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글은 맑고, 폭행은 아주 잘 썼고, 비판의 의미도 분명하다. 특히 청영은 7, 16 회에서 비참하게 죽었다. 그녀는 대관원에서 가장 불행한 사람이자 홍루몽에서 가장 운이 좋은 사람이다. 그녀는 우리의 위대한 예술가가 그의 글에서 이렇게 완벽한 이미지를 만들어 영원히 사람들의 마음 속에 살고, 수천만 명을 위해 눈물을 흘리게 하고, 문장' 푸' 를 얻게 된 것을 다행스럽게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우선 다섯 번째 팜플렛을 언급하고 싶습니다. 책은 12 녀의 결말이 한 폭의 그림이 될 것이라고 예측했는데, 아래에 몇 가지 설명이 있다. 우리가 아는 한, 책 속의 모든 것은 일치한다. 단 한 가지 예외가 있다: 청원. 청원' 이라는 단어는 맑은 날에는 구름이 있다는 뜻이지만, 그린 것은' 검은 구름과 수묵' 이다. 의미는 무엇입니까? 나는 예전에 역작이라고 생각했는데, 지금도 이해하지 못한다. 칭웬의 이름은 그녀의 개성생활에서 따온 것이다. 책에는 "달은 만날 수 없고, 채운은 흩어지기 쉽다" 고 되어 있다. 그러나 그것은 먹구름과 안개를 그렸는데, 이는 그녀의 경험을 가리킨다. 연기가 자욱한 환경에서 부고에서 소위' 소문' 이라고 부르는 것도 사실이다. 이것은' 12 차이' 중 유일한 특수한 펜이다.
칭웬은 이 험난한 오회에 이름을 남기고 네 여종 가운데 배치되었다. 다행히도, 그냥 플래시, 아니 아래. 제 8 회에야 나는 우쭐거리며 들어와 보옥과 이야기하기 시작했다. 만약 내가 그의 목소리를 듣는다면, 나는 그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시에는 아직 이홍원이 없었고, 지위는 습격자보다 훨씬 나빴다. 이후 홍원을 옮기는 시대가 되면서 점점 중요해지고 지위도 점차 높아져 사향 달 추문뿐만 아니라 보옥의 마음속에서도 2 위를 차지했다. 그러나 그녀의 지위는 보옥과의 의기투합으로 협박이나 따돌림에 의한 것이 아니다. 그녀는 이미 이홍원의 첫 홍인이 되었지만, 그녀의 인생 이야기책에는 전혀 언급되지 않았다. 일흔일곱 번째 집에서 쫓겨날 때까지, 그녀는 그녀의 집에 술로 죽은 고모와 형이 단 한 명밖에 없었다고 성명했다.
작가는 칭웬 같은 사람을 좋아해서 그녀를 동정한다. 이러한 경향은 명백하다. 그는 그녀의 결점을 숨기지 않았고, 게다가 그녀도 작지 않은 것 같다. 만약 그녀가 오만하고 각박하며 눈이 텅 비어 있다면, 그것은 소녀들에게 매우 흥미를 느끼는 것이다. 다섯 번째+답장은 그녀가' 장' 으로 찔렀고, 아파서 울고 또 불렀다고 답했다. 이것은 봉건 가정에서 흔히 있는 일이다. 추락하여 또 도둑이 되었다. 칭웬은 질투로 인한 것이 아니라, 결국 그녀는 모질게 성가시게 굴었다. 말할 필요도 없이 비유하다. 칠십칠중, 그녀는 자신의 인생 이야기를 서술했다. "수많은 아름다운 이야기와 신랄하고 까칠한 입이 있다." 그러나 작가는 그 말의 맨 아래를 한 바퀴 돌았다. "그러나 그녀는 여전히 과거를 잊지 않는다" 는 것을 알 수 있다.
잠시 청천을 떠나 사람을 습격하다. 이 책에서 사람을 습격하는 것은 맑은 원자와는 달리 씁쓸하고 부드러운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세상 물정, 유치함 등등. 그들에 대한 작가의 태도는 정반대이다. 습습인을 쓰는 것은 겉으로는 포의이지만, 뼈에는 모두 비하적인 의미이며, 진정한 포의는 매우 적다. 예를 들어 세 번째로' 적자의 마음, 기꺼이 나를 위해 임한다' 는 것도 맞는 것 같다. 다섯 번째는' 온윤여란' 이라고 불리는데, 이 여덟 글자도 좋은 글자이다. 하지만 그 위에' 허황된 구름' 과' 빈 구름' 이라는 두 글자를 더하면 바로 짱 () 에서 폄하하게 된다. 짱 보다 더 나쁜 의미, 짱 또한 나쁜 의미, 이것은 매우 분명 하다.
사람을 공격하는 이야기는 이 책에서 유일무이하다. 그녀는 보옥을 유혹, 포위, 강압하고, 동무를 배척하고, 동무를 숨기고, 부축하고, 가족의 주왕부인을 아첨하는 것을 일일이 언급하지 않았다. 그녀의 성격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설맞이를 잊고 심지어 그녀에게 액운을 가져다 주는 것이다. 작가는 줄곧 이 단서를 놓치지 않았다. 처음부터 끝까지 그녀는 장옥과 결혼했는데, 이른바' 화서인 끝까지' 도 마찬가지다. 그녀는 등장할 때 "이 습격자도 좀 어리석다" 고 썼다. 그해 할머니를 시중들었을 때, 마음속으로는 노부인이 하나밖에 없었는데, 지금은 보옥과 결혼했고, 마음에도 보옥이 하나밖에 없었다.
이런 성격은' 어떤 바보' 라고 하는데, 이것은 잠정적인 것이다. 만약 우리가 다시 우리의 언어를 바꾼다면, 그것은 풍경을 죽일 것이다. 서른두 번째 다시, 약간 애타게, 시 Xiangyun 입 을 빌려:
Shi Xiangyun 은 웃으며 말했다: "너 무슨 소리 야? 그때 우리는 그렇게 좋았다. 나중에 우리 아내가 잃어버려서 우리 집은 오래 살았다. 내가 왜 너를 나의 둘째 형에게 데려다 줄까? " 내가 왔으니 먼저 한턱 내지 마라. ""
습격자들이 어떻게 대답하는지 보세요.
폭행은 웃었다: "너 무슨 소리 야? 나의 언니는 내가 어려서, 내가 너에게 머리를 빗고 세수를 하도록 달래서, 이 일을 한다. 지금 내가 나이가 들면 우리 아가씨의 돈을 꺼내라. 네가 아가씨의 돈을 가져갔으니, 내가 어떻게 친해질 수 있단 말인가? " Shi Xiangyun 은 말했다: "아미타불! 얼마나 불공평한가! 만약 내가 이렇게 한다면, 나는 즉시 죽을 것이다. ...... "
사람을 습격하는 것은 도리를 따지지 않고, 샹운은 진실을 말한다. 아가씨의 돈을 꺼내는 것은 홍루몽의 사현운이 아니다.
이런 공격인의 성격은 맑은' 하지만 나는 여전히 전진을 잊지 않는다' 는 것과 상충된다. 작가는 이 단서를 빠뜨리지 않았지만 함축적으로 썼다. 당시 제안재는 이에 대해 잘 알지 못한 것 같았고, 자주 칭찬하며, "청자가 청원을 공격하는 것보다 낫다" 고 말하기까지 했다. 그는 폭행 결혼 후에도 "옥형 보경에게 자신을 바쳐 죽을 때까지 변함이 없다" 고 말했지만, 그 후의 일은 알 수 없었다. 지연재는 오늘보다 자연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있지만, 그의 말은 전부 믿을 수 없다. 나도 전에도 말했다.
작가는 긍정적인 방식으로 그녀를 칭찬하고, 부정적인 방식으로 그녀를 얕잡아 보았다. 비록 어휘가 함축적이고 의미가 명확했지만. 먼저 칭웬과 그녀의 관계를 말하다. 제 생각에는, 폭행은 본질적으로 금기시됩니다. 이른바' 적자의 마음, 온량하고 검소하게 양보하라' 는 것은 모두 말일 뿐, 사실은 전혀 그런 일이 아니다. 그녀의 금기는 맑은 것에만 국한되지 않고, 그녀도 쉽게 다른 사람을 놓아주려 하지 않지만, 그녀의 주된 목표는 맑은 것이다. 맑은 질투에는 금기가 있다. 팜플렛에서 이른바' 풍류기묘하게 원망을 불러일으키고 장수생비방' 은 일반적인 논평으로, 사람을 공격하는 것을 탓할 수 없다. 그러나 사람을 때리는 사람의 질투가 맑은 원을 모함하는 것은 사실이다.
사람을 습격하여 청정과의 투쟁은 31 회' 찢고 딸을 웃긴다' 로 시작해 52 회' 영경문병 보조 김여어' 로 최고봉으로 77 회' 조여종 정사' 로 끝났다. 사람을 습격하여 맑은 마음을 질투하여 고의로 그녀를 없애려고 했다. 그 이유는 매우 복잡하여 요약하면 다음과 같은 점이 있다.
1, 폭행과 보옥의 반항적인 성격은 일치하지 않는다. 폭행은 왕보가 성격이 괴팍하여 듣기를 거부한다고 생각한다 (세 번째, 서너 페이지). 사람을 습격하는 것은 보옥의 충첩이지만 보옥의 지기는 아니다. Qingwen Baoyu 에, 주로 성적 친화입니다.
2. 제 6 회, 폭행과 보옥은 성관계가 발생했고, 묘사한 필묵은 상당히 옹졸하여 폭행을 비참하게 만들었다. 칭웬은 영원히 무고하다.
3. 이 때문에 보옥을' 금지지' 로 본다는 뜻으로, 칭웬은 이 장부를 사지 않을 뿐만 아니라, 면전에서 그녀의 내막을 폭로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나는 네가 누군지 모르겠다. 너는 나를 너를 부끄럽게 여기지 마라. 네가 몰래 하는 일도 나를 속일 수 없으니, 우리는 거기서' 우리' 라고 부른다. " 사람을 습격하여 맑은 곳에서 이를 갈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4. 칭웬의 경우, 그녀는 바람을 피우지 않았다고 말했지만, 그녀는 확실히 보옥의 마음을 얻었다. 싸움이 시작된 후 서른한 번, 보옥과 칭웬은 사소한 싸움일 뿐, 좋은 마음을 가진 사람이 싸움을 말리는 것 같아 칭얼과 칭웬이 크게 싸웠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투쟁의 결과는' 부채를 찢고 딸을 웃긴다' 는 것인데, 정말 사람을 습격하는 큰 패필이다. 부채를 찢은 끝에 그녀는 사람을 습격한 심복 사향 달을 빌려 불쾌함을 표시했다. 폭행은 전혀 나타나지 않았고, 보옥은 불러서야 나왔다. 이 책에는 습격에 대한 어떤 예표도 언급되지 않았다. 말할 필요도 없이, 습격은 맑은 날의 여부에 대해 깊은 질투를 느낀다.
위의 네 가지를 간단히 이야기한 후에, 우리는 이른바' 중봉' 의 제 52 회를 다시 한 번 보자. 이번 습격은 집에서 어머니를 잃고 충돌이 발생하지 않았다. 그러나 다홍원에서 두 가지 일이 발생했다. Qingwen 도둑 에 대한 가을 아이 를 보고, 그녀는 멀리 보냈다:
송언니는 이 말을 듣자마자 팔찌에 문제가 있다고 느꼈다. 그녀는 웃으며 말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미스 후아가 돌아와서 길을 알아볼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칭웬은 말했다: "바오 이나리가 오늘 나에게 한 말, 예를 들어 처녀가 되는 법, 당연히 일리가 있다. 내 말대로 해, 그의 가족에게 데리고 나가라고 해. " 괜찮아. "라고 사향 달이 말했다. \ "나는 일찍 가서 늦게 돌아올 것이다. 나는 일찍 가지고 조용히 하루를 보낼 것이다. "
무슨 꽃처녀나 풀처녀가 오기를 기다리지 않고 나는 처리했다. 두 번째는 당연히 털을 수선하는 것이다. 사람을 습격해서 집에 가서 그녀를 보는 게 어때?
"사향 달이 평아와 마송을 떨어뜨린 일, 칭웬은 추락에서 쫓겨났고, 보옥의 일도 모두 알론에게 알론에게 말했고, 알론도 다른 말을 하지 않았다. 다만 너무 성급하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말은 "왜 나를 기다리지 않느냐? 클릭합니다 책에 가을을 보충하는 것에 관한 글자가 하나도 없다. 추방은 사소한 일이고 처우를 치료하는 것은 큰일이다. 칭웬은 제갈승상이' 모든 것을 쏟아붓는' 경향이 있어 사람을 공격하는 데 실질적인 위협으로 보인다. 그녀는 어떻게 손을 놓을 수 있습니까?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날지 봅시다. 10 회 후, 여섯 번째 대답은:
폭행은 웃었다: "우리 모두 갔다, 너는 갈 수 없다. 클릭합니다 칭웬은 말했다: "나는 혼자 가고 싶다. 나는 게으르고 멍청하고, 성질도 나쁘고, 쓸모도 없다. " 사람을 습격하여 웃으며 말했다. "그 공작새 셔츠는 다시 구멍을 태웠는데, 너는 누가 가서 보충해 주었니?" 。 나에게 왈가왈부하지 마라. 나는 네가 일을 좀 하는 것을 귀찮게 하고, 너의 게으른 가로바늘을 당기지 않게 하고, 세로줄을 움직이지 않는 것은 보통 나의 사적인 일이 너를 귀찮게 하는 것이 아니다. 모두 그의 것이기 때문에 너는 하지 않을 것이다. 왜 내가 며칠 동안 갔었는데, 너는 이렇게 병이 나서 밤새도록 그에게 해 주었는데, 생사를 돌보지 않느냐?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말만 하면 어리석은 척하지 마라, 나를 비웃어도 아무 것도 없다. ""
여기서 말하는 것은 분명합니다. 습격자들이 이 일에 대해 깊은 관심을 표하기 때문에, 다시 암장을 쓰면 충분히 이해하지 못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물론, 우리는 모두 맑은 마음을 동정하지만, 맑은 마음은 습격에 대한 혐오감을 깊이 싫어하기 때문에,' 송태조가 남당을 멸망시키다',' 침상에서 잠을 잘 수 없다' 는 뜻은 어쩔 수 없다. 예를 들면 제 79 회 김계가 향릉 () 에 대한 것이다. 그래서 나는 칭웬을 죽이기로 결정했다. 검은 애버딘, 말이 깊다. 칭웬 (Qingwen) 과 같은 거만한 사람들은 대중 앞에서 던져졌고, 자연스럽게 화가 났고, 그를 죽이기 위해 단 하나의 귀 만 가지고있었습니다. 공격자가 "그는 남보다 더 매력적이다. 이렇게 일어나지 않을 것" 이라고 말한다면, 진짜 보옥은 이른바' 내 마음이 텅 비어 있다' 는 것이다. 즉 왕부인이 항상 홍루를 공격한다는 것이다. 실제로는 원내지인이 부추긴 것이다. 책의 끝까지 그녀는 공격자에게' 존례, 후함, 후한' 얼굴 (모두 왕부인의 말) 을 한 장 주었기 때문에, 암필이 많아 공격서가 없었다. 명목상으로는' 구림니앙 바오 양' 을 언급하는 것은 사실상 다이옥을 가리킨다. 이 시한폭탄이 터질 때까지 나는 다시는 비슷한 기록을 보지 않을 것이다. 이른바 서사가 아닌 서사. 이왕 말하지 않은 이상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양끝에서 이해하다. 왕부인은 34 회 말미에 정중히 나에게 일깨워 주었다. 고아가 아이를 보내는 것이 유행이다.
다만 한 마디가 더 있는데, 네가 이런 말을 한 이상 내가 그를 너에게 맡길테니, 적어도 너의 마음을 지켜라. 그를 구했다. 나를 구하기 위해서이다. 나는 당연히 너에게 떳떳하다.
사람을 습격하여 몰래 신고하지 않는 것이 합리적입니까? 그녀는 왕부인이 조사하고 있는' 제 5 종대' 가 되었다.
이제야 말을 시작한 다음 폭발 결과를 보고 그녀가 한 번도 말한 적이 없다는 것을 확인하고, 일찌감치 화선을 묻었다. 이것은 오늘 말하지 않는다, Baoyu 는 이미 말했다:
지금 보옥은 왕부인이 한 번 수색하러 오지 않았을 뿐, 별일 없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그가 이렇게 노기등등하게 왔다. 내가 책임지는 것은 평상시의 언어인데, 한마디가 불쾌하다 ... 보옥이 울었다. "맑은 웬이 무슨 큰 죄를 저질렀는지 모르겠다!" 습격은 말했다: "부인은 단지 그가 너무 좋아서 경솔하게 할 수 없다고 생각했을 뿐이다. 이제 제 아내는 이렇게 예쁜 사람이 조용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처럼 그를 미워하는 것이 낫습니다. " 보옥은 "괜찮아요. 우리가 무슨 말을 하고 있는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이상하게도, 바람 속에서 걷는 외부인은 없다. 클릭합니다 폭행 도로: "당신은 금기시됩니다. 잠시 동안 행복 하 게, 아무도 무시할 수 있습니다. 나도 윙크하고 신호를 보냈지만 이미 그 사람에게 알려졌습니다. 그렇지 않니? " Baoyu 는 말했다: "당신의 아내 일, 어떻게 모두가 몰라? 왜 당신과 사향 달, 가을 무늬를 골라내지 않습니까? 클릭합니다 습격은 듣고, 마음이 움직이며, 고개를 숙이고, 한참 동안 대답하지 않고 웃으며 말했다. "바로 그렇습니다. 우리도 웃지 않고 웃을 곳이 있다면, 내 아내는 어떻게 잊을 수 있을까? 나는 또 다른 일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끝나면 우리를 내보내줄지 모르겠다. " 보옥은 웃으며 말했다. "당신은 처음으로 유명한 최고의 현혜를 가진 사람입니다. 네가 그들을 교육시켰는데, 어떻게 맹랑을 벌할 수 있단 말인가! 다만 방관은 아직 젊고, 너무 총명하여, 협박으로 사람을 억압하는 것은 귀찮다. 넷째 아들, 나는 그를 그리워했다. 혹은 그 해에 너와 싸운 날, 나는 비천한 일을 하라는 부름을 받았는데, 이것은 나의 자리를 빼앗았을지도 모른다. 그래서 오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다만 맑은 영이는 너처럼 어려서부터 할머니 집에 있었다. 비록 그의 출신은 남보다 좋지만, 이것은 그의 지위를 방해하지 않는다. 설령 그가 성질이 급하고 신랄하고 야박하다고 해도, 여태껏 너를 불쾌하게 한 적이 없다. 나는 그가 너무 잘 태어났다고 생각하지만, 이런 좋은 것에 오해를 받았다. " 말을 끝내고 푸가 또 울기 시작했다. 사람을 습격하여 자세히 생각해 보니, 보옥이 그를 의심하는 것 같지만, 또 설득하기 어려워, 어쩔 수 없이 탄식할 수밖에 없었다. "신은 알고 있다. 이때 사람을 찾을 수 없어서 잠시 울어도 소용없다. 반대로, 나는 줄곧 낙관적이었다. 노부인이 좋아하면, 나는 똑똑히 알게 되고, 다시 가서 그에게 부탁하는 것이 옳다. " 보옥은 냉소했다: "너는 내 마음을 비울 필요가 없다.
보옥은 관찰이 미미하다고 할 수 있어 조금도 혼란스럽지 않다. 원래 그는 거의 혼란스럽지 않았다. 밖에 사람이 없다. 누가 그랬어? 인신공격. 1 이라는 두 가지 증거가 있습니다. 공격의 추종자를 제외하고 공격에 반대하는 모든 사람들이 이번 유배에 휘말렸다. 2. 넷을 포함해서요. 분명히 사람을 습격하여 한 것이다. 홍원에서 그녀 말고 또 누가 있을까? 도리는 불필요하다, 보옥은 이미 말했다. 만약 책 속의 글이, 이렇게 말한다면,
원래 그 천왕부인이 화가 난 후, 왕선보가의 사람들은 문경을 물리치려고 노력했는데, 여기 또 다른 사람과 원내 불화가 있어 함부로 말을 했다. 왕 부인은 마음속에 기억하고 있다. (874 면)
사실, 부인 싱 호위 룸, 부인 왕 은 확신하지 않습니다. 이것들은 단지 공식 소식일 뿐이다.
넷째라고 하면 공격의 어두운 면을 폭로하는 것이 특히 심오하다. 그녀는 맑은 아름다움을 질투했고, 미모와 곤경을 겸비하기 어려웠다. 그녀는 이 하찮은 어린 소녀조차도 작은 휴가를 위해 긴장을 풀지 않았다는 사실에 우리는 감탄했다. 작가의 칭찬은 그렇게 심오하고 또 그렇게 냉혹하다! 앞서, 나는 2 1 일에 보옥과 알론이 화가 나서, 그들이 무엇을 하도록 하는 것이 아니라 네 아이에게 차를 따르게 했다고 썼다. 이렇게 큰 일이 있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알론은 이것을 다시 쓸 것이다. 나는 질투심이 많고 소심하며 "온순하다" 고 말했다. " 그리고 네 자녀 메신저 일 때문에, 부인 왕은 개인적으로 그런 말을 했다:
"아시다시피, 제 몸은 크지는 않지만, 마음과 귀는 항상 여기에 있습니다." 그녀는 정말 눈과 귀가 있습니까?
사람을 습격하여 왜 맑은 마음을 다치게 하고, 어떻게 맑은 마음을 다치게 하는지, 이미 대충 설명했다. 칭웬이 어떻게 죽었는지 봅시다. 이것은 소위' 보옥탐청원' 이다. 이 이야기를 하는 것은 주로 그녀의 순결을 보여주는 것이다. 모두들 그녀의 동정을 뒤집어 흑백을 혼동하여 그녀가 여우라고 말했다. 그녀는 죽을 때 가장 심각한 항의를 표했다. 이 점을 설명할 수 있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그녀가 한 첫 번째 일은 보옥에게 직접 제기한 것이기 때문에 원문을 인용하면 충분하다.
한 가지만 해도 나는 죽고 싶지 않다. 내가 남보다 조금 더 잘 태어났지만, 나는 은밀한 감정이 없다. 그래서 나는 여우라고 주장한다. 나는 매우 불만이다. 자신감을 가질 이유가 있으니 간결하고 명료해야 한다. 두 번째는 보물과 청아가 말을 마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맑은 형수인 덩 아가씨가 들어왔다는 것이다. 다혼충의 아내 덩처녀의 이야기, 살찐 귀, 별로 좋지 않은 것 같다. 나는 저자가 왜 이렇게 쓰는지 알고 싶다.
두 가지 질문이 더 있습니다.
(1) 그는 왜 이 아기를 맑은 유일한 가족으로 썼습니까?
(2) 왜 보경은 등녀로' 송별' 을 파괴합니까? 이것은 분명 깊은 뜻이 있을 것이다. 나는 진흙 부부를 많이 썼을 때 모두 정절을 맞대고, 맑은 기원은 뿌리가 없는 풀처럼, 진흙이 나고 물들지 않는 바이올렛처럼 생겼기 때문에, 덩양은 맑은 병에 충분치 않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터슨,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터슨,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남녀명언) 게다가 위에서 인용한 정영은 보옥에 대한 혼잣말로 눈물을 흘렸고, 조금씩 피였다. 그러나, 누가 들었는지, 누가 들었는지, 좋은 것은 좋은 것이고, 아직 끝이 없다. 그래서 작가는 특별히' 홍루몽' 에서 음탕한 것으로 유명한 이 등처녀를 초청하여, 그녀로 하여금 그들의 밀담을 듣게 하여 철증으로 삼았다. 그래서 그녀는 말했다:
예를 들어, 방금 우리 아가씨가 내려왔을 때, 나는 네가 닭을 훔치고 개를 만지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잠시 들어와서 창밖에서 자세히 들었다. 방안에 너희 둘밖에 없으니 닭을 훔쳐 개를 만지려고 한다. 내가 말하지 않은 것이 있습니까? 너희 둘이 여전히 서로 간섭하지 않는다는 것을 누가 알겠느냐. 우리는 세상에 많은 억울함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덩 아가씨는 먼저 난폭하게 보옥을 희롱하다가 갑자기 변덕을 부렸다. 이 행사의 전문은 매우 억지스러워 보이는데, 의도적인 안배에 반영되어 있다. 그래서 그녀에게 법정에 출두하라고 한 것은 그녀가 이 증언을 하게 하기 위해서였다. 그래서 청원의 억울함이 세상에 드러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작가는 아름다운 혀와 역사의 쇠자물쇠를 가지고 있지만, 그가 진심이라면 문장 말로만 말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녀와 보옥이 외투를 갈아입는 것을 봐라. 그녀는 말했다:
너의 외투를 벗어라, 내가 입을게. 앞으로 나는 혼자 관 속에 누워 있을 것이다, 마치 내가 아직도 원홍 조사를 하고 있는 것처럼. 이론적으로는 이렇게 해서는 안 되지만, 이것은 허명일 뿐, 나도 어쩔 수 없다.
이것은 나쁜 만년필 한 자루이다. 고인은 관촌에 조용히 누워 있길 원했다. 이런 요구는 너무 사치해서 항상 실현될 수 있다. 나는 왕 부인이 말했다: "즉시 소각하기 위해 밖으로 보냈습니다. 내 딸은 결핵으로 죽었다. 절대 머물지 않는다. " 그녀가 원하는 것을 얻지 못했기 때문에 보옥이' 연꽃' 에서 "관이 깨졌다는 말을 듣는 것은 부끄러운 일이다 석두' 는' 재' 와 같은 재앙이다. "
그래서 칭웬은 죽었다. 부고에서 또 세 가지를 언급하는 것은 모두 특필이다. 첫째, 총 대비, 단어 는 말했다:
\ "높은 표준 질투, 내실 창사 싫어; 나는 위험하다, 나는 하네노에서 매우 고통스럽다. " 후세 사람들은 총을 들고 딸보다 비합리적이라고 생각하여' 깃털' 을 기러기로 바꾸었다. 사실,' 거위 미트 소스' 는 더 불합리하다. Qingwen 은 Zhao Jun 보다 더 잘 죽었습니까? 왕소군은 대단하다. 이소'' 악악 (어현)' (여운) 이 죽은 후, 마침내 깃털의 들판이 되었다. " 여기는 문맥에서 벗어나 그 "직선" 을 취한다. 의인화된 것처럼 보이지만 깊은 뜻이 있다. "스트레이트 멩" 이라는 단어는 칭웬을 전하기에 충분합니다. 둘째, 강간 고발은 서리처럼 차가운 바람을 비난하고, 그 단어는 말했다: "아아! 귀신나방을 고치는 것은 화일 뿐만 아니라, 질투의 신이기도 하다. 클램프 (단어 추가) 노예 입, 관대 한 처리를 추구; 나는 아직도 노골적인 여자의 마음을 베는 것에 화를 내고 있다. " 용부나 왕산 가족을 보호하는 사람. "가죽 (가자) 노예" 는 누구를 가리킵니까? 셋째, 사람을 만드는 인연, 그 단어는 "일찍이 하늘이 주신 것을 알고, 화궁은 편지를 기다리고, 생혜란은 연꽃 위에서 죽었다" 고 말했다. 계집애의 말을 들으면 허튼소리인 것 같다. 탁옥의 생각으로 이치에 맞고 근거가 있다. " 내 어린 딸은 허튼소리를 해서 보옥이 맛을 모른다. 이것은 단지 거짓말일 뿐이다. 가짜는 도리를 따지지 않지만 보옥은 정말 듣는다.
청원의 신세는 이소의' 다녀가 옥을 질투하고 옥이 음탕하다고 한다' 며 부고에서 소체에 대한 모방이 진지하고 애절하다. 하지만 한 가지, 정웬은 여종으로서 보옥과 같은' 장편대론' 을 쓰는 것은 좀 지나치다. 오늘의 장례식은 여전하다. 다이옥은 앞으로 어떻게 될까? 이것은 말하기 어렵다: 나는 다이옥이 죽은 후에 보옥이 더 이상 부고가 없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른바 절친이라 할 말이 없고, 가장 비통한 것도 마찬가지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이 기간이 끝난 후, 실크를 태우고 차를 마십니다.
갑자기 바위들이 듣고 누군가가 웃으며 말했다. "남아 주세요." 두 사람은 듣고 놀라지 않을 수 없었다. 어린 소녀가 뒤돌아보니 한 사람의 그림자가 부용화에서 나오는 것을 보고 그는 소리쳤다. "아니야, 귀신이 있어." 칭웬은 정말 수혼을 하러 왔다! " 보옥이 바쁜 것을 듣고, 다음 분해를 듣다.
다음 번 엔, 난이 사람이 임대옥 라고 말했다. 나중에 비평가들이 청문이 대옥의 그림자라고 말한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일찍이 제 79 회, 보데 부부가 만나 이 글을 언급하는 것은, 먼저' 홍사장 중' 풍속을 싫어하고,' 돈사창 아래' 로 바꿀 것을 제의하는 것이 옳다. 보옥은' 홍루몽' 의 이야기에 깊은 인상을 받았지만, 그는 이것이 샤오샹의 창이라고 생각하여 빌릴 수 없었다. 그는 갑자기 한 규방에 가서 자신이 자격이 없다고 말하자,' 아들' 을' 아가씨' 로,' 딸' 을' 여종',' 여종' 으로 바꾸었다.
보옥은 말했다: "나는 또 얻었다. 이런 변화는 적절하다. 모로 는 말했다: "화면 아래, 나는 기회가 없다; 황토가 융성하여 암승하다. 다이옥이 듣자 갑자기 색깔이 바뀌었다. ". 비록 그녀의 마음속에는 무한한 의혹이 있었지만, 그녀는 밖에서 표현하는 것을 거절했다. 대신 그녀는 미소를 지으며 고개를 끄덕였다.
아들과 딸' 은 완전히 평행하지는 않지만' 아가씨' 와' 하녀' 의 관계는 더욱 밀접하다. 만약' 청청' 으로 바꾸면 보옥과 청진에 적합하지 않고 보옥과 대옥에 더 적합하다. 그래서 첸 지 (Chen Zhi) 는 "거품 문장, 항상 두 문장이있다. 그리고, 알다시피, 당신은 맑은 사람이지만, 사실은 옥입니다. " 지후는' 급변색' 이라는 문장에서 "이 말을 보면 부고가 정웬을 위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고 말했다. 이런 식으로, 다이옥이 죽은 후, 즉 보옥은 글이 없어졌지만, 중국도 걱정하고 있다.
"라쿤" 은 양용이므로 부용화는 두 손가락입니다. 제 63 회, 다이옥은 제비를 뽑아 부용화를 뽑았고, 맑은 원은 뽑지 않았다. 그녀는 단지 주사위를 상자에 넣고 흔들었다. 나는 한 번 말했다: "게다가, qingwen 의 많은 것은 정말로 파악하기가 어렵습니다. 만약 그녀가 잡는다면, 그것은 부용이어야 한다. 그럼, 다이옥은 무엇을 잡아야 하나요? " 그는 또 "칭웬은 틀림없이 부용이고, 다이옥은 부용이다. 칭웬은 제비를 뽑지 않고 제비를 뽑지 않았다. " 그리고 그들은 부용화에만 얽매이는 것이 아니다. 이 책은 또한 그들의 태도의 유사점을 썼다.
이런 전통설은 햇빛이 그림자라는 것도 일리가 있다. 그러나 써니는 그림자이지만 조수는 아니다. 칭웬은 일종의 사람이지만 다이옥의 당원은 아니다.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예를 들어 위에서 말한 79 회, 대옥은 보옥과만 이야기하고, 칭찬하지 않고 맑은 마음을 애도하지 않는다. 예를 들어 보옥이 말했다. "네가 그를 신뢰하는 것은 좋은 일이다." 다이옥은 웃으며 말했다. "그는 내 여종이 아닌데, 왜 이런 언어를 쓰느냐?" 우리 평신도의 말에 따르면, 다이옥은 아무렇게나 칭웬을 애도하고 보옥을 위문하는 말을 몇 마디 했는데, 아마도 문제 중 응당한 뜻인 것 같다. 즉, 세상 물정에 있어서 없어서는 안 될 것이지만, 그녀는 말하지 않았다. 또 다른 예로 시리아 이홍원의 논쟁이 있는데, 맑이는 거기서 울고 있다. 다이옥이 들어와서 그녀는 나갔고, 그들은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나는 책에 무엇이 있는지 기억하지 못한다. 대신, 두 가지 증거가 있습니다.
1, 보옥은 청희를 사자로 삼아 대옥을 이루었지만, 청희는 이 임무를 이해하지 못하는 것 같다. 제 34 회 는 말했다:
다이옥이 내 마음 속에 있기 때문에, 나는 사람을 보내고 싶고, 사람을 습격할까 봐, 먼저 보교에 가서 책을 빌리라고 하는 법을 세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사람을 습격하여 어쩔 수 없이 가다. 보옥이 청원을 불러 말했다. "임씨 아주머니를 찾아가서 그녀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세요. 그가 나에게 물어보려고 하면, 나는 괜찮다고 말한다. 클릭합니다 Qingwen 도로) "하얀 눈썹 실명, 너 뭐 할거 니? 마지막으로 한 마디 하는 것은 한 가지와 같다. " 보옥은 "할 말이 없다. 클릭합니다
Qingwen 은 말했다: "그렇지 않으면, 물건을 보내거나 물건을 가져 가라. 그렇지 않으면 내가 가서 어떻게 말을 걸까? " 보옥은 잠시 생각해 보고 손을 뻗어 손수건 두 장을 들고, 건네고 맑게 했다. 그는 웃으며 말했다. "그래, 내가 이걸 보내달라고 한 거야." 칭웬은 말했다: "이것은 또 이상하다. 그는 이 두 개의 손수건을 원한다, 반신불구! 그는 또 화가 나서 네가 그를 놀리고 있다고 말한다. 클릭합니다 Baoyu 웃었다: "안심하세요, 그는 자연스럽게 알고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청문이 들어왔고, 방 안이 캄캄했고, 불도 켜지 않았다. 다이옥은 이미 침대에서 자고 누구냐고 물었다. Qingwen 은 빨리 대답했다: "qingwen. 클릭합니다 "무엇을 위해? 클릭합니다 다이옥이 물었다. 청도는 말했다: "erye 는 소녀에게 손수건을 보냈다. 클릭합니다 다이옥은 이 말을 듣고 짜증이 났다. 너는 왜 나에게 손수건을 보냈니? 왜냐하면 그가 물었기 때문입니다. "이 손수건은 누가 그에게 주었습니까? 아주 좋을 것 같아요. 그에게 그것을 다른 사람에게 남겨 두라고 말해라. 나는 지금 필요 없다. " 문경은 웃으며 말했다. "새것이거나 구식입니다." 임대옥 들으니 점점 짜증이 난다. 그녀는 정말 자세히 찾아보았고, 잠시 생각한 후에야 깨달았다. 그녀는 서둘러 말했다: "내려 놓고 가라. 칭웬은 듣고, 내려놓을 수밖에 없었고, 자신을 끌어당기고, 모든 방법을 궁리하며, 이것이 무슨 뜻인지 알고 싶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 말은 별로 유명하지는 않지만 정말 잘 썼어요. 보옥의 공포와 의심은 사람을 습격하고, 맑은 영과 보대의 사랑은 견고하게 굳어진다. 청원의 단순함과 순진함 (이후 많은 사람들이 요염하고 천고의 억울함을 생각한다고 함) 이 딱 알맞게 쓰여졌다.
2. 다이옥이 이홍원에 들어가려고 하자 칭웬은 거절했다. 제 26 회:
다이옥이 손으로 문을 넘어뜨리고, 청문과 벽흔이 싸우고 있는데, 그들은 매우 화가 났다. 갑자기 그들은 바오 차이 (Bao chai) 가 오는 것을 보았습니다. 칭웬은 바오 차이 (Bao Chai) 에 공기를 뿌리고 병원에서 불평했다. "어쩔 수 없이 달려가서 앉아서 한밤중에 자지 말라고 했다." 갑자기 누군가가 문 앞에서 소리를 지르자, 맑은 웬은 더욱 화가 났다. 그녀는 누구냐고 묻지 않고 "모두 잠들었다. 내일 다시 오세요. " 임대옥 들은 아가씨들의 감정을 알고, 그들은 서로 노는 데 습관이 되었다. 나는 병원의 여학생들이 그의 목소리를 듣지 못할까 봐 다른 여자라고 생각하고 문을 열지 않았다. 그래서 그는 큰 소리로 말했다. "나야, 너 안 열어?" Qingwen 부분 학생들은 아직 듣지 못했고, 성질을 잃고 말했다: "당신은 누구입니까? Erye 는 아무도 넣지 말라고 명령했다. 클릭합니다 임대옥 들은 이 말을 듣고 문 앞에서 멍해졌다.
맑은 마음은 당연히 다이옥이 문을 부르는 소리를 들을 수 없다. 그렇다 하더라도, 이 쓰기는 예상치 못한 것입니다. 만약 네가 걸핏하면 사람과 사향 사슴을 공격한다면, 그것은 기질일 뿐만 아니라 저속하기도 하다. 비평가들은 이것이 바오 차이 (Bao Chai) 를 비하하는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또 다른 문제입니다. 거지와 청아들은' 홍루' 에서 모두 염성이지만 자연스럽게 지내는 것은 변태 행위에 속한다. 그들의 성격이 비슷해도 독보적일 수 있다. 그리고 바람을 따라가지도 않고, 서로 모방하지도 않는다. 결탁하고 서로 친구가 되는 것은 다이옥과 맑은 마음이 아니다.
습격과 보비녀는요? 홍루몽' 은 장작공과 다이칭 두 조의 인물에 대해 대칭 평행 표기법을 사용하지만, 디테일에 있어서도 유사점과 차이점이 있다. 앞서 언급했듯이 써니는 그림자이지만 조수는 아니다. 여기서 공격한 것은 머리핀의 조수이지만, 머리핀의 그림자는 아니라고 해도 무방하다. 머리핀으로 공격하는 것은 매우 명백하다. 2 1 세기 초:
바오 차이 (Bao chai) 는 듣고 생각했다: "이 소녀를 잘못 탓하지 마라. 그녀의 말을 들었지만, 그녀는 뭔가를 알고 있었다. 클릭합니다 바오 차이 (Bao Chai) 는 온돌 위에 앉아서 천천히 그의 나이, 고향 및 기타 언어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의 말투와 야망에주의를 기울이고, 매우 사랑스럽다.
여기 바오 차이 (Bao chai) 는 공격을 "사랑" 으로 간주합니다. 다른 하나는 32 장에 있습니다. Xiangyun 에 공격 말했다:
내가 이 말들을 언급했을 때, 보배양은 사람들에게 존중을 가르치고 잠시 걸었다. 나는 지나갈 수 없어서 그가 귀찮다고 느꼈다. 누가 알겠는가, 나중에는 여전히 이렇다. 정말 교양이 있고 대범하다.
폭행은 또한 바오 차이 (Bao chai) 를 "존중" 으로 간주합니다. 이렇게 서로 흠모하는 것은 담합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분명히 다이옥, 청문과는 달리, 사람을 습격하여 그렇게 보비녀를 좋아하는 것은 보비녀와 옥의 결혼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비녀 그림자에 대한 공격은 그렇게 명확하지는 않지만 조금은 알 수 있다. 한편으로는 폭행과 보비녀의 성격이 비슷하고, 청영과 대옥의 성격이 비슷하니 비유를 써도 무방하다. 그러나 이 책의 묘사를 자세히 살펴보는 것은 유사점과 차이점 사이이므로 많이 이야기해서는 안 된다. 부용화 금기부용화가 비녀와 공격 사이에 얽힌 경우는 절대 없다. 예컨대 예순 세 번째 입은 모란을 따고, 복숭아꽃을 따는 것은 꽃의 성격과는 거리가 멀다. 알론은' 무릉 또 한 장면' 이라고 적힌 간판을 뽑았고, 또 한 편의 시에는' 봄에 다시 만나자' 라고 쓰여 있어 앞으로 재혼할 것을 암시했다. 바오 차이 (Bao Chai) 도 재혼 했습니까? 나중에 비평가들은 이곳의' 풍경' 을' 그림자' 로 여기고 공격을 머리핀의 그림자라고 불렀다. 나는 줄곧 찬성하지 않아서 너무 심오하다고 느꼈다.
이 책은 확실히 사람을 습격하여 바오 차이 (Bao chai) 를 비하했지만 잘 썼다. 예를 들어 제 36 회' 원앙몽 대홍운헌명' 은 보옥이 낮잠을 자고, 붉은 연꽃 푸른 잎을 수놓은 오색 원앙의 배를 습격한 뒤 사람을 습격해 가버리고, 보비녀가 그녀를 위해 가시고 있다. 임대옥 눈에서:
보옥이 은홍색 원사 셔츠를 입고 마음대로 침대에서 자고, 보비녀가 옆에 앉아 바느질을 하고, 옆에 날갯짓을 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런 묘사가 대옥으로 하여금 입을 가리고 웃지 못하게 하는 것은 당연히 바오 차이 (Bao Chai) 를 깊이 폄하하는 것이다. 나중에 Dai Wang 이 떠났을 때, 나는 Baoyu 가 꿈속에서 소리 치고 꾸짖는 것을 들었다: "무슨 Jinyu 좋은 인연? 나는 목석혼을 더 좋아한다. " 이것은 바오 차이 (Bao Chai) 에게 큰 타격을주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망연자실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나는 바오 차이 (Bao chai) 의 수국을 공격 할 때 이렇게 말했다:
바오 차이 (Bao Chai) 는 자신의 작품을보고 쪼그리고 앉는 것에주의를 기울이지 않았다. 그녀는 방금 습격한 곳에 앉아 있을 뿐이다. 작품을 보니 정말 귀엽다. 나는 감히 바늘을 집어 들고 그를 찌르지 못했다. ""
바오 차이 (Bao Chai) 는 실제로 폭행의 자리에 앉아 있지만 "부주의" 라는 단어를 사용했습니다. 바오 차이 (Bao Chai) 는 실제로 그녀를 찌르기 위해 바늘을 가져 갔지만, "작품은 너무 귀엽다" 고 말하면서, 바오 차이 (Bao Chai) 에게 용서의 여지를 남겨 준 것 같습니다. 결국 이것은 추위 속에 내포되어 있는 것이다.
작가는 바오 차이 (Bao chai) 와 폭행을 끊임없이 비난하지만, 결코 악랄한 욕설이 아니다. 바오 차이 (Bao chai) 에게는 폭행보다 특히 부드럽습니다. 즉, 재혼을 습격했을 때, 안재는 그녀의 마음이 "시작과 끝이 있다" 고 말했다. 그 내용은 풍자적일 수도 있지만, 그녀를 분명히 응석받이로 키지는 않는다. 폭행의 불충과 변덕에 대해서도 보아는 알고 있다. 나중에 이 책의 속편' 12 연환' 은 이 차원들에 대한 개념이 없는 것 같은데, 이는 대옥이나 보비, 공격자에게 큰 불행이다. 이 절의 시작 부분에서 칭웬은' 홍루몽' 에서 가장 운이 좋은 딸이라고 불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