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체적 규칙
1. 추첨은 선수들이 점프를 시도하는 순서를 결정합니다.
2. 만약 운동선수가 8 명이 넘으면, 운동선수당 3 회 점프를 허용해야 한다. 유효 성적이 가장 좋은 상위 8 위 선수는 3 번 점프할 수 있고, 시험 점프 순서는 상위 3 회 시험 점프 후의 등과는 반대이다. 세 번째 시범 이후 8 위는 같다면 규칙 146 3 에 따라 처리한다. 경기는 8 명 이하일 때 1 인당 6 회 뛸 수 있다.
3. 일단 경기가 시작되면 선수들은 경기 방식으로 연습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
4. 다음 중 하나가 발생하면 시험 점프가 실패합니다.
(A) 달리기 또는 점프가 없는 점프에서 운동선수는 몸의 어떤 부분으로도 높이뛰기 선수 이외의 지면에 접촉한다.
(b) 스프링 보드 양 끝 이외의 점퍼 연장선의 앞 또는 뒤에서 점프합니다.
(c) 착륙 중 착륙 지역 밖의 지면에 접촉하고 착륙 지역 밖의 접촉점이 해당 지역 내의 접촉점보다 점프자에게 더 가깝다.
(d) 시험 점프를 마친 후 착륙 지역을 뒤로 걸어 나간다.
(e) 플립 자세를 취하십시오.
참고: 운동선수가 달리기 과정에서 어느 곳에서나 접근 표지판을 뛰쳐나가는 것은 반칙이 아닙니다.
5. 상기 4(b) 의 규정을 제외하고, 선수가 발판 뒤에서 뛰는 것은 효과가 있다.
6. 성적을 측정할 때는 선수 몸의 어느 부위라도 지면에 닿는 가장 가까운 지점에서 점프 또는 점프 연장선까지 측정해야 하며, 측정선은 점프 또는 연장선에 수직이어야 합니다.
7. 선수당 최고 1 시험 점프 성적, 1
활주로
8. 주행차선 길이는 최소 40 미터, 조건부로 최소 45 미터입니다. 실행 차선의 최소 폭은1.22m 이고 최대 폭은1.25m 이며 실행 차선은 폭이 5cm 인 흰색 선을 그어야 합니다.
9. 접근 도로의 최대 좌우 기울기는 1: 100 을 초과할 수 없으며, 주행 방향의 총 경사도는 1: 1000 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10. 반지: 달리기와 점프를 돕기 위해 선수들은 활주로를 달릴 수 있다. 1 ~ 2 마크 (조직위원회 승인 또는 제공) 는 옆에 있습니다. 이러한 표시가 제공되지 않으면 운동선수는 테이프를 사용할 수 있지만 분필이나 기타 흔적을 지울 수 없는 물질을 사용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멀리뛰기를 할 때 발판을 들다.
1 1. 발판은 이륙의 상징이므로 지하에 놓아야 하며, 상연은 접근 도로와 착륙지의 지면과 평평해야 한다. 발판이 착지 지역 근처에 있는 가장자리를 점프대라고 합니다. 높이뛰기 선수 근처에 고무진흙 표시판을 놓아서 심판의 판단을 용이하게 해야 한다.
위 장치를 설치할 수 없는 경우 점퍼 근처에 부드러운 토양이나 모래를 폭이 센티미터이고 수평면에 30 도 각도로 놓아야 합니다.
12, 발판에서 낙하지역 먼 거리까지의 거리는10m 이상이어야 합니다.
13. 발판에서 낙하지역 근위까지의 거리는 1 ~ 3m 입니다.
14. 구조: 널빤지는 직사각형이어야 하며 목재나 기타 적합한 경질재료로 만들어졌으며, 긴1.21~1.22m 입니다
15. 석고 패널: 목재나 기타 적합한 재료로 만들어졌으며, 질감이 단단하고1.21~/KLOC-20cm (2mm 입니다. 이 널빤지는 널빤지 바로 앞의 오목한 곳이나 선반 위에 놓아야 하는데, 높이는 널판보다 7 mm 높다. 패널 가장자리는 주행차선 방향으로 30 도, 경사면에 1 mm 두께의 점토를 덮거나 모서리를 잘라서 고무로 채워서 30 도 기울입니다. 디스플레이 보드가 홈에 설치된 경우 모든 장치는 운동선수가 발을 뛰는 모든 힘을 견딜 수 있을 만큼 견고해야 합니다. 고무진흙 아래 전시판의 소재는 운동선수의 신발 바늘을 단단히 잡고 미끄러지지 않도록 해야 한다. 고무점토층은 롤러나 다른 스크레이퍼로 평평하게 긁어서 운동선수의 발자국을 제거할 수 있다.
참고: 여분의 고무 점토판이 있으면 더욱 편리하며 발자국을 제거해도 경기를 지체하지 않는다.
낙하 영역
16. 착륙장의 최소 폭은 2.75m 이고 최대 폭은 3m 입니다. 가능 하다 면, 그의 활주로는 착륙 영역의 중심에 있어야 합니다. 연장시 주행 차선의 중심선이 착륙 영역의 중심선과 일치하도록 합니다.
참고: 착륙 영역 중심선이 접근 도로 중심선과 일치하지 않을 경우 두 선이 일치하도록 착륙 영역에 하나 또는 두 개의 격리 영역을 배치해야 합니다.
17, 낙하지역은 젖은 모래로 채워야 하고, 모래면은 발판과 평평해야 한다.
1. 트리플 점프의 순서는 점프, 크로스, 점프입니다.
2. 한 발로 점프할 때 점프 다리로 착지하고, 성큼성큼 점프할 때 다른 다리 (스윙 다리) 로 착지하고 점프 동작을 완성한다.
운동선수가 점프에서 다리를 흔들며 땅에 닿았으니, 시험점프 실패로 간주해서는 안 된다.
트리플 점프 발판
3. 발판: 다이빙판에서 착륙지역 먼 곳까지의 거리는 2 1 미터보다 작을 수 없습니다.
4. 국제대회에서는 다이빙판에서 낙하지역 근위까지의 거리가 13m 이상이라고 제안합니다. 다른 경기에서 이 거리는 경기 수준과 맞아야 한다.
5. 운동선수가 점프동작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도약판과 낙하지역 사이에 최소한 1.22 미터 폭의 감시와 동질지면을 제공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