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이 농구 경기를 준비하는 과정
우리 시 조직부 제 4 회 농구 경기의 각항 준비 작업을 잘 하기 위해, 경기의 원만한 성공을 확보하고, 특별히 본 방안을 제정하였다.
I. 이름
유화시 조직부 제 4 회 농구 경기.
둘째, 시간
6 월 14 일부터 6 월 16 일까지 경기는 3 일간 진행됩니다.
6 월 65438 일 (수요일) 오후 17: 00 전 보고, 오후 19: 00 조직위원회 예비회의 개최 14 개막식은 오전 7 시 40 분, 경기는 오전 8 시 20 분에 본격적으로 시작되며, 경기는 15 일 하루 종일 진행되며 폐막식은 16 오후에 열린다.
6 월 8 일 오후, 현 (시) 구위 조직부 상무차관이 시당조직부에 가서 흔들회의에 참석했다.
셋째, 위치
경기장은 비림구 체육관과 시 1 중 농구관 두 개가 있습니다. 개폐회식은 비림구 체육관에서 열린다.
넷. 참여 단위
시당조직부와 각 현 (시) 구위원회 조직부는 모두 11 개 팀, A 조 6 개 팀, B 조 5 개 팀으로 나뉜다 .....
동사 (verb 의 약어) 조직 리더십
조직위원회가 설립되어 추 부장이 주임을 맡다. Li 와 Lu 의 두 부국장; 사무 총장은 du 입니다. 구성원은 팀 리더로 구성됩니다.
주임은 조직위원회의 전반적인 업무를 책임진다. 리는 부주임으로서 대회의 전면적인 지휘를 책임진다. 두사무총장은 대회의 조직, 조정 및 일상 업무를 담당한다. 조직위원회 아래에 5 개 팀을 설치하여 전체 대회의 관련 업무를 책임지다.
1, 회의 그룹:
팀장: 진연
회원: 곽건위 고홍성 유옥동 조일단 판홍희
손계항, 이경다, 한치
주요 역할:
(1) 전체 활동의 설계, 초안 계획, 텔레콤 통지 및 주문서 발행을 담당합니다.
(2) 숙박장소 시행, 참가 팀 보고, 참가 선수들을 위한 숙박, 휴식 등 서비스 준비, 메뉴 확정, 방 배치 등을 담당한다.
(3) 운동선수 생활관리를 담당하고, 각 참가 팀에 보안 및 의료 서비스 (위교에서 의사 2 명을 뽑는다) 를 제공하고, 부처 내 각 팀에 물류 보장을 제공한다.
(4) 경기 중 지도차, 운동선수차 배치 (버스 2 대 사용) 를 담당한다.
⑤ 부서 내 우리 팀 운동선수 장려용품과 용품의 구매를 책임진다.
2. 웹 사이트 사용자 그룹:
팀장: 감사합니다
멤버: 송, 이이,, 후, 투어
조 이동보 동명
주요 역할:
(1) 경기장 구현을 담당합니다.
(2) 개폐회식, 개폐회식의 음향, 무대 설치 및 효과를 조직한다.
(3) 경기 팀과 경기 기간 동안 사용된 장소 및 기재를 연락합니다.
(4) 홍보 현수막과 포스터 제작을 책임진다.
⑤ 주경기장 (주회의장 밖 무지개문) 의 인테리어와 구장 분위기의 렌더링, 주경기장 로고, 회기, 구단 카드, 구단 안내판 등을 담당하고 있다. 직원 가슴받이를 만들다.
3, 재료 그룹:
팀장: 노전국
멤버: 김, 강미스, 자진해
주요 역할:
(1) 개막, 폐막, 진행자, 해설 등 회의에 필요한 자료 초안을 작성하는 업무를 담당합니다.
신문사 기자에게 연락해서 유화일보에 뉴스를 발표하다.
4. 경쟁 그룹:
팀장: 진용
멤버: 소경전
주요 역할:
(1) 경기 질서 책 (경기 규칙, 그룹, 경기 일정, 성적 기록 등) 디자인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
(2) 현장 내외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심판을 초청하고 조직할 책임이 있다 (내부에는 심판 3 명, 다른 팀에는 1 명 심판, * *13 명 심판);
③ 다른 임무를 책임진다.
5. 자격 심사 팀:
팀장: 조
회원: 갈준신, 차덕지, 고홍성
각 팀 구성원의 자격 심사를 주로 담당하고 있습니다.
자동사 합격과 장려에 미치지 못하다.
(1) 상위 6 명의 학생에게 상을 주다. 각 팀은 트로피와 상품을 동시에 수여한다.
(b) 두 개의 우수한 조직상을 설립하고 메달을 수여한다.
(c) 3 개의 도덕적 패션 상을 설립하고 메달을 수여합니다.
일곱째, 숙박 준비
북림구 호텔 집중 숙박.
여덟, 부서 내부 팀 상황
리더십 그룹: 리
그리고 선수: 듀치 바늘
팀장: 갈준신
팀원: 양, 왕, 유항동, 한량지.
_ _ 웨이 왕 건국 석약강
아홉, 몇 가지 요구 사항
1. 이번 선수권대회는 올해 부에서 매우 중요한 대형 행사입니다. 각 작업반은' 성대, 열렬, 검소, 고효율' 원칙에 따라 책임감과 긴박감을 강화하고 조직부의 전반적인 업무에서 출발하여 열심히 책임지고 열심히 일하고 세심하게 조직하여 운동회를 위해 적극적인 노력을 해야 한다.
범이 농구 경기를 준비하는 과정
직원의 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xx 추석 제 1 회 내부 농구 경기를 전문적으로 준비하다. 구체적인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I. 목적
경기를 통해 각 프로젝트 팀의 팀 의식을 강화하고, 단체의 명예를 높이고, 프로젝트 팀 간의 협력과 교류를 강화하고, 직원들의 체력을 높였다.
둘째, 등록 요구 사항
1. 이번 대회 참가자 신청 범위: 참가자는 xx 사의 모든 재직 직원 (재직 직원은 경기 당일까지도 재직 중인 직원) 이어야 합니다.
2. 각 팀은 프로젝트 팀을 기본 단위로 등록하고, 팀당 인원수는 10 으로 제한된다.
3. 프로젝트 팀 수가 30 명 미만이면 30 명 미만의 다른 프로젝트 그룹이나 부서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4. 팀원당 한 팀만 참가할 수 있습니다. 만약 두 개 이상의 팀이 참가한다면, 모든 관련 팀은 실격될 것이다.
5 월 24 일까지 팀장과 대원 이름, 소속항목 그룹, 유니폼 색상을 연락처: XXX, 사서함: XXX 에 신고했습니다.
6. 합숙 훈련 기간 동안 신인은 자신의 팀을 대표할 수 없다.
7. 이번 경기는 남자 경기만 배정합니다.
셋째, 경기 준비
1. 위치: 광동 공대 실내 농구장
2. 경기 시간:
날짜, 시간 및 진행 설명
8 월 27 일 xx, 18: 30-2 1: 30, 구체적인 탈락 일정 추첨 후 일정.
8 월 29 일 xx, 19: 00-2 1: 00 준결승전.
8 월 30 일 xx, 19: 00-2 1: 00 결승전.
3. 토너먼트 단계에서 제비를 뽑아서 승자가 다음 라운드에 진출한다. (복전에 참가한 팀이 4 개 미만이면, 토너먼트 농구 점수가 가장 높은 팀이 순위에 따라 복전에 들어간다.)
4. 복회도 추첨을 해서 이긴 팀이 1 위와 2 등을 쟁취해야 한다.
5. 대회에는 챔피언 1, 준우승 1, 계군 1 이 각각 증명서와 상금을 수여한다.
넷째, 경기 규율 규칙
1. 10 분 이상 현장에 없거나 인원이 도착하지 않으면 자동 포기로 간주됩니다.
각 참가 팀은 요구에 따라 엄격하게 신청해야 한다. 등록 규정을 위반하고 선수 출전 자격을 취소하는 경우, 위반팀은 경기 시작 후 10 점 처벌을 받게 된다.
3. 모든 참가자는 경기에서' 우정 1 위' 원칙을 보장해야 하며, 장외 관객은 경기 질서를 난폭하게 어지럽혀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경기를 계속 관람할 자격이 취소되고 규율위반자를 처벌해 전장에 통보한다.
4. 경기당 심판과 1 타이머가 2 명 있습니다.
5. 경기장 선수는 심판의 판정을 존중해야 하며 심판의 판정에 복종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기술반칙 경고, 심각자 (두 번) 처벌을 해야 한다. 선수가 경기에서 심각한 반칙이나 위험한 동작을 하면 기술 반칙으로 간주된다.
6. 경기장 선수들은 심판을 포위, 비난, 욕해서는 안 되며, 고의로 경기를 연기하고 경기 질서를 어지럽혀서는 안 된다. 일단 발생하면 이 팀의 출전 자격을 취소하고 관련 책임자에 대한 징계 처리를 실시한다.
동사 (verb 의 약자) 경기 규칙
1 .. 경기 시간: 경기마다 전반전 경기, 경기당 20 분. 초과 근무 5 분. 간격은 10 분입니다.
2. 경기에서 반칙: 5 명의 선수가 퇴장할 때, 기록원은 선수가 네 번째 반칙을 범할 때 심판에게 상기시키고, 선수가 다섯 번째 반칙을 한 후 다시 심판에게 일깨워 주어야 한다. 부차적인 기술
기술반칙은 퇴장하고, 기술반칙은 5 번의 일반반칙으로 간주된다. 규정을 어기고 바로 가다. 심판이나 주최자가 반칙 선수가 고의로 다른 선수를 해치는 경향이 있다고 판정하면 그 선수는 이번 대회에 계속 참가할 자격이 취소된다. 쌍방이 반반반마다 5 번 반칙을 할 때, 어떤 형태의 반칙이든 페널티 킥을 집행할 것이다.
3. 전반전 경기와 연장전은 중간에서 점프하여 시작해야 한다. 후반전 경기의 시구는 전반전 시구 후 공을 던진 쪽이 결승선에서 파울볼을 던지는 것부터 시작한다.
4. 일시 중지: 각 팀은 전반전에 한 번 일시 중지 기회가 있고, 후반에는 두 번 일시 중지 기회가 있으며, 일시 중지 시간은 30 초입니다. 그라운드의 선수들은 잠시 멈추라고 부를 수 없다. 구단이 유예를 요구하면 장외 선수들에게 기록대에 신청해 주세요. 기록대는 신청서를 받은 후 첫 번째 사구에 대한 유예를 완료하겠습니다. 만약 경기가 비정상이라면, 기록대는 심판을 통해 경기를 중지할 권리가 있다.
5. 심판이 경기가 끝났다고 선언하면 경기 결과를 바꿀 수 없다.
6. 팀당 대원 수는 5 명이며, 각 대원 교체는 20 초 이내에 완성해야 하며, 교체 인원은 제한이 없다. 선수를 교환하는 시간은 누군가가 반칙을 하고, 공을 다투고, 일시 중지 등을 부를 때이다. 심판은 잠시 경기의 타이밍을 중단할 수 있다.
7. 모든 선수와 관중은 심판의 판정에 절대적으로 복종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심판은 그 팀의 경기 자격을 취소할 권리가 있다.
8. 3 초 위반: 팀이 공을 조종할 때, 그 선수는 상대 금지 구역 내에서 3 초 이상 계속 머무를 수 없다. 반칙을 하면 상대방은 반칙의 최근 경계 밖에서 파울볼을 던진다.
9. 기타 참조 공식 경기 규칙.
자동사 경쟁용품과 예산.
분류 단가 합계 주석
보너스 1300 1 1600 챔피언: 800, 준우승: 500, 준우승: 300.
상장 40 3 120 분기당 한 장 (상장+액자)
휘파람 5 4 20
농구 100 4 400 경기 후 참여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임대료 120/ 시간 7 840
식수 2 336 672
합계 -3652
범문삼, 농구 경기 준비 과정
첫째, 활동 목적:
단체위 조직부 내부의 인원 교류를 촉진하고, 부서 내부의 우의를 증진하고, 부서 내부의 단결을 강화하고, 조직부 구성원의 풍채를 과시하고, 단체위 조직부의 영향력을 더욱 확대하고, 학생들의 집단적 명예감을 키우고, 단결된 분위기를 조성하고, 경기 훈련을 통해 학생들의 단결과 협력의 정신을 반영하고, 이번 학과 내 농구 경기를 특별히 개최한다.
둘째, 활동 주제:
심양 공과 대학 조직부 Xx 컵 농구 경기
셋. 활동 시간: 보류 중
넷. 위치: 새 캠퍼스 남캠퍼스 농구장.
동사 (verb 의 약어) 입력 방법:
부서 단위, 부서 당 2 팀, 팀당 4-5 명 (주력 3 명, 나머지는 교체). 장관급 이상 두 팀이 있다. 팀당 3 명 이상의 여성 치어리더가 미드필더 행사에 참가해야 한다. 경기는 토너먼트를 채택한다. 한 판을 이기면 다음 라운드에 들어가고, 한 판을 잃으면 바로 탈락한다. *** 12 팀
자동사 활동 흐름 미만:
1. 경기 초반에는 각 부처가 지원했고, 장관은 의장국에 보고하고, 사무국은 제비를 뽑는다.
2. 경기 전에 장소를 짓고, 사전 준비 작업을 잘 한다. (인적 자원 분업에 따라)
3. 경기 전에 선수는 그라운드에 익숙해야 하고 워밍업을 잘해야 하며 경기 중 긴장을 피하고 대장은 추첨에 참여해야 한다.
4.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진행자는 쌍방에 입장할 것을 요구할 것이다.
5. 경기가 시작되자 사회자가 선수 입장권을 소개했다 (NBA 의 입장 형식을 상상할 수 있다). 모든 팀이 다 도착하자 응원단은 구호를 외치며 자신을 위해 소리쳤다.
6. 경기가 시작된 후 각 팀은 상하 경기구 대전을 진행하는데 경기 형식은 경기제 표를 기준으로 한다. 대원들은 스폰서의 통일복을 입고 있다. 매 경기의 규칙은 3 인 농구 경기의 경기 규칙에 따라 집행된다.
7. 매 경기 미드필더마다 각 팀의 여자 선수와 현지 치어리더 두 명이 3 초 구역 내에서 점슛을 하며 5 골을 넣을 때마다 선수당 1 점을 받는다. 결국 점수는 팀 총점에 포함됩니다.
8. 매 경기가 끝난 후 상대 선수와 악수나 포옹을 하며 우정을 나타내고 치어리더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9. 각 경기가 끝난 후 결과는 사회자가 발표하고 대회로 기록한다.
10, 세전 1 라운드, 3 개 팀마다 순환경기를 하고, 한 팀은 무승부로 공전하고, 다른 두 팀은 이긴다. 4 강 대오를 결별하다. 제비를 다시 뽑아 조를 나누고, 서로 대전하다.
1 1. 준결승에서 실패한 두 팀이 서너 명을 결정지었다.
12, 준결승, 두 우승팀이 아시아 시즌군을 결정지었다.
그룹 번호
1, 추첨 내용
2. 매 경기의 중간 휴식 기간 동안 스폰서는 자신을 홍보할 수도 있고, 실패한 팀은 프로그램을 공연할 수도 있다.
3. 경기 중에 싸움이 있으면 경중을 불문하고 일률적으로 조직부서를 제명하고 공안부서에 넘겨 처리한다.
4. 경기마다 사회자 한 명을 선택해서 선수를 소개할 수 있습니다.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여 상호 이해를 촉진하다.
5. 행사가 끝나고 프로필에 따라' 최고의 투수',' 우수 조직자' 를 선정해 상을 준다 (증명서가 될 수 있음).
6. 경기 후 단체 사진.
7, 각 회원은 열사병을 피하기 위해 자신의 우산에주의를 기울입니다.
8. 치어리더는 자기 팀을 응원할 수 있을 뿐 서로 야유해서는 안 된다.
일치 테이블:
일곱. 필요한 자원
1 인적 자원
1, 심판 1, 점수와 반칙 횟수 2.
사회자 2.2 명 (해당 부서에서 선정)
3. 경기 전에 구장 각 부분의 인원을 배정합니다 (시장 개발, 행사 기획: 좌석과 경기기재 취급.
사무국: 각 부서가 서명했습니다.
정보 홍보: 현수막과 전시판의 배치. 회의장 질서를 유지하다
기술 통제, 사무국: 현장 장비, 장소 배치를 담당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시상식 (결승전)
5, 청소 장소 부서 (집단 참여)
6. 경기 당일 각 부처가 마중을 나간다.
7. 각 부서가 영해에서 이탈한다
2. 물질적 자원
1, 포스터, 배너, 패널, 스프레이
좌석 (게스트 및 국이 제공)
3. 대양산
4. 10 경기용 공.
5, 스코어 카드, 심판 휘파람
6. 경기용수
7. 경기복
8. 인증서 두 개
9, 스피커 (가장 좋은 몇 개)
10, 청소 도구
1 1, 경품
12, 카메라 또는 카메라
13, 장터의 테이블과 의자
14, 캡틴 커프스
15, 소리, 징과 북
16, 채색 깃발
17, 국기
18, 반칙 기록부
19. 목장의 채색기 (삼각형)
20. 경기용 복권 종이와 상자
2 1. 반창고와 같은 구급약을 준비하다.
3 인 농구 경기 규칙
본 규칙의 명확한 규정을 제외하고, 기타 모두 중국 농구협회가 승인한 최신 농구 규칙에 따라 집행된다.
제 1 조
1- 1 경기, 지원자 5 명, 선수 3 명.
1-2 이닝 당 30 분, 전반전 15 분 이닝 당. 결승전 단계 제외: 시간 40 분, 전후반 20 분. ) 을 참조하십시오
1-3 준결승전과 결승전을 제외하고 경기는 마지막 1 분 전까지 멈추지 않는다. 일시 중지와 선수 부상 (교체 필요) 을 제외하고는 멈추지 않는다. 경기 마지막 1 분, 바구니, 반칙, 페널티, 위반, 일시 중지, 선수 부상 (바꿔야 함) 등. 모두 멈췄다.
1-4 의 준결승전과 결승전에서 반칙, 페널티, 위반, 일시 중지, 선수 부상 (교체 필요) 으로 테이블을 정지했다.
두 번째 게임이 시작됩니다
2- 1 양측은 동전을 던지는 형식으로 파울볼을 던지기로 했다.
2-2 팀이 동전을 던져서 아웃권을 획득한 후, 이후의 모든 점프 상황과 결승전이 시작될 때, 공권이 번갈아 차지하는 규칙을 채택할 것이다.
2-3 경기가 시작될 때 아웃바운드 (중간 호 내) 에서 공을 던져 입장하고, 공이 코트에 닿으면 경기를 시작하고 타이밍을 시작합니다.
2-4 팀에서 경기를 준비하는 선수가 3 명 미만이면 경기를 시작할 수 없다. 경기 시작 5 분 후, 만약 팀이 출석할 수 없거나 3 명의 선수가 입장할 수 없다면, 팀은 기권으로 패할 것이다 (점수는 5:0).
제 3 조 공방 전환, 투구 입계
3- 1 매번 총을 쏘면 상대방이 파울볼을 던진다.
3-2 서브권을 교환하는 모든 경우 (예: 반칙, 파울볼, 슈팅 후) 모두 파울볼 투척구역에서 서브를 한다. 서브측은 반드시 그의 팀원에게 공을 던져야 하며, 직접 을 던지거나 드리블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불법이다. 파울볼을 던지는 모든 경우는 파울볼을 던지는 지역 (중간 원 호 내) 에 심판을 제출해야 한다.
3-3 수비수가 공을 가로채거나 리바운드를 빼앗은 후, 반드시 공을 3 점선 밖으로 내보내야 반격을 조직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공격위반으로 판정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본 조의 공수전환에서 위반자가 있는 사람은 모두 파울 공권을 교환한다.
제 4 조 위반
4- 1 24 초 위반 규칙이 20 초로 변경되었습니다.
4-2 경기에서는 개인기술반칙과 개인반칙을 누적하고 개인기술반칙을 2 번 누적한 선수는 벌칙을 받게 된다. 벌을 받은 선수는 이번 경기에서 어떤 상황에서도 교체해서는 안 된다.
4-3 팀당 경기당 반칙을 6 번 하면 상대방은 2 번의 페널티 킥을 집행할 것이다.
4-4 는 2 점 슛 영역에서 1 점을, 3 점 슈팅 영역에서 2 점을 받았다. 만약 을 하고 있는 선수가 반칙을 당하면, 만약 그가 을 하면 벌을 받지 않을 것이고, 만약 그가 잃어버렸다면, 반칙을 당한 선수는 규칙에 따라 1 또는 2 번의 페널티 킥을 할 것이다. 마지막 또는 유일한 페널티 킥 후, 상대방은 페널티 킥이든 아니든 파울볼을 던져 경기를 시작했다.
4-5 명의 선수 기술반칙에 대한 판정은 1 페널티, 1 던지기 아웃이다. 선수들이 스포츠 도덕을 위반한 처벌은 1 페널티, 1 던지기 아웃이다. 만약 선수가 스포츠 도덕을 어긴다면, 그것은 을 하고 있는 선수에 대한 반칙이다. 공이 들어가지 않으면 규칙에 따라 1 또는 2 번의 페널티 킥과 1 2 차 던지기 파울을 집행한다. 공이 바구니에 있으면 득점이 유효하다. 공을 판정하지 않고 득점팀 65438 을 판정하다. (싸움 등 열악한 상황이 있으면 즉시 실격한다. ) 을 참조하십시오
제 5 조 대체
5- 1 타임코드 표가 중지되고 선수가 벌을 받을 때만 바꿀 수 있습니다.
5-2 선수가 다쳐 피를 흘리면 바로 바꿔야 한다. 적절한 옷차림을 한 후 현장 심판이 경기에 장애물이 없을 때 그는 교체될 수 있다.
벌을 받은 5 ~ 3 명의 선수는 어떤 상황에서도 사람을 바꿀 수 없다.
제 6 조 중단
마지막 단계만 일시 중지할 수 있고, 팀당 두 번, 한 번에 30 초 동안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 무승부와 결승
경기 시간이 끝날 때 득점이 많은 쪽이 승자입니다. 쌍방의 점수가 같으면 마지막 호에 1 분을 더한다. 만약 마지막 기간의 득점이 여전히 같다면, 최종 결과는 3 대 3 페널티로 진행될 것이다. 우승자는 선도적인 팀이 될 것이고 게임은 끝날 것이다.
제 8 조의 기타 규정
8- 1 의 경기, 대장은 그라운드의 유일한 대변인이다.
8-2 경기에서 너는 심판에게 절대적으로 복종하고 심판의 결정을 최종 결정으로 삼아야 한다.
첨부:
첫째, 홍보 방식
1. 배너:' 3 인제' 농구 경기 중 학교 경기장 지정 위치에 홍보 현수막을 내걸겠습니다 (배너 내용에는' 3 인제' 농구 경기 내용 및 회사 관련 홍보-스폰서명 포함). 우리는 교통량이 많은 길가 놀이터를 선택했는데, 귀사의 홍보 효과가 더욱 두드러질 것입니다.
2. 사전 홍보: 우리는' 삼인제' 농구 경기의 사전 홍보 포스터에 귀사를 스폰서로 명시할 것입니다.
3. 유니폼: 경기에 참가하는 모든 농구팀의 유니폼은 눈에 띄는 위치에 귀사의 이름이나 로고를 표시하여 귀사를 홍보합니다. (참가 선수의 유니폼은 귀사에서 제공합니다)
4. 기타 홍보:' 삼인제' 농구 경기가 긍정적인 효과를 낼 수 있다면, 우리는 귀사와 장기적인 협력 의사를 달성하고, 조직부서의 다른 대형 행사에서 높은 수준과 효과적인 홍보를 하고자 합니다. 홍보력은' 삼인제' 농구 경기 기간 동안 귀사를 위한 판매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둘째, 후원 활동의 중요성
1, 학교-기업 교류 협력 강화, * * * 학습 포함, * * * * 발전 포함.
2. 고교에서의 회사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전면 홍보를 통해 고교에서 회사 제품의 시장 점유율을 높인다.
3. 관련 활동을 후원함으로써 기업 이미지를 확립하고 회사의 사회적 효과를 높인다.
4. 우리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귀사와 더욱 장기적인 협력 관계를 맺기를 진심으로 희망합니다. 우리는 앞으로의 업무에서 귀사에 더 큰 지원을 제공할 것입니다. 나는 우리의 이번 협력이 즐겁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