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헉슨 대회 기록

헉슨 대회 기록

Product 양이 hackson 대회에 초대되었을 때, 그녀는 여전히 좀 불안했지만, 그녀는 참가하기로 결정했다. 학교에 다닐 때, 프랑스 친구들이 어떻게 이틀 만에 앱을 실현할 수 있는지, 또 어떻게 밤을 새워 새벽까지 분투할 수 있는지 우리에게 이야기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가 말할 때 눈이 반짝 빛났다. 그때 정말 해보고 싶었어요. 지금은 당연히 기회가 있으면 꼭 참가해야 한다. 아무것도 할 수 없다고 생각하지만 기쁨이 가장 중요하다.

그런 다음 과제 확정, 수요 확인, 기술 연구 준비 단계에 진입하는 것도 우리에게 어려운 단계다. 우리가 하고 싶은 일과 기술이 일치하지 않기 때문이다. 정확히 말하자면, 우리가 하고 싶은 응용은 우리의 기술 스택과 일치하지 않는다. 아무것도 모르는 상황에서, 제품 양은 가상 현실 기술에 대한 연구를 임시로 잡아당겨 진진을 도왔다. 일주일간의 반복적인 수요 확인 끝에 우리는 구현 방안을 최종적으로 확정하고, 사용하기 쉬운 도구를 선택하여 간단한 가상 현실 앱을 실현했다.

Hackson 첫날 우리는 기본적으로 demo 를 완성했지만, 가장 중요한 곳에 문제가 생겼다. 클라이언트가 동적으로 데이터를 가져오면 차단됩니다. 우리는 함께 연구하고, 함께 자료를 조사하고, 결국 다른 실현 방식을 바꾸어 결국 이 문제를 해결했다. 새벽 3 시 이후까지 긴장하다 = =. 두 시간 넘게 자고 일어나 계속 싸웠다. 이틀이지만 아침 12, 각 팀은 추첨을 시작하여 자신의 프로젝트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한다.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경기 전에 모든 준비 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비교적 촉박하고 프로젝트도 비교적 간단하지만, 처음 참가하는 것은 좋다. 우리 팀은 두 번째로 무대에 올라 강연을 했다.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기 위해 사회자는 모든 사람이 열정적으로 행동하기를 바라며, 팀이 첫 번째 발언을 할 의향이 있는지 물었다. 제품 아가씨는 어차피 두 번째라고 하는데 책상 위에 있어요. 그리고 우리는 우리의 프로젝트를 예쁘고 유창하게 시연했다. 손뼉을 치며 꽃을 뿌린다 ~ ~ ~

문필이 좋지 않아, 유수장부를 좀 남겨 두다. 하, 아무튼 동생을 데리고 경기에 참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당신이 있어서 정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