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게임 도중 플레이어는 같은 주구로 목표구를 친다. * * * 목표구 2 1 개, 여기서: 15 개 레드볼 1 점; 옐로우 볼 2 점 그린볼 3 점 갈색 공 4 점; 블루 볼 5 점; 핑크 볼 6 점; 블랙 볼 7 점
2. 운동선수의 표준 타격 순서: 모든 레드볼이 퇴장할 때까지 레드볼과 컬러볼을 번갈아 가방에 넣은 다음 모든 컬러볼이 내림차순으로 퇴장한다.
3. 타자의 득점 기록에는 한 자루 안에 있는 모든 활구의 득점이 기록되어 있다.
4. 반칙 선수의 벌점은 상대방의 득점 기록에 더해져야 한다.
스누커 경기의 기본 전술은 가능한 한 주구를 상대에게 활구가 없는 곳에 두는 것이다. 상대에게 장애물을 만드는 것이다. 만약 한 선수가 상대에게 많은 점수를 뒤지고, 장애를 만들고, 상대에게 벌을 받는다면, 매우 중요한 득점 수단이 된다.
한 판의 승자는 운동선수나 정당이어야 한다.
(1) 점수가 가장 높습니다.
(2) 그 상대는 실패를 인정하거나' 무의식 구구' 와' 부정 행위' 로 상대를 처벌한다.
7. 한 경기의 승자는 운동선수나 한 쪽이어야 한다.
(1) 게임의 전체 또는 필수 디스크를 얻습니다.
(2) 가장 많은 총 성적과 그에 상응하는 누적 성적을 거뒀다.
(3) 상대는 이번 판에서' 행위가 부적절하다' 는 처벌을 받았다.
8. 한 경기의 승자는 선수나 한 쪽이 가장 많은 경기를 이기거나 가장 많은 총점에 해당하는 누적 점수입니다.
9. 공의 위치:
(1)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주구는 핸드볼이었고, 다른 목표구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15 레드볼은 서로 밀착되어 등변 삼각형을 형성하고 레드볼 영역에 배치된다. 삼각대 맨 위에 있는 빨간 공은 당구대 중심선에 위치하여 가능한 파우더에 가깝지만 부착해서는 안 됩니다. 삼각대의 밑줄은 맨 위 해안과 평행하다.
② 노란색 공은 D 구역의 오른쪽에, 녹색 공은 D 구역의 왼쪽에, 갈색 공은 서브선의 중간점에, 파란색 공은 중심 낙점에, 분홍색 공은 삼각대 정점에, 검은색 공은 낙점에 놓는다.
(2) 경기가 시작된 후 타자의 합리적인 요구에 따라 심판만이 공을 닦을 수 있다.
① 공이 낙점에 있지 않으면 공을 줍기 전에 위치추적기로 공의 위치를 표시해야 한다.
② 문지르는 공의 위치를 표시하는 로케이터는 공이 깨끗하게 닦아질 때까지 공으로 처리되어야 공의 점수를 얻을 수 있다. 타자 이외의 선수가 로케이터를 만지거나 교란하면 타자로 처벌되고 경기 질서는 영향을 받지 않는다. 필요한 경우 심판은 위치 확인기나 닦은 공을 그가 인정한 위치로 돌려놓을 수 있다. 설령 공이 이미 주워졌음에도 불구하고. (존 F. 케네디, 공, 공, 공, 공, 공, 공, 공)
10. 경기 모드:
시합이 시작되기 전에 참가 쌍방은 제비를 뽑거나 서로 약속하여 경기 순서를 결정해야 한다.
(1) 게임 순서가 결정되면 각 타격 순서를 변경할 수 없습니다. 한쪽이 반칙을 하지 않는 한, 다른 쪽은 그에게 계속 공을 칠 것을 요구했다.
(2) 각 경기는 참가 쌍방이 번갈아 시구를 한다.
(3) 큐대의 가죽이 주구에 닿으면 첫 번째 선수는 손에서 시구를 해야 한다.
(1) 렌즈를 완성하다.
② 모구를 한 위치로 옮기자.
(4) 스트라이크를 찍기 위해서는 반칙처벌이 있어서는 안 된다.
(5) 매 라운드 1 타마다 레드볼 (또는 지정된 자유볼) 을 활구로 하여 레드볼이 모두 퇴장할 때까지. 각 봉지의 활구가 한 타 안에 있는 득점은 득점 기록에 기록해야 한다. 각 레드볼과 같은 골에서 레드볼로 지정된 자유볼의 득점은 모두 득점 기록에 기록해야 한다.
(6) 레드볼이나 레드볼로 지정된 자유공을 가방에 넣으면 선수는 다음 공을 계속 칠 수 있고, 다음 활구는 선수가 선택한 컬러볼이어야 한다. 컬러 볼이 가방에 맞으면 점수를 매길 수 있다. 그런 다음 컬러 볼을 재생 볼에 놓습니다.
(7) 모든 빨간 공이 퇴장한 후, 빨간 공과 채색공을 번갈아 주머니에 넣고 한 타씩 계속한다. 책상 위의 마지막 빨간 공이 격추될 때까지, 채색 공 한 개도 주머니에 맞았고, 공 한 자루는 계속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8) 모든 빨간 공이 테이블을 떠나면, 테이블 위의 채색공은 점수에 따라 작은 것부터 큰 것까지 활공으로 변한다. 다음 컬러 볼은 가방에 넣어두면 (특별한 경우는 제외) 책상 밖에 머물러 제거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타자가 다음 채색 공을 친다.
(9) 레드볼이 가방을 떨어뜨리거나 아웃했다가 카운터로 돌아가지 않는다. 선수가 반칙으로 이득을 봐도 고려하지 않지만 특별한 예외가 있다.
(10) 타자의 첫 타수가 득점이나 반칙을 하지 않으면 그의 한 타가 끝난다. 상대는 모공이 멈춘 곳에서 공을 치기 시작했다. 만약 모공이 아웃된다면, 모공은 핸드볼이 된다.
1 1. 회의 종료, 국 및 현장:
(1) 테이블에 검은 공만 남아 있을 경우, 검은 공은 다음 두 가지 상황이 동시에 발생하지 않는 한 포대나 반칙으로 포장됩니다.
① 이 시점에서 양 당사자는 같은 점수를 받았다.
(2) 현재 점수는 게임의 최종 결과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2) 위의 두 가지 상황이 발생하면:
① 검은 공은 볼포인트 위에 놓는다.
(2) 플레이어는 먼저 동전을 던져서 타격 순서를 결정합니다.
③ 시구권을 가진 선수가 손에서 시구를 한다.
(4) 공이 가방에 들어가거나 반칙을 범하면 이 접시가 끝난다.
(3) 한 게임이 누적 점수로 승패한다면, 경기가 끝날 때 각 측이 같은 점수를 받았을 때 블랙볼은 상술한 단계에 따라 재배치해야 한다.
12. 킥오프:
자체 킥오프는 킥오프 영역 (D 구역) 의 라인이나 라인 내 어느 곳에나 위치해야 하며, 메인 볼은 어느 방향으로든 칠 수 있습니다.
(1) 문의가 있으면 심판은 모공이 제대로 배치되었는지 설명해야 한다.
(2) 모구를 놓을 때 선수는 피머리로 모구를 만져서 위치를 잡는 것을 도와야 한다. 심판이 타자가 한 번의 타격을 시도하지 않았다는 것을 확인했을 때, 모공은 경기 중의 공이 아니다.
13. 두 번 클릭:
주구의 첫 번째 충돌에서는 두 개의 빨간 공이나 활구와 자유구가 아닌 한 두 개의 공을 동시에 쳐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자유공)
14. 컬러 볼의 배치
(1) 심판이 컬러 볼을 제대로 배치하지 못했기 때문에 선수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2) 모든 레드볼이 지워지면 컬러볼이 하나씩 오름차순으로 가방에 들어간다. 잘못 설정했다면, 일단 착오가 발견되면, 채색공을 책상에서 다시 정확한 위치로 옮겨서, 점수를 따지지 않고, 경기는 계속 진행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실패명언)
(3) 하나 또는 일부 잘못 배치된 공의 경우, 일단 맞으면 후속 타격 과정에서 제대로 포지셔닝된 공으로 간주되고, 당구대를 비정상적으로 떠나는 컬러볼은 모두 재배치됩니다.
(1) 컬러 볼의 잘못된 배치가 원래 방치된 부주의로 인한 경우 처벌을 하지 않습니다.
(2) 타자는 심판이 잘못 배치되기 전에 공을 치고 규정에 따라 처벌한다.
(4) 채색구를 배치해야 하고 배치점이 점유될 때, 이 채색공은 점수가 가장 높은 공을 배치할 수 있는 배치점에 배치해야 한다.
(5) 여러 개의 컬러볼을 넣어야 하고 그 투하점이 모두 점유된다면, 먼저 득점이 높은 컬러볼을 넣어야 한다.
(6) 모든 볼점이 점유되면 볼점과 제방 사이의 영역이 점유되고 볼은 볼대의 세로 중심선에서 볼점에 가장 가까운 위치에 놓일 수 있습니다.
(7) 위의 모든 경우, 컬러볼은 설정할 때 다른 볼을 붙일 수 없습니다.
(8) 컬러 볼을 올바르게 배치하려면 이 규칙에서 정한 배치점에 따라 손으로 배치해야 한다.
15. 점구:
(1) 모공이 하나 이상의 활구에 붙어 있거나 활구가 될 수 있는 공에 붙어 있는 경우 심판은 점구를 발표하고 모공이 어느 공에 붙어 있는지 또는 어떤 공에 붙어 있는지 표시해야 합니다.
(2) 야구를 인정할 때, 타자는 주구를 쳐서 야구를 떠나야 하지만, 야구를 움직이거나 야구를 일으키는 것은 허락하지 않는다.
(4) 다음과 같은 경우 타자가 목표공을 움직이지 않는 한 처벌을 받지 않는다. 즉:
① 볼은 살아있는 공이다.
② 공은 살아있는 공이 될 수 있고 심판은 살아있는 공이라고 발표했다.
③ 공은 활구가 될 수 있고 심판은 활구로 선언하고 동시에 또 다른 활구가 될 수 있는 공을 친다.
(4) 모공이 멈춰서 불활구를 붙이거나 거의 붙이면, 공을 붙이는지 묻는 질문을 받을 때 심판은' 예' 또는' 아니오' 라고 대답해야 한다. 이때 타자는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공을 어지럽히지 말고 반드시 모구를 치고 떠나야 한다. 하지만 먼저 살아있는 공을 쳐야 합니다.
(5) 모구는 활구와 비활구에 모두 붙어 있다. 심판은 부가구만 지적하면 된다. 타자가 반드시 심판 모공이 비활구에 붙어 있는지 물어봐야 한다면, 그는 알 권리가 있다.
(6) 심판이 확인한 결과, 공을 맞은 순간 어떤 움직임도 타자가 아닌 경우, 심판은 반칙을 선고하지 않을 수 있다.
(7) 심판이 관찰할 때, 정지된 목표공은 주구에 붙지 않았지만, 나중에는 타격이 시작되기 전에 주구와 접촉하는 것을 보았다. 이때 목표구는 심판이 인정한 위치에 다시 놓아야 한다.
16. 포켓 볼:
(1) 공이 주머니에 들어가 주머니 가장자리의 다른 공에 맞거나 닿지 않고 진행 중인 타격 행위와는 무관하다면 대상 공을 제자리에 다시 놓고 이미 얻은 점수를 계산해야 합니다.
(2) 포대 공이 한 타 중 어떤 공에 맞으면 자루가 떨어진다.
(1) 반칙을 하지 않고 모든 공을 제자리로 돌려놓거나, 공을 반복하거나, 같은 타자가 마음대로 한 타를 더 친다.
(2) 반칙을 하면 규정에 따라 타자를 처벌해야 하고, 모든 공을 제자리에 두면 다음 선수는 통상적인 반칙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3) 공이 주머니 가장자리에서 잠시 균형을 이루고 주머니에 들어가면 정상 봉지로 간주해야 하며 제자리에 놓을 필요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이, 공, 공, 공, 공, 공, 공, 공, 공)
17. 반칙을 한 후 모공이 장애물로 변한다.
(1) 반칙을 한 후 모공이 막히면 심판은 상대편이 자유공을 이겼다고 발표해야 한다. (1) 다음 라운드의 플레이어가 다음 타를 선택하면:
그는 프리킥을 라이브 볼로 지정할 수 있다.
(2) 지정된 공은 활구로 간주되고 활구 점수를 계산합니다. 격추되어야만 볼포인트를 떨어뜨릴 수 있다.
(2) 모공은 다음과 같은 경우 반칙이다.
① 먼저 지정된 공을 맞추지 못했거나, 먼저 지정된 공과 활구를 동시에 맞췄다.
② 지정된 자유구로 모든 레드볼이나 활구에 장애를 일으킨다. 단, 무대에 파우더와 블랙볼만 남아 있을 때를 제외하고는.
(3) 자유공이 격추되면, 반락구를 꺼내서 얻은 활구 점수를 기록해야 한다.
(4) 주구가 먼저 지정구를 맞히거나 지정구와 활구를 동시에 맞히면 활구가 주머니에 들어가면 활구 점수를 기록하고 활구를 꺼내지 않는다.
(5) 지정된 볼과 라이브 볼을 모두 가방에 넣으면 라이브 볼의 점수만 기록됩니다. 지정된 공이 빨간 공이 아닌 한, 각 공이 주머니에 들어갈 때 점수가 기록됩니다. 그런 다음 자유공을 반락점에 놓고 활구는 꺼내지 않는다.
(6) 상대가 반칙자에게 계속 공을 칠 것을 요구하면 발표된 프리킥은 무효다.
18. 반칙:
경기에서 규칙 위반이 발생할 때 심판은 즉시 반칙을 발표해야 한다.
(1) 만약 선수가 타격 전에 반칙을 하면 그의 라운드는 즉시 끝날 것이다. 동시에 심판은 처벌을 선포해야 한다.
(2) 타자가 이미 방망이를 쳤다면 심판은 방망이가 끝날 때까지 기다렸다가 처벌을 발표해야 한다.
(3) 다음 타전 전에 반칙을 하면 심판이 판결을 내리지 않고 상대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면 반칙은 관대한 것으로 간주된다.
(4) 잘못 배치된 컬러 볼은 모두 제자리에 다시 놓아야 한다. 격추되거나 경계를 벗어나야 제대로 배치할 수 있다.
(5) 반칙자가 반칙을 하기 전에 전체 점수를 받을 수 있도록 허용한다.
(6) 상대는 모공이 멈춘 곳에서 다음 타를 시작할 것이다. 만약 모공이 아웃된다면, 상대는 수중의 공을 얻을 것이다.
(7) 동시에 여러 번 반칙을 한 경우 벌점이 가장 높은 점수로 처리한다.
(8) 선수가 반칙을 하면, 그는 다음을 할 것이다.
(1) 규정에 따라 처벌하다.
(2) 상대가 요구하면 계속 공을 쳐야 한다.
19. 처벌:
선수반칙은 4 점, 다음 단락 (1) 에서 (4) 까지 더 높은 점수를 표시하지 않는 한 처벌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페널티 킥이 활구 득점일 때:
① 공을 칠 때 방망이 머리는 모구를 한 번 이상 접촉한다.
② 두 발이 땅에 떨어져 있다.
③ 타격 순서에 따라 공을 치지 않았다.
④ 시구를 할 때 모공은 d 구역에 두지 않았다.
⑤ 빈 막대
⑥ 메인 볼이 가방에 떨어졌다.
⑦ 자유구로 장애물구를 만든다.
8 점프 공
⑨ 비표준 클럽 사용
(2) 다음 위반에 대해서는 현장구 최고 과태료를 부과한다.
① 모든 공이 멈추기 전에 공을 친다.
② 심판이 컬러 볼을 배치하기 전에 공을 친다.
(3) 비생체 공을 가방에 넣는다.
④ 주구가 먼저 비활구를 친다.
⑤ 퍼터
⑥ 한 타를 완성하기 위해 주구를 만지지 않는 한 경기에서 공을 만진다.
⑦ 공을 쳐서 아웃한다.
⑧ 두 번 클릭하여 두 개의 공 (빨간 공 두 개 또는 자유구 한 개와 활구 한 개 제외) 의 최고 점수에 따라 처벌한다.
(3) 다음 행위는 7 점 처벌되어야한다.
(1) 파울볼을 이용해 어떤 목적도 달성한다.
② 모든 물체로 간격이나 거리를 측정하십시오.
(3) 빨간 공을 연속으로 치거나 빨간 공을 친 후 자유공을 계속 치십시오.
④ 흰 공 이외의 공을 주구로 사용한다.
⑤ 심판의 요청에 따라 목표 공을 지적하지 않았다.
⑥ 빨간 공을 치고 주머니에 넣으면 색공을 지정하지 않으면 반칙이다.
20. 계속 타격:
일단 선수들이 상대에게 계속 공을 칠 것을 요구하면, 이 결정은 변하지 않을 것이다. 계속 공을 치라는 요청을 받은 선수는:
(1) 너는 그가 치려고 하는 공과 그가 치려고 하는 활구를 바꿀 수 있다.
(2) 격추된 공의 득점을 받다.
2 1. 공반칙 (무의식 구조):
타자는 최선을 다해 활구를 쳐야 한다. 만약 심판이 선수가 최선을 다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면, 그는 선수가 공격 반칙을 선포할 것이다. 무대 위에 검은 공이 하나만 남아 있거나 활구를 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하지 않는 한. 후자의 경우, 심판의 판단에 따르면, 타자는 충분한 힘으로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살아 있는 공의 방향으로 주구를 치는 한, 주공이 살아 있는 공에 도달한다고 가정해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1) 빈 막대의 반칙이 선언되면 다음 선수는 반칙자가 모공이 멈춘 곳에서 다시 공을 치도록 요구할 수도 있고, 원래 위치부터 반칙자가 스스로 처리할 수도 있다. 후자의 경우, 활구는 그 전에 마지막 공이 맞닥뜨린 동일한 활구여야 한다. 즉:
(1) 모든 빨간 공, 여기서 빨간 공은 살아있는 공입니다.
(2) 레드 볼이 모두 퇴장한 후 컬러 볼은 라이브 볼이다.
(3) 레드볼이 주머니에 떨어지면 컬러볼은 타자가 활구인 상태에서 선택한 컬러볼이다.
(2) 모구와 활구 또는 활구의 가능한 부분 사이에 직선 경로가 있을 때, 타자가 맞히지 못하면 심판은 그 공을 반칙으로 선포해야 한다. 심판이 선수가 공을 치기 전에 제조해야 한다고 생각하거나 이미 장애를 만들었다고 생각하지 않는 한, 심판은 공중사격이 고의가 아니라고 생각한다.
(3) (2) 가 묘사한 상황이 발생하면 공구는 주구에서 활구까지 또는 하나의 활구까지 직선 경로가 있어 두 공이 전체 중심 구를 따라 충돌할 수 있다고 발표된다. (활구가 홍구이고 채구에 의해 가려지지 않은 경우, 어떤 홍구의 전체 지름을 가리켜야 한다.)
(1) 같은 위치에서 공을 쳤는데, 첫 번째 타구가 다시 실패하면, 얼마나 많은 점수를 받든 공반칙을 발표해야 한다.
(2) 원래 위치에서 다시 펀치를 요구하면 심판은 파울 당사자에게 경고하고, 세 번째로 펀치에 실패하면 상대방 한 판을 판정한다.
(4) 모공이 이 규칙에 따라 원래 위치로 돌아온 후 모공에서 어떤 활구까지 또는 활구일 수 있는 어떤 부분에도 직선 경로가 있다. 이때 타자가 어떤 공을 쳐야 하는 모구를 포함한 프리킥에 반칙을 하면 아직 공을 치지 않은 경우 공사격을 선언하지 않을 수 있으며, 이는 다른 적절한 처벌을 받을 수 있다.
① 다음 선수는 스스로 공을 칠 수도 있고 반칙자가 정지 위치에서 힘껏 공을 칠 수도 있다.
② 다음 선수는 심판에게 모든 공을 반칙 전의 위치로 되돌려 반칙한 쪽이 거기서 다시 공을 칠 수 있도록 요구할 수 있다.
(3) 계속 공중사격으로 선포된 후에도 이런 상황이 계속되면 상대에게 판정될 수 있는 어떠한 경고도 여전히 유효하다.
(5) 기타 모든 빈 레버는 심판의 판단에 따라 발표된다.
(6) 에어볼이 발생한 후 다음 선수는 모구를 제자리로 돌려달라고 요구하며, 방해받는 모든 목표구는 현재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단, 심판이 위반선수가 혜택을 볼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한. 후자의 경우, 심판의 동의를 거쳐 방해받는 공의 일부 또는 전부를 원래 위치로 되돌려 놓을 수 있다. 하지만 어쨌든 비정상적으로 경기장을 떠나는 채색공은 볼에 놓거나 원래의 정확한 위치로 돌려놓아야 한다.
(7) 공전 후, 어떤 공이 제자리에 놓일 때 반칙자나 다음 선수에게 공의 위치를 문의하고 심판의 판결이 최종적으로 끝난다.
(8) 가르침을 구할 때, 어느 선수가 경기 도중에 어떤 공을 만지든 타자로 처벌해야 한다. 원래 경기 순서는 변하지 않았다. 필요한 경우, 터치볼은 심판이 인정한 위치로 되돌려 놓아야 하며, 공이 이미 주웠더라도 터치볼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9) 비위반자는 심판에게 주구 이외의 공을 제자리로 돌려놓을 의향이 있는지, 주구가 제자리에서 공을 칠 것을 요구하는지 물어볼 권리가 있으며, 심판은 그 의도를 설명해야 한다.
22. 터치 볼:
정지 또는 운동 중인 공이 다른 비타자의 방해를 받으면 심판은 공을 원래 위치로 되돌려야 합니다. 아니면 처벌을 받지 않고 멈출 때까지 운동을 계속하도록 하세요.
이러한 규칙에는 타자가 다른 사고나 인원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공을 움직여야 하는 상황이 포함되어야 하지만 타자의 동반자는 제한되지 않는다.
선수는 심판이 초래한 간섭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
교착 상태:
심판이 경기가 나타나거나 교착 상태가 될 것이라고 판단한다면, 즉각 다시 시작할 것을 건의할 것이다. 선수가 거절하면 심판은 경기가 계속되도록 허용해야 한다. 그러나 추가 조건이 있어야 한다. 즉, 일정 기간 내에 상황이 바뀌어야 한다고 선언하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심판의 판단에 따라 한 변당 3 타를 제한한다. 예를 들어, 발표 시간이 되면 상황이 거의 변하지 않을 때 심판은 모든 점수를 취소하고 모든 공을 재조정해야 합니다. 마치 한 경기의 시작처럼 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1) 원래 시구 선수는 여전히 시구를 한다.
(2) 원래의 타격 순서를 유지하다.
스누커 4 인 복식:
(1) 4 인 복식 경기, 쌍방이 번갈아 가며 시장을 열다. 타격 순서는 경기 전에 정해서 그대로 유지해야 한다.
(2) 각 경기가 끝난 후 출전 순서를 바꿀 수 있다.
(3) 반칙을 하고 계속 공을 칠 것을 요구하면 반칙자의 반칙자는 계속 공을 쳐야 한다. 반칙이 라운드 밖에서 발생하더라도 원래의 경기 순서는 변하지 않아 반칙자의 파트너가 한 라운드를 잃게 했다.
(4) 한 경기에서 쌍방은 서로 상의할 수 있지만,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반칙이다.
선수가 공을 치거나 공을 칠 준비를 하고 있다.
(2) 첫 번째 샷에서 시작하여 공이 끝날 때까지.
25. 보조 장비 사용:
타자는 그가 당구대에서 사용하는 모든 보조기구를 이동하는 책임을 져야 한다.
(1) 타자는 그가 책상 위에 올려놓은 선반과 확장 설비를 포함한 모든 물건을 담당한다. 그들이 타자 본인에 속하든 빌려왔든, 그는 그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하며 (심판의 경우는 제외), 그가 이 장치들을 사용하여 어떤 반칙도 범할 때 처벌을 받을 것이다.
(2) 타자는 심판이 제공한 보조기재 사용으로 인한 비인간적 반칙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 만약 이 장치들이 고장난 것으로 증명된다면, 그 결과 타자가 하나 또는 몇 개의 공을 건드리면 반칙이 아니다. 필요한 경우 심판은 공을 원래 위치로 되돌려 놓아야 하고, 타자가 공을 칠 때는 처벌을 받지 않고 계속 진행할 수 있도록 허용해야 한다.
26. 설명:
(1) 본 규칙의 모든 규정과 조항은 여성에게도 똑같이 유효합니다.
(2) 구체적인 상황이 다르기 때문에, 규칙이 실질적으로 어려운 일부 사람들, 특히:
①' 발이 지면을 떠날 수 없다' 는 처벌은 휠체어를 탄 선수에게는 사용할 수 없다.
② 운동선수가 빨간색과 녹색과 같은 색깔의 차이를 구분할 수 없다면 심판에게 요청을 한 후 공의 색깔을 알려야 한다.
(3) 심판이 없을 경우 상대 선수나 쌍방은 본 규칙에 따라 경기를 하는 것으로 간주해야 한다.
멋진 당구 규칙:
정의: 공을 자유롭게 칠 권리.
1. 한쪽이 반칙을 할 때, 상대방은 모공을 테이블 어느 곳에나 놓고 공을 치기 시작할 수 있다.
2. 라인 프리킥은 킥오프가 반칙을 할 때 프리킥을 획득한 쪽이 마음대로 메인 볼을 시구선 뒤에 놓을 수 있고, 시구선과 상단 사이의 어떤 목표구도 칠 수 있다는 것을 말한다.
첫째, 경쟁 방식
8 구 경기에서 같은 주구 (흰색) 와 1 부터 15 목표구 * * 15, 1 7 을 사용하는 공은
경기 쌍방은 규칙에 따라 공 (풀 컬러 또는 컬러) 을 자신의 합법적인 목표구로 확정했다. 규칙에 따라 그들의 모든 목표구를 봉지에 넣은 후 8 번 공을 봉지에 있는 플레이어에게 쳐서 경기에서 이겼다. 만약 한쪽이 실수로 8 번 공을 가방에 넣거나 경기 도중 8 번 공을 책상에서 떨어뜨린다면, 다른 쪽이 이긴다.
둘째, 공을 넣는다
킥오프하기 전에 타깃은 삼각형으로 총 5 열, 행당 1 5 개로 배열되어 있다. 첫 번째 줄의 1 공은' 볼점' 에 배치되고, 8 번 공은 세 번째 줄 중간에 위치하며, 다른 목표구는 트루 컬러와 컬러 간격 내에 무작위로 배치되지만 서로 가까워야 합니다. 양측 모두 공의 배치가 규칙에 부합하는지 검사하고 시정을 요구할 권리가 있다.
셋째, 킥오프
1. 드롭 포인트: 볼 헤드 긴 모서리 중심선에서 상단 라이브러리로부터 635mm 떨어진 점.
2. 시구선: 구대 밑창에 평행하고 밑단 450mm 에서 왼쪽 및 오른쪽 라이브러리와 교차하는 직선입니다.
3. 1 회 시구권은 양측이 시구선 이후 같은 규격의 주구 두 개를 동시에 끝까지 쳐부수고 끝까지 튕겨 다시 돌아오기로 했다. 공의 꼭대기에 가까운 쪽이 시구를 할 권리가 있다.
타격한 공이 바닥에 닿거나 주머니 안에 들어가지 않으면 반칙을 하기 위해 상대방이 시구권을 얻는다. 양측이 정상에서 거리가 같다면, 양측이 반칙을 범할 수 없다면, 한쪽이 시구권을 얻을 때까지 다시 쳐라.
4. 대회 조직위원회는 경기 전에 여러 경기를 확정할 때 번갈아 쌍방이나 승자를 위해 시구를 할 수 있다.
5. 시구 후, 어떤 목표구도 가방에 넣어야 하거나, 적어도 네 개의 목표구가 당구대 가장자리에 닿아야 합니다. 시구 후 주공이 당구대에서 뛰어내리거나 주머니 안의 목표구 수가 4 개 미만이거나 당구대 가장자리에 닿으면 반칙이다.
이 규칙을 위반한 처벌: 상대는 공을 휘두르라고 요구할 수 있고, 공은 자신이나 반칙자가 다시 서브할 것이다. 또는 상대방이 선을 받은 후 자유롭게 공을 칠 수 있는 권리.
6. 만약 8 번 공이 시구를 한 후 바로 가방에 넣으면 시구측이 다시 시구를 한다.
7. 시구 후 골을 넣거나 반칙을 하지 않으면 상대방은 계속 공을 칠 것이다.
넷째, 색상을 결정합니다
1. 한쪽이 공개 경기에서 합법적으로 골을 넣은 후 골범주 (트루 컬러 또는 컬러) 가 상대방의 합법적인 타깃이고 다른 범주가 상대방의 합법적인 타깃이면 경기가 끝난다.
2. 시구를 가방에 넣고 번호, 색상, 순서에 관계없이 시구자는 계속 공을 치고, 유형을 계속 선택할 권리가 있다. 그 후, 만약 선택한 공이 합법적으로 가방에 담긴다면, 구기 경기는 폐쇄될 것이다. 선택한 유형의 공이 가방에 없으면 게임은 여전히 열려 있고 상대는 계속 공을 칠 유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공이 이미 가방에 담겼지만 주구가 가방에 담겼거나 주구와 목표구가 풀려나는 등의 반칙을 동반하면 경기는 여전히 열려 상대에게 자유롭게 공을 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한다. (존 F. 케네디, 자유타수, 자유타수, 자유타수, 자유타수, 자유타수, 자유타수)
3. 경기가 열리면 타자는 한 세트의 볼로 서로 다른 색깔의 공을 가방에 넣거나 8 번 공으로 반칙을 하지 않고 가방에 넣을 수 있지만 골문은 경기를 닫을 수 없어 상대가 공을 칠 수 있다.
다섯, 타격
1. 선수는 공을 칠 때마다 봉지나 주머니를 지정할 필요가 없다 (8 번 공을 칠 때는 제외). 타구의 전 과정에 반칙이 없다면, 자신의 목표공은 유효하며, 계속 타구를 할 수 있는 권리를 부여한다. 즉, 자신의 목표구는 포대, 상대의 목표구는 포대, 상대의 목표구는 꺼내지 않는다. 상대의 목표공만 가방에 넣으면 반칙이 아니라면 상대편은 타격으로 바뀐다.
2. 어느 쪽이든 공을 친 후, 모공은 먼저 자신의 목표구를 쳐야 한다 (자기 목표공이 모두 주머니에 든 후, 8 번 공은 자신의 목표구이다).
이 규칙을 위반한 처벌은 상대가 페널티 기회를 한 번 얻었다는 것이다.
3. 한 쪽에서 주구를 치고 목표구를 접촉한 후 목표구가 가방에 들어가지 않으면 최소한 한 개 이상의 공이 당구대 가장자리 (주구 포함) 에 닿아야 합니다.
이 규칙을 위반한 처벌: 상대는 자유롭게 공을 칠 권리가 있다.
4. 타격 후 가방에 없는 목표구와 주구는 반드시 테이블 위에 있어야 한다.
이 규칙을 위반한 처벌: 8 번 공이 테이블 밖에 머무르면 타자가 경기에서 지게 됩니다. 다른 공이 무대 밖에 머무르면 상대방이 자유롭게 공을 칠 수 있는 권리를 얻게 되고, 무대에서 뛰어내리는 목표구는 합리적으로 사라진다.
5. 타격 과정 (타격 전과 타격 후 포함) 에서는 타자가 방망이 머리를 제외한 신체 부위 (옷 포함) 와 기재 (막대 본체, 선반, 파우더 포함) 가 조리대 위의 어떤 공에도 닿지 않아야 한다.
6. 타격 과정에서 방망이는 모구를 두 번 이상 (두 번 포함) 만질 수 없다.
이 규칙을 위반한 처벌: 상대는 자유롭게 공을 칠 권리가 있다.
여섯째, 점구
1. 모공이 테이블 위의 로컬 타겟 볼에 부착되면 타자가 모공을 친 후 목표 볼을 제한 없이 이동할 수 있지만 타격 동작은 분명해야 합니다. 만약 모공이 반대 방향으로 맞히면, 목표구는 움직이지 않고 목표구에 부딪쳤다고 생각하지도 않는다.
이 규칙을 위반한 처벌: 상대는 자유롭게 공을 칠 권리가 있다.
2. 모공이 당구대 로컬이 아닌 타깃구에 부착되면 타자가 모구를 친 후 타깃구는 직접 움직일 수 없습니다.
3. 목표구가 당구대 가장자리에 붙을 때 주공이 목표구를 맞히면 목표구는 당구대 가장자리를 떠나 다시 당구대 가장자리에 닿거나 다른 공이 있어 당구대 가장자리나 주머니에 목표구가 있어야 한다.
이 규칙을 위반한 처벌: 상대는 자유롭게 공을 칠 권리가 있다.
일곱, 점프 공
1, 타자는 기술적 필요에 따라 주구를 당구대에서 떨어뜨려 다른 목표구를 건너뛰고 자신의 목표구를 직접 명중할 수 있다. 그러나 규칙 6 의 규정은 여전히 적용된다.
2. 타자는 점프할 때 주구구 1/2 이상 영역만 볼 수 있으며 90cm 보다 짧은 큐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규칙을 위반한 처벌: 상대는 자유롭게 공을 칠 권리가 있다.
여덟 번, 세 번 연속 반칙하다
한쪽이 같은 경기에서 연속 반칙을 세 번 하면 경기에서 진다. 그러나 심판은 두 번 연속 반칙을 한 후 상대방에게 경고할 의무가 있다.
두 번 연속 반칙을 하는 것은 상대방이 타격, 득점, 반칙을 하든 안 하든, 한 쪽이 연속 세 번의 타격 과정에서 반칙을 하는 것을 가리킨다. 만약 한쪽이 연속 반칙을 두 번 하고, 공을 칠 차례가 되면, 한 방에 합법골이 있으면 반칙은 더 이상 이어지지 않는다.
아홉째, 경기에서 지다
1 .. 상대방이 8 번 공을 쳐서 지정된 가방 안에 반칙을 하지 않았거나 연속 반칙을 세 번 했다.
2. 먼저 8 번 공을 가방에 넣고, 우리의 목표공을 모두 가방에 넣지 마세요.
3. 8 번 공을 테이블 위에서 치십시오 (킥오프 제외).
4. 8 번 볼을 칠 때, 모공이 주머니에 들어가거나 당구대에서 뛰어내립니다.
5. 일격으로 우리의 마지막 골과 8 번 공을 동시에 또는 연이어 가방에 넣는다.
6. 8 번 볼을 칠 때 골대 백은 지정백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