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 설명:
나는 기획하고, 활동을 계획하고, 분위기를 높이기 위해 대화식 게임이 필요하다.
누가 큰형입니까? 몇 가지 작은 게임을 말해 보세요.
분석:
도전 번호
이것은 간단한 게임이지만, 절대적으로 도전적이다.
인원수: 5- 10
소품: 없음
적용 가능한 경우: 술상, 쇄빙, 재미있는 경기.
규칙:
1, 모두 한 바퀴 둘러서 하나의 임무를 완성해야 합니다. 세어보세요. 카운트 규칙은 1 에서 50 까지 한 사람당 순차적으로 숫자를 세는 것이다. 7 이나 7 의 배수를 만나면 손뼉으로 표시한다. 그런 다음 원래의 시계 반대 방향 순서를 시계 방향으로 변경하여 계산을 시작합니다.
2. 예를 들어 시계 방향으로 6 까지 세고, 7 까지 세는 사람은 뺨을 한 대 때린 다음 시계 반대 방향으로 8 까지 세었다. 14 까지 세면 탁 하고 방향이 다시 시계 방향으로 변하는 등 50 까지 세어집니다.
3. 숫자가 틀리면 술을 마시거나 조별 경기를 벌할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이것은 2003 년 6 월 절강 린안에서 훈련을 받았을 때 강사가 우리를 데리고 놀았던 게임이다. 우리는 네 그룹 모두 20 까지만 셀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몇 번 연습했는데, 35 까지 세면 시간이 길지만, 50 까지 세면 이미 저녁에 야식을 먹을 때가 되어 술자리에서 어렴풋이 헤아린다. 。 。 。 。 。
만약 네가 이 게임을 어떻게 하는지 안다면, 너는 가능한 한 빨리 시도해 보는 것이 좋겠다. 확실히 예상치 못한 효과가 있을 것이다.
새 패션쇼
I. 이벤트 이름: 새로운 패션쇼
둘째, 활동 목표:
1. 회원들 사이에서 멀티 플레이어 협력의 이념을 홍보하다.
팀워크에서 개인의 역할을 느껴보십시오.
셋째, 활동 과정:
1, 그룹당 5 명, 분업. 디자이너 세 명, 모델 한 명, 심판 한 명.
2.' 디자이너' 는 정해진 시간 내에 신문을' 모델' 디자인으로 전체 옷을 만든다.
심판은 각 그룹의 완료를 판단합니다. 점수의 높낮이와 관중 박수의 열정이 결정적인 요인이다.
넷. 설명:
1, 패션 평가 기준: 참신함, 관람, 실행 가능, 웃김.
2. 심사위원은 공정하고 공정해야 하며 평점은 공개해야 합니다.
다섯째, 소품:
신문 (대량), 가위 (팀당 한 개), 투명 젤라틴 (팀당 한 권)
합력하여 풍선을 불다
분업 협력을 통해 임무를 완수하다
인원수: 그룹당 6 명으로 제한된다.
위치: 무제한
소품: 진행자는 그룹당 6 개의 브랜드를 준비했는데, 그 위에는' 입'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손 (둘); * * *; 피트 (2 피트)
풍선 (그룹당 하나)
적합: 모두
게임 방법:
1. 그룹, 몇 개 그룹에 국한되지 않지만 각 그룹에는 6 명이 있어야 합니다.
사회자는 각 그룹마다 추첨을 요청했다.
3. 우선, 입을 그리는 사람은 손을 그리는 두 사람의 도움으로 풍선을 불어야 한다. (입을 그리는 사람은 스스로 풍선을 불어서는 안 된다.) 그리고 발을 그린 두 사람이 그림 * * * 을 그린 사람을 들어 풍선을 깨뜨렸다.
이쑤시개를 맞추다
설을 쇠고 집에 돌아와서 옛 동창을 만나 몇 시간 동안 옛날 이야기를 나누자, 우리는 술자리에서 이쑤시개를 추측하라는 게임을 했다. 나는 이것이 아주 좋은 게임이라고 생각한다. 술자리에서 놀기에 적합하기 때문에, 나는 이 게임을 너에게 소개하고, 네가 앞으로 필요로 할 것이라고 믿는다.
적당한 번호: 5- 10.
소품: 이쑤시개는 사람 수보다 많다.
게임 단계:
1. 7 명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이쑤시개 8 개를 준비해 주세요. 우선 한 사람은 게임의 농가가 될 것이다. 농가는 마음대로 이쑤시개 몇 개를 손에 들고 있지만, 당연히 다른 사람에게 보여 줄 수는 없다.
그런 다음 딜러는 다른 플레이어에게 숫자를 추측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이 숫자는 1-8 사이의 모든 숫자입니다. 만약 플레이어가 맞추지 못한다면, 다음 플레이어가 농가의 손에 있는 이쑤시개를 추측할 차례이다. 맞히면 맞힌 플레이어는 술을 마셔야 한다. 만약 모든 플레이어가 맞추지 못한다면, 농가는 마신다.
예를 들어, 7 명이 함께 놀다. 농부가 손에 이쑤시개 다섯 개를 들고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그러면 그에 따라 다른 여섯 명의 플레이어에게 물어봅니다. 예를 들어, 첫 번째 플레이어가 8 개의 이쑤시개를 알아맞혔다면, 첫 번째 플레이어는 알아맞히지 않았기 때문에 마시지 않아도 된다. 그것은 다음 차례이다. 이 사람은 1-8 사이에 남은 7 개의 숫자인 1, 2,3,4,5,6,7 만 추측할 수 있다. 이 사람이 6 을 맞히면 다음 차례다. 그래서 이 사람은 나머지 6 개 숫자만 맞힐 수 있다. 각각: 1. 만약 맞추지 못했다면, 다음 사람이 될 것이다. 이 주기는 플레이어가 맞힐 때까지 계속된다. 모든 플레이어가 추측하지 않으면 딜러만 술을 마신다.
4. 만약 누군가가 진다면 벌금을 내야 하고, 술을 마시는 사람은 다시 농가가 되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술을 다 마실 때까지 게임이 계속된다. 그리고 모두가 예외 없이 마실 것이다. 운이 나쁘면 많이 마셔요. 。 。 。 。 。 다행히 요 몇 년 동안 운이 좋아서 세 번만 마셨지, 그렇지 않으면 망신을 당할 거야.
붉은 얼굴
요구 사항: 립스틱, 연필, 스코어 카드
규모: 대규모 및 소규모 팀
절차: 참가자 수에 따라 몇 명의 조수를 찾아 게임을 완성할 수 있다.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조수는 손이나 주머니에 립스틱을 숨길 것이다. 그들은 마지막 순간에 시합에 참가한 척했다. 이것은 그들이 그 옆에 서 있는 좋아하는 사람을 찾는 데 도움이 된다. 모든 참가자들은 어깨를 나란히 하여 일직선으로 서서 고개를 돌리지 말고 앞을 내다보지 말라고 지시했다. 그들에게 당신이' 붉은 얼굴' 게임을 하고 있다고 말해라. 모두가 네가 한 일을 반복해야 하지만 움직일 수 없는 일을 반복해야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예를 들어, 오른쪽 이웃의 뺨을 살살 꼬집으며' 붉은 얼굴' 이라고 말하는 것과 같은 예를 들어 주세요. 너는 반드시 최전방에 서야 한다. 다음 모두는 끝까지 이 방법을 따른다. 이때 너는 몰래 손에 립스틱을 발라야 한다. 빨간 얼굴을 끝내고 처음부터 코를 가리키며 말했다: 큰 코. 뾰족한 턱, 뚱뚱한 귀, 두개골이 둔하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그들이 네가 매번 립스틱을 바르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하게 해라.
영웅이 미국을 구하다
팀당 5 명의 여자 선수가 일렬로 늘어서서 팀당 2 미터 정도 떨어져 있다. 각 팀 앞에는 두 개의 의자가 있는데, 하나의 고리로 잠겨 있다. 관건은 비슷해야 한다. 그리고 각 팀마다 1 남자 선수를 뽑는다. 그 앞에 6, 7 개의 열쇠가 있는데, 그는 매번 그 열쇠만 사용할 수 있다. 자물쇠를 열어 아름다움을 구하려면, 반드시 순서대로 해야 한다. 만약 네가 자물쇠를 열 수 없다면, 너는 반드시 돌아와서 바꿔야 한다. 어느 팀이 먼저 모두를 구하는지 보세요.
패치 워크
이 게임은 파티가 끝날 때 놀기에 적합하다.
요구 사항: 30 -50 명의 참가자를 4-5 그룹으로 나눕니다.
소품: 트레이, 배경 디스코 음악, 상품은 예쁜 사탕이 될 수 있습니다
사회자는 모두에게 조를 나누어 앉으라고 요구했다.
모두에게 게임 규칙을 알려주다.
각 그룹마다 먼저 선수를 한 명 골라서 쟁반을 들고 무대에 서 있다.
다른 대원들은 물품을 제공하고 주인의 요구에 따라 쟁반에 넣는다. 모든 물건을 모은 첫 번째 팀이 이겼다.
배경 음악을 보면,
사회자는 문장 낭독을 시작했고, 각 편은 일정한 간격으로 선수들을 위해 준비한 것으로 천천히 가속했다.
안경, 시계, 벨트, 양말, 립스틱, 돈 등 일상생활의 물품을 수집하다. 알약, 사탕, 한푼과 같은 어려운 물건들을 마지막에 놓는다.
똑똑한 호스트도 임시로 무언가를 선택할 수 있다.
우리가 한 번 해봤는데, 가장 까다로운 사회자 선택이 백발이었는데, 결국 사장이 머리를 다쳤어요. ...
의자 쿵푸
요약: 가장 많은 사람들이 의자에 서 있는 게임.
방법:
1, 각 그룹은 서로 가장 많은 사람을 얻는 방법을 토론한다.
2. 통화에 따르면 어느 의자에 사람이 가장 많습니까?
3. 시간 제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붐비는 버스
요약: 테이프로 신문 세 장을 동그란 종이통에 연결하면 참가자들은 동그란 종이통에 들어가 목표물로 달려가는 릴레이 경주를 한다.
방법:
1, 전원 몇 팀으로 나뉜다.
2. 순서에 따라 몇 명의 플레이어가 종이관을 들이받았다
3. 목표물로 달려가 뒤돌아 종이통을 다음 그룹에 넘겨주세요.
4. 만약 신문이 고장나면 종이상자 안의 사람들은 즉석에서 테이프로 수리해야 한다.
5. 모든 멤버들이 가장 빨리 완성한 팀이 이긴다.
선주와 개구리
요약: 종이상자에 앉아 있는 사람이 춤을 추고 싶을 때, 다른 한 사람은 기회를 틈타 종이상자를 당겨 릴레이 경기를 한다.
소품: 카톤, 로프, 북클립.
방법:
1, 전원 몇 팀으로 나뉘어 각 팀마다 두 명을 파견하여 한 팀을 구성하다.
2. 순서에 따라 한 사람은 종이상자에 앉아 있고, 다른 한 사람은 책클립으로 종이상자에 고정한 밧줄 (길이 3 미터) 의 한쪽 끝을 들고 있다.
3. 밧줄을 잡고 있는 사람은 종이상자 안에 있는 사람이 점프할 때 앞으로 당겨야 한다.
4. 목표를 돌린 후 릴레이 경주를 바꾼다.
맹인이 슬리퍼를 신다.
요약: 눈을 가리고 5, 6 보 앞으로 가서 슬리퍼를 신으세요.
방법:
1, 각 팀은 차례로 1 사람을 파견한다.
2. 슬리퍼를 시작점 5 단계 앞에 놓습니다.
3. 출발점으로 돌아가 눈을 세 번 가리고 출발한다.
4. 정확하게 5 보 전진할 수 있고, 6 단계는 슬리퍼를 신고 가르치는 많은 팀이 이긴다.
참조: 진행 중, 상대방은 잘못된 지시로 방해할 수 있다.
이상한 벽
개요: 두 팀이 중간 신문에 걸린 구멍을 통해 탁구공을 상대방의 위치에 던지는 게임입니다.
소품: 주먹 크기의 구멍이 있는 신문 몇 장을 넣고 테이프로 붙여서 방 중앙에 걸어요.
방법:
1, 신문에서 적당한 거리에 선을 긋고, 각 팀은 선에 서서 탁구공을 던진다.
2. 한정된 시간 내에 탁구를 상대 위치가 가장 많은 그룹에 넣어 이긴다.
쯔이가 강을 건너다
개요: 두 의자가 번갈아 강을 건너는 릴레이 경기.
방법:
1, 전원 3 개 팀으로 나뉜다.
2. 바닥에 시작점과 결승선을 그리고 중간에 강을 건넌다.
3. 각 팀은 두 사람을 파견하여 의자를 건네주고, 맞은편 해안에 도착한 후 한 사람을 내려놓았다.
재능 대화 형 게임 하이라이트.
4. 다른 플레이어가 출발점으로 돌아가 같은 방식으로 다음 플레이어를 운반합니다.
5. 발이 지면에 닿으면 모든 직원이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6. 강을 가장 빨리 건너는 팀이 이긴다.
연료 탱크를 불다
요약: 두 그룹, 그림종이로 만든 드라이어 튜브가 대상 릴레이 주변의 빈 캔을 불었습니다.
방법:
1, 전원 몇 팀으로 나뉜다.
2. 각 팀의 처음 두 선수가 등장해 순서대로 캔을 불기 시작했다.
3. 목표에 도달한 후 되돌아가서 팀을 바꿔 릴레이 경기를 합니다.
4. 가장 빨리 완성한 팀이 이긴다.
어떻게 하면 게임에서 패자에게 재미있는 벌을 줄 수 있을까?
1, 투색자
입방체 상자를 준비하고 6 면에' 모든 벌칙 조례' 를 적는다. 예를 들면 노래 한 곡 부르고, 원숭이처럼 걷고, 스쿼트를 교환하고, 주인에게 키스하고, 달리기를 하는 것 등이다. 지는 사람은 스스로 주사위를 던져서 규정에 따라 처벌해 주세요.
2. 사랑해요
진 사람은 나무나 벽에 대고 세 번 소리쳤다. "사랑해요!" " ""
3. 모든 것이 회전하고 있다
진 사람은 눈을 감고, 왼쪽으로 세 번, 오른쪽으로 세 번, 다시 눈을 뜨고 자리로 돌아간다.
4. 패러디 쇼
실패자는 그가 잘 아는 스타, 가수 또는 동물의 동작, 노래 또는 말하는 방식을 모방한다.
5, 완전히 어색해
밀가루 한 접시와 탁구공을 준비하여 진 사람이 밀가루 접시의 공을 날려 버리게 하다.
6. 저는 여자입니다.
위너 3-5 권의 책을 패자의 머리 위에 올려놓고, 그 (그녀) 가 모형을 따라 돌아가게 했다. 만약 네가 책을 떨어뜨렸다면, 너는 다시 시작해야 한다.
7. 명사수
진 사람에게 풍선 몇 개를 걸어 이긴 사람을 3 미터 떨어진 곳에 두고 이쑤시개로 풍선에 총을 쏘아 풍선이 모두 깨질 때까지 쏘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기자, 이기자, 이기자, 이기자, 이기자, 이기자)
8, 쓴웃음을 허용하지 않는다
지는 사람은 먼저 5 초 동안 웃고, 갑자기 5 초 동안 울고, 2 ~ 3 번 반복한다.
9, * * * * 쓰기
진 사람은 이긴 사람의 이름을 * * 로 써야지, 모두 받아들여야만 그만두었다.
10, 죄수
진 사람은 모두의 질문을 받아들여야 하고, 질문에 대답하지 않을 수 없고, 모두가 만족할 때까지 진실을 말해야 한다.
생사를 함께 하다.
출생이 같은 사망자의 경우, 각 참가자에게 다음과 같이 종이 한 장을 작성하라고 요구한다.
"제 XXX 는 YYY (다른 사람) 가 샘플을 주문하길 원합니다."
"맥스가 손바닥을 300 번 누르게 하고 싶어요."
노트를 모은 후 한 장씩 꺼내서 비닐봉지를 준비하는데, 그 안에는' 함께 살다',' * * * 죽어라',' 네가 죽어라',' 내가 살아 있다' 는 네 가지 노트가 들어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이 죽었다" 를 그린다면, 당신은 300 개의 손바닥을 눌러요.
만약 내가' 내가 살아 있다' 를 그린다면, 나는 300 개의 손바닥을 눌러 줄 것이다.
만약' 동명' 을 그린다면, 함께 300 개의 손바닥을 만들 필요가 없다.
그림' * * * 죽을 때까지' 를 그리면 함께 300 개의 손바닥을 만들 수 있다.
(보통' 키스' 나' 터치' 같은 동작을 하는 사람이 있다. 사회자가 모두가 받아들일 수 없다고 느낀다면, 자신을 엄격히 요구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성희롱을 하거나 심지어 무례하게 만드는 것은 그다지 재미있지 않을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X) 사물을 전달하다
여기서' X' 는 실제로 손이나 목이나 입이나 가랑이 또는 상상할 수 있는 어떤 부위와 같고,' 물체' 는 풍선이나 판지, 바나나, 식수관 또는 상상할 수 있는 어떤 것이든 될 수 있다.
놀이는 매우 많은데, 다음 세 가지를 제공한다.
초판:
각 사람은 두 개의 원을 구성하는데, 그들이 해야 할 일은 선의 한쪽 끝에서 선의 다른 쪽 끝으로 풍선을 전달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원명언)
전달 과정에서 손을 사용할 수 없고 손 이외의 부위만 사용할 수 있다.
그 팀이 첫 바퀴를 이겼다.
제 2 판:
모두들 두 개의 원을 형성하는데, 가장 좋은 것은 남자와 여자다.
그들이 해야 할 일은 입으로 종이 한 장을 건네주는 것이다.
판지는 너무 얇으면 안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비위생적입니다. 그리고 모두가 잘 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을 참조하십시오
가장 빨리 한 바퀴 달린 팀이 이겼다.
제 3 판:
(이것은 플레이어가 개의치 않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불장난을 할 수 있습니다. 조심하세요. 조심하세요! ) 을 참조하십시오
소품: 랩으로 싸인 바나나 (물론 껍질을 벗긴 바나나)
신체 부위 이름이 적힌 종이 두 벌 (예: 겨드랑이, 구강, 가랑이, 턱, 목 등). ).
카메라 (이렇게 예뻐서 사진을 찍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 을 참조하십시오
노는 법: 모두 두 바퀴, 남자와 여자가 제일 좋습니다.
먼저 종이를 한 장 그려라. 예를 들면 입가에 그림을 그리면 첫 번째 사람이 바나나를 들고 두 번째 사람이 그림을 그린다. 예를 들어 겨드랑이를 그리면 다음 사람이 겨드랑이로 바나나를 집는다.
이런 식으로, 한 바퀴가 끝날 때까지, 곧 끝나는 팀이 이긴다.
"한 사람이 바짓가랑이를 당기고 다음 사람이 입을 당기면 ..."
한 가지 일을 꺼내기가 어렵다.
이것은 또한 매우 유명한 게임인데, 아마 많은 사람들이 다 놀았을 것이다.
어이가 없는 것은 다른 사람에게 연극의 이름, 한 사람의 이름, 한 곡의 이름 등과 같은 것을 추측하게 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첫째, 그들은 두 그룹으로 나뉘었다 (A & amp;; B)A 조는 추측할 물건을 종이에 쓰고 B 조 대표는 이 물건을 추측하도록 동작을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재능 대화 형 게임 하이라이트.
번갈아 가며 알아맞힌 후, 한 조의 추측이 빠른 사람이 이겼다.
밀가루를 썰다
인원수: 10-20 명
소품: 깨끗한 흰 밀가루1-2kg, 자 하나, 화지 한 장, 설탕 열 개.
놀이법: 밀가루를 화지에 쌓고 밀가루 위에 설탕을 넣는다.
자를 칼로 삼고, 각 사람은 돌아가면서 면더미에서 칼을 자르고, 자른 면은 한쪽에 놓는다.
사탕이 떨어질 때까지 잘라서 잘라낸 사람은 입으로 먹었다.
허리를 굽혀서 입으로 물릴 수 있을 뿐 손으로 도와주면 안 됩니다.
그가 사탕을 먹는 것을 봐라, 언제 사진을 찍지 않을 거야? !
밀가루를 불다
이것은 두 사람을 동시에 놀릴 수 있는 못된장난 게임이다.
소품: 밀가루 적당량, 탁구 하나, 숟가락 하나.
게임 플레이: 먼저 두 명의 플레이어 (예: 이전 이닝 패자나 승자) 를 찾아 이번 이닝을 이기면 벌/보상을 받지 않을 것이라고 말해 테이블 양쪽에 얼굴을 맞대고 서 있다.
탁구공을 숟가락에 올려놓고 두 사람 사이에 놓다. 그들로 하여금 눈을 가리고 탁구를 불게 하다. 만약 그들이 반대 방향으로 공을 날 려 버릴 수 있다면, 그들은 이길 것이다.
그들이 눈을 가리고 있을 때, 그들은 신속하게 탁구공을 밀가루로 바꾸었다. 하나, 둘, 셋, 불어 ...
그림 도구
소품: 빈 종이 마스크 몇 개 (사실 적당한 크기의 카드 한 장, 밴딩으로 만든 것), 굵은 펜 몇 개, 천 조각 (눈을 가리는 데 사용됨).
노는 법:
1, 그룹당 5 명 정도 (그룹당 인원수가 너무 많지 않으면 재미없을 것) 으로 일렬로 늘어섰다.
2. 그 중 한 명은 가면을 쓰고 다른 한 명은 설명자를 담당한다.
3. 진행자의 지시에 따라 먼저 가면에 왼쪽 눈을 그리게 하면 각 그룹의 첫 번째 사람이 눈을 가리고 해설자는 가면에 왼쪽 눈을 그리라고 지시했다.
4. 모든 사람이 다 끝나면 사회자는 다음 지시 (예: 오른쪽 눈 그리기) 등을 한다.
5. 모든 가면이 색칠을 하면 가장 아름다운 가면이 이긴다.
해빙 게임
소품: 얼음, 밀주머니, 물병.
인원수: 그룹 숙제, 그룹 수에 제한이 없고, 그룹당 인원수는 6 명 정도가 가장 좋다.
놀이법: 각 그룹에 빽빽한 봉지에 같은 양의 얼음이 들어 있어 정해진 시간 내에 어떤 방식으로든 얼음을 녹일 것을 요구한다. 정해진 시간이 지나면 녹은 물을 물병에 붓고 물을 가장 많이 녹이는 그룹이 이긴다.
쪼그려 앉는 음악
규칙: 폭풍대와 시간대는 각각 9 명씩 3 그룹으로 나뉘어 경기했고, 그룹당 6 명, 폭풍대원 3 명, 시간대원 3 명은 가지, 토마토, 배추, 피망, 당근 등의 닉네임이 각각 있었다. 그리고 한 사람부터, 예를 들면 당근, 그는 앉아서 일어서서 "당근 쪼그려, 당근 쪼그려, 당근 쪼그려, 피망 쪼그려" 를 때린다. 이때 피망도 앉아서 빨리 일어나서 다음 쭈그리고 앉은 사람을 입력한다. 5 초 안에 따라잡을 수 없는 사람은 탈락한다. 이런 식으로, 마지막 남은 것은 위너. 먼저 앉아서 일어나서 다음에 쪼그리고 앉는 사람이 누구인지 기억하세요.
승부 판단: 5 초 안에 네가 쪼그리고 앉을 차례가 되면 너는 탈락한다. 만약 한 선수가 시합에서 탈락한다면, 다른 팀은 이번 라운드의 승자가 될 것이다. 마지막 두 사람이 두 팀의 멤버라면, 진행자는 한 팀이 탈락할 때까지 3 인으로서 계속 경기에 참가할 것이며, 마지막에 이긴 팀은 상을 받을 것이다.
원숭이가 복숭아를 팔다.
규칙: 두 팀파1 남학생은 5 마오를 대표하고, 여학생은 1 위안을 대표하며, 사회자는 가격을 말했다. 예를 들면 2 위안 중 5 마오와 같이 어느 그룹이 가장 빠른지 보자. 이 가격을 결합하는 사람은 누구나 이긴다.
승패의 판단: 진행자는 세 바퀴 (즉, 세 가지를 넣는 곳, 조합가격을 나타냄) 를 돌린다. 사회자가 가격을 말하지 않을 때, 참가자들은 이 세 가지 동그라미를 벗어나야 한다. 사회자는 "오늘은 날씨가 정말 좋다. 복숭아도 풍작이다" 고 말할 것이다. 나는 시장에 가서 좋은 가격을 팔 것이다. 얼마를 지불해야합니까? 1 원 오각인가요? (이때 사회자는 일부러 멈춘다.) 그런 다음 "아니요" 라고 말했다. (이때 팀이 조합가격으로 돌진하면 한 번 기록되고, 기록이 세 번 기록되면 탈락한다.) 2 원 5 분은 어떠세요? 좋아, (사회자가 약속한 경우, 네 팀은 가격을 정한 곳으로만 돌진할 수 있다), 왜 세 곳에 조합가격을 주는가? 네 팀, 이것은 탈락 메커니즘이다. 조합 자리를 잡지 못한 팀이 먼저 탈락하고 자리를 잡은 팀이 반드시 남아 있는 것은 아니다. 조합의 가격이 맞는지 봐야겠어요. 잘못하면 도태한다. 한 팀이 탈락하면, 조합가격의 정원이 하나 적어지고, 마지막까지 이런 식으로 계속됩니다. (시간과 여러분의 흥미를 보고, 몇 라운드를 치십시오) 마지막에 이긴 팀은 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재능 대화 형 게임 하이라이트.
성어가 용을 잇다
규칙: 전체 모임이 시작될 때, 모두들 이미 동그라미를 쳤다. 게임이 시작되자 사회자는 한 사람을 선택해 첫 번째 성어를 말하기 시작한 다음 시계 방향으로 하나씩 말했다. 만약 앞의 성어의 마지막 글자가 첫 글자라면, (예를 들어, 내가 사희가 부자가 되었다고 하면, 너는 재물로 시작하는 성어를 말해야 한다. 예를 들면, 재물의 대기가 굵고, 그 다음에 두껍게 시작하는 등).
처벌: 여러분을 뛰어다니게 하는 것입니다. 다시 달리는 과정에서 사회자는 몇 명의 벌을 받는 사람들이 지켜야 할 지시를 말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처벌명언) 예를 들어, 사회자가 멈춘다고 하면 멈추고, 개처럼 부르고, 좀비처럼 걸어야 한다고 말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숫자를 밟다
목표: 1. 팀 구성원 간의 조정과 협력의 중요성. 2. 회사 직원을 움직이게 합니다.
시간: 그룹당 5-7 분, 조직 구현 20-30 분.
소품: 7 미터 길이의 밧줄 한 장, A4 용지 33 장, 절반 크기의 종이 33 장, 그 위에 말표 (또는 대체품) 가 있습니다.
게임 준비: 1. 직원을 네 그룹으로 나누다 (보통 7-8 명 그룹, 회사 리더도 참여해야 함). 2. 주인은 공터에서 밧줄로 한 변의 길이가 약 1.5m 인 정사각형을 둘러쌌다. 3. 숫자 1~33 이라고 적힌 종이는 숫자가 위를 향하는 정사각형에 무작위로 고르게 뿌려 순서와 방향에 관계없이 종이가 겹칠 수 없다. 4. 광장에서 7~ 10 미터 떨어진 곳에 출발선을 그립니다.
경기 규칙: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한 팀의 모든 멤버들이 출발선 밖에 서서 사회자가 시작을 외쳤다. 팀의 모든 구성원은 광장으로 달려가 모든 숫자를 발로 순서대로 밟았다 (모든 사람의 숫자는 반복할 수 없음). 걸음걸이 과정에서 언제라도 두 개 이상의 발이 광장에 있는 것을 허락하지 않고 반칙에 대한 책임을 진다. 모든 숫자를 밟자 모든 대원들이 출발선으로 돌아갔다. 각 그룹의 활동이 끝난 후 사회자는 시간을 발표했다. 규칙에 따라 이 과정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시간이 가장 짧은 팀이 이긴다.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모든 팀에 약 3 분 동안 토론을 진행하세요.
합력하여 풍선을 불다
목표: 서로 소통하고 협력하고, 분업하여 임무를 완수하다.
인원수: 그룹당 6 명으로 제한된다.
위치: 무제한
소품: 진행자는 그룹당 6 개의 브랜드를 준비했는데, 그 위에는' 입' 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손 (둘); * * *; 피트 (2 피트)
풍선 (그룹당 하나)
적합: 모두
게임 방법:
1. 두 그룹으로 나뉘지만 각 그룹에는 6 명이 있어야 합니다.
사회자는 각 그룹마다 추첨을 요청했다.
3. 우선, 입을 그리는 사람은 손을 그리는 두 사람의 도움으로 풍선을 불어야 한다. (입을 그리는 사람은 스스로 풍선을 불어서는 안 된다.) 그리고 발을 그린 두 사람이 그림 * * * 을 그린 사람을 들어 풍선을 깨뜨렸다.
신문이 줄다리기를 하다
요약: 신문에 두 개의 구멍을 파서 줄다리기를 한다.
소품: 오래된 신문
방법:
1. 신문에 머리 크기의 구멍 두 개를 파다.
2. 두 사람은 각자의 신문 표지에 앉아 줄다리기를 한다.
3. 신문이 끊어지면 목을 남기는 사람은 졌다.
주의: 손으로 당기지 마세요.
성어를 추측하다
소품: 성어를 쓰는 데 쓰이는 큰 종이 한 장.
방법:
1, 동시에 두 그룹 (그룹당 두 명) 을 선택해 정해진 시간 내에 통과한 인원수가 승부를 결정한다.
참고: 관용구의 단어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시계를 재생하다
게임 규칙:
1, 화이트보드나 벽에 큰 시계 모형을 그려 시계의 눈금을 각각 표시한다.
2. 세 사람이 각각 시계의 초침, 분침, 시침을 연기하고, 세 개의 막대기 또는 기타 소품 (시계를 나타내는 포인터) 을 들고 시계 앞에 한 줄로 서 있다.
3. 진행자는 3 시간 45 분 15 초와 같이 임의로 시간을 명명하고, 세 사람에게 포인터를 나타내는 소품을 정확한 위치를 빠르게 가리키라고 요구하며, 잘못되거나 느리게 지시하는 사람은 처벌을 받게 된다.
4. 반복적으로 연주할 수도 있고, 혼자 시계의 분침과 시침을 동시에 연주하여 연주자의 판단과 반응능력을 훈련시킬 수도 있다.
의견:
1. 이 게임은 모임이나 교육과정의 휴식시간에 놀기에 적합하여 분위기를 띄울 수 있습니다.
2. 당신은 또한 시간 관리 과정에서 이 게임을 사용할 수 있으며, 동시에 사람들의 반응능력을 훈련시킬 수 있습니다.
다섯 가지 감각을 알아맞히다
게임 설명:
1, 두 사람이 얼굴을 맞대고 있다
2. 무작위로 한 사람부터 시작하여 당신의 이목구비의 어느 부위를 가리키며 "여기가 어디죠?" 라고 물었다
3. 상대방은 아주 짧은 시간 안에 질문자의 질문에 답해야 한다. 예를 들어, 상대방이 자신의 코를 가리키며 이것이 어디인지 물으면, 동반자는 반드시 "이것은 코다" 라고 말해야 한다. 동시에, 동료의 손은 코를 제외한 모든 이목구비를 가리켜야 한다.
게임 6, 기차 운전
기구: 없음.
인원수: 두 명 이상, 많으면 많을수록 좋다.
방법: 시작하기 전에, 모든 사람은 지명이 자신을 대표한다고 말한다. 그러나 위치는 반복할 수 없습니다. 게임이 시작된 후, 네가 북경인이라고 가정하고, 다른 사람은 상해인이라고 가정하면, 너는 이렇게 말해야 한다. "운전, 운전, 기차 운전, 북경의 기차가 곧 출발할 것이다." 모두들 함께 물었다. "우리 어디로 갈까요?" 너는 "상하이는 개방적이다" 고 말했다. 상해를 대표하는 사람들은 즉시 응답하여 "상해의 기차가 곧 출발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그리고 모두가 함께 물었습니다. "우리 어디로 갈까요?" " 그런 다음 이 사람은 다른 게임 대상을 선택해 "아무데로 가라." 라고 말했다. 상대방이 조금 망설이고 반응하지 않으면 졌다.
자극: 사람 간의 감정을 증진시킬 수 있고, 그 (그녀) 가 기차를 탈 수 있는 기회를 이용하여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눈짓으로 정을 전할 수 있다.
단점: 없음
종이컵을 들고 물을 건네다
목적: 친밀감을 높이고 구성원의 협조와 협력 능력을 테스트합니다.
요구 사항: 8 명 그룹, 남녀 교체 협력. * * */KLOC-직원 0/6 명이 두 그룹에 선발되어 동시에 경기를 진행한다. 또한, 두 보조팀의 첫 번째 사람은 자신이 이미 이긴 종이컵에 물을 붓고, 그 다음에는 다음 사람의 종이컵에, 마지막 한 사람의 종이컵에 있는 물을 작은 원통에 붓는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마지막으로, 한정된 5 분 동안 누구의 항아리에 물이 가장 많으면 이길 것이다.
맹인과 절름발이
목표: 의사 소통 협력, 활발한 분위기.
게임 규칙: 현장에서 직원 6 명, 남자 3 명, 남자 등에 업고, 남자' 눈먼', 목도리로 눈을 가리고, 여자는' 절름발이' 를 연기하고,' 장님' 으로 길을 안내하고, 바리케이드를 우회하고, 종점에 도달하고, 선착순으로 이긴다. 여기서 바리케이드는 의자를 설정할 수 있으며 우회해야 합니다. 풍선, 반드시 깨야 한다. 꽃은 반드시 따서 여자에게 건네야 한다.
풍선을 밟다
목표: 분위기를 활성화하고 조정 협력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자연천재 인터랙티브 게임 7 대 하이라이트.
요구 사항: 사람 수 10 명, 남녀 반, 남자 한 명, 여자 한 명, 그룹 다섯 개.
절차: 현장에서 직원 10 명, 남녀 반, 남자 한 명, 여자 한 명, 좌우 발에 풍선 서너 개를 묶는다. 행사가 시작된 후, 그들은 서로의 풍선을 서로 밟고, 자신의 풍선이 깨지지 않도록 유지하거나, 적어도 파열되어 이겼다.
발 아래 릴레이 (***48 명)
1. 대원: 팀당 6 남 6 녀 * * * 12 명, 릴레이 3 조로 나뉘어 팀당 2 남 2 녀가 있어야 합니다.
2. 경쟁 절차:
1) 준비: 각 그룹의 첫 번째 선수는 첫 번째 그룹의 오른쪽에 한 쌍의 페달을 놓습니다. 각 그룹마다 4 명의 공동 게이머가 양쪽 끝에 각각 물 한 대야를 가지고 있다.
2) 심판이' 시작' 을 발표하자 각 팀의 첫 번째 선수는 신속하게 발을 페달 장갑에 집어넣고, 오른손은 선수가 건네준 대야에 맞춰 왼손을 이전 선수 (첫 번째 선수 제외) 의 왼쪽 어깨에 올려놓고 앞으로 이동했다.
3) 종점에 도착한 후 대야의 물을 대오의 물통에 붓고 원래의 길로 돌아간다.
4) 출발점으로 돌아가면 선수가 발을 디딤판을 떠나 물대야를 협력선수에게 넘겨주고 물을 길렀다.
5) 다음 그룹이 시작됩니다.
6) 마지막 10 초, 심판은 카운트 다운을 시작했다: 10, 9, 8. 。 。 。 。 。 。 。 먼저 멈춰 (공)!
3. 규칙:
1) 경기 시간 10 분, 순위는 수송수에 의해 결정된다.
2) 협력게이머는 물을 긷을 수 있지만, 협력게이머는 반드시 선수여야 하며, 비플레이어는 어떠한 도움도 제공할 수 없다.
3) 나 자신이나 팀의 다른 구성원을 제외하고는 어떠한 도움도 제공할 수 없다.
4) 물을 부을 때 발은 페달을 떠날 수 있습니다.
5) 끝디딤판은 유턴할 때 손으로 보조할 수 있지만 위치는 이전과 거의 같아야 합니다.
6)2 남 2 녀는 한 조로 남녀 선수 앞뒤 페달 위치에 제한이 없다.
7) 중도에 넘어지면 페달을 다시 밟고 물을 가지고 계속 갈 수 있다.
8) 한 팀이 3 조 완료 후에도 시간이 남아 있다면 12 중 4 명 (여전히 2 남 2 녀가 필요함) 이 10 분, 심판이 꽹과리를 울릴 때까지 진행할 수 있다.
보상: 첫 번째 보상, 다른 팀 보상 장려 상.
소품: 4 페달; 9 개의 큰 플라스틱 통 (끝에 4 개의 빈 통, 시작 부분에 4 개의 물이 가득 찬 것, 시작 부분에 물이 가득 찬1); 16 작은 플라스틱 분지; 중간 크기의 플라스틱 통 (물 예비); 스톱워치 1 개, 드럼 1 개 공 이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