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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미 청명절에 조상을 제사하는 풍습은 무엇입니까?

조산 인구가 밀집되어 다민족이 모여 도시와 농촌의 사당이 많다. 헌책에 따르면, 궁을 짓기 전에 반드시 종사를 짓고, 종법제를 명확히 하고, 재배전을 해야 한다. 각 주요 부계 가문은 대부분 대량의 사당 제사를 지었다. 부자들은 대부분 고 (), 쩡 (), 조 (), 아버지 4 세를 위해 사당을 짓고, 소수는 자신을 위해 사당을 짓는다.

사당은 부계 가문의 윤리를 실천하는 합법적인 장소이다.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생일과 기념일은 종족을 단결시키는 강력한 재래식 방식이다.

조상 숭배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다: 가족 제사와 가족 제사. 부계 제사는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으로, 매년 춘추에 두 차례 제사를 지내거나 무덤을 치우는 것은 모두 매우 성대하다. 조산 지방의 많은 부계 가문들은 주로 제사와 공부에 쓰이는 공공 찜업을 세웠는데, 그 중 대부분은 제사를 지내는 데 사용되었다. 사당에서 거행되는 가족제사는 대부분 춘분이나 겨울절에 있고 성묘는 청명절에 많이 있습니다. 민족 명절은 보통 극단이나 그림자 연극반에서 공연한다. 제사 당일 전씨족의 맏형이나 전씨족의 성인 후예, 혹은 각족 대표들이 옷을 단정하게 차려입고 사당에 모여 제사를 지냈다. 가족 제사 선물은 돼지 전양, 오제 삼전, 그리고 다양한 사탕과자로 풍부하다. 먼 조상에 대한 공제 외에도, 한 자리를 공유하는 각 가문의 후손들의 조상도 양편의 제물을 가지고 있으며, 먼 조상과 가까운 조상에 대한 제물도 있다. 정식 의식은 대부분 새벽에 열리는데, 사실 제사 행사는 자정부터 저녁까지 계속된다. 먼저 입야 후 제사 의식을 거행한다. 돼지 한 마리와 양 한 마리를 도살하고 돼지의 귀에서 피 몇 방울을 채취해 술잔에 넣은 다음 양털 몇 조각을 섞어 사당의 담에 묻어 혈제라고 부르며 조상에게 이런 제사는' 깨끗한 제사' 라고 알려 경건함을 나타냈다. 또한 안뜰에 설치해야 합니다.

향안, 제사 천지. 어둠이 내리자 사당은 등불이 휘황찬란하여 제단을 위한 모든 제물이 가지런히 진열되어 있었다. 사당 앞의 연극반과 종이 그림자가 이미 공연을 마쳤는데, 한 프로그램 (일반적으로' 40 대 초반' 이라고 불리며 지금은' 오복회사' 라고 불림) 은 이미 피해자의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있다. 의식이 시작되자 폭죽이 일제히 울리고, 지포 (속칭 큰 창) 가 세 번 울리고, 소나 고주, 징과 북소리가 요란하고, 어린이, 윤, 종자 등 집사가 자리를 잡았다. 아동은 사의이다. 리더십은 리더십 희생입니다. 쫑쯔 는 주요 제물 이다; 의식생은 추도를 읽는 사람들이다. 사회자가 울리는 의식을 부르고, 참가자들은 생성 순서에 따라 자리를 잡았다. 제사의 지도자는 먼저 신부를 이끌고' 첫 번째 깨끗한 수건을 씻는다' (세안, 손 씻기) 고 제자리에서 향을 피웠다. 먼저 추천하고, 제사장은 술을 바치고, 양손으로 잔을 들고, "마음" 자, 우선 3 시, 후반 호, 먼저 하늘과 땅과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며 성의를 표합니다. 그 후, 신부는 허리를 굽혀 세 번 절을 한 후 참가자들이 함께 무릎을 꿇고, 예생의 추모사와 부고를 들었다. 추모사는 제사를 지낸 제사장의 이름, 시간, 대상, 원인, 내용, 경건도를 묘사하는 글이다. 부고는 조상의 후손을 대표하는 글이다.

의식이 끝난 후, 날이 밝으면 고기와 오찬 (속칭 조상 테이블) 을 나누어 먹는다. 고기는 명성, 교육, 지위, 스펙, 나이에 따라 등급이 매겨진다. 민국 시대에는 진사, 리프트, 수재 등 공명인물이 점차 줄어 대학, 고등학교, 중학교, 초등학교 졸업, 군정 계급에 따라 분포하는 경우가 많았다. 나머지 공명인물도 나이와 항렬에 따라 분배되고, 어떤 가구는 똑같이 나누어, 속칭' 식등 (정)' 이라고 부른다. 일부 대종친들은 도시에 대규모나 연합된 사당을 지었다. 예를 들어, 1920 년대와 1930 년대에는 성씨가 많은 대형 사당을 지었습니다. 이런 대규모 말, 예컨대 제조, 규모가 더 커지고, 대극반이 무대에 올라 공연하고, 많은 달관 귀인들이 와서' 제조' 를 하고, 군경이 옆에서 응원하며 그 해의 이상한 사회 현상이 되었다.

가족 제사는 일반적으로 규모가 작다. 가까운 친척의 조상이라 후손이 많지 않다. 사당이 있는 사람은 대제를 거행하지 않고, 생일, 기념일에 제사를 지내는 것을 제천이라고 한다. 가족이 제사를 지낼 때 남녀 자녀들이 모두 와서 제사를 지내며 제복을 입지 않는다. 가정 형편이 가난하고, 독문독원 사람, 희미한 불빛, 칠흑 같은 촛불이 여전히 무릎을 꿇고 있다. 이것은 오래된 연대기에서 말한 것이다: "제사가 풍족하고, 그 힘을 측정하고, 낭비를 하지 않고, 움직이지 않는다." "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은 일시적인 희생이다. 크기도 있지만 돼지 전체 양은 없어서는 안 된다. 이런 임시 제조는 대부분 조상에게 은혜를 갚고 조상의 은정을 느끼는 큰 경사이기 때문이다. 결혼과 시집간 조상의 대부분은 작다. 학과에 발탁된 조상은 대부분 덩치가 크다. 과거 폐지 후 민국 시절 일부 지역에서는 고등초등학교 졸업생을' 사' 에 비유했고, 명성과 실익을 위해 많은 사람들이 모범적인 이름을 얻기를 원했다. 해외 교포들이 부자가 되어 고향으로 돌아가면, 흔히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고, 민족을 대접하고, 축하를 하며, 바람을 타고 행동한다고 한다. 어떤 부계 가문은 외성 외국인과 분쟁을 일으키거나 소송에서 이기거나 승리를 거두거나 그들과 절교할 것을 맹세하거나, 부계 가문에' 해를 끼치는 말' 이 있는 것은 모두 임시 제사를 필요로 하는 대사로 여겨진다. 이때 사당은 부계 가문의 본부, 결정실, 부계 가문의 관념이 가족 전체의 후손을 방사하고, 성의 깃발이 온 가족의 작은 하늘을 가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