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주공해몽공식사이트 - 랜덤 번호 뽑기 점술 - 간결한 광고 문안을 어떻게 써요?

간결한 광고 문안을 어떻게 써요?

문장 짧을수록 정교하고, 언어는 간단할수록 감동적이다.

나는 네가 이 책을 읽는 것을 추천한다.

도덕경' 은 5 126 자밖에 없지만 천고에 전해진다.

셰익스피어는 14 행시를 즐겨 쓰지만, 모든 시는 잘 알려져 있다.

그러나, 언제부터인지, 우리의 문장 이 갈수록 길어지고 있다. 고대에는 글이 석두 위에만 새겨질 수 있고, 가죽에 쓰고, 대나무 꼬치에 쓸 수 있었기 때문에 고대인들은 글을 금처럼 소중하게 여겼습니다.

나중에 종이가 있으면 사람들은 종이에 글씨를 쓸 수 있다. 그러나 당시 사람들은 글에 대해 경외하고, 한 글자의 천금이었다. 그래서 5 월 4 일 이전의 문장 들은 일반적으로 진귀한 글이다.

이제 전자 저장 정보 기술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우리가 문장 글을 쓸 때, 글자 수에 신경 쓰지 않는 것 같다. 천언만어는 항상 화면에 있다. 어차피 원가가 낮아 수천 자를 써도 머리를 쓰지 않고 쉽게 쓸 수 있다. 무엇을 원하세요? 바이두를 직접 시켜서 복사하여 붙이면 됩니다. 나는 베끼러 가기 귀찮다. 얼굴은 붉지 않고, 마음은 뛰지 않는다. 익숙해지면 안심이 된다. 어차피 우리 친구들은 순식간에 수만 자를 긁어모을 수 있다.

누군가가 하루에 65438+ 만자를 쓰라고 하는 책을 한 권 낸 것 같은데, 정말 많은 사람들을 속였다. 하루 65438+ 백만 자, 글자가 점점 더 가치가 없어지는 것도 당연하다.

그러나 진정한 창작자는 결국 글자를 금처럼 아끼게 된다. 최근 몇 년 동안 트위터, 웨이보, 위챗 위챗 모멘트 등 뉴미디어의 유행에 따라 단문이 다시 유행하고 있다. 사람들은 100 자 쓰기에 열중하기 시작했고, 어떤 사람들은 30 자의 자기소개와 60 자의 제품 홍보 문안을 가르치는 과정까지 열었다.

지금의 생활 리듬이 점점 빨라지고 있기 때문에 교류와 표현의 효율을 높이는 것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를 위해서는 우리의 표현이 간결해야 하고, 어떤 표현이든 주제로 곧장 가서 통증을 찔러야 한다. 그래서 많은 업계에서는 "중요한 정보는 종종 짧고, 강력한 문자는 간결해야 한다" 고 주장합니다. "

이렇게 되면 짧은 글이 점점 더 시장이 생기게 된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미쳤다. 만권의 책을 쓰는 데 익숙해져 갑자기 짧은 글이 유행하기 때문이다.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공교롭게도 미국 작가 로이 피터 클라크는' 속기' 라는 책을 썼다. 이 책은 약 654.38+0 만 4000 자 정도입니다. 중국어판은 중국화교출판사 2065.438+08+00 이 출간해 두 가지 문제를 해결했다. 하나는 단문을 어떻게 쓰는지, 다른 하나는 목적이 있는 단문을 어떻게 쓰는가이다. 주로 12 "짧은 글 수집, 중점 찾기, 연습 스캔, 학습 대칭, 초점, 리듬 변경, 일상 개정, 효과적인 추출, 놀라움 만들기" 등의 기술을 제공하여 단문 글쓰기의 황금률을 밝혀 독자에게 간결하고 효율적이며 사람을 찾는 방법을 알려준다

단순화서' 의 저자인 로이 피터 클라크 (Roy Peter Clarke) 는 미국 플로리다에 있는 Point College 에서 글을 썼다. 글쓰기 멘토로서, 그는 리처상을 받은 작가들을 양성했다. 미국 작문 멘토로 불리며 명사에 뽑혔다.

첫째, 짧은 글을 쓸 준비를 잘 하고, 문필을 간소화하기 위한 기초를 다진다.

간결한 문필을 연습하고 기초를 잘 다지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하나는 독서를 통해 배우는 것이다. 독서는 글쓰기의 기초이므로 짧은 글을 쓰는 법을 배워야 한다. 우선, 너는 짧은 글을 많이 봐야 한다. 멋진 수필에 대해서는 베껴 써서 노트에 붙여서 보관해야 한다. 많은 대작가들이 이런 습관을 가지고 있다. 그들이 예쁜 문장이나 문장 를 볼 때, 그들은 공책으로 그것들을 베꼈다.

위대한 작가 이오로 선생은 유명한 근대사 학자이자 시사평론가이다. 그가 보기에, 만약 책 한 권을 다 읽었는데도 여전히 깨끗하다면, 읽지 않은 것과 같고, 헛되이 읽는 것과 같다. 그래서 책을 읽을 때, 그는 책에 글을 쓰고 그림을 그리는 것을 좋아할 뿐만 아니라, 멋진 내용을 잘라서 소장하는 것도 좋아한다. 그래서 그는 그 좋은 책들에 대해 아예 두 권을 사서 한 권을 읽고 한 권을 잘랐다.

이렇게 읽으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좋은 문장 들이 하루하루 쌓일 것이다. 네가 한가하고 지루하고 외로울 때, 너는 이 문장 들을 읽음으로써 즐거움을 느낄 것이다. 물론, 이 문장 들은 우리의 글쓰기의 영감의 보고이기도 하다. 좋은 문장 한 편은 항상 힘을 주기 때문에 깊이 생각하고 깨달을 수 없다.

두 번째는 모방을 통해 배우는 것이다. 거의 모든 집필 고수와 문장 모두 전인의 작품을 모방한 적이 있다. 글씨를 쓰는 것과 그림 연습을 하는 것은 같기 때문이다. 우선 너는 모방해야 하고, 짧은 글을 쓰는 것도 마찬가지다. 초심자에게는 작은 공책 한 권을 가지고 다니면서 멋진 문장을 보고 베껴 쓴 다음 흉내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초심자, 초심자, 초심자, 초심자, 초심자, 초심자)

예를 들어, 유명한 사회자 차이징은 "너를 비판하는 것은 무섭지 않다. 무서운 것은 너에게 실망한 것이다." 라는 명언이 있다. 우리가 이 말을 볼 때, 만약 네가 깊은 감명을 받았다면, 빨리 모방해라.

구체적인 조작 방법은 이 말을 종이에 베끼거나 전자 문서에 치는 것이다. 그런 다음, 종구 밑바닥에서 모방하기 시작하여, 자신의 어휘와 원문이 일치하고, 어류가 가능한 한 일치한다는 것을 보증하려고 노력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내가 너에게 가르쳐 준 것처럼 모방해.

너를 비판하는 것은 두렵지 않다. 무서운 것은 너에게 실망한 것이다.

모방구 1: 너를 욕하면 구할 수 있어, 너를 위해 어이가 없어 구할 수 없어. (원래 문장과 완전히 대칭)

셋째, 에세이를 쓰는 습관을 개발하십시오. 독자가 이 습관을 기르도록 하기 위해서, 속기는 독자에게 몇 가지 방법과 건의를 제공한다.

첫째, 책 한 권, 문장 한 편을 다 읽을 때마다 가장 짧은 말로 총결해야 한다. 예를 들어, 문장 한 편의 핵심 사상을 30-60 자로 요약하도록 강요하는 것과 같습니다. 100 자로 책 한 권의 정수를 요약하다. 문장 한 편을 볼 때마다 나는 자르고 싶다. 물론 삭제는 문장 내용을 조잡하게 만드는 압축이 아니라 불필요한 텍스트만 삭제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형용사, 부사, 불필요한 수사, 반복되는 표현 등이 있다. 일반적으로, 그것은 의미의 가치를 표현하지는 않지만, 우리가 삭제할 수 있는 번거로운 느낌을 줄 수 있다.

둘째, 어떤 장면에서든, 무엇을 보든 가장 짧고 멋진 문자로 설명하려고 노력한다. 예를 들어 연회에 참석하면, 당신이 본 장면과 당시의 심정을 아름답고 간단한 글로 묘사할 수 있다. 너는 또한 네가 연회의 주역이거나 연회의 주인이라고 가정할 수 있다. 네가 발언할 차례가 되었다. 무슨 말을 해야 합니까? 너는 어떻게 너의 연설이 재치가 있고, 현장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수 있도록 보장할 수 있니?

셋째, 필기하는 습관을 길러라. 즐겁고 기분이 나쁠 때는 메모지로 적어 고정봉투에 넣으세요. 필기일 뿐 장황하게 말할 수 없기 때문에 노트를 쓸 때 당시의 장면과 심정을 가장 간결한 언어로 의도적으로 묘사할 것이다. 물론, 우리가 읽을 때, 우리는 멋진 내용을 볼 때, 반드시 자신의 생각이나 논평을 페이지의 공백에 적어야 한다. 페이지의 공백은 매우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우리가 자발적으로 간결한 언어로 글을 쓰도록 유도할 수 있다.

둘째, 짧은 글을 쓰는 일반적인 기교를 익히고 편안한 문장 쓰기를 한다.

이중 구조: 이중 구조는 에세이를 쓰는 가장 기본적인 방법입니다. 이중 구조로 글을 쓸 때, 우리는 보통' 대비/대비' 방식으로 창작한다.

예: 음/양, 켜기/끄기, 오목/볼록.

문장의 형식으로 표현하면 첫 번째 문장은 정확하고 마지막 문장은 부정이다.

예를 들어, "... 이 작은 녀석은 그녀가 잠들었을 때 천사였다. 너무 귀엽다. 그녀가 깨어났을 때, 그녀는 악마였고, 그녀는 그것을 싫어했다. "

삼원 구조: 이원구조를 말한다면, 우리는 비교/비교를 통해 세상을 둘로 나눕니다. 그렇다면 삼원 구조는 세 가지 원소로 세계를 하나로 합쳐 하나의 전체를 형성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미국 신학자 니블은 삼원 구조로 유명한 기도문을 썼습니다.

신이시여,

내가 바꿀 수 없는 것을 받아들일 수 있는 평온을 주세요.

내가 바꿀 수 있는 것을 바꿀 용기를 주세요.

두 사람의 차이를 구별할 수 있도록 지혜를 주세요.

분명히 삼원 구조의 효과는 이원 구조보다 더 완전하다. 동시에, 삼원 구조의 문자 적 의미는 대개 진보적이기 때문에, 그 독특한 언어력은 매우 강력하다.

오칠오음절 배열 구조: 이런 구조는 삼원 구조 글쓰기의 한 표현이다. 첫 번째 문장, 5 단어 쓰기, 장소 또는 시간 쓰기; 두 번째 문장은 일곱 글자를 쓰고, 구체적인 일이나 동작을 쓴다. 세 번째 문장은 다섯 글자를 쓰고, 전체 표현을 승화하며, 깊은 철리나 의미를 표현한다.

예를 들어, 유명한 작가 에릭 오만이 쓴 시는

겨울 장례식에서 (시간과 장소)

천사 동상 포인팅 (특정 사물/사람 및 행동)

텅 빈 하늘. "흥미진진한 의미"

물론 575 구조도 그렇게 딱딱하지 않다. 우리는 또한 각 줄의 글자 수를 바꿔서 쓸 수 있다, 예를 들면 557, 755.

작가 잭 케루아크 (jack keruak) 가 쓴 3 행시;

그것은 내 약 상자 안에 있다.

겨울의 파리

이미 노쇠하여 죽었다

물론 좋은 작문을 쓰는 데는 많은 기교가 있다. 예를 들어, 시를 모방하고, 4 ~ 6 문장 (한 문장당 4 자 또는 6 자) 으로 문장 글을 쓴다. 이 문장들을 작성함으로써, 우리가 글쓰기에서 의도적으로 대칭구를 쓰는 습관을 길러낼 수 있다. 일반적으로, 문장 속의 문장이 짧고 대칭이라면, 아름다울 수도 있고, 힘이 있을 수도 있고, 둘 다 있을 수도 있다.

오미 크리에이티브 광고 문안 2 부를 제공합니다. 제목은 매우 간결하지만, 없어서는 안 되며, 너에게 영감을 줄 수 있다.

2065438+2008 년 2 월 두바이 대중은 두바이 오메가 창작한 5 개의 광고를 발표했다.

이 다섯 가지 광고 모델은 일치한다.

여기 그 중 하나만 보세요.

삭제된 제목의 버전을 먼저 살펴보자.

여러분은 이것이 휴대폰 광고라고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또는 폭스바겐 응용 프로그램 광고.

하지만 하나도 없습니다.

원래 버전을 살펴 보겠습니다.

이 광고의 제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App-Connect. 주의력을 도로에 집중하다.

앱은 좋지만 도로 상황에 주의해야 한다.

이 광고 중앙의 휴대전화와 스크린에 표시된 많은 앱은 광고의 주제가 아니다.

제목이 없으면 이 광고는 뜻을 전달할 수 없다.

2065438+2008 년 6 월, FirstJobs (채용 사이트) 는 칠레 오메가 창작한 세 가지 광고를 발표했다.

이 세 가지 광고 모델은 일치한다.

우리는 그 중 하나만 본다.

삭제된 제목의 버전을 먼저 살펴보자.

FirstJobs 의 이름은 아직 광고에 있지만.

그런데 광고에 전시된 장면은 FirstJobs 와 어떤 관련이 있나요?

누가 이해할 수 있는지 모르겠다.

그런 다음 원본 버전을 봅니다.

광고의 제목은 오른쪽 아래 구석에 적혀 있다.

10 개 창업회사 중 1 개만이 성공했다. 일자리를 구하다.

1 창업 중 1 개만이 성공할 수 있다. 서둘러 직업을 구하다.

광고에 베개를 쓴 사람은 문안에 언급된 기업가여야 한다.

그는 자신의 상품을 홍보하고 있는데, 관중이 드문드문 울적하고 기분이 저조하다.

보아하니 그는 그다지 성공하지 못한 것 같다.

창업 성공률이 매우 낮으니, FirstJobs 에서 일자리를 찾는 것이 낫다.

이 광고의 관건은 제목이다.

이 제목만 쓰면 광고의 의미도 성립된다.

질문을 환영합니다.

생활 속 광고는 곳곳에서 볼 수 있는데, 배달앱을 주문하든 버스 옆에 있는 광고판이든 생활 속 일용품이든 광고와 빼놓을 수 없다. 그러나 소비자들은 좋은 문안을 통해 브랜드를 인식하고, 좋은 광고 문안은 브랜드 지배자의 도구이다. 이 세 가지 창작 법칙을 살펴 보겠습니다.

1. 문안의 관점에서 볼 때, 좋은 문안의 천장은 상당히 높다. 많은 사람들은 문안이 글을 쓰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사실 좋은 문안은 시장을 겨냥한 전략이 필요하고, 문안 유통법에 부합하며, 브랜드의 가치를 표현할 준비를 하는 것은 사용자 심리에 타격이다. 사례 2009 년 4 월 30 일, 세계 최대 통신 사업자 중 한 명인 T-mobile 은 런던의 유명한 비둘기 광장에서 플래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상형문자는 수천만 개의 마이크를 작동시켜 함께 영국 국가 밴드의 노래를 정면으로 부르고 있다. 거의 만 명이 참여했다. 유튜브에 올라온 후, 전 세계적으로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그들의 감정에 감염되었다.

T mobile 은 제품 속성과 핵심 가치를 공유하기 위한 삶이며, 브랜드 내포는 글로벌 소비자의 이미지이기 때문에 글이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브랜드가 소비자의 생활에 원활하게 통합되도록 도와준다고 말했다. 이것은 또한 왜 좋은 문안의 천장이 매우 높은지, 그리고 왜 좋은 문안의 천장이 매우 높은지 설명한다.

2. 왜 장면이 소비자의 입구라고 합니까? 브랜드 마케팅은 문자를 통해 자신의 전형적인 장면을 구축하고, 장면을 통해 자신의 제품 및 소비자 수요와 연계해 장면 해석을 통해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는 것이다. 예를 들어, 2007 년 녹색 화살표 껌 홍보 녹색 화살은 우리를 더 가깝게 만들었습니다. 20 14 녹색 화살이 맑은 숨결로 바뀐다. 너와 나는 더 가깝다. 광고 화면에서 가족, 부부, 동료들이 서로 사랑한다.

사실, 녹색 화살 껌은 항상 소비자들의 싱그러운 분위기에 대한 수요를 자극하여 구매 행동을 일으키는 사교 장면을 만들고 있다. 시나리오를 찾는 방법은 고객의 요구에 따라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입니다.

3, 제품에 라벨을 붙이고 고객의 무기를 잡으십시오. 이 정보가 범람하는 시대에는 사교 도구가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 라벨을 붙여야만 핫스팟에 잊혀지지 않고 제품을 인식하고 인정하고 구매 여부를 판단할 수 있다. 라벨은 다음 세 가지 점에서 소비자의 인식에 영향을 미친다.

첫째, 제품의 고유성을 높여 구분도를 높인다. 이를테면 레드병 신선수에서 제품을 추출하는 전형적인 특징, 고도의 인식, 소비자들이 기억하게 함으로써 제품에서 소비자를 식별할 수 있다. 둘째, 제품 기능을 설명하고 사용 지점을 강조하십시오. 실크 마스크, 블랙 캐비어 아이크림, 신선수 등 실용성이 뛰어나 듣기만 하면 이점과 용도를 알 수 있어 제품의 가치와 실용성을 돋보이게 한다. 셋째, 재혁신의 특징은 소비자가 기억하기 쉽다. 신분 라벨은 한 제품의 새로운 이름과 같아서 이해하기 쉽고 기억하기 쉬운 별명이 되고 소비자들이 감정적 관계를 맺게 한다.

이 문제는 좀 일반적이다. 왜냐하면 문안 스타일에 따라 다른 문안 디자인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장면의 필요에 따라 간단한 광고 문안을 디자인할 수 있다.

우선, 작은 농담으로 광고 문안을 작성하겠습니다

우리는 간결한 글뿐만 아니라 재미있는 단락도 필요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삶을 자세히 관찰해야 할 뿐만 아니라, 그들의 삶에서 보고, 읽거나, 무심코 야기하는 일에서 영감을 얻어야 합니다.

둘째, 독자마다 다른 광고 문안을 디자인한다.

광고의 목적은 상품을 마케팅하는 것이고, 문안의 역할은 소비자나 잠재 소비자의 주의를 끄는 것이다.

유명 기업 간 문안의 경우 브랜드 구조와 실력을 강조해야 할 수도 있고, 기업과 일반 소비자 간의 문안, 통속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사람 말' 을 강조해야 할 수도 있다.

성격 유형이 다르기 때문에 간소화해 보이는 것은 중요하지 않지만, 사실 광고 문안의 간소화에 큰 영향을 미친다.

만약 우리의 목적이 일반 소비자이고 글쓰기에 능한 문안이' 높은' 글이라면, 우리는 주제로 들어가 유선형 광고 문안을 얻지 못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예를 들어, 미투쇼에서 교과식 연문을 썼는데, 편집장은 더 최적화해서 간단한 칼럼에 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독서명언)

미도 디자인의 도안은 총분 총의 형식으로 점차 융합된다.

셋째, 간략화된 광고 문안은 짧은 비디오와 사진을 빌려 변형할 수 있다.

시대의 변천에 따라 사람들의 인내심은 갈수록 낮아진다. 장황한 문안은 급하게 다 쓸지도 모른다.

그래서 우리는 사진과 비디오를 사용하여 보조 표현에 들어가야 합니다. 사진과 비디오의 역할은 문자의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