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본무장은 17 세기의 일본의 위대한 검객이다. 그는 두 자루의 칼을 사용하는 놈이다. 마치 사사키 소지로 같다. 류옌 섬의 결투 후에, 그들은 작은 지랑을 이기고 일거에 유명해졌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궁본무사장은 일본 전국 말기, 덕천 막부 초기의 검객이다. 일본에서의 그의 영향은 너무 커서' 목전 (다행히 마을) 의 총, 궁본의 칼' 이라는 말이 있다. 그는 이렇게 자칭했다. "나는 어릴 때부터 검술을 배워서 전국을 돌아다녔다. 나는 각 파벌의 검사를 본 적이 있는데, 60 여 번이나 시도해 보았지만 진 적이 없다. " 일본은 무력과 칼을 숭상하는 나라이다. 명나라는 일본 여야와 마찰이 있었지만 일본에서 대량의 칼을 수입했다. 상업적으로 볼 때 일본의 칼은 중국 아편전쟁 전 실크와 찻잎에 해당하며 대외무역에서 상당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아직도 일본에 남아 있는 잔디 면도칼은 일본인들에게 국보로 여겨진다. 일본에는 이런 국보가 많다. 일본에서는 문화재로서 가치가 있을 뿐만 아니라 성물이나 성물로 간주된다. 일본국지' 에도 잔디 칼의 현령 이야기가 기록되어 있다. 일본 천황이 왕위에 올랐을 때 증표 (옥새) 로 쓰였던 삼보 중 천총운검도 있었다. 물론' 국화와 칼' 의 저자인 룬 베네딕트가 말했듯이, 원래의 칼은 혼란 속에서 이미 해저로 가라앉았으며, 지금은 왕실은 모조품만 쓰고 있다. 메이지 시대까지 칼은 무사 몸의 일부로 여겨졌다. 새로 도호벼를 만든 무사도는 실수로 상대방의 칼을 가로질러도 주인에게 큰 불경과 모욕으로 여겨진다고 말했다. 드라마' 친숙함과 마쓰사카' 에서 오다 신신은 우연히 사성정이 선물한 보칼을 다른 사람에게 주었고, 사성정은 상당히 우울하고 당황했다.
전국 말기에 검사가 배출되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당시 유명한 검객은 상천신강, 류생종언, 환목장혜, 일동일도재였다. 심지어 실정 막부의 장군 아시이 홍도 유명한' 건장군' 이다. 궁본무장은 이런 환경에서 살고 있다.
궁본무사장은 사사키 소지랑과의 결전으로 유명하다. 당시 아즈랑의 명성은 중천처럼 무패라고 불렸지만 무사장은 무명 꼬마에 불과했다. 결투는 정오에 류옌 섬에서 열렸다. 샤오지랑은 일찍 도착했지만 무사시는 아직 나타나지 않았다. 해가 이미 서쪽으로 지는 것을 보고 무사시는 한가롭게 배에 앉아 시야에 나타났다. 조급한 어린 지랑은 무사시 식언을 비난하지 않고 칼을 뽑고 칼집을 버리고 도보로 해안으로 돌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내명언) 궁본무장은 당황하지 않고 일어나 말했다. "샤오지로가 실패할 거야!" 상륙까지 뛰어올랐는데, 결과도 예상됐다. 무사시가 승산이 있다. 결투하기 전에 무사장은 "칼과 칼집은 하나의 전체인데, 너는 칼집을 버리고, 네가 아직 최고경지에 이르지 못했다는 것을 설명한다!" 라고 말했다. 샤오지랑은 말문이 막혔다. 사실 일본 검사들은 전투 중에 칼집을 착용하지 않지만 칼집을 착용하는 것은 장애물이고 무사장은 두 버드나무의 창조자이기 때문이다. 결투 후, 샤오지랑은 중상을 입었다. 그는 발버둥치며 말했다. "나는 미완의 사업을 너에게 맡긴다." 그리고 끊었습니다. 미완의 사업은 당연히 검도를 보급하는 것이다. 이후 무사장은 일본을 여행하며 도교 대회를 열고' 오륜서' 를 창작했으며' 무책임' 으로 여겨졌다.
어떤 사람들은 궁본이 너무 교활하다고 말한다. 당시 샤오지랑의 체력은 이미 인생의 절정을 넘겼고, 궁본도 수완을 거듭했다. 만약 정말로 검술을 논한다면, 샤오지랑이 궁본에게 지지 않을 수도 있다. 이런 주장을 지지하기 위해, "궁본무장이 특히 우수한 검객을 물리친 적이 있나요?" 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 ! 이런 견해는 더욱 터무니없다. 만약 상천신강이 궁본에게 패배한다면, 그의 직함은 어떻게 이렇게 크게 울릴 수 있겠는가? 만약 샤오지로가 궁본과 시합을 하지 않았다면, 그는 또 다른 검사가 아니었을 것이다! 묘수' 는' 검도' 의 일부이다. 전국시대에 중국의 주석인' 손자병법' 이 일본에 전해졌는데, 당시 일본인들은 속속 사용법을 배웠다. 당시 용의 신과 가비의 호랑이는 모두 이 일을 알고 있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신임장이 손자병법을 가장 잘 사용했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당시 이룡호는 가와도 중부에서 작은 이득을 챙겼다. 마찬가지로 손자병법도 검도에 사용된다. 궁본무장은 검술로 작은 지랑을 물리치는 것이 아니라 병법을 사용한다. 병법 외에도 검도에는 선선이 있다. 한 유승의 장수 (종연을 가리켜야 함) 가 말했다. "나는 너에게 이렇게 많은 것을 가르칠 수 밖에 없다. 더 큰 발전을 이루기 위해서는 선으로부터 배워야 한다. " 무사시가 나중에 쓴' 오륜의 책' 에서도 선을 강조했다. 그래서 우리는 샤오 지로의 검술이 최고 경지에 이르지 못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초조해하지 않을 것입니다. 하지만 궁본은 지각한 수단으로 상대방을 낙담시키는 것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병법에 빠진 것 같습니다. 냉소를 남기는 것은 불가피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지만 궁본무 검술 이류라고 해도 그다지 현실적이지 않을 것이다. 류생종 모멘트의 제자 와타나베 행부가 말했다. "저는 마수종의 제자가 아니라 류생입니다. 밀전의 허가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무촌 무사시 (즉 궁본무사시) 와 검술을 연마한 유명인이 있다. 마단비, 예를 들면 바둑, 구흑점도 무사장보다 강하다. " 궁본은 유명한 검객 강목가의 스승을 두 번 물리친 적이 있다. 나중에 오카무의 고수 10 여 명이 궁본을 매복했다. 이번에 궁본무장은 오카무 집을 거의 죽일 뻔했다. 희생자 중 막내는 10 대라고 한다. 검술은 원래 살인을 위한 것이었지만, 검도의 목적은 사람을 죽이는 것이 아니라 궁본은 살인을 하려고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검술, 검술, 검술, 검술, 검술, 검술) 살해된 작은 지랑은 궁본무사장의 절친한 친구라고 한다. 이것은 궁본의 비애일지도 모르지만, 더욱 일본 검도의 비애이다. 나중에 구룡 씨는 사람이 강호에서 마음대로 할 수 없다고 설명했다. 마른 맛은 말할 것도 없다.
당시 무사들은 모두 정치에 대해 이야기해야 할 것 같았고, 검사도 예외는 아니었다. 상천신강은 실정막부에 의해' 대검사' 로 봉쇄됐고, 그는 족리 이혜에게' 검협' 이라는 칭호를 수여받아' 복숭아로 이' 라는 냄새를 풍기며 중도에 의심을 품고 있다. 이' 건장군' 의 검술은 실정막부와 그의 생명을 구하지 못했고, 나중에는' 삼좋은 삼민' 과 송영수에 의해 살해되었다. 류생 가문은 매우 운이 좋다. 도쿠가와 막부가 건립된 후 단마수는 여러 세대의 장군의 경비와 검술 감독을 맡았다. 그러나 나중에 문제가 생겼다. 이 4 대 장군은 손에서 몇 수를 배운 후 자신이 천하무적이라고 생각했다. 어느 날 밤, 그는 야식을 차려입고, 그의 무기는 마단수의 검에 의해 깨졌다. 그 이후로 류생 일족은 소외되었다. 궁본무사장은 석전 삼성 서부군단의 관원전에 참가하여 대패했다고 한다. 그는 적과 헤드헌터에 의해 살해되지 않고 요행으로 탈출했다. 도쿠가와 가강이 결국 풍신 가문과 대립했을 때, 그는 파도인으로 오사카 시에 들어가 다시 패배했다. 그는 혼자 도망갔다 (그리고 진다신용 마을은 대성하에서 살해되었다). 나중에 친구의 소개로 궁본무장은 유명한 호소카와 모리히로 가문에서 근무했다. 사사키 소지랑은 호소카와 모리히로 가신과 무술 지도이기 때문에 내막이 있는지 추측할 수밖에 없다.
월요일에 궁본무장은 환목 장혜에 도전한 적이 있다. 이때 창휘는 이미 90 대가 되었는데, 그는 시골에 은거하여 제자 몇 명을 데리고 농사를 지었다. 그들은 직접 하지 않았다. 창혜는 칼을 뽑는 동작으로 무장을 놀라 달아나게 했다. 이 세부 사항은 나중에 고룡 씨가 그의 소설에 사용했다. 그러나 창혜는 나중에 제자들에게 "궁본무사장의 전도는 한정할 수 없고 양손칼법은 정통하다" 고 말했다. 왜 그런지 나는 이 노인을 존경한다. 아마도 그 사람만이 검도의 참뜻을 진정으로 찾았을지도 모른다!
궁본무사시, 그는 도쿠가와 가강도 풍신수길도 아니다. 그는 전능한 정치가도 아니고 유명한 전사도 아니다. 65,438+07 세 이전에 그는 마을을 싫어해서 인생의 의미를 몰랐다. 65 세 이후 438+07, 상관원전, 대참사 불멸. 그는 스님택안에 의해 천년 삼나무에 묶여 천수각에 감금된 후 자신의 생명을 찾았습니다. 그것은 일종의 극락이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그는 2 1 나이에 수행자가 되기로 결심했고,' 아동' 에 대한 사랑과 애정을 포기했지만, 마음은 10 년 동안 그녀와 묶여 있었다. 그는 고생을 음식으로 하고, 고생을 물로 하여 천하를 두루 돌아다녔다. 그는 66 명의 고수와 함께 모든 경기를 이긴 적이 있지만, 그의' 선도 대결' 은 명검조목소지랑을 꺾고 고금을 놀라게 했다! 그 사람, 너 같은 인생 수행자, 나처럼 부지런한 수행자, 17 세기의 검도사, 400 년 전의 전설적인 인물인 궁본무장은 20 세기에 너와 내가 잘 아는 작가, 예술가, 무술가: 시대 엘리트를 뒤흔들고 있다
추종자.
궁본무장은 1584 에서 태어나 1645 에서 죽었다. 궁본 선신무장. 어렸을 때 아버지의 새로운 면제의 도움으로 물류의 예술을 배웠다. 13 세부터 29 세까지, 나는 다른 학교와 60 여 차례 시합을 하도록 파견되었고, 한 번도 실패하지 않았다. 검술, 손에 검과 인체예술 () 을 제외하고. 청나라 10 년 (1605) 은' 전국책 거울감' 을 썼다. 광영 원년 (1624 1644), 그는 양칼로' 손자병법' 을 완성하여' 양칼 1 위' 로 불렸다. 무사시 57 세, 17 년 (1640) 에 홍일 칭호를 수여받았다. 무사시가 웅본에 들어간 후이기도 하다. 광영 20 년 (1643) 10 월 무사시가 영암동에 은거해' 오륜서' 를 쓰기 시작했다. 바오 청 (Bao Zheng) 이듬해 그는' 오륜서' 를 사미의 손지성승신 (Sun Zhicheng Shengxin) 에게 전달했고,' 태도오방' 과' 손자병법 25 조' 를 사미에게 전해 도움을 청하고 세상을 떠났다.
궁본무장의 검
일본 무사의 칼은 그들의 영혼이지만, 검성궁 본무장의 영혼은? 대검사와 궁본무사장은 검이라는 이름으로 후세에 전해졌을 뿐만 아니라 서예, 그림, 조각 등에도 나무를 세웠다. 그의 작품' 오권',' 39 조' 도 그의 사상의 깊고, 경지의 풍부하고, 지식의 넓이를 구현했다. 그러나 궁본무장은 선생님께 배운 적이 없다. 공부와 예술뿐만 아니라 그 일행의 검도까지 독학했다. 실제 훈련과 관찰, 치밀한 사고를 통해 궁본무장은 정말 대사의 이름을 받을 만하다. 그의 검도는 창공에 통하는 방식이다. 그의 문장, 우정은 모두 훌륭했고, 많은 인생과 처사의 지혜를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궁본무장은 한때 그의 검도의 마음, 푸른 연못, 소중한 거울을 다음 시로 묘사했다. 이것은 명확하고 명확하며, 마치 맑고 차가운 거울처럼 조용히 반영된다. 이런 경지는 류종원의' 한 노인이 차가운 강설에서 낚시를 한다' 는 이곡과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으며, 정신은 일종의' 빈' 상태에 있다. 궁본무사장' 오륜권' 의 마지막 권은' 빈권' 이다. 무사시는 공검이 최후의 검이며 검도의 기초라고 생각한다.
궁본무장의 빈 길은 빈 길이 아니라 빈 길이다. 이런 공성은 일정한 결심, 낮과 밤의 수행, 끊임없이 심지를 연마하고, 끊임없이 감각과 시각을 연마하는 것이다. 너의 정신이 물들지 않을 때, 막막한 구름연기가 쓸려갈 때, 그것이 바로 진정한 공허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검도의 공허함은 자유롭고 청명한 심경이다. 적을 대할 때, 당신은 환경, 상대방의 행동, 감정, 혹은 자신의 사고로 덮여 있는 것이 아니라, 모든 것에 직면할 수 있는 진실된 반영은 텅 비어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원수명언) 인생은 살아 있고, 매번 흰 가장자리가 있어 자신을 아는 것을 가장 두려워한다.
의심할 여지없이, 네가 실물로 그림자에 응답할 때, 너는 벽에 부딪힐 것이다. 텅 빈 뜻도 마음이 공허하다는 뜻으로 볼 수 있다. 공허하고 진실하게 사물을 반영하고, 직접 국부적으로 반응한다. 타고르의 시는 이렇게 썼습니다. "사람들은 등불을 머리 위에 올려놓고 자신의 그림자만 보았다." 자신의 그림자만 보는 사람이야말로 정말 위험하고 위험을 모르는 사람이다. 만약 그들이 스스로를 잘못 생각한다면,
자신의 그림자는 상대로서 개가 꼬리를 쫓는 것처럼 회전할 뿐이다. 행동은 효과적이고 의미 있는 행동을 의미하지 않으며, 행동을 늘리는 것은 환경을 바꾸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눈을 들어 본 것은 자신의 그림자가 주변에서 춤을 추는 것으로 현기증이 난다.
궁본무사장의 공성은 사물, 사람, 나, 그리고 모든 것을 보는 것이다. 그러나, 만물의 말로, 근원을 추적하는 이런 심경은 하루아침에 달성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언덕승청의 묘사에 따르면 궁본무장은 30 세에 석주재에서 중생의 검의 경지를 직접 체험한 뒤 검도로 인생의 길을 꾸준히 탐구하며 생명의 근원을 연결하기를 희망하고 있다. 언덕승청은 50 대 때 궁본무사장의 자서전을 썼다. "그 이후로 나는 석주재의 이런 상황을 나의 수행 목표로 삼았다. 마지막으로, 나의 검술은 아름다운 명성을 얻었고, 나의 자신감은 천하무적이다. 내 마음은 자연히 좋아졌지만, 나는 마지막 철문을 열 수 없었다. " 이것이 내가 요 몇 년 동안 줄곧 우울했던 이유이기도 하다. 한밤중에 자살을 생각하고, 그림을 배우고, 국어를 배우고, 각종 책을 생각하는 것은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이 철문을 여는 것이다. 그러나 모든 법률의 근원은' 암반의 몸', 즉 무욕의 화신에 있다. 어떻게 움직이지 않는 것이 일종의 평상심이다. 왕진지를 가르친 합기도 거장인 우지 쇼핑 (Uezhi Shengping) 과 마찬가지로 궁본무장은 여전히' 대기' 공부에 집중하고 있다. 오래 기다려도 그만두기가 쉽지 않다. 두 사람은 칼을 들고 대치하여 승부를 보고 선을 본다. 쌍방은 모두 최적의 시기, 즉 상대방이 약간 긴장을 푸는 순간을 기다리고 있다. 이 순식간에 터지는 소리를 파악하기는 어렵다. 평상심은 기다림을 정상으로 여길 뿐만 아니라, 한순간에 전폭적인 일격을 가할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생사를 고려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부주의하고 정상적이다. 따라서 암석판의 주체가 수리되었다. 평상심을 갖고 있는 것처럼 보이는 사람들은 모든 것에 직면하여 평등과 불평등의 차이, 기다림이나 실망의 고통이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믿음명언) 기다리는 사람은 수동적인 위치에 있어서 처지가 좋지 않다. 그러나 좋은 수비수, 혹은 정상적인 응답자는 수동적으로 능동적으로 변할 수 있다. 더 정확히 말하자면, 주관과 수동은 차이가 없고, 단지 자연반응일 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