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작의 관점에서 현대 무용 지식을 감상하다
현대 무용 예술 창작의 이성은 객관적인 현실 생활에 대한 관찰, 추리, 인식, 즉 현실 생활에 대한 관찰, 추리, 인식이지만 상대적으로 감성적이며 인식 생활의 고급 단계다. 무용감독의 사고, 분석, 이성적 판단으로, 거칠게 다듬고, 표와 안의 빗질과 변환으로 개념, 판단, 추리를 형성한다.
이성은 감성적 인식의 도약으로, 본질과 내적 연계, 어느 정도의 철학적 변증성과 사상성을 포함한 사물의 전체를 반영한다. 현대무용 창작에서 작품의 사상성은 제재현실 표현의 객관적 의미와 안무가의 주관적 사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 중에서도 감독의 주관적 사상이 주도적인 위치에 있어 창작 방향의 선택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다.
하지만 안무로서 이성적인 사고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안무를 할 수 있을까요? 시각? 점점 편협하고 어두워지기 때문에 감독은 또 다른 기질을 갖추어야 한다. 바로 뜨거운 피다.
예술 창작은 충동적이고 열정적이죠, 그렇죠? "광기가 없다" 는 이념은 마음을 펴기 위해서이다. 듣기 좋은 점은 예술이 천성적으로 신경질적이라는 것이다. 이것은 일종의 예술적 경지이며, 이런 특수한 기질과 어둠 속의 뜨거운 피에 의해 지탱된다.
혈성은 예술가가 현실 생활 행위와 예술 창작 행동에서 드러내고 드러내는 진정한 특성이다. 피비린내 나는 열정, 충동, 상상력, 영감, 낭만, 추상적인 직관에서 비롯된 것일까요? 일' 은 바로 그렇기 때문에 이성적인 제약이 더 필요하다. 피비린내에는 진실과 정의의 두 가지 진실한 감정이 있지만, 이 두 가지 진실한 감정도 예술가의 특질을 표현한 것이다.
피의 특징이 승화될 수 있을까? 사상영웅' 의 전제는 예술가 예술작품 중 경지의 기초이자 외곽인가? 성격 환경의' 정서적 요인' 과 다른 이유들이 자연을 만들고 영향을 끼쳤는가? 제품? 。