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2022 대학생 5 월 4 일 청년절 프로그램

2022 대학생 5 월 4 일 청년절 프로그램

청년절, 만약 당신이 어떤 행사를 열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 위대한 명절에 대해 미안하게 될 것입니다! 다음은 내가 당신을 위해 정리한' 2022 대학생 제 54 회 청년절 행사 방안' 입니다. 참고용으로만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2022 년 제 54 회 대학생 청년절 행사 방안 (1) 은 오사영광의 전통, 학교 기반 정신을 발양하기 위해 학생들의 구학 열정을 자극하고 우리 학교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촉진시켰다. 연대위는 연구를 거쳐 이번 강연대회를 열기로 결정했다.

I. 참가자

전교생

둘째, 경기 시간

X 월 x 일 오후 7 시입니다.

셋째, 경기장

학교 회의실

넷째, 연설의 주제

학교는 나를 감동시켰고, 나는 학교로 돌아가기로 결심했다.

동사 (verb 의 약어) 입학 요건

1, 반당 최소 2 명, 얼마든지 제한 없음.

2, 연설 제목 자체 제작, 내용이 진실하고 사상이 건강하다.

3. 탈고 연설.

4. 표준어 표준.

5. 시간은 10 분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자동사 경쟁 안배.

1, X, X 이전에 각 반은 참가 선수 명단 및 강연 제목을 교단위원회에 보고할 예정이다.

2.X 월 x 일 정오 추첨. 경기는 추첨제를 채택하여 참가 번호에 따라 순차적으로 경기를 진행한다.

일곱. 채점 기준

1. 연설 내용: 관점이 선명하고 내용이 주제와 밀접하게 맞물려 있고, 충실하고 생동감 있고, 감정이 진실하며, 자신의 실제와 결합될 수 있으며, 전형적인 사례 (4 점) 가 있다.

언어 표현: 부드럽고 생생한 언어, 만다린 표준; 아름다운 리듬, 감정 가득 (2 점)

3. 행동거지와 표현: 옷차림이 깔끔하고, 행동거지가 대범하며, 행동거지가 제격이며, 말투, 어조, 몸짓 등 언어기술 (2 점) 을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다.

연설 효과: 전염성이 있고 고무적입니다. (2 점)

여덟, 채점 방법 및 보상

1, 가장 높은 점수를 제거하고, 가장 낮은 점수를 제거하고, 나머지 평균은 선수의 최종 성적으로 나뉜다.

2. 이번 대회에는 모두 1 등상 1 명, 2 등상 2 명, 3 등상 3 명, 우수상 5 명이 있습니다.

2022 년 제 54 회 대학생 청년절 프로그램 (2) (목적)

1. 청년 학생들의 창작 열정을 자극하고, 청춘을 찬양하고, 청춘을 노래하며, 시로 청춘의 발자취를 포착하다.

시와 시로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동경과 동경을 표현하다.

3. 시로 자신을 격려하고 시로 정조를 도야한다.

4. 시를 친구로 삼습니다.

(이벤트 준비)

1, 미리 알려 주세요. 모든 학우들에게 준비하세요. 각 그룹에 동시에 활동을 안배하다.

(1) 시는 반드시' 청춘' 을 주제로 해야 한다.

② 주변 사람들과 일을 주제로 한다.

(3) 제목은 자제이며, 일반적으로 스스로 외운다. 단체창작 대회가 있다면, 한 사람을 지정해 외울 수 있다. 시의 형식은 격식에 구애되지 않는다.

2. 통일원고지를 준비하여 동창들에게 보냅니다.

3. 경기시의 형식을 결정하여 한 사람, 두 사람 또는 한 그룹이 출전할 수 있다.

4. 장소 구현, 현수막 쓰기, 음향 준비, 추첨, 대회 진행자 및 심사위원 5 명 확정, 대회 개막식 작성.

5. 초청장을 보내 우리 학과 선생님과 기타 학과 관련 교사와 학생들을 초청합니다.

6. 가능하다면 신문에 시를 발표한 시인이나 작가를 초청해 시 상식을 소개한다.

(활동 프로세스)

사회자는 게스트를 위해 회의장 규칙과 시 경기를 소개했다. 먼저 1 인전을 치른 뒤 2 인과 단체전을 치렀다. 경기 전에 추첨을 하고, 선수는 추첨 번호의 순서에 따라 시합에 참가한다. 심사위원은 현장에서 점수를 매기고 (점수표 참조), 사회자는 점수를 보고한다.

2, "청소년시" 창작상 3-5 명 설립. 낭송상 3 ~ 5 명, 단체상 3 ~ 5 명. 시 경기가 끝나면 시상식이 열린다.

3. 전체 행사가 끝난 후, 모든 시를 한 권의 책으로 엮어 반 전체에게 나누어 준다.

(참고 사항)

1. 시는 반드시 스스로 창작해야 하며 표절은 엄격히 금지된다.

2. 경기 기간 동안 출전 선수는 착빙을 막기 위해 적극적으로 발휘해야 한다.

3. 학생들을 위해 미리 시를 쓰는 데 필요한 준비를 하세요.

2022 년 제 54 회 대학생 청년절 행사 방안 (3) 올해는 중국 * * * 생산청년단 성립 X 주년이자 오사애국청년운동 X 주년이다. 5 월 4 일 정신을 적극적으로 발양하고, 국가발전개혁위 업무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강화하고, 우리 위원회 대중노선 교육 실천 활동의 실제를 결합하여 5 월 4 일 청년절 활동 방안을 특별히 제정하기 위해:

I. 활동의 의미

오사정신의 핵심 내용은' 애국주의와 과학' 이다. 한 세대 또 한 세대의 젊은 동지를 고무시켰다. 오사청년절 시리즈 활동을 전개하여 청년 동지의 응집력을 강화하고 국가의 번영을 위해 용감하고 적극적이며 부지런히 분투하다.

둘째, 활동 주제

도덕, 신풍, 청춘, 중국의 꿈

셋째, 지도 사상

덩샤오핑 이론,' 세 가지 대표' 의 중요한 사상, 과학 발전관을 지도로,' 오사' 정신을 둘러싸고' 시민도덕건설 실시 개요' 의 요구 사항을 결합해 애국법 준수, 민주과학, 탐구혁신, 예의성실 등 행동규범을 대대적으로 제창하고, 적극적이고 자유로운 혁신의 의식을 고양하고 있습니다.

넷. 활동 내용

1, "고전을 읽고, 정기를 높이고, 청춘을 키우고, 중국몽을 둥글게 하라" 는 오사청년절 낭송 경기.

시간: 2022 년 5 월 초

행사 내용: 각 부처에서 1-2 명의 젊은 간부를 보내 행사 주제에 따라 3-5 분 동안 자택 문단을 했다. 심판팀이 종합평가해 1 등상 1, 2 등상 3, 3 등상 6 을 수여했다.

5 월 4 일 청년절 재미있는 농구 경기

시간: 2022 년 5 월 초

행사 내용: 전체 위원회 간부 직공은 자발적 원칙에 따라 3-4 인조를 구성한다. 그룹당 4 명, 남녀 2 명, 그 중 1 명은 대체다. 5 월 4 일 이전에 인솔자와 대원들이 당직실에 도착하여 눈밭을 점령하였다.

경기 규정: 경기장은 동네 농구장 개조를 갖추고 있다. 전반부는 15 분, 후반부는 15 분, 일시 중지 없음. 하프 타임 변경 장소 5 분, 경기당 교체 횟수는 제한이 없지만, 그라운드에는 여자 선수가 한 명 있어야 한다. 여자 선수는 공방에서 적당히 반칙을 할 수 있다. 모든 선수는' 우정 1 위' 원칙을 확보하고 심판의 판결에 복종해야 한다. 경기는 추첨 방식으로 진행되며 우승자는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것이다. 경기 우승 1, 준우승 1, 계군 1.

3, "국방" 청소년 교육 활동

시간: 2022 년 5 월 6 일

행사 내용: 전위 젊은 간부들이 집단으로' 국방' 종합국방교육 전문장 문예 공연을 관람하고 감성적 인식을 통해 젊은 간부의 애국정서를 높인다. 위치: 타이난 극장.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요구 사항

1, 광범위하게 발동하여 기세를 형성하다. 각 부서는 활동 계획에 따라 동원 작업을 잘 해야 한다. 오사운동은 중점도 강조하고, 충분히 활발하며, 더 많은 동지가 청년단 활동에 가입하여 중국 공산당 간부 직공의 응집력과 전투력을 높여야 한다.

2. 세심하게 조직하고 안배하다. 연대위는' 주제가 뚜렷하고 실효에 치중한다' 는 요구에 따라 국가발전개혁위의 업무와 결합해' 오사' 운동을 계획, 조직, 시행해야 한다.

3. 감독을 강화하여 실효를 확보하다. 단체위원회는 5 월 4 일 운동을 정치 업무 연례 평가에 포함시켰다. 각 부서는 업무 요구에 따라 활동의 실효를 확보해야 한다.

2022 년 제 54 회 대학생 청년절 행사 방안 (4) 1, 활동 배경

오사청년절이 도래할 즈음에 우리나라 중국공산주의청년단(약칭) 성립 _ _ 기념일을 기념하기 위해 오사정신을 발양하고, 회사 청년건강의 상큼한 정신모습을 보여주고, 중국공산주의청년단(약칭) 응집력과 구심력을 강화하고,' 오사정신을 발양하고, 청춘의 활력을 과시하다' 는 행사를 특별히 개최했다.

둘째, 활동 주제

이번 행사의 주제는' 춘화추실', 중국은' 꽃', 봄에 꽃이 피고 가을 결과가 나왔다. 봄은 회사의 젊은 직원들이 열심히 일하기 시작했다는 것을 비유하는 데 사용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청년 직원들이 일을 잘 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모든 단계, 춘화추실, 땀이 응결되어 수확이 된다. 동시에' 춘화추실' 으로 전 직원들이 앞으로 더욱 열심히 일하도록 채찍질하여 회사의 연간 생산 임무가 원만하게 완료되도록 보장하다.

셋. 행사 배정

1, 시 독서회를 개최합니다. (4 월 중순)

각 단 지부는 본 부서의 업무 실제를 결합하여 시 낭송회를 개최하고, 단원들이 우수한 시를 창작하고 낭송하며, 단원들의 사상 정치 교육을 생동감 있는 예술 형식으로 진행하며, 시 낭송 대회를 통해 단원들의 높은 투지를 더욱 자극하고, 영원히 당과 함께 가는 이상과 신념을 더욱 확고히 할 수 있다. 경기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사람에게는 그에 상응하는 물질적 상을 준다.

2. 우수 당원의 전형적 사적을 반영한 전교편을 봅니다. (4 월 하순)

해방전쟁과 평화건설시기에 수많은 우수 당원들이 민족 해방과 국가 부강에 비이기적인 공헌을 하여 장사덕, 초점,,, 임장하, 주국지, 소옥주 등 많은 모범당원들이 쏟아져 나왔다. 각 지부는 단원 청년들을 조직하여 우수 당원의 고상한 품격을 반영하는 영화 한 편을 관람하고, 단원 청년을 교육하고, 단원 청년들을 이끌고 산추기계 발전에 기여하도록 유도한다.

3. 스포츠 대회 조직 (4 월 하순)

회사의 응집력을 강화하기 위해 적극적이고 건강한 근무 환경을 조성하다. 회사의 기업 문화 건설을 더욱 추진하여 좋은 기업 구심력과 응집력을 형성하다.

(1) 5 분 건너뛰기

방법: 팀당 6 명, 흔들줄 2 개, 줄넘기 4 개, 순서대로 뛰어야 하고 (한 사람당 한 번 기록), 인접한 사람이 동시에 점프하여 해당 횟수를 기록할 수 있다. 5 분, 건너뛴 사람 수 (건너뛰지 않은 사람은 아니다) 를 세고, 인원수가 많은 승리를 건너뛰다. 숫자가 같으면 2 분 연장해서 최종 성적이 가장 많은 쪽이 이긴다.

(2) 드리블 슈팅 릴레이 (4 남 4 녀);

방법: 두 팀은 같은 농구장에서 경기를 하고, 밑줄은 각 역의 한쪽 끝 (농구대 오른쪽 밑줄) 에 있다. "시작" 구령을 듣고 우리 팀의 첫 번째 공이 있는 선수는 빠르게 앞으로 드리블하여 맞은편 바구니 아래로 슛을 한 후, 그는 후방에 던져진 후 드리블을 하고, 우리 팀이 완성될 때까지 동료에게 넘겨줄 수 있다. 각 팀은 시간의 길이에 따라 성적을 판단하고, 시간이 짧은 사람은 승리한다.

규칙: 1. 게임에서 공을 통과, 롤 또는 드리블하지 마십시오.

2. 각 선수는 최종선 밖에서 파트너의 공을 받은 후에만 드리블할 수 있다.

(3) 1 분 촬영

방법: 지정된 장소에서 자신을 내던지고, 이렇게 반복하면 30 초 안에 많은 사람이 이긴다.

규칙: 촬영 중에는 지정된 촬영 영역을 넘을 수 없습니다.

(4) 등을 맞댄 공을 가지고 달리다.

1. 현장 장비: 15m 직선 도로, 재진입 마커, 배구 (또는 농구).

2. 규칙: 출전 선수는 등을 맞대고 서서 출발 순서대로 배구를 끼운다. 비밀번호를 듣고 두 사람은 동시에 옆으로 움직이며 15 미터 접는 지점에서 표지물을 우회하여 계속 되돌아갔다. 만약 공이 중도에 착지한다면, 반드시 착지에서 공을 끼워야 경기를 계속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반칙을 범하고 경기 결과가 취소된다.

3. 성적: 소요 시간에 따라 순위가 매겨지고 짧은 시간에 1 위를 차지했습니다.

2022 년 제 54 회 대학생 청년절 (5) 은 올해로 오사운동 20 주년이다. "애국, 진보, 민주주의, 과학" 의 오사정신을 더욱 발양하기 위해 우리 현 단원 청년 중에서 적극적이고 청춘이 건강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단원 청년들을 동원하여 우리 현 경제사회를 위해 더욱 빠른 발전을 위해 공헌력을 창출하였다. 단체위는 오사청년절에 평과 청년을 위한 재미있는 운동회를 열기로 했다. 활동의 원활한 전개를 보장하기 위해, 본 계획은 특별히 제정된다.

첫째, 경기 시간

20xx 년 10 월 4 일 오전 8 시 30 분-11:30 분.

둘째, 경기장

현 문화공원 광장

셋째, 참가자

청소년을 출전 주체로 학교 공장 광산 기업 지역사회 조직 대회, 전현의 많은 청소년도 팀을 구성해 출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십대, 십대, 십대, 학교, 공장, 광산, 기업, 지역사회, 지역사회)

청년이 스스로 조직한 참가팀은 선수 수가 10 이상인 것을 보장하기 위해 줄다리기를 제외한 모든 경기에 참가해야 한다. 학교, 공장 광산, 기업, 지역사회 조직 팀은 줄다리기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전에 자신의 팀이 15 명 이상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동시에 각 참가팀은 경기 남녀 비율에 따라 인원을 잘 배치해야 한다. 각 팀의 등록 기간은 X 년 X 월 X 일 20xx 시부터 X 년 X 월 X 일 오전 0 시 165438 까지입니다 (참가 신청자 팀은 등록 영수증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넷째, 활동 조직

이번 행사는 단시위원회가 주최하며, 구체적인 경기는 각 대 중학교 단체위원회가 주관한다. 약정서의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훈련 및 조직 프로젝트를 담당하는 심판과 직원, 심판은 주최 측에서 선정합니다.

2. 농구와 스톱워치를 포함하여 본 단위 소유의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는 운동기재를 제공할 책임이 있습니다.

단체위는 행사 조직, 장소 배치, 필요한 각종 경품과 기념품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이벤트

1, 게 등 수박 (팀당 4 명, 2 남 2 녀는 두 그룹으로 나뉜다)

주최: 평과중학교

소품: 농구 3 개, 1 스톱워치.

경기 규칙: 두 사람은 동시에 출발선에 서서 공을 종점까지 꼬집고 출발점으로 돌아갔고, 다른 두 사람은 출발선에 서서 공을 종점까지 꼬집고 다시 출발점으로 돌아갔다. 경기할 때 두 사람은 반드시 * * 등 클립 볼을 사용해야 한다. 도중에 그들의 등은 공을 떠나 다른 부위로 공을 건드리며 1 차반칙으로 간주한다. (반칙할 때마다 팀이 왕복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10 초를 더한다.) 만약 공이

2. 함께 풍선을 불다 (팀당 6 명, 남자 4 명, 여자 2 명)

주최: 평과 2 중

소품: 풍선 몇 개, 의자 세 개, 1 스톱워치.

게임 규칙: 6 명 1 인당 놀이: 입1; 2 손 엉덩이 1 사람; 2 피트 분업 협력을 통해 임무를 완수하다. "입" 은 반드시 두 개의 "손" 으로 풍선을 불어야 한다. ("입" 은 자신의 손을 사용할 수 없다.) 불어서 의자에 올려놓고,' 발' 을 가진 두 사람이 가장 빠른 속도로 엉덩이를 들어 의자의 풍선을 깨뜨렸다. 3 분 안에 더 많은 풍선을 깨는 팀이 이겼다.

3, 수국 던지기 (한 남자와 한 여자)

주최: 평과 3 중

소품: 깨끗한 쓰레기 광주리 3 개, 공 몇 개, 1 스톱워치.

게임 규칙:

(1) 포수는 투척자로부터 5 미터 떨어진 원 (지름 1 m) 안에 서서 한 발로 원을 내서는 안 되며 바구니로 공을 받아서는 안 된다.

(2) 포수나 투수가 경계 밖이나 경계 아래에서 던지거나 받는 공은 득점에 포함되지 않는다. 포수는 바구니로만 공을 잡을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받는 공은 득점에 기록되지 않는다.

(3) 투척 시간이 1 분으로 제한되어 있다면, 바구니가 많으면 서브를 받아서 이긴다. 같은 결과가 나오면 결과가 결정될 때까지 복전이 열린다.

4.' 게으른 자전거' 는 앞 광주리에 브랜드 (남자 1, 여자 65438) 를 붙였다

주최: 핑과 위화 고등학교.

소품: 자전거 3 대, 스톱워치 3 대.

경기 규칙: 승자는 자전거를 위해 정해진 트랙 (폭 약 50cm, 길이 약 15m) 을 달리고, 참가자는 발을 디디고, 차선은 모두 반칙이다. 손목시계 반칙은 중단되고 제자리에서 다시 시작하면 시간이 5 초 줄어든다.

5. 3 인 네발 (4 남 2 녀)

주최: 핑과 민족 중학교

소품: 발 천 6 개, 스톱워치 1.

게임 규칙: 참가자 3 명이 한 조로, 세 명이 발을 묶었다. 경기가 시작되자 세 사람은 시작점에서 종점까지 달렸고, 다른 그룹은 출발점으로 돌아갔다. 시간이 적은 사람이 이겼다.

6. 동주공조 (3 남 3 녀)

주최: 성관 중학교

소품: 6 개 보드, 1 블록 스톱워치.

경기 규칙: 6 인 1 팀, 2 조로 나뉘어 1 의 선수가 나무신발에 서서 출발선 뒤에 서 있다. 게임이 시작되면 플레이어는 일관되게 앞으로 이동합니다. 선미가 종점에 도달하면 다른 그룹 1 이 돌아옵니다. 선미가 출발선에 도착한 후 게임이 끝나고 시간이 적은 쪽이 이겼다.

캥거루 점프 릴레이 (3 남 2 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