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거사는 천왕전과 대웅보전밖에 없는데, 둘 사이에 정원이 있다. 규모는 크지 않지만 천왕과 불상은 모두 금빛이 반짝이는 몸이다.
다른 사찰의 승니와는 달리 사찰의 한 스승은 끊임없이 추첨을 시켜 분향을 시키지만 열정적으로 사찰을 소개한다. 대전의 기둥에는 정교한 조각이 있다. 벽에 그려진 그림들은 절을 지은 장인들이 그린 것이라고 한다. 대웅보전의 왼쪽 벽에는' 영학도' 가 있는데, 시를 곁들여' 영원히 태양을 향해 노래를 부르고, 낮은 춤은 환영받지 못한다' 고 불렀다. 나는 내 자신의 야망을 가지고 독립적으로 닭을 피한다. 클릭합니다 학은 거룩함, 우아함, 장수를 상징한다. 이는 신화 이야기와 인류의 정신품격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이 시는 청나라 순치진사 진송령이 모방한 것이어야 한다. 원시는 "노래를 부르면 늘 달에 가고, 춤은 사람을 환영하지 않는다" 는 것이다. " 오른쪽 벽에 있는 그림은 네 마리의 코끼리로 의심된다.
대웅전 대들보에는 "서 쓰촨 직리 청신현, 여주 직예주, 순찰 토스트 업무 9 성 플러스 3 급기, 서 유 쓰촨 직리 청신현+3 급이 제 2 후보군 양으로 기록되어 있다" 는 글씨가 적혀 있다.
메이저우 () 여주 () 는 청대 쓰촨 행정구역 중' 직예주 ()' 로, 직예주 () 는 현재의 성할시 () 에 해당하며 정부와 동급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소위' 상당하다' 는 것은' 대략 상당하다' 에 불과하다. 당시 매주는 가정부에 속해 있었다. 따라서, zhili 가 잘 알고 있는 수준은 지사보다 약간 낮아야 한다. "본당" 은 원래 zhili 정부 관아를 가리키며, 일반적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여기서 치안 판사를 가리킨다. "구토스트" 는 구성의 긴 소송이다. 원초에는 이익민 나씨 등 9 명이 사장으로 불렸다. 원초에는 로씨당 만구 () 성과 당 만구 () 성의 장고 () 로 바뀌었다. 명홍무는 6 년 (1374) 말 9 성장소송으로, 8 년 (1375) 은 영령부현사로, 천계육년 (1626) 은 청초에 여주에 소속되어 있다. 건륭 58 년 (1793), 9 성 토스트 관문이 지금까지 흥문현 구송진, 도광 2 년 (1822), 9 성 토스트가 여주 구성향으로 바뀌어 여주에 소속되어 있다. "유생 당청" 은 명청시대의 학자로 공묘의 제사와 교육을 주관해야 한다.
이로써 부곡사는 당시 청신현 치안,' 여주 지리 주사, 구성토스트' 의 어떤 모씨와 청신현이 교육제사를 주관하는' 후보현령' 모양중수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다만 내가 이해할 수 없는 것은 청신현령이 어떻게' 여주 () 지리 () 주 () 분주 (), 토스트 사무를 조사할 수 있는가' 를 겸임할 수 있는가 하는 것이다. 아마도 이 어른은 그가 전근을 준비하고 있을 것이고, 양이라는 인선은 계속' 기다리고' 있을 수 없을 것이다. 국왕묘의 왼쪽에도 화묘가 하나 있다. 화신은 중국 신화 속 민간 신앙의 신 중 하나이지만, 민족과 지역마다 제사를 지내는 화신의 이미지와 기원은 다르다. 즉 지역마다 한족들이 화신에 대한 숭배가 다르다는 것이다. 그러나 한족들은 일반적으로 축융을 화신으로, 남방 사람들은 축융을 화신준이라고 부른다. 쓰촨 등지에서도 여름력 4 월 초 8 을 화신의' 생일' 로 삼았다. 불신의 이미지가 사납고, 세 머리와 여섯 팔이 나타 이미지와 닮았다고 한다. 하지만 부코지의 화신은 세 머리와 여섯 팔이 없지만 왼손에 들고 있는 금권은 나타 건곤권과 비슷하다. 화신은 얼굴이 붉어지고, 눈은 크게 뜨고, 입에는 노기가 가득하지만, 약간 흉악하다. 불신은 그 불상처럼 보이지 않지만 빛과 부를 주고 가정을 번창하게 하는 수호신으로 여겨진다.
재개설된 불신전은 향불이 감돌고, 새로 개통된 녹색신-고중암-한양고진-평강협곡-락산대불금 관광선은 강을 따라 여행하는 신칸센이다. 길을 따라 청산녹수, 새말 꽃향기, 죽그림자, 농가 장식. 정말 천국이다, 선경처럼 아름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