칭다오 족표 (Qingdao Enough Poker) 는 1970 년대 말 칭다오 사람들이 발명한 스마트하고 경쟁적인 포커 게임으로, 6 명이 4 장의 지불 카드로 놀며 연방 협력을 특히 강조했다. 이것은 매우 흥미롭고 지칠 줄 모르는 포커 오락이다. 충분한 수준도 "훅" 또는 "훅 기계" 로 기록됩니다.
고증에 따르면 청도의 충분한 급극은 1970 년대 청도 창구 지역에서 기원한 것이 아니라 80 년대 산둥 지역에서 유행한 것으로 나타났다. 현재 이미 전국 각지로 전파되어 중국 유학생들에 의해 국문으로 인도되었다. 청도에서는 칭다오 맥주축제, 칭다오해양축제 등 중요한 행사가 있을 때마다. 대중적인 칭다오급 대회를 개최하여, 참가 인원이 만 명에 이른다. 청도의 큰길에는 바람이 불고 비가 오든 북풍에 눈이 오든 먼 곳에 한 무리의 사람들이 모이는 것을 보면 칭다오급 경기장이 있을 것이다. 아마도 앞으로의 올림픽에는 충분한 종목이 있을 것이다! 따라서, 그것은 때때로' 청도 합격' 이라고 불리며' 중국 교량' 으로 불린다.
규정 준수 활동은 1960 년대 말 청도에서 유래한 것으로, 70, 80 년대에 교동반도에 만연한 뒤 점차 동쪽에서 서쪽으로 연해에서 내륙으로 확장되었다. 금요일 근무제가 시행됨에 따라 사람들의 문화 오락 생활을 풍요롭게 하는 것이 큰 기후가 되었다. 대중건강의 레저 오락 활동으로서, 이 추세에 순응하기에 충분한 수업이 있다. 1990 년대에는 지루 대지에서 충분한 수준의 활동이 활발하게 발전하여 전국으로 나아가며 출국하는 기세가 컸다.
충분한 수준-6 명이 포커 4 벌로 하는 오락 활동. 마작 등 포커 오락에 비해 대중성, 경기성, 지능성, 재미를 모두 합친 레저 오락 활동이라는 장점이 있다. 합격한 팬들에게 합격한 매력은' 백화제방' 의 쾌감,' 쟁과' 의 편안함, 상대를 죽이는 자극,' 카드 굽기' 의 자극뿐만 아니라 합격규칙의 엄격함과 재미에도 있다. 우여곡절의 담력과 투지, 전술에 있다. 이것은 종종 참가자들을 흥미와 즐거움으로 가득 채운다. 진정한 등급 합격팬은 점수의 높낮이,' 공물' 의 양, 승부에 신경 쓰지 않고 참여하는 전 과정, 각 손이 등급 합격과정에서 만족감, 그리고' 손님' 을 보내고' 떨어지는' 정도를 신경 쓰지 않는다. 진정한 준수 고수는' 썩은 카드' 를 한 장 쳤기 때문에 부끄러움을 느끼지 않으며,' 뒤를 돌아보다' 는 때 카드 한 장을 소홀히 한 것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지 않는다. 그들은 승리를 위해 싸우고 승리를 중시하지 않는다. 승패를 다투는 것은 개인의 승패에 신경 쓰지 않는다. 수많은 문화 오락 활동 중' 참여에 중점을 둔' 올림픽 정신을 충분히 표현할 수 있는 행사는 없다.
충분한 수준의 또 다른 두드러진 특징과 장점은 다른 어떤 형태의 포커 오락보다 연합회의 단결 협력 정신과 연합회의 무결성을 강조한다는 점이다. 충분한 수준에는' 고수가 주체를 다투지 않는다' 는 말이 있다. 이런 견해는 어느 정도 일방적이지만, 한 측면에서 각 이닝 중 개인의 위치를 정확히 파악할 수 있는 충분한 수준의 전문가가 반영돼 일반인이 한 과목을 쟁탈할 수 있을 때 전반적인 이익을 위해 다투는 것이 아니다. 만약' 전반적인 이익을 위해 개인의 국지이익을 희생해야 한다' 는 말이 우리의 일상생활과 평소 사상교육의 구호일 뿐이라면, 이 구호는 이미 연합회 회원에 대한 기본 요구로 간주되었다. 중간 수준에서, 만약 한 연방 회원이 전반적인 이익을 고려하지 않고 경솔하게 한 주체를 쟁탈한다면, 성공해도 인정받지 않고 오히려 연방정부의 비판을 불러일으키고 조롱을 받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중화민족의 전통문화와 미덕이 활동에서 충분히 드러났고, 현대인들이 제창한 정신도 그 속에 반영됐다고 할 수 있다. 손자병법' 의' 지기가 서로를 알고, 백전은 위태롭지 않다' 는 등의 관건은 관문-충분한 전략에서' 의용용, 자기희생' 의 감동적인 장면이 흔히 볼 수 있으며,' 개인이 조직에 복종하는 방식' 이 더욱 끊임없이 등장하고 있다. 전반 국면을 돌보며 호흡이 잘 맞아 단체 우승을 차지했다. 이것이 바로 반에서 추앙하는 연방정신이다. 이런 연방정신은 우리가 사회생활에서 극력 제창하는 전반적인 관념과 전체의식이다. 마작을 하면 서로 찢어지는 이기주의가 강화된다는 말이 있다. 이것은 만리장성을 파괴하는 것이다. 그런 다음, 사람들이 전반적인 상황을 돌보고, 다른 사람들을 배려하고, 전반적인 집단주의 정신을 조정할 수 있도록 충분히 잘 놀아 라. 합격한 학생을 동반하여 온 것은 엄밀하고 세심한 합격활동 규칙이다. 흥미로운 수준은 그 특수한 규칙의 복잡성과 엄격함이다. 그 복잡성으로 인해 특정 규칙에 대한 이해의 모호성은 충분한 활동에서 보편적이고 빈번한 논쟁으로 이어질 수 있다. 이런 레저오락 활동에서 어떤 원칙에 대한 논란은 또 한 단계의 재미를 한층 더 강화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레저먼트, 레저먼트, 레저먼트, 레저먼트, 레저먼트) 복잡성이 충분하지 않으면 재미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바로 관문 규칙의 복잡성 때문에 관문의 재미를 높였다. 충분한 수준의 활동이 빠르고 광범위하게 보급되는 내적 원인은 충분한 수준의 규칙의 복잡성과 재미에 있다. 규정 준수 규칙은 끊임없이 발전되고 보완되는 과정을 가지고 있지만, 규정 준수 활동에서도 기본적인 장소와 다른 타법이 있다. 그러나,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충분한 수준의 기본 규칙에 동의한다. 오랜 시간 동안, 이 보편적으로 인정된 충분한 수준의 규칙은 단지' 고대 로마 12 동 표법' 즉' 불문법' 과 비슷했을 뿐이다. 불성문법' 으로 인한 보편적인 논란은 반드시 충분한 등급의 규칙을 규범화하고 이를' 성문법' 의 요구로 끌어올려야 한다. 동시에,' 성문법' 으로 오르지 않은 것도 충분한 활동이 산둥 밖으로 나가 더 넓은 범위로 확산되는 것을 방해하고 있다. 나는 오랫동안 문장 부호의 인사 개정 업무에 종사해 왔기 때문에, 많은 동지들이 나를 동원하여 많은 친구들을 위해 약간의 의무를 다하게 하여,' 성문법' 을 총결하여 적절한 수준에서 활동을 규범화하게 하였다. 이것은 현재의 "충분한 수평 개요" 입니다. 1993 부터' 합격학생 개요' 는 비공식 간행물로 충분한 친구들에게 전해졌으며, 6 호' 지식과 생활' 잡지에 처음으로 공식 발표됐다. 이 제 2 판은 대강의 일부 부분을 수정하고 보완했다. 개정된 지도 사상은 대체로 일치하고, 엄밀하고, 조작하기 쉬우며, 번거로운 것을 피하는 것이다. 그래서 번잡함을 피하고 간소한 생각을 내놓은 것은 현재 각지의 규정 준수 활동, 즉 소위 지방놀이라는 것을 겨냥한 것으로, 쉽게 규정 준수를 더욱 복잡하게 만들 수 있다.
지나치게 복잡한 규칙과 임의적인 변화는 합격 활동의 보급을 방해할 수 있다. 산둥, 전국, 세계로 나가기 위해서는 합격수준 개요가 엄격하고 규범적이며 간결하며 안정적이어야 한다. 앞으로 이 정도의 활동만으로도 충분하다. 다리만큼 넓을 수 있나요?
보편성의 관건.
사회 효익면에서 A 급의 가장 큰 공헌은 대중적인 오락 활동으로서 도박에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이다. 합격등급요강' 은 부칙에서' 합격등급은 이용하거나 도박을 해서는 안 된다' 고 규정하고 있다. 이 규정을 제정하는데, 만약 또 있다면.
무슨 실제적인 의미가 있는가, 있다면, 수평이 도박 방향으로 진화하는 것을 막을 뿐이다. 사실, 기존 규칙에서' 연방 회원 통합, 회원 단독 통계' 라는 특별 규정은 도박에 사용할 수 없게 한다. 가입하다
이렇게 광범위한 포커 오락 활동, 수천만 명, 도박은 선례가 없다. 이것은 사회 전체에 큰 공헌이 아닌가? 2 년 전, "10 억은 9 억을 걸고, 1 억은 춤을 추고 있다" 는 말이 있었다. 이런 견해는 편파적이지만, 현재 사회가 포커나 마작을 이용해 소규모 도박을 하는 현상은 상당히 보편적이다. 지난 2 년 동안 많은 지역 포커 게임에는' 한 번에 한 수',' 빨리 달리는 것' 이라는 또 다른 놀이가 있었다. 이런 타법은 규칙에서 점수에 이르기까지 도박에 쉽게 쓰이며 흔히 볼 수 있는 도박 방식이 되고 있다. 이런 의미에서 충분한 수준을 보급하고 도박을 억제하는 것은 큰 의미가 있다. 또한, 전 국민 헬스 활동으로 볼 때, 충분한 활동은 노소 모두에게 적합하고, 사람의 심신 건강에 유익하다. 합격행사 중 1 인당 이닝 당 36 장의 카드를 들고 있다. 습관적인 라이센스 방식에 따라 카드를 소지하는 것으로 계산됐다. 즉, 카드 한 장을 만지거나 한 패를 낼 때마다, 판당 손가락을 꼬는 횟수는 보통 2 만 회 이상에 이를 수 있다. 젊은이들은 양손과 뇌를 사용하여 발육을 개선할 수 있고, 노인들은 뇌의 노화를 늦출 수 있다. 물론, 이것이 충분한 활동이 유익하고 해롭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일부 등급의 팬들은 등급에 매료되어 있고, 플레이급이 충분할 때 시간을 파악하고, 침식을 잊고, 심지어 밤을 새워 밤을 지새우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일, 생활 습관, 성격 때문에 나는 기본적으로 충분히 놀지 못했다. 출장, 회의 후 가끔 하면 2 ~ 3 시간으로 제한된다. 기본적으로 충분히 놀지 못한다고 해서 내가 충분한 열정적인 지지자와 옹호자가 되는 것을 방해하지 않는다.
수영 코치가 반드시 수영을 잘하는 것은 아니다. 일부 경제학자들은 주식 투기로 많은 손해를 보고,' 합격대강' 을 쓴 사람이 반드시 합격한 대가일 필요는 없고, 더욱이 합격한 발명가일 수도 있다. 골자는 많은 합격한 애호가들의 집단적 지혜의 결정체이다. 어느 날 Quad 가 브리지처럼 세계 스포츠계에서 자리를 잡는다면, 이 영예는 많은 Quad 애호가, 근면, 지혜, 낙관적인 산둥 국민에 속할 것이다!
합격한 회사 정관 개요
제 1 장 총칙
첫 번째는 충분한 프로그램 활동의 재미와 오락성을 강화하고, 포커 엔터테인먼트 활동에서 충분한 수준의 프로그램의 영향력을 확대하고, 충분한 수준의 프로그램의 대중화, 표준화 및 국제화를 촉진하기 위해 본' 충분한 프로그램' (이하' 충분한 프로그램') 을 특별히 제정한 것이다.
2 급은 6 인 4 패가 진행하는 지능이 높고 경기력이 높은 오락 활동이다. 3 명을 한 편으로 넘나들며' 연합회' 라고 부른다. 문은 "문" 이라고 하는 자체 계층이 충분한 오브젝트입니다. 모두의 이웃들은 모두 그것을 "상가" 라고 부르고, "상가" 라고도 부른다
"입문", 상가에 인접한 연방을 "입문" 이라고 합니다. 오른쪽 이웃은' 하가', 일명' 손', 하가에 인접한 연맹을' 하수연합회' 라고 부른다.
제 3 조 카드 (카드 추출) 는 1 인당 36 장의 카드이다. 채점 규칙 (순서대로) 에 따라 패를 내면 먼저 패를 낸 사람이 승자가 되어' 쟁문제' 라고 한다. 첫 번째 이름은' 투크', 두 번째 이름은' 홍성르크' 등이다. 마지막으로, 손에 남아 있는 카드는 아직 끝나지 않은 플레이어가 패배했다. 이 카드는' 로라',' 로다', 꼴찌는 두 번째 이름은' 롤' 이다.
제 4 조 합격생은 청도에서 유래한 것으로, 산둥 () 를 풍미하여 전국으로 향하여 유학을 갔다. 각지에서 광대를 발양하고 난 후, 지금의 타법은 이미 매우 풍부하다. 따라서 이 개요가 자격을 갖춘 활동의 유일한 근거는 아니다. 지역마다 그룹마다 상황에 따라 평등, 경쟁, 우호의 원칙에 따라 자신의 변화를 할 수 있다.
제 2 장 기본 규칙
제 5 조 연방 구성. 연합회를 결성하는 데는 세 가지 형식이 있다: 자입, 선택, 추첨.
자시험연합회는 관문에 참가한 6 명 중 3 명이 정당을 구성하기를 원한다는 뜻이다.
선택이란 충분한 등급에 참가한 6 명이 먼저 자신의 충분한 대상을 뽑는 것을 의미하며, 상대가 자신의 뜻에 따라 연합체를 구성하는 것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제비뽑기 팀은 규정된 등급에 도달한 6 명이 셔플 후 3, 3, 6 장 중 한 장씩 팀을 구성할 수 있으며 상대를 동시에 확정할 수 있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추첨, 추첨, 추첨, 추첨, 추첨)
연방이 형성된 후, 그들은 일정한 간격으로 한 번 앉았고, 각자의 충분한 대상이 자연히 확정되었다.
제 6 조. 카드를 열다. 각 자격을 갖춘 행사가 시작될 때 첫 번째 카드를 뽑는 사람을 결정해야 한다. 이른바' 오픈카드' 오픈은 첫 번째 오픈카드, 재오픈카드, 일반 오픈으로 나눌 수 있다.
처음 카당 연맹이 형성되어 자리를 잡은 후, 모든 사람의 합의 등급에 도달한 여섯 명 중 한 명은 씻은 네 벌의 카드 중 무작위로 한 장을 뽑아서 카드의 자연 포인트 시계 반대 방향으로 시작하여, 마지막 사람이 첫 번째 카드를 뽑는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만약 크기 에이스를 뽑으면, 그들의 카드 오픈권은 자연스럽게 취소되고, 대신 그들의' 하가' 등으로 대체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를 다시 엽니다. "3 가구 연결" 이 나타나거나 두 명 이상이 동시에 교체될 경우 카드를 다시 열어야 합니다. 카드를 다시 여는 것은 첫 번째 플레이어의 하가에서 진행된다.
정규 오픈 카드. 규정 준수 활동이 정상적으로 진행되다. 매판이 끝나면 다음 이닝의 일반 카드가 필요합니다. 지난 이닝 대박의 상대는 이 국의 합법적인 정식 카드 발급자이고, 대박은 합법적인 카드 수령자이자 합법적인 선발자이다.
제 7 조 출근. 카드를 처음 열거나 다시 연 후 첫 번째 접촉과 두 개의 동색 3 을 보여주는 플레이어를' 밝은 3' 이라고 합니다. 이후 같은 색깔의 선수 3 명 이상이 이전 선발을 대체할 수 있다는 것을' 톱' 이라고 부른다. 게임 선발권을 받으면' 출근' 이라고 합니다.
여덟 번째 (순) 카드. 라이센스 (카드) 는 다음 규칙에 따라 수행됩니다.
(a) 이미 (순) 카드가 뿌리를 내렸으니, 제멋대로 카드를 변경, 증감해서는 안 된다. 직카드가 틀리면' 좋은 카드' 원칙에 따라 직카드 권리가 자동으로 취소되고 부하 직원이 직카드 권리를 행사한다.
(2) 무늬와 점을 가리지 않는 원칙에 따라 카드 점의 크기는 왕, 왕 (총칭하여' 큰 꽃',' 작은 꽃' 또는' 큰 호랑이',' 소호대',' 큰 귀신' 또는' 작은 악마' 라고 불림) 와 2 가 되어야 한다
2), A (총칭' 모자'), K (총칭' 노K'), Q, J, 10, 9, ... 4,3,3 이 가장 작다.
(3) 큰 꽃, 작은 꽃, 돈은 임의로 몇 장의 카드로 함께 처리할 수 있으며, 꽃꽂이라고 한다. 큰 꽃이 어떤 카드라도 걸면, 카드는 모두 죽고, 상대는 무조건' 버클' 을 해야 한다. 작은 꽃이 출시되면 작은 꽃이 카드 한 장 이상의 큰 꽃을 내놓아야 하며, 큰 꽃은 작은 꽃의 수보다 작을 수 없다. 돈이 낙인이 찍히면, 그것은 원래의 기능을 잃게 된다.
카드의 일반 회원입니다.
(4) 발급된 (직판) 카드는 반드시 포인트가 같아야 하며, 포인트가 다른 카드는 혼용할 수 없습니다. 꽃과 돈은 예외입니다.
(5) 라이센스는 "점진적"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즉, "불타는 카드" 와 충분한 카드를 제외하고 시계 반대 방향으로 하나씩 패를 나눠서 교차하거나 카드를 빼앗아서는 안 됩니다.
(6) 라이센스는 "단계별" 원칙에 따라 진행됩니다. 즉, 다음 라이센스 포인트는 "상위" 카드보다 높아야합니다.
(7) "단수" 또는 "단정" 이라는 전단지를 발행한다.
#p# 부제목 #e#
제 9 조. 합격카드. 충분한 등급을 가진 카드를 파악하는 것이 충분한 등급 활동을 하는 관건이다.
1 거물급, 작은 꽃과 돈, A 2 개, K 2 개, Q 3 개, J 4 개, KLOC-0/0 은 적법한 등급이 가장 낮고, 가장 적은 자격을 갖춘 카드입니다.
출격한 카드가' 상브랜드' 일 때' 불타는 카드' 나' 헤드리스 카드' 를 제외하고는 상대만 출격할 자격이 있다. 이것이 바로' 상품' 이다.
제 10 조 화상 카드. 브랜드 연소 우선원칙과 연방 브랜드 연소 우선원칙을 실시하다. 누구든지 충분한 등급의 카드를 발급할 때, 다음 조건을 충족하는 상대는 이미 등급에 도달한 상대보다 우선하여' 불타는 카드' 를 발표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두 명 이상의 사람들이 카드를 태우고 있다고 주장하는 것은 다른 집단에 속한다.
한편 카드를 충분히 발급한 사람의 연합회는 다른 사람 앞에서 카드를 태울 수 있지만, 다른 사람은 그 후에 카드를 다시 태울 수 있다. 만약 모든 카드 타는 사람이 한 쪽이라면, 카드 발급 순서에 따라 처리할 것이다.
카드를 태우는 조건은 이미 충분한 카드를 덮을 수 있는 카드를 먼저 파괴한 다음 각 카드에 작은 꽃이나 큰 꽃 한 송이를 걸어 마지막 한 장을 제외하고는 이미 충분히 발급된 카드를 파괴한 후 손에 남아 있는 카드는 모두 동수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즉, 한 손만 남음)
제 11 조 검사. 이전 카드 소지자가 패를 낸 후, 다음 카드 소지자는 카드를 따르거나 따르지 않을 권리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카드) 만약 카드가 준수되지 않는다면, 그는' 검사' 를 선언해야 한다. 새로운 패를 내기 전에,' 일치 카드' 를 제외하고, 체커는 이번 라운드에서 패를 낼 권리가 없다.
제 12 조. 카드를 지나가게 하다. 면허 소지자가 이미 패를 넘긴 상대 카드를 두 개 더 내고 싶지 않을 때, 바로 패를 내고 싶지 않을 때,' 포기' 를 선포할 수 있다. 즉, 뒤에 있는 두 사람이 먼저 패를 내도록 할 수 있다. 아래 가정이 이미 그들의 카드를 선언한 경우, 정식 회원은 카드를 사용하거나 공제하기로 결정할 것이다.
플레이어를 매끄럽게 하는 카드에는 상대만 패를 낼 권리가 있다.
제 13 조 버클 카드. 패를 다시 돌리기 전에, 이미 사망한 카드를 반드시' 공제' 해야 한다. 적수는 합법적인 전당포로, 적수가 카드를 공제하지 않기 전에 재패를 하는 것은 무효이며, 합법적인 전당포 승인 없이 카드를 공제하는 것은 무효이다.
제 14 조. 면허를 신청하다. 카드 소지자의 손에 남은 카드 수는 10 이하입니다. 손에 몇 장의 카드가 있는지 묻는 사람은 모두 사실대로 보고해야 하며, 이를' 보고자' 라고 부른다. 정식 회원은 자발적으로 "상환" 하지 않을 권리가 있다.
제 15 조 카드를 고르다. 카드 발급자가 자신의 손에 있는 카드가 한 번에 전부 패를 낼 수 있다고 생각할 때, 한 쪽의 다른 카드 발급자를 제안하여 카드 순서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카드 따기' 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카드명언) 패를 고르는 순서가 정해지면 상대방은 규칙에 따라 카드를 취소할 수 있고, 남은 카드는 보낼 수 없는 것으로 한다.
카드 선택을 제안한 사람이 카드를 회수하여 카드를 다시 발급했다.
제 16 조 카드. 정식 사용자가 발급한 마지막 카드는' 밑판' 이다. 갑사와 을사의 카드는 어느 정도 적수가 없는 수준에 도달할 확률이 있어' 죽은 이상' 이라고 불린다. 카드를 태우는 것을 제외하고, 죽은 사람은 모두 다시 카드를 붙일 권리가 있다. 1 사단이나 2 사단이 패를 낸 후, 상대를 제외하고는 이미 패를 넘긴 사람은 이번 라운드에서 패를 낼 수 없다. 카드가 합격카드라면 합격카드를 처리할 권한이 있는 사람만 처리할 수 있다.
제 17 조 머리없는. 두족류 동물이 나타난 후, 상대급이 충분한 물체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이를' 머리 없는' 이라고 한다. 다른 정식 사용자가 머리 없는 사람에게 발급한 모든 카드는 카드에 따라 파기할 수 있으며, 머리 없는 사람도 다른 정식 사용자에게 같은 권한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제 18 조 네 사람이 얽히고설키다. 1 사단과 2 사단이 출현한 후, 다른 4 명은 더 이상 등급 도착, 카드 전송, 카드 제공, 카드 굽기 등의 규칙을 따르지 않는다. 소위 "4 인 얽힘" 입니다. 만약 네 사람이 얽히면, 순서대로 패를 나눠야 하고, 규정에 따라 카드를 공제해야 한다.
제 19 조는 저녁을 먹었다. 면허 소지자는 마지막 카드를 치지 않고' 영객 신청' 이라는 새로운 면허증을 신청할 수 있다. 다른 모든 정식 사용자가 동의할 경우 신청자는 재허가, 즉 "환영" 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제 20 조 점수. 연방 수준은 평점자로 평점제를 채택하고 있다. 기본 방법은 1 과 4 점, 2 과 2 점, 3 과 4 과 모두 0 점, 2 과 -2 점, 1 -4 점, 경기당 3 명의 연방 선수 성적의 합계입니다.
(상쇄 후)' 정점만 있고 마이너스는 없다' 는 원칙에 따라 본측 적분으로 기록한다. 한쪽이 1 점, 2 점, 3 점을 받으면 다른 쪽은' 체인 3 가구' 라고 한다. 3 가구 포인트가 두 배로 늘어난다. 즉 승리자 12 점.
제 21 조 공물. 일반적으로 포인트 시스템을 걷는 것은 공물이 아니며, 포인트 공물을 병행하는 방식도 취할 수 있다. 공물은 다음 규칙에 따라 수행되어야합니다.
(1) 큰 꽃, 작은 꽃, 돈은 합법적인 공물 카드이며 카드 수가 가장 많은 공물 중 하나입니다.
(b) 법정 공물 카드를 만지지 않고 공물을 하지 않는다.
(3) 1 사단 공물 카드 2 장, 2 사단 1 장공물 카드.
(4) 공물 후, 두사와 이사는 같은 수의 카드를 로다와 롤에 돌려주며' 공물' 이라고 부른다. 공물당이 공물카드와 같은 수의 카드가 없다면, 이 공물카드를 거절할 수 있다면 공물당을 먹어주세요.
(5) 공물은 연합회에서 공물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6) 로다와 롤이 같은 쪽에 속할 때 카드를 열기 전에 누가 로다인지 결정할 수 있고, 카드를 연 후에는 변경이 허용되지 않는다.
(7) 3 가구 조공 방식은 3 가구 중 한 명이 상대에게 1 장조공 카드를 입력하는 것이다. 보통 세 가구가 조공을 바치지 않고 카드를 다시 열어야 한다.
제 22 조 셔플. 각 게임이 끝난 후에는 흩어진 카드를 함께 놓아서 비교적 통일되고 가지런하게 해야 하는데, 이것이 이른바' 셔플' 이다. 제 1 구역과 제 2 구역은 합법적인 셔플입니다.
제 3 장 비정규
제 23 조 혁명. 뽑은 36 장의 카드 중 큰 꽃, 작은 꽃, 돈이 없기 때문에' 혁명' 으로 선포할 수 있다. 즉 카드를 버리는 것은 이 게임에 참가하지 않는 충분한 활동이다. 만약 동시에 두 명 이상의 혁명가가 있다면, 이 판은 무효가 될 것이다. 혁명가는 통상 4 과로 간주되어 상대방의 결탁에 영향을 주지 않고 상대가 삼사력을 얻었다. 이 권리를 부인하는 것은 머리없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혁명당원의 두 공범자가 각각 제 1 과 제 2 의 주체를 획득할 때 혁명당원은 세 주체, 즉 상대방이 세 가정에 연결된 것으로 간주된다.
혁명의 조건에 부합하는 사람은 혁명을 하지 않을 권리가 있다.
스물 네 번째. "포인트" 게임 플레이는 수준에서 달성 될 수 있습니다. 다음 상황 중 하나가 "열린 점" 으로 간주됩니다.
(1) 삼첨삼이 나타나기 전에 삼첨삼의 상대가 한 번에 패를 얻을 수 없다면, 즉 삼첨삼의 상대는' 개점 없음' 이라고 한다. 본사의 카드가 한 번에 활성화되지 않으면 본사가 열리지 않습니다.
(2) 2 사단이 출현하기 전에 2 사단을 포함한 5 명은 한 번에 살아남지 못하면 분리될 수 없는 것으로 여겨진다.
놀 때, 점을 열지 않는 사람은 무조건 상대에게 1 의 공카드를 내야 한다. 이를' 점공카드' 라고 한다. 점공카드 우선, 1 점 공카드, 마지막 점 공물카드, 반환공카드도 이 순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상대에게 문을 열 수 없다면 서로 경의를 표할 수 있다.
모든 카드가 압수된 후, 공물이 먹힌 후, 첫 번째 카드가 나오기 전에 누구나 서로 개방하지 않는다고 선언하여' 분명히' 할 권리가 있다. 카드를 열기 전에 상대방이 점을 열지 않을 것이라고 선언하면 그것은' 사전 포인트' 이다. 만약 누군가가 명확한 관점이나 사전 관점을 발표하면, 실전을 거치게 됩니다.
처음부터 지적한 사람은 공물 두 조각을 먹고, 미리 지적한 사람은 공물 네 조각을 먹는다고 발표했다. 상대가 한 점을 열면 하이라이트를 선언한 사람은 상대에게 두 점의 공물을 받고, 전진점을 선언한 사람은 상대에게 네 점의 공물을 내야 한다. 이를' 허풍 세금' 이라고도 하며' 뒤집기' 라고도 한다
자동차. "또한 두루마리를 뒤집는 공물을 두 배로 늘릴 것을 약속할 수 있습니다. 즉, 명점 4 공물, 미리 8 공물을 뒤집을 수 있습니다. 관리 규칙이 집행될 때, 소지자가 한 바퀴 돌면, 자동관리라고 해도 상대가 이미 명확하든 미리 정해졌든 간에, 그의 상대는 반드시 2 점 생성 전의 개점을 계산할 수 있을 때까지 죽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자기관리명언) 공물을 주문하는 것은 공물일 뿐, 점이 없고, 카드를 환불하지 않는다.
제 25 조 회의 3. 카드를 꺼내기 전에 선발 플레이어는' 3 을 만난다' 는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즉 6 명을 모두 자신의 손에 넣는 것이다
패를 돌리기 전에 세 장의 카드를 모두 골라내다. 또 다른' 회의 4' 타법이 있는데, 즉 3, 4 각 세트를 선택하거나 3, 4 전회를 선택할 수 있다.
제 26 조 억제 3. 모든 사람의 마지막 카드는 모두 밑바닥이다. 카드는 반드시 3 장의 카드여야 하는데, 이를' 3' 놀이라고 한다. 구현
3 을 참으면 카드 개설, 출근, 카드 신고, 카드 따기, 회의 3 등 상술한 규칙은 더 이상 적용되지 않는다. 구체적인 변화는 다음과 같습니다.
(a) 첫 번째 오픈자를 확정한 뒤 시계 반대 방향으로 차례로 오픈하고 오픈자가 확정한 첫 번째 오픈자는
그 선발 선수는 더 이상 3 시에 출근하는 방식을 취하지 않을 것이다.
(2) 3 을 사다. 손에 카드 세 장이 없다면 무조건 돈 (돈이 없을 때 크기로 쓰임) 으로 상대에게 1 장 3 을 사야 한다.
상대방이 3 또는 1 3 장의 카드만 없는 경우, 경쟁사 연합에서 1 3 장의 카드를 구입하십시오. 손에 3 이 없다면 큰 꽃, 작은 꽃, 모든 돈이 있다.
언제든지 혁명을 허용할 수 있고, 모두 4 과로 삼을 수 있다. 또한 혁명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3) "3" 카드는 해체할 수 없고, 돈과 꽃을 붙일 수도 없다.
(4) 억압 3 다스를 실시하고, 카드를 신고하지 않고, 카드를 고르지 않고, 3 을 하지 않는다.
제 27 조 점 번호와 억제 번호는 원칙적으로 동시에 사용해야 한다.
제 4 장 처벌
제 28 조 자질 인정 활동은 공정경쟁의 원칙에 따라 진행되어야 한다. 의도적이고 무의식적인 위반자는 모두 처벌을 받아야 한다
벌을 위해.
제 29 조 처벌 유형:
(1) 경고.
(b) 카드 권리를 한 번에 취소 (순) 합니다.
(3) 감점.
(4)' 대박' 을 벌하다.
(5) 출전 자격을 취소하다.
제 30 조 처벌 방법.
다음 카드를 꺼내고, 카드를 만질 때 노출하고, 연합회 간에 불법적으로 정보를 전달하는 것에 대해 경고한다. 위 줄을 반복합니다.
위반자에게는 줄거리의 경중함에 따라 한 번 이상 카드를 보낼 권리가 있다.
모든 실수, 누락, 철회 거부, 허가 통과 선언, 이전에 허가 발급 안 함, 고객의 허위 신고에 대해 일률적으로 허가권을 한 번 철회한다. 무릇 공물 카드를 숨긴 사람은 공물을 다시 납부하는 것 외에 허가권을 한 번 취소한다.
패를 너무 많이 만져서 보고하지 않는 사람은 이미 보낸 카드에서 카드를 훔치거나, 손에 든 카드와 이미 보낸 카드를 섞은 것은 일단 발견되면 큰 감소를 벌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상술한 동작을 반복하는 자는 출전 자격을 취소한다.
점수제를 실시할 때 상술한 위반 행위에 대해 상세한 처벌 세칙을 제정할 수 있다.
제 5 장은 충분한 속담이다.
제 31 조 충분한 속담은 주로 다음을 포함한다.
(a) 가족은' 벽' 이라고 하고, 가족들은 입찰을 다투고' 벽 없음' 이라고 부른다.
(2) 말을 하다. 첫 번째 카드 이후, 다른 카드는' 연설' 이라고 불린다. 충분한 카드는 오른손이나 카드 타는 것 외에 발언권이 없다. 상대의 비적격 카드가 말하지 않았을 때, 상대는 말을 할 수 있다. 패를 넘긴 후에 너는 이번 발언권을 잃었다.
(3) 저녁 한 끼. 마지막 집의 카드가 파괴되지 않았을 때' 환영' 이라고 부른다. 너는 집에서 밥을 먹고 나면 허가증을 받을 수 있다.
(4) 전반부와 후반부로 나눌 수 있다. 2 과가 출현하기 전 전반부는' 쟁과' 라고 하고, 2 과가 출현한 후 후반부는' 추를 잡는 것',' 추를 지키는 것' 이라고 부른다.
(5) 생존 또는 파괴. 협의적으로는 상대가 소멸되지 않았을 때는' 살아 있다' 라고 하고, 상대가 소멸될 때는' 살지 않는다' 라고 부르는 것을 가리킨다. 다른 카드도' 라이브' 와' 불라이브' 라고 부를 수 있다.
(6) 각 q cap (a); 만약 주문이 있다면, 3 을 보내지 않는다. 작은 꽃 매달려 4, 또한 오만; 작은 꽃은 일찍 걸려 있고, 늦지 않다. 통카드는 타지 않고, 먼저 카드를 태운다. 단일 카드 조심, 3 후 유죄; 3 을 막고, 4 를 막지 않고, 3 을 나가고, 고객을 남기지 않는다. 첫 번째 손님, 겨우살이 두 개 꼬치 (한 다스 두 개) 를 넣는다. 가난한 사람은 기생을 많이 먹는다. 이상은 모두 충분히 흔히 볼 수 있는 성어이다.
제 6 장 부칙
제 32 조 적격 활동은 도박에 사용할 수 없다.
제 33 조 본 요강은 충분한 수준의 협회가 해석을 담당하며 집필자는 해석할 수 없다.
#p# 부제목 #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