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서 만화 판매 상자 모델링 그래픽 자습서:
1.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에서 grid-cube 만들기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변형 패널에서 크기에 대한 숫자 정보를 설정하고, 이펙터에 표면 세분화를 추가하여 모델의 효과를 보고, 뷰 수준/렌더링에 대한 숫자 정보를 설정합니다. 2. 삭제할 모델을 선택하고 추가할 이펙터에서 미러 이펙터를 찾은 다음 그림과 같이 축 복사 작업을 수정합니다. 3. 면 모드에서 마우스로 면 선택을 선택하고 이동 명령을 사용하여 다음과 같이 모형의 쉐이프를 조정합니다. 4. 모델을 선택하고 스쿼시 선택 및 이펙터 이동을 사용하여 그림과 같이 모델의 모양과 효과를 스쿼시하고 조정합니다. 5.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에서 메시-구 만들기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변환 패널에서 크기에 대한 숫자 정보를 설정하고 이펙터에서 미러 이펙터 추가를 찾아 다음과 같이 축 복사 작업을 수정합니다. 6.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에서 grid-plane 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여 만든 다음 변환 패널에서 크기에 대한 숫자 정보를 설정하고 이펙터에서 추가할 미러 이펙터를 찾아 축 복사 작업을 다음과 같이 수정합니다. 7. 이펙터에 표면 세분화를 추가하고, 모델의 효과를 보고, 뷰 수준/렌더링에 대한 숫자 정보를 설정합니다. 점 모드에서 이동 명령을 사용하여 마우스로 점을 선택하여 다음과 같이 모형의 쉐이프를 조정합니다. 8. 래퍼 이펙터를 이펙터에 추가하고 패널에서 목표 채널을 클릭하여 목표를 카툰으로 설정합니다. 9.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에서 grid-cube 만들기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변환 패널에서 크기에 대한 숫자 정보를 설정하고, 이펙터에 표면 세분화를 추가하여 모델 효과를 보고, 다음과 같이 뷰 수준/렌더링에 대한 숫자 정보를 설정합니다. 10. 온라인 모드에서 마우스를 사용하여 회로를 선택합니다. 이동 및 줌 명령을 사용하여 다음과 같이 모형의 쉐이프를 조정합니다. 1 1.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의 오른쪽 위 모서리에 있는 뷰 음영 처리 방법을 클릭하여 패널에서 환경의 색상 정보를 조정합니다. 12. 재질 패널에 혼합 노드를 추가한 다음 투명 및 자체 조명 노드를 추가하여 혼합 셰이더 채널에 연결합니다. 13. 셰이더 추가, 이펙터에 구체화된 이펙터 추가, 패널에서 두께 값 설정, 선택: 재질 오프셋 대칭 이동: 1. 14. 복사할 모델 재질을 선택하고 혼합 노드에서 자체 조명 노드를 클릭한 다음 패널의 재질 볼에 대한 색상 정보를 수정한 다음 구체화 효과를 선택하여 패널의 두께에 대한 숫자 정보를 조정합니다. 15. 복사할 모형 재질을 선택합니다. 블렌드 노드에서 자체 조명 노드를 클릭하고 패널에서 셰이더의 색상 정보를 수정합니다. 면 모드에서 마우스로 면 선택 을 선택하고 선택한 경우 셰이더를 제공합니다. 16. 복사할 모델 재질을 선택하고 혼합 노드에서 자체 조명 노드를 클릭한 다음 패널에서 재질 볼의 색상 정보를 다음과 같이 수정합니다. 17. 복사할 만든 모델 파일을 선택하고 이동/회전/배율 명령을 사용하여 조판할 모델의 모양을 조정합니다. 18. 복사할 모델 재질을 선택하고 혼합 노드에서 자체 조명 노드를 클릭한 다음 패널의 재질 볼에 대한 색상 정보를 수정한 다음 구체화 효과를 선택하여 패널의 두께에 대한 숫자 정보를 조정합니다. 19. 모형 파일을 선택하고 면 모드에서 마우스로 면을 선택합니다. 면을 선택하면 셰이더가 제공됩니다. 20. 복사할 모델 재질을 선택하고 혼합 노드에서 자체 조명 노드를 클릭한 다음 패널의 재질 볼에 대한 색상 정보를 수정한 다음 구체화 효과를 선택하여 패널의 두께에 대한 숫자 정보를 조정합니다. 2 1. 라이트 패널에서 라이트를 선택하고 새 플레이크 라이트를 만들어 적절한 위치에 놓고 전원 및 색상에 대한 수치 정보를 다음과 같이 수정합니다. 22. 셰이더를 선택하여 그래디언트 노드를 추가합니다. 실시간 렌더링 창의 효과를 참조하여 그라데이션 노드를 선택하여 그림과 같이 그라데이션 슬라이더 정보를 조정합니다. 23. 모형 파일을 선택하고 면 모드에서 마우스로 면을 선택합니다. 면을 선택하면 셰이더가 제공됩니다. 24. 복사할 생성된 모델 파일을 선택하고 이동/회전/배율 명령을 사용하여 조판할 모델의 모양을 조정합니다. 25. 최종 효과는 그림:' 믹서 만화 판매함 모델링 방법' 입니다. Blender 만화 판매 상자 모델링 그래픽 자습서 멋진 콘텐츠 공유, 준비, 학습, 고급 단계 친구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실제로 Blender 소프트웨어의 기능을 빠르게 배우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기초 기능을 전면적으로 배우고 익히고, 기초 연습 사례를 사용하면 학습과 습득이 훨씬 빨라질 것이다! 지금 학습 방법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면, 이 링크를 클릭해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