 고불 옆에 홀로 누워 있다.
[오서화] 그 세 봄을 꿰뚫어보는 게 어때? 청춘을 두드려 밝은 하늘을 찾다. 뭐라고요? 하늘에는 복숭아가 많고 구름에는 살구가 많다. 도대체 누가 가을을 이겨냈을까? 저기 봐, 백양마을 사람들은 흐느끼고 있고, 귀신은 단풍나무 밑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어. 더 심히, 심지어 천초가 무덤을 덮는다. 더구나 어제의 가난한 사람들과 오늘의 부자들은 모두 열심히 노력했고, 봄빛이 새고 가을빛이 새어 나왔다. 이런 식으로 누가 생사를 피할 수 있습니까? 뉴스에서 서방의 진귀한 나무는 시부라고 하는데, 그 위에는 지속적인 열매가 맺혀 있다고 한다.
이 두 편의 시는 Xi 순의 판결사로, Xi 순의 최종 결말이 출가임을 암시한다. 이 책에는 저자들의 암시를 표현할 수 있는 곳이 많다. 예를 들면 Xi 춘과 지능이 발휘되고, 그녀가 제기한 수수께끼와 그녀가 한 말 중 일부는 모두 출가의 끝을 암시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후자의 경우, 저자는 봄이라는 시각으로 사물을 바라보거나, 숙명론의 관점을 표현하거나, 자부의 최종 쇠퇴가 불가피하다는 것을 보여 주려고 노력한다.
12,
마지막 날부터 온 모든 새들은 그들이 이런 생활을 사랑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두 가지 명령에 복종하고, 세 사람이 멍하니, 금릉까지 우는 것이 더욱 괴로웠다.
[총명하고 피곤하다] 이 기구는 너무 총명하지만 청청을 죽였다. 생전에 가슴이 찢어지고, 사후에 텅 비었다. 부유한 가정을 갖는 것이 더 좋지만, 결국 한 가정이 죽고, 모두가 각자 뛰어다니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시간을 낭비하여 반평생을 마음속에 품고 있다. 밤은 마치 꿈을 꾸는 것 같다. 갑자기 1 층처럼 쓰러지고, 갑자기 한 등처럼 꺼지다. 아! 일희일애. 세상을 한탄하니 정하기 어렵다!
이 두 편의 시는 왕희봉의 판결사이다. 처음 두 단락은 왕희봉의 이름 (모든 새는 봉황이다) 을 밝히고 동시에 그녀의 재능을 밝혔다. 세 번째 문장에 관해서는 "하나는 두 명령에 복종하고, 세 사람은 밋밋하다" 는 것은 논란의 여지가 많아 믿을 만한 말이 없다. 왕희봉이 자옥을 설득하는 세 가지 수단이나 세 가지 단계를 표현했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고, 작가가 퍼즐에서 특정한 뜻을 표현했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어쨌든 이 시는 매우 난해하다. 마지막 문장은 왕희봉의 마지막 결말을 설명하는 것이다. 우리는 또한 "똑똑하고 피곤하다" 는 말을 참고할 수 있다. "갑자기 한 건물이 쓰러진 것처럼, 또 등불이 꺼진 것 같다." " 그녀의 운명은 지아 가족의 운명과 밀접한 관련이 있음을 알 수 있다. 지아 가족 은 필연적으로 비극적 인 결말을 피할 수 없습니다, 사망했다. 게다가, 이 단어는 대부분 작가의 감정인데, 보아도 이득이 많다.
13,
만약 네가 패배한다면, 너는 너의 가족을 잃게 될 것이다.
유 씨를 도왔기 때문에, 나는 은인을 만났다.
머물다, 머물다, 갑자기 은인, 행운의 어머니, 행운의 어머니, 음공을 얻는다. 인생을 권하고, 위태로운 처지를 돕고, 나 같은 재물을 좋아하고 골육을 잊는 독한 아저씨는 하지 마라! 곱셈 나눗셈, 덧셈, 뺄셈입니다. 위에 하늘이 있습니다.
이 두 곡은 판결사이다. 자부가 결국 멸망할 때 유 할머니의 큰 도움을 받는다는 뜻이다. 비슷한 분석이 나오기 전에도 언급되었으니 여기서는 군더더기가 없다.
14,
복숭아와 매화 봄바람에 열매가 맺힌 후 도대체 누가 난초 한 대야 같을까?
얼음물처럼, 너는 허무한 공간에서 질투하고, 너는 헛되이 다른 사람과 농담을 하고 있다.
거울 속의 선량함은 꿈의 공명에 더 적합하다! 그 아름다운 청춘은 호슨에 갔다! 더 이상 녹을 들지 마라. 주관을 쓰고 봉저고리를 입어야 무상함을 막을 수 있다. 그렇긴 하지만 인생은 늙고 가난해서 고생해서는 안 되고, 자녀와 손자도 쌓아야 한다. 기뻐하며 비녀를 쓰고, 기뻐하며 비녀를 쓰고, 가슴에 금인을 달고, 위혁혁이 높고, 위혁혁한 작위가 높고, 길이 가깝다. 고대의 장군은 여전히 존재할 수 있습니까? 텅 빈 이름과 후세에 대한 존중일 뿐이다.
이 단어는 리 쿠이 (Li Gui) 에 관한 것입니다. 리 쿠이 (Li Gui) 는 어린 미망인이었고 아들 지아 란 (Jia Lan) 과 함께 살았습니다. 저자의 건의에 따르면, 자란은 결국 매우 전도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부에게' 헛된 농담' 은' 이름과 후대에 대한 존중' 에 불과하다. 중국의 전통관념에 따르면 이부이의 마지막 결말은 좋았지만, 실제로 누가 그녀의 내면의 고통을 진정으로 이해했는가? 작가는 뜻밖에도 여기서 이런 사회 현상에 대해 피투성이의 고소를 했다!
15,
하늘의 끝없는 사랑의 환상을 사랑하면, 사랑이 만족되면 그녀를 지배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허튼소리를 하면 영예가 있다. 번거로움의 시작은 정말 좋다.
[좋은 일은 외출하지 않는다]. 풍채에 능하여 월상을 파악하는 것은 집을 잃는 근본이다. 실세는 공경하고, 가사의 죽음은 원죄이다. 항상 사랑 때문에.
이것은 진코경의 판결이다. 작가의 그에 대한 평가는' 매춘을 지배해야 한다' 는 것인데, 이는 그것의 운명도 매우 비참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다음 두 문장에 관해서는, 직접 명영 () 을 지적하면, 차라리 두 집의 더러움이 더욱 두드러진다. 책 속에는 진 () 과 시아버지 () 의 자진 () 관계가 평범하지 않다는 암시가 여러 군데 있어 이 두 판단의 의미와 일치한다. 게다가, 여기에 여담을 하나 한다. 조설근은' 홍루몽' 초안에서 자진과 진코경의 관계를 썼다고 한다. 나중에 조설근의 좋은 친구가 진코경을 좋아했기 때문인지 조설근이 이 단락을 바꾸게 했다. 그러나 수정은 세심하고 철저하지 않거나 조설근 씨가 일부러 해 독자들이 추측할 수 있도록 많은 세부 사항을 남겼다.
16,
결말. 공식, 가업이 시들고, 부귀하고, 금은은 다하고, 착하고, 구사일생은 무정하고, 보응은 분명하다. 목숨이 빚진 사람, 목숨이 이미 갚았고, 눈물을 빚진 사람, 눈물이 다 떨어졌다. 복수가 가볍지 않아 분합이 모두 정해졌다. 전생에 알고 싶었는데 늙고 돈이 있어서 정말 운이 좋았어요. 간파하고, 빈문으로 도피하고, 집착하고, 헛되이 목숨을 잃었다. 모든 새를 다 먹고 숲에 던지는 것처럼 땅이 이렇게 깨끗해!
이 단어는 자가의 운명을 요약하여 불가초탈과 숙명론의 의미를 담고 있다. 어쨌든, 지아 가족의 마지막 쇠퇴는 필연적이다. 또 어떤 말이 어떤 구체적인 사람을 가리키는지 알아내려고 노력하고 있다. 나는 불필요하다고 생각하지만, 가부의 최종 멸망의 필연성을 요약하여, 비교적 사상이 있고, 나는 작가의 본의에 부합한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